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거실 소파 뒤에는 어떤 그림을 걸기에 적합합니까?

거실 소파 뒤에는 어떤 그림을 걸기에 적합합니까?

대답: 패션, 아름다움, 개성을 추구하는 시대에 고부가가치 장식화를 선택하면 거실 전체를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거실은 전체 주택공간의 핵심으로서 어떻게 하면 재미없게 보일 수 있을까? 특히 거실 소파 뒤의 벽은 왜 좋은 그림을 정성껏 골라 거실 환경을 따뜻하고 편안하고 아름답게 장식하지 않는가? 가장 중요한 것은 집 주인의 문화적 소양과 심미 정취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1, 부귀풍: 부귀한 길상모란도-송대 시인 주돈이는 "모란도 부귀한 꽃이다" 고 말했다.

예나 지금이나 모란을 좋아하는 것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기질이 고상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얼굴값, 의미, 풍수를 한데 모은 국화의 고전이기 때문이다! (화가 석개모란' 복수향복창춘') 휴대전화/위챗 주문핫라인:15910507011.

2. 격조가 고아하다: 메주란거 사군자-고대인운: "치친 서화양심, 메주란거 위탁정!"

중국의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 은둔자 감정' 을 가지고 있다. 누가 원대한 포부와 품격이 고상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문인의 생활을 동경하고 수양성의 삶의 경지를 추구한다면, 세상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주란거 사군자를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국 화가 석개화새 4 화면" 매주란거 "

3. 청렴한 스타일: 우아하고 고귀한 연꽃도-"후아이린이 말했다." "진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예나 지금이나 너무 많은 문인 묵객들이 회자하는 시구를 쓰고 연꽃의 군자 품격을 칭찬하며 이를 좌우명으로 삼아 자신을 깨끗하게 하도록 격려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주돈이의' 애련설' 이다. "진흙탕은 묻지 않고 잔물결은 맑고 요괴는 없고, 바깥은 곧고, 그윽한 향은 멀고 맑고, 초목은 우람하지만, 멀리서 보면 우습지 않다" 고 말했다. (장홍산 연꽃 사진' 연못의 향기')

4. 재벌 스타일: 부를 모아 보물구어도에 넣는다. 물고기는 오행 중 물에 속하고, 물은 생재할 수도 있고, 부를 모을 수도 있다. 그래서' 구어회재' 이다!

중국의' 어문화' 는 넓고 심오하며, 유래가 길다. "구어" 는 "구주" 에서 유래했다. 구예' 는' 시경' 에서 나왔다. 산처럼, 산처럼, 언덕처럼, 언덕처럼, 능처럼, 천방처럼, 달처럼, 욱일처럼, 남산의 수명처럼, 송백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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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20 10-05-28 00:42:44 분류: 작성자 소개

이백 (70 1 2 월 8 -762), 자태백, 명청련거사. 중국, 당대 시인은' 시선',' 시협' 으로 불린다. 이태백집' 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술에 취했을 때 쓴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망루산 폭포',' 행로난',' 촉도난',' 입주',' 리앙',' 조작백제성' 등이 있다.

생활 개요

이백 (7065438 년 2 월 8 일+0-65438 년 2 월 +762 년), 자태백, 명청련거사, 한족 이백은 롱서계승 (오늘 간쑤 진안현 롱성) 에서 태어나 파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토크마크) 에서 태어나 아버지가 중원에서 이곳으로 강등되어 4 살 때 쓰촨 면주 창롱현 (오늘 쓰촨 강유시) 으로 이주했다. 또 다른 설법은 이백이 쓰촨 성 강유시 청련향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중국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이백은 성당에서 태어났지만, 일생의 대부분의 시간을 로밍하며, 발자취가 중국에 널리 퍼져 있다.

