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포츠 대회 자필 신문
스포츠 대회 자필 신문
스포츠란 상대를 이기고, 우수한 스포츠 결과를 달성하며, 체격, 체력, 심리, 운동 능력 및 경쟁 측면에서 개인과 집단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행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을 말합니다. . 아래는 제가 스포츠 경기를 위해 편집한 자필 신문입니다.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포츠 게임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1. 집단주의와 협력 정신을 키우고 경쟁의식을 키우며 강한 인내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p>
2. 학생 스포츠 게임은 학급 간 결속력과 우정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단련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집단성을 강화합니다. 화합과 협력의 정신은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 전망 형성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스포츠 기술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스포츠 게임은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단련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 전망 형성을 촉진합니다.
4. 스포츠 게임은 체력을 뽐내고 체력을 향상시키며 신체 운동 방법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5. 체육대회는 특유의 오락성, 경쟁적, 장식적 특성을 갖고 있어 집단의식, 투지, 자기심리적 적응능력, 결단력, 끈기 있는 인내력 등을 표현하여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준다.
6. 스포츠 경기의 개최는 우리나라 국민의 스포츠 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우리나라가 스포츠 강국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고대 올림픽의 출현
올림픽의 정식 명칭은 '올림픽'이고, '올림픽'이라는 단어도 그리스 지명인 '올림피아'에서 유래됐다. . 올림피아는 아테네에서 남서쪽으로 360km 떨어진 알페스 강 계곡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과 쾌적한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 그리스인들은 이곳에 많은 신전을 지었고, 이를 '성지'라고도 불렀습니다. , 당시의 신념에 따르면 평화와 우정을 상징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지중해 지역의 다른 국가에서는 축제와 수확철에 사람들이 종종 성대한 모임을 열고 다양한 오락과 경쟁 활동을 펼쳤는데, 이는 매우 활기찼습니다. 처음에는 이 활동이 여기저기로 분산되어 불규칙적으로 이루어졌지만, 올림피아에서의 모임이 가장 성대했습니다.
기원전 884년, 고대 그리스에서는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곳곳에서 전쟁이 계속되었고, 전염병이 재앙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리스 민간인들은 평화를 갈망하고 그 해의 축제를 그리워했습니다. 그 결과, 올림피아가 위치한 엘리스 도시국가의 왕은 다른 여러 도시국가의 왕들과 접촉하여 올림피아에서 정규 경기를 개최하기로 합의하고 '성스러운 휴전의 날'을 시행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게임의 해에. '신성한 휴전' 기간은 3개월이다. 이 기간 동안 누구도 무기나 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쟁 중인 양측도 무기를 내려놓고 체육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올림피아로 갈 준비를 해야 한다. 그때부터 그리스 전체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원전 776년에는 처음으로 우승자의 이름이 서면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것이 후세대가 최초의 고대 그리스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후 이런 대회가 4년마다 열리게 되면서 올림피아에서 대회가 열리게 되었고, 이를 고대 올림픽, 줄여서 고대 올림픽이라고도 불렀다. 기원전 776년부터 서기 349년까지 로마제국 황제에 의해 고대 올림픽이 폐지될 때까지 고대 올림픽은 293회 개최됐다.
스포츠 게임의 중요성
전통적인 스포츠 게임의 이벤트는 경쟁이 치열하고 덜 흥미롭습니다. 소수의 스포츠 엘리트가 "공연"하고 다른 학생들은 "관중"입니다. 이는 당연히 체육대회를 개최한다는 본래 취지에서 벗어난 것이다. 따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체육대회가 이전 모델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새로운 교육 개념과 통합되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건강 제일' 이념에 따라 계절적 특성과 결합하여 체육대회는 개방적이고, 종합적이고 흥미로운 행사, 육상을 통합한 종합 대회입니다.
1. 프로젝트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고 대회의 폭을 반영
프로젝트 설정 측면에서 스포츠 게임은 대부분 필드 및 육상 경기이며 경쟁 대회가 주도합니다. 내용이 다소 단조로워 보입니다. 특히 일부 프로젝트의 어려움과 엄격한 규칙이 일부 학생들을 방해합니다. 스포츠 게임은 프로젝트 설정에서 참여, 기술, 재미 및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두고 과감하게 혁신해야 한다고 권장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구기 게임, 느린 사이클링 및 기타 이벤트로 인해 봄 스포츠 게임은 교사와 학생 사이에서 더욱 풍성해지고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2. 모든 구성원의 참여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그룹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스포츠 게임은 일반적으로 소수의 스포츠 엘리트를 위한 무대이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방관자이며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참여. 스포츠 모임에서는 비교적 간단하고 운영하기 쉽고 참가자 수가 많은 그룹 프로젝트를 설계하여 대부분의 학생과 교사가 참여할 기회를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 선정 과정에서 협동 걷기, 캥거루 점프 등 체육 교육과 결합하여 스포츠 회의의 전반적인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 줄다리기, 정면 릴레이, 큰 줄넘기 등과 같은 일부 프로젝트에는 교사와 학생이 의도적으로 참여하여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여 모두가 실제 참가자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 대중 참여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3. '선샤인 스포츠'와 결합해 스포츠 게임을 통해 결과 검토
스포츠 게임의 설정은 선샤인 스포츠 활동과 결합되어야 하며, 스포츠 게임은 스포츠 게임으로 활용되어야 한다. 선샤인 스포츠의 운동 효과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 학생들이 선샤인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교육하고 지도하며, 건강 우선 개념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모든 학생의 발전에 집중합니다.
4. 흥미로운 스포츠를 소개하여 스포츠 게임이 시대의 흔적을 남길 수 있도록
현재 새롭게 떠오르는 흥미롭고 유행하는 스포츠는 전통적인 스포츠보다 학생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신흥 재미있는 스포츠는 매우 재미 있고 배우기 쉬우며 경기장 장비가 간단합니다. 스포츠 행사에서 이러한 스포츠를 설정하는 것은 신흥 스포츠의 확산과 발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무 능력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 인식과 습관의 기반을 마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