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산범궁은 어디에 있습니까

영산범궁은 어디에 있습니까

영산승경-영산범궁 관광지 관람. 26 년 12 월, 전국 문화, 건축, 예술, 문보, 공예미술계 유명 인사와 불교계 대덕스님, 불학 전문가가 이틀 연속 신중하고 열렬한 토론을 거쳐 기본적으로 * * * 식후에 중국 당대 불교문화예술박람회 준비회와 중국 (영산) 당대 불교예술관 건립 세미나 영원히 막을 내리지 않는' 중국 당대 불교문화예술박람회' 는 영산범궁의 건설 포지셔닝이 되었다. 영산범궁을 중국 당대 불교 예술관으로 건설하는 목표를 확정했다. 2 년여의 건설을 거쳐 영산승경 3 기 공사가 완공되어 아름다운 불교 단지가 세상 앞에 나타났다. 28 년 11 월 23 일, 문화 예술 관광 회의 등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영산범궁이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영산범궁은 연포호호의 태호의 기슭에 자리잡고 있으며, 종령유수의 영산기슭, 기세가 웅장한 건축물과 보상장엄한 영산대불들이 인접해 있고, 장엄하고 찬란한 예술과 독특하고 두터운 불교문화가 어우러져 어우러져 있다. 영산범궁 건물은 기세가 웅장하고 배치가 장엄하며 총 건축 면적이 7 만여 평방미터에 달한다. 고 3 층의 범궁은 퇴탁식 건축 배치를 채택하여 남북을 축으로 하여 동서가 대칭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총 건축 면적이 7 만여 평방미터에 달하고, 건축 면적이 15 미터, 깊이가 18 미터, 꼭대기가 오락된 5 개의 화탑, 뒤쪽은 만다라 형태의 제단이다. 산스크리트궁의 건축 형식은 전통을 돌파하고 석재 등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한 재료를 위주로, 큰 현관 기둥, 넓은 범위의 기둥, 높이 솟은 돔, 넓은 면적의 로비 등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불교의 심오하고 숭고한 것을 구현하고, 전통 문화 원소와 선명한 시대적 특징을 융합하여 랜드마크 전세 건축물이 완벽하게 드러난다. 전체 건물은 산에 따라 건설되어 세계 불교 3 대 어족의 건축 에센스를 통합하여 그' 특' 과 영산대불의' 대', 구룡관욕의' 기치' 로 새로운 영산승경의 3 대 경이로움을 구성한다. 중화 전통 목조각, 석조, 옥조각 등 장식의 정수를 빨아들였다. 범궁에 들어서자 짙은 문화적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동양목각, 돈황기술자의 수공 벽화, 유리거제, 양주 칠기, 유화도, 경태람수염미등, 경덕진 청화분채통, 오플라스틱 엠보스 벽화는 영산범궁 각 지역에서 우수한 전통문화를 연출하고 있다. 범궁의 문화는 정적일 뿐만 아니라 더욱 역동적이다. 회의와 공연 다재다능한 영산 제단에서는 국내 고위급 팀 감독이 리허설한 전통 문화를 발양하고 마음의 지혜를 계발하는 음악 대전이 펼쳐진다. 동양 불교 예술의 운반체인 영산범궁은 동양의' 루브르 박물관' 이라고 할 수 있다. 범궁 안의 보물이 모였고, 광채가 넘치고, 심오하고 심오한 불교 예술의 기운이 충만했다. 큰 석판 건물, 금빛 뾰족한 지붕, 정교한 불상 돋을새김, 이것은 시작일 뿐, 더욱 놀라운 산범궁 내부에 있다. < P > 궁문 앞에 들어서면 먼저 불교의 백상이 눈에 띄는데, 우리 앞에 펼쳐진 이 백상은 미얀마, 전형적인 백옥코끼리, 백상은 불교에서 신의 성물을 대표한다. 영산범궁 단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하이라이트' 가 있는데, 바로 범궁에서 사용되는 조명 기술은' 빛이 보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빛, 건축, 불교 문화" 산스크리트궁에 있는 건물은 조명 디자인과 어우러져 등원을 은폐했다. "빛이 보이지 않는 등불" 의 신비는 건물 꼭대기의 거대한 우물에 있다. 이 우물은 나무 조각 구성 요소를 통해 등 뒤에서 조명을 비춰 산스크리트궁 홀에 들어가면 관광객들이 조명의 장엄함과 신비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나무 구성 요소의 조합이다. 그것은 조명 디자이너의 장인 독운-'빛을 볼 수 없다' 산스크리트궁 현관, 이곳의 대형 유화는 시간순으로 불교의 전파, 교류, 당대 불교의 발전을 주제로 한다. 이번 영산궁랑청은 유화의 회화 기법을 사용하여 입의가 이렇게 높고, 편폭이 웅장하며, 내포가 풍부한 대형 불교예술작품을 표현하는데, 불교사' 전대미대' 의 창작이자 중국 미술사 짙은 색채의 한 획이 될 것이며, 중국 불교문화와 예술사의 전승작이 될 것이다. 범궁 실내목각군은 귀중한 금실남목을 위주로 정교한 동양목각 수법과 화훼, 운문, 사령, 회형 등의 요소를 통해 중국 전통문화, 상서, 기도호소, 건축과 불교 문화와 동반한 것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조형이 정확하고 생동적이며, 동그란 조각에 가까운 높은 돋을새김은 섬세하고 복잡한 압축 관계를 통해 체감감을 비길 데 없이 조각한다. 동시에 응용 카테고리가 매우 풍부해서, 거의 4 미터 높이의 백목각병, 두 사람의 높은 금불상, 계단 팔걸이의 수염미석까지, 모든 정교한 조각, 목격이 연이어 생과 같다. 특히 복도청과 탑청에는 송골매가 잇는' 소다리',' 투아치' 등 동양목각 건축 구성요소와 장식 구성요소가 많이 어우러져 예술 분위기와 건축 기능을 하나로 통합했다. 