스무 살 혼자 쓰촨 를 떠나 광범위하게 유랑하기 시작했다. 남부터 동정강까지, 동에서 오월, 거안루 (오늘 호북성 안육시), 영산 (오늘 호북성 광수시) 이다.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널리 사귀고 유명인을 방문하기를 바라며 소개를 받고 일거에 승진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10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북상 태원, 장안 (오늘 산시안), 동쪽에서 제나라, 루, 산둥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에 계속 거주하고 있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인을 사귀어 많은 훌륭한 시를 창작했다. 이백은 시험에 가서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 그는 자신의 재능에 의지하여 다른 사람의 추천을 통해 벼슬길에 오르기를 바라지만, 시종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 그는 동시대의 유명 인물인 한경주와 함께 자신을 소개하는 책을 한 권 썼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다.

천보 원년 (742 년) 까지,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이백은 장안바이한림으로 불려 문장 명성을 떨쳤다. 이백초는 그의 재능으로 현종의 인정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고관 귀인을 만날 수 없었다. 베이징에서 겨우 3 년을 머물렀을 때, 그는 그의 관직을 포기하고 그의 유랑 생활을 계속했다.

안사의 난란 이듬해 (756) 에 그는 화가 나서 왕용막부 이림에 합류했다. 불행히도 왕용과 숙종은 황위를 쟁탈했다. 패배한 후 이백은 야랑 (오늘 구이저우) 으로 유배되어 도중에 사면을 받았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녔는데, 당도현령 리 (이백의 삼촌) 에 따르면 곧 병으로 죽었다고 한다.

상세한 생활 이야기

첫째, 좋은 임협, 안녕 종횡무진.

소년 시절부터 이백은 다천에 가서 도사를 찾아 도경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다. 나중에 민산에서 동안자라는 은둔자와 은둔하여 독서에 몰두하여 여러 해 동안 도시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진기한 새들을 많이 기르고 그들이 사는 산림에서 동물 사육사로 일했다. 이 아름답고 온순한 새들은 번식에 습관이 되어 정기적으로 먹이를 찾아다니는데, 마치 사람의 언어를 알아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울음소리를 듣자마자 그들은 사방팔방에서 계단을 내려와 사람들의 손에 있는 곡식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쪼아먹는다. 이 일은 기문으로 전해졌는데,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마지막으로 면주도사가 직접 산에 올라가 새를 구경하고 먹었다. 그들이 새의 운동을 지휘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사무국은 도학이 있다고 결정했기 때문에 도학 시험을 추천한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완곡하게 거절했다. 조곤은 당시 유명한 군사가이자 이백의 절친한 친구로 개원 4 년 (기원 7 16 년) 에 10 권의 장경을 썼다. 이백은 그때 겨우 열여섯 살이었다. 조곤은 육경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연구하고, 천하의 정세를 분석하고, 흥망의 도를 강조하고, 혼란의 도를 다스리는 전략 저작을 연구하여 이백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미래에 기여하려고 애썼고, 왕패의 길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것도 이 책의 영향을 받았다. 이백은 평생 네 명의 아내가 있다.

서기 727 년, 두 친구 호자양과 말의 중매 아래 큰아내는 전 재상 허의 손녀와 결혼했다. 사실, 그녀는 결혼하지 않고, 단지 거꾸로 된 사위가 되었다. 이백은 결혼 후 10 년 동안 시아버지의 집에서 살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취향에 의지하여 그를 매우 우울하게 만들었고, 다른 일을 궁리할 마음이 전혀 없었다. 이백의 첫 결혼이다. 아마도 그는 여전히 책임감 있는 태도로 대했을 것이며, 결혼 후 한 남자와 여자, 두 아들이 있었다는 것을 보면 쌍방의 결혼 생활은 여전히 조화롭다. 그의 아들의 이름: 버진, 별명' 리포'; 여자 이름: 평양, 별명' 악명녀'. 서기 738 년에 서씨는 세상을 떠났다.

두 번째 아내인 기원 739 년, 첫 결혼 후 12 년, 즉 그녀가 죽은 지 1 년 만에 이백은 유라는 여자와 결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씨가 이백을 업신여겼기 때문에 이백은 화가 나서 떠났다.

세 번째 아내인 기원 745 년에 이백은 산둥 모 도시로 임명되어 현지 여자와 결혼했다. 이때 이백강은 수도 장안에서 나와 금은보물과 두보 한 봉지를 메고 하남 상구를 거쳐 오랫동안 머물렀다. 그들 둘과 헤어진 후 이백은 스스로 태산에 가서 도사를 찾아 임성을 지나 이 여자를 만났고,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았다. 이백의 이 부인은 그에게 아들을 낳았고, 이백은 산둥 여주에서 대량의 토지 부동산을 샀다. 그 후, 그는 방랑 생활에서 이 토지들을 아내에게 모두 주었다. 이백은 아내를 매우 신뢰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행히도 이 아내는 결혼한 지 5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네 번째 아내, 재상 종초과의 손녀, 기원 750 년 이백이 하남 개봉에서 무측천과 만났을 때 꽤 풍류였다. 이백은 양원에서 술에 취했다고 하는데, 그의 시는 대단하다. 그래서 벽에 유명한 시구' 양원의 시' 를 썼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구석구석을 찾아 오줌을 누고, 그 후에 긴 셔츠를 들고 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종부부는 하인을 데리고 이곳에 왔다. 그들이 이 시를 보았을 때, 오래도록 마음을 놓을 수 없었다. 그냥 liangyuan 사람들이 보고, 청소 하려고, zong 은 문지르지 말 것을 요구했다, 이 벽을 사기 위해 큰 가격을 보냈다. 그래서 "벽을 사기 위해 천 달러" 라는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많은 역사서 기록에서 이 종사는 재색을 겸비한 부인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이 스승의 아름다움은 충실한 도교 신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백은 뜻이 같다고 할 수 있다. 이백은 이림 사건으로 감옥에 수감되어 야랑을 배정받았을 때 종씨도 여러 차례 구조하여 두 사람은 다시는 만나지 못했다. 이백은 그의 마지막 아내 종실을 좋아해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대대로' 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둘째, 검을 가지고 먼 길을 가다

개원 13 년 (기원 725 년), 이백이 출사촉국 () 은 "검을 남겨 나라를 보고하고, 친족을 떠나 먼 여행을 한다" 고 말했다. 그가 배를 타고 협곡을 나와 강을 따라 표류하자 고향의 산들은 점점 몰락해 갔다. 삼협에서 흘러나온 물만이 그를 따라 그의 배를 밀며 그를 낯설고 먼 도시로 보냈다.

1. 강릉은 사마성진을 만났다: 이백은 강릉에서 특별한 만남이 있을 줄은 몰랐지만, 정말 삼황숭의 도사 사마성진을 만났다. 천대도사 사마성진은 도교마술 한 세트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좋은 시문도 한 수 썼는데, 하늘하늘하늘하다. 현종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한번은 그를 내전으로 불러 경전을 받으러 발코니를 짓고 그의 여동생을 진공주와 함께 도교를 공부하게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은 이 총애를 받는 도사를 보고 자연히 매우 기뻐하며 자신의 시를 그의 심사를 위해 보냈다. 이백유아의 외모와 비범한 이력으로 사마성진은 첫눈에 매우 감상했지만, 그의 시를 읽는 것은 더욱 감탄하며 "성인의 바람이 있어 마음대로 흐를 수 있다" 고 칭찬했다. 이백은 외모도 출중하고 재능도 뛰어나며 동시대 영록 관리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가 반대파에서 수십 년 동안 만난 적이 없는 인재이기 때문에 도가 최고 포상으로 그를 표창하였다. 즉, 그는' 신선근' 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태어날 때부터 불후의 것이다. 이것은 그가' 신선' 이라고 칭찬하는 것과 비슷하다. 모두 그를 평범하지 않은 사람으로 여긴다. 이백풍과 시풍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이다.