현관과 탑청도 이번 목각 장식이 가장 중요하고 집중된 지역이다. 특히 상부에서는 각 기둥마다 상서로운 무늬나 불교 이야기를 조각해야 하는데, 탑청의 각 층은 조각하지 않고, 특히 호형 천장에는 하늘을 나는 패턴이 빽빽하게 깔려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산범궁 전체의 목각 장식 면적은 1 만 5 천 평방미터에 달하며 1,4 입방미터의 원목을 사용했다. 산스크리트궁 6 여 미터 최고점에서도 목각 아트웍의 창작, 원목 가공, 절단, 깊이 조각, 굵게 조각, 미세 조각, 마감, 보조금 등 2 개 공정은 모두 섬세하다. 이 공사 중 가장 어려운 것은 설계와 가공이 아니라 설치 시공이다. 첫째, 단량체 부품이 너무 커서 무게가 수천 킬로그램이나 나가는데, 실내 공사로는 크레인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인건비가 상상할 수 있다. 둘째, 공간이 너무 크다. 범궁 같은 공간 규모는 동양목각 인테리어 과정에서 한번도 만난 적이 없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큰 공간에는 어떤 부착물도 목각 구성 요소를 놓을 수 없다. 목각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중국 공예미술사 육광정에 따르면 범궁 목각군은 동양목각 청대가 고궁 목각 프로젝트를 맡은 이래 가장 큰 프로젝트라고 한다. 매스에서 공예의 복잡성에 이르기까지 응용 카테고리 3 가지 종합기준으로 산범궁의 목각 원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위가 높다. 거장 육광이 천여 명의 교묘한 장인을 소집하여 1 년 넘게 밤낮으로 땀을 흘리며 비를 흘려 23 기차 가죽 나무가 아니라 15, 여 평의 또 다른 사람의 생명감 넘치는 동양목각 () 을 모으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 P >' 천상도' 는 돈황미술연구소 소장인 후여명이 주창했다. 영산범궁 그리기 돔 장식화는 그들이 지금까지 맡은 가장 큰 그림 임무로, 현재 돈황 벽화 창작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는 수십 명의 화가를 거의 모아 놓은 것이다. 영산범궁 돔의 벽화' 천상도' 는 돔의 독특한 건축 형태와 결합해 당대의 불공법사가 번역한' 불설 대위드 소해 길상다라니경' 에 따라 타오르는 광불, 구요성 전도, 12 궁 등을 주요 원소로 구성한다. 원의 중심은 재해를 기원하는 뜨거운 광불, 내권은 구요성, 외권은 12 궁으로, 세 단계로 나누어 한 번에 한 번씩 전체 돔을 배열한다. 28 박숙의 도안이 흩어져 불교 문화 특유의 하늘, 연꽃, 포도무늬 등 도형을 전체 화면과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각 돔 사각마다 하늘을 날고 사방을 지켜준다. 전체 작품은 사방천우, 고랑명리, 하늘을 나는 하늘, 구름, 천연두가 회전하는 모습을 보여 천상도의 역동적인 의도를 부각시켜 불교 만다라의 의미의 천상 환상을 보여준다. 벽화가 영산범궁 전체의 장식 작용과 드러날 문화적 내포를 감안하면 천상도는 천문학의 의미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고 불교의 의미와 예술적 표현을 중시하고, 동그란 화면 공간을 이용하여 안정에서 움직임을 추구하고, 굳어지고 무겁지 않고 흐르지만 산만하지 않은 화면을 형성한다. 다채로운 예술 형식을 선보이고 주변 환경톤과 호응하기 위해 벽화는 당대의 위주의 풍격을 선택했다. 화면은 금황갈색을 위주로 하고, 보상화, 가지연꽃 등을 활용한다. 불국의 공령과 천상의 환상을 더 잘 융합하기 위해 천상도의 창작은 돈황 벽화의 특색을 계승하는 동시에 도안과 색채에서 상응하는 단순화를 하여 각 도형 사이에 독립과 연계가 있게 하여 돔이 기복이 있는 건축의 미감을 조성하여 장엄하고 화려하고, 원만하고, 분위기를 펴는 불교 예술 분위기를 만들어 동방 불교 문화의 매력을 드러낸다 스타일의 선택은 돈황당대의 예술이 중국 불교예술의 가장 창연한 시대를 대표하고 중서문화예술수 융화의 중요한 시대이기 때문이다. 계승, 발양, 혁신을 거친 당대의 벽화예술은 예원의 기묘한 작품으로, 이 시기의 예술 풍격과 결합해서' 천상도' 를 창작해야 화귀 , 조화로운 대기의 완벽한 풍격을 드러낼 수 있다. < P > 중국 불교에서 유리의 지위도 매우 특별하다. 불가 칠보의 왕관으로서 화채는 순수하고 투명하며, 매혹적인 경세는 자취를 감추고, 화신은 영원하고 조용하며, 유리해명의 특성은 불교의' 명심견성' 에 부합한다. 거의 모든 경전에서' 형신이 유리와 같다' 는 것은 불가수양의 최고 경지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장세계' 대형 유리 작품의 표현 내용과 예술적 가치는 중국 유리 공예사에서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으며, 세계 유리의 역사에서도 극히 드물다. 그것이 탄생한 이유로는' 불교예술품의 전승작과 영산범궁이 된 진관의 보물 ... < P > 주소: 무석시 빈호구 마산구죽로 8 호 < P > 유형: 공연절 < P > 놀이시간: 2 시간 < P > 추천 영산승경 관광지 입장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