이백은 사마성진의 높은 평가에 기뻐했다. 그는' 방랑 팔극표' 와 같은 영원불멸의 세계를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흥분해서 위대한 시' 대붕이 새를 만나다' 를 한 편 썼는데, 대붕을 비유로 그 속도의 거대함을 자랑했다. 이백의 최초의 세계 명편이다. 그는 강릉에서 출발해 만리 밖에서 그의 비행을 시작했다.

2. 동정에 묻힌 친구 이백은 강릉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악양을 지나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 이 여행의 목적지 중 하나에 도착했다. 그러나 동정에서 노를 젓다가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이백의 여행 파트너인 오귀덕은 쓰촨 출신으로 돌발 질병으로 사망했다. 이백은 매우 슬펐다. 그는 친구 옆에 쓰러져 큰 소리로 "눈물 뒤에는 피가 있다" 고 외쳤다. 그가 너무 심하게 울었기 때문에 행인들은 모두 눈물을 흘렸다. 여행 중에 이런 불행을 만나니 정말 어쩔 수 없다. 이백은 잠시 오도를 동정호에 묻어두고, 스스로 동행을 계속하며, 동남행 여행이 끝난 후, 친구의 시신의 뼈를 외울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백은 여산에 와서 유명한' 망루산 폭포' 를 썼다.

3. 강남 여행

이백은 육조고도 금릉에 갔다. 이곳은 웅장하고 장관이다. 호랑이 한 마리가 용판에 앉아 있고, 육조의 궁전이 눈에 선하다. 이것은 이백의 많은 감개감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자존심도 불러일으켰다. 그는 낡은 것이 줄곧 쇠퇴 상태에 처해 있고, 볼 것이 없고, 황제의 통치만큼 좋지 않아, 천하가 태평한 광경을 드러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금릉의 패기는 이미 사라졌지만 금릉의 자녀들은 이백을 다정하게 대접했다. 이백이 금릉을 송별할 때, 오희가 술을 눌렀을 때, 금릉의 자녀는 정성스럽게 서로 보내며, 자주 잔을 들어 술을 권하였다. 작별의 느낌은 흐르는 강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흐트러져 뼈에 사무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금릉에 작별을 고하고 강변에서 양주로 갔다. 양주는 당시 국제화된 도시였다. 이백은 이렇게 시끌벅적한 도시를 본 적이 없어, 행인과 한동안 뒤섞였다. 한여름, 이백과 몇 명의 청년 친구 "말 아래, 북경대학교 길 옆. 하늘가의 푸른 물을 보고, 바다의 청산을 보다. " 너무 즐거웠어요. 가을에 그는 화남 (양주) 에서 병으로 쓰러졌다. 외국에 있으니,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다. 그는 자신이 성적을 낼 희망이 크지 않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도 깊다고 한탄했다. 그에게 약간의 위로를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바로 먼 친구의 편지이다. 이백은 이남에서 양병한 후 고모수에 갔다. 이곳은 오왕부차와 미녀가 밤낮으로 가무를 하는 곳이다. 이백회고는 서사시' 오기굴' 을 한 편 썼다. 이 시는 나중에'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칭찬을 받았다. 이런 관점에서 이백의 악부시는 때로 낡은 문제를 사용하지만 더욱 참신하다. 고모수의 명승고적은 당연히 이백의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고, 아름답고 순박한 오희와 월녀는 이백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백은 일찍이 라쿤사의 산 밑에서 자신의 묘필로 라쿤 사석에 아름다운 스케치를 남겼다. 이백은 서방에서 형문으로 돌아왔다. 그는 형문에서 3 개월을 머물렀다. 그는 집이 그립지만 사업상 아무런 성과가 없어 고향으로 돌아오기가 어렵다고 느꼈다. 결국 그는 다시 로밍하기로 결정했다. 먼저 동정호에 와서 오귀덕의 시신을 강하 (오늘 호북 무창) 에 묻었다. 그는 강하 () 에서 행용승 () 을 만났고, 그에게서 맹호연 () 을 알게 되자 양양 () 에 가서 맹호연 () 을 방문하고 유명한 오율시 ()' 맹호연 () 에게 한 마디' 를 적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백은 안루에 도착하여 작은 짐승의 도관에 정착하였다. 그러나 여기에 은거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 아니다. 그는 여전히 직업 승진의 기회를 찾고 싶어한다. 이백은 수산에 은거할 때 로비를 통해 관원을 사귀어 자신의 명성을 높였다. 이백의 문재는 무후의 재상 허시우의 인정을 받아 사위로 삼았다. 이백과 그의 아내 서 씨는 서가에서 멀지 않은 백조산 복숭아꽃 바위 아래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부부생활의 아름다움은 이백이 문을 나서서 성공하려는 야망을 떨어뜨리지 않았다. 안주의 처가에 입각하여 여러 차례 여행하며 일부 관원 귀족을 알게 되었고, 개원 22 년 (기원 734 년) 은 한나라, 경주장사, 양양주 도사를 알게 되었다.

3. 장안에서 한 번

봉건 황제는 늘 겨울에 사냥을 한다. 당현종은 즉위 이후 여러 차례 사냥을 했고, 매번 외국 사절을 데리고 함께 무력을 과시하며 이웃 나라를 억제했다. 개원 23 년 (기원 735 년), 현종이 또 사냥을 했는데, 마침 이백도 서행이었는데,' 대사냥푸' 에 올라 현종의 인정을 받기를 바랐다.

그의' 대레프' 는' 사물을 널리 알리다' 를 희망하며,' 성초원림이 외진 황량함, 상황이 전대와는 크게 다르다' 며, 본조가 한나라보다 훨씬 낫다고 자랑하며, 마지막에 도교의 신비한 매장을 선포하여 현종이 당시 도교를 숭상하던 심경에 부합한다. 이백희 이 여행의 목적은 봉헌하는 것이다. 그에 더해, 그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장안을 유람하며 이' 만국 순례' 의 경치를 감상하였다. 그는 종남산 기슭에 산다. "그는 늘 종남산 위로 올라가 내려다보곤 한다. 그가 종남산의 북봉에 올랐을 때, 그에게 위대한 나라의 풍채를 보여 주었다. 그는 이런 나라에 사는 것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자부심을 느꼈다. 그러나 이 번영제국의 부패 요인을 생각하면 다시 한 번 그의 숭고한 정서를 타격했다. 이백은 장안에 입성한 후 장웨이를 만나 그를 통해 진공주에게 시 한 수를 선물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이 적을 때 태후가 만나야 한다" 고 말하는데, 바로 그녀의 깨달음을 기원하는 것이다. 이백은 또' 송경' 이라는 시에서 자신의 처지가 매우 어려워서 그를 법원에 소개하여 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지배 계급의 상층부에 단계적으로 접근했다. 이백은 이번에도 장안에서 무엇을 만났습니까? 이백은 한때 자극궁에 갔었는데, 뜻밖에도 그곳에서 무엇을 만났을까. 그는 이미 무슨 오래된 시를 읽었다. 이번에 그를 만났을 때, 그는 자연스럽게 곧 다가와 영접하고 소매 속에 시집 한 권을 올렸다. 어찌 촉도난과 오칠곡을 매우 좋아하겠는가, 허리띠에 달린 성딱정벌레를 떼어내어 이백을 데리고 나가서 술을 마시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의 장려한 시구와 울부짖는 모래먼지에 어찌 놀라 멍해지겠는가? "하얀 진싱 한 알을 가지고 내려온 거 아니야? ""

1 년이 지났는데도 이백은 장안에 손님으로 있어, 말을 타고 부임할 기회가 없다. 그의 기분은 좀 우울하다. 친한 친구는 진심으로 그를 청산태양 아래 한적한 곳에 살도록 초대했지만 이백은 갈 생각이 없었다. 이번에 장안에 가서 공립업의 이상을 안고 있지만 찾을 곳이 없어 이백이 실망하고 분개했다. 내가 왕공의 집 앞에 가서 그를 만나니, 나는 매우 불만이다. 나는 단지 "가기 어렵다, 돌아와라" 는 한숨을 내쉬고 장안을 떠났다.

넷째, 돈을 갚다

42 세인 이백은 당현종의 여동생 유진공주 (도사 오윤이 소개한 것으로 알려짐) 에게 장안으로 추천했다. 당현종은 이백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며 그에게 매우 예의 바르게 대한다. 이' 초당집서' 는 "물러나서 안부를 묻자" 며 "진한 () 시대의' 상산 사걸' 중의 하나" 라고 말했다. "칠보 침대에 밥을 주고 어수가 밥을 떠먹게 하다." 。 그러나 당현종은 그에게 한림을 경배하고 자신의 문학 시종이 되라고 요구했다. 3 년 후 당현종에게' 돈을 갚다' 고 했다.

장안에서 생활한 3 년 동안 이백은 북한의 각종 부패와 어둠을 더 잘 알게 되었다. 당현종에 의해' 돈을 갚다' 는 것은 이백정치생애의 분수령이다.

천보원년 (기원 742 년) 은 공주와 호로부터 칭찬을 받아 현종이 이백의 시를 읽고 매우 탄복하여 이백의 입궁을 불렀다. 이백이 궁전에 입궁한 날 현종이 내려와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칠보 침대 앞에서 밥을 주고 스스로 떠요." 현종은 당대의 사무를 물었고, 이백은 자신의 반생 학습과 사회에 대한 장기적인 관찰에 근거하여 심사숙고한 대답을 했다. 현종은 크게 칭찬하여 즉시 이백이 한림을 숭배하게 했다. 그의 일은 공고를 작성하고 황제와 동행하는 것이다. 현종은 연회를 베풀거나 소풍을 갈 때마다 이백의 시종에게 그의 민첩한 시 재능을 이용하여 즉석에서 시를 짓도록 명령했다. 공덕록은 아니지만, 그 말을 후세 사람들에게 전해 주고, 거드름을 피우며 사람들에게 자랑한다. 이백이 이렇게 현종의 총애를 받아서 동료들은 모두 부러워하지만, 이로 인해 질투하는 사람도 있다.

이백은 장안에 있을 때 한림을 경배하고 왕을 모시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안을 산책하기도 했다. 그는 국가의 번영에 깊은 위기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독단적인 환관과 황제와 가장 가까운 오만한 외척이었다. 그들은 먹구름처럼 장안과 중국 상공에 뒤덮여 이백에게 강한 억압감을 주었다.

한편 이백의 방탕한 행위는 한림학사 장담의 비방을 받아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겨자가 생겼다. 이백은 국가사무의 부패와 동료의 비방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는' 한림연구, 담화, 증사' 한 곡을 써서 귀산의 뜻을 표했다. 이때 이백이 금을 돌려받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의외인 것 같다. 이번에는 이백이 뭔가 부적절한 말을 한 것 같다.

다섯째, 다시 여행합니다.

1. 유양송, 다행히 두보를 만나다.

천보 3 년 (기원 744 년) 여름 이백은 동도낙양에 도착했다. 여기서 그는 생활이 좋지 않은 두보를 만났다.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두 시인이 만났다. 이때 이백은 이미 전국을 유명하고 두보는 한창 장년이지만 로스앤젤레스에 체류하고 있다. 이백은 두보보다 열한 살 많지만 그의 재능으로 두보 앞에서 자만하지 않다. "색리 속속, 술을 목숨처럼 즐기다", "고인" 의 두보는 이백에 대한 칭찬에도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이 두 사람은 평등하게 두터운 우정을 맺었다. 낙양 에서 두 사람은 다음 번 리앙 송 (이 개봉 상추 지역) 에서 만나 선인을 찾아 뵙기로 약속했다.

같은 해 가을, 두 사람은 약속대로 양송에 도착했다. 여기서 두 사람은 과거를 통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현재를 토론한다. 그들은 아직도 이곳에서 시인 고성을 만났고, 고성은 아직 부임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 각자는 같은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그들 셋은 즐겁게 수영을 하고, 문학 비평과 시를 논평하고, 세계 대세에 대해 이야기하며, 모두 국가의 숨겨진 위험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때 두리는 장년이었고, 그들의 창작상의 이런 사상 교류는 앞으로 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 한 해 가을겨울, 두리는 또 헤어지고 도사 선생님을 찾아 진관 (도교 비문) 을 만들고, 사제는 관을 만들었다. 이백은 (오늘 산둥 제남) 에 도착하여 궁에서 청조 도사의 높은 가르침을 받았다. 그 후로 그는 공식적으로 도교식을 이행하여 도사가 되었다. 나중에 이백은 텍사스 안릉현에 도착하여 이 일대의 기호와 도장을 잘 쓰는 게요를 만나 그를 위해 진화집을 한 권 만들었다. 이백은 이번 불후의 방문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천보 4 년 (기원 745 년) 가을 이백과 두보는 동쪽 기슭에서 세 번째로 만났다. 단 1 년여 만에 두 사람은 두 번 만나 세 번 만나 우정이 깊어졌다. 그들은 은둔자 대사와 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문가, 서예가 이영이를 함께 방문했다. 이번 겨울에 두 사람이 헤어지자 이백은 강동을 다시 여행할 준비를 했다.

2. 동쪽으로 오월 가다

이백은 동륙을 떠나 임성에서 배를 타고 운하를 따라 양주로 갔다. 혜제에서 원단추를 급히 만나기 때문에 많이 머물지 않았다. 혜제에 도착한 이백은 먼저 조문하러 세상을 떠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공도 Hueiji 에 왔기 때문에 이백과 원단추, 공은 우동, 란정 등 고적을 유람하고, 한적한 호수에서 배를 타고 강을 거닐며 이 일대의 산천경미와 미녀를 즉흥적으로 묘사했다. 금릉에서 이백은 최성복을 알게 되었다. 두 사람은 모두 정치적 실의여서 감정이 비교적 잘 맞는다. 매번 놀 때마다 나는 아침저녁으로 수영을 즐긴다. 그들은 진하강에서 배를 타고 밤새도록 즐겁게 노래를 불렀고, 양안의 민중들이 그들을 경탄하고 박수를 치게 했다. 성격이 잘 맞고 경력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보통 친구보다 호흡이 더 잘 맞고 우정이 깊어 이백은 최성복의 시를 옷에 묶고 생각하면 외운다.

3. 연희를 탐험하고 강남을 걷다.

이백은 오월 속에서 몇 년 동안 떠돌아다녔다. 이 시점에서 국가는 혼란스럽고 상황은 해마다 나빠지고 있다. 천하흥망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지도 하에, 그는 유연 (오늘 베이징) 에 가서 허실을 탐구하기로 결정했다. 유연의 끝에 이르러 이백은 안록산이 말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직접 보고 군대를 배치했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지만,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안사의 난전 2 ~ 3 년 동안 이백은 선성, 당투, 남령, 추포 일대를 떠돌아다니며 여전히 식량과 의복을 근거로 귀착했고, 지방관에게 자주 시를 지어 도움을 주었다. 이번 로밍에서 이백은 그의 아내 서석을 죽이고 종사와 결혼했다. 가정이 다변화되어 나라가 다재다능하다. 이백은 신선을 구하면서 도를 배우면서 나라를 위해 힘써 노력하였다. 그는 여전히 국가 안보에 관심이 많은데, 지금도 로밍하고 있지만 과거와는 다르다.

여섯째, 초대 화면.

천보 14 년, 안사의 난동이 시작되자 이백은 여산을 피난했다. 그때 그의 가슴에는 항상 은퇴와 구제라는 두 가지 모순된 생각이 있었다. 천고의 왕 이림이 이때부터 동여행을 시작했고, 이백은 초청에 응했다. 이백은 막후에서 왕용 왕금 () 에게 도둑을 없애라고 강력히 권했지만, 그는 또한 자신의 정치적 선견지명이 부족한 것에 대해 자기 반성을 했다. 강남의 쇼 () 공 () 도 초청을 받아 재난을 피하고 가지 않았다. 이 방면에서 이백은 분명히 그들보다 못하다. 왕용은 아주 빨리 패배했고, 이백도 이에 따라 옥양에 감금되었다. 이때 최환은 강남을 장려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였다. 이백은 시를 써서 도움을 청했고, 아내 종사도 도움을 청했다. 송약스는 순양에 오빙의 3000 군대를 주둔시켰고, 그는 감옥에서 이백을 구해내고 막부에 합류시켰다. 이백은 송약스의 부관이 되어 송에게 산문 몇 편을 써서 그를 따라 무창으로 갔다. 이백은 송약스 문 밑에서 다시 한 번 송의 이름으로 법원에 추천을 받아 다시 법원의 임용을 받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는 임명서를 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야랑 (오늘 구이저우 동쯔) 으로 유괴되어 전혀 뜻밖의 일이었다. 지덕 2 년 (기원 757 년) 겨울, 이백은 신양로에서 유배지야랑까지 갔다. 형을 선고하는 것은 장기 범죄이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이백은 지금 이미 노년이다. "야랑 만리로서" 는 그를 더욱 슬프게 했다. 일곱째, 죽음의 길에

감원 2 년 (기원 759 년), 이백은 무산에 갔다. 관중 가뭄 때문에, 법원은 크릭 및 이하 사면 에서 고인 을 규정, 사면 을 발표했다. 이렇게 이백은 오랜 표류를 거쳐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그는 즉시 양자강에서 내려왔는데, 명곡' 백제성 조송' 은 당시의 심정을 가장 잘 반영한다. 강하 () 에 이르러 옛 친구 양재 () 가 현지에서 현으로 일하기 때문에 이백은 한동안 머물렀다. 감원의 이듬해에 이백은 다시 한 번 친구의 초청에 응하여 비하된 자즈 범선 동정호와 달을 감상하며 고대의 사랑을 상상하며 시로 서정을 표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선성과 금릉의 옛 땅으로 돌아왔다. 거의 2 년 동안, 그는 두 곳 사이를 오가며 여전히 사람에 의지하여 생활한다. 지난해 이듬해 60 대 초반의 이백은 병으로 금릉으로 돌아왔다. 금릉에서 그의 생활은 상당히 어색해서, 그는 부득불 그의 삼촌 리에게 가야 했다. 누가 당도현의 현장이었는가. 상원 3 년 (기원 762 년), 이백이 중병에 걸렸다. 그는 임종 전에 62 세를 일기로 이씨에게 원고를 건네주었다.

이백의 죽음에 대해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일반적으로, 사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술에 취해 있고, 하나는 병이 나고, 셋은 물에 빠지는 것이다. 첫 번째 사법은' 구당서' 에서 이백이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선성에서 술에 취해 죽었다" 고 말했다. 두 번째 사법도 다른 정사나 전문가 학자의 고증에서 볼 수 있다. 이광필동진이 화이하 부근에 있을 때 이백은 6 1 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소식을 듣고 적을 죽이겠다고 자진했다. 그는 노년에 최선을 다해 목숨을 구하고, 중도에 병으로 돌아오고, 당도현령, 당대의 가장 유명한 전서가 이씨 () 에서 병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제 3 조 사망법칙은 민간전설에 자주 등장해 매우 낭만적이다. 이백은 당도강에서 술을 마시며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물 속으로 뛰어들어 달을 잡으며 익사하는 시인의 성격에 잘 맞는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방식으로 죽든 간에, 그것은 당신이 왕용 이림의 반란과 봉기에 가담한 것과 직결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이백이 사면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야랑으로 유배되어 그의 전설적이고 험난한 일생을 끝낸 것은 의심할 바 없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