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래픽 디자인의 주요 요소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디자인의 주요 요소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디자인의 7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조판 인쇄 조판은 알 수 없는 예술로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당신의 영리한 레이아웃 디자인을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해서 조판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기본 글꼴을 사용하면 모든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인쇄 조판은 예술적 수단으로 문자를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인쇄 조판과 서면 문자의 사용은 주로 패션, 건축, 제품 등 그래픽 디자인과 다른 곳에 사용된다. 열조판 시대에는 숙련된 기술자들이 전신조판 작업에 몰두했고, 지금은 컴퓨터 탁상조판 시스템이 탄생함에 따라 조판 도구가 모든 사람의 손에 넘겨져 조판 예술이 점차 쇠퇴하고 있지만, 우리는 조판이 예술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완전히 컴퓨터에 맡겨서는 안 된다. 조판 예술을 제대로 익히려면 종종 여러 해 동안의 실천이 필요하다. 행기 노력이 필요한 많은 것과 마찬가지로, 첫 번째 단계는 글꼴의 역사, 디자인, 기술 및 어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성공적인 레이아웃 설계를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서체 디자인 서체 발전사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시대에 따라 다르다는 것이다. 구식, 과도적, 현대적, 디지털적, 처음 세 가지를 시각적으로 구분할 수 있고, 네 번째는 헤아릴 수 없는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디자인 서체의 출현은 새로운 서체 디자인에 대한 시도를 촉진시켰다. 이 네 가지 서체 디자인은 모두 독특하지만, 그것들의 기본 특징도 분명하다. < P >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큰 커피의 일상적인 건화물 공유를 보실 수 있습니다. /r/hXGAgFWgoM? F=cp& U=937917f572cd9927

구식: 이 범주의 글꼴에는 종종 세리프가 있어 기존 글꼴 디자인의 특징을 반영합니다. 글자의 기울어진 축을 주의해라. 이것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글꼴을 새기는 데 사용된 끌류 도구에 특유한 흔적이다. 과도성: 대부분의 과도형 서체에도 안감이 있지만 글자 속 두께선의 대비는 구식만큼 뚜렷하지 않고, 글자 속 축선은 수직을 이루는 경향이 있어 서체 자체를 더욱 또렷하고 손으로 그린 특색으로 보이게 한다. 이 시대로 접어들면서 서체 디자인 및 기타 여러 종류의 디자인이 모두 명확하고 간결하게 되어 현대적인 특징을 맞추기 위해 서체 디자인이 간소화되고, 세리프가 점차 제거되고, 선이 더 이상 없어지지 않는다. 서체 기술 및 용어 다양한 데스크톱 디자인 시스템의 출현과 함께 다양한 규격의 서체를 이용한 디자인은 더 이상 전문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며, 원래 서체 처리에 대한 전문 용어와 기술 지식은 종종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행히도, 이런 상황은 원래 디자인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었던 가장 기본적인 훈련 중 일부에서 발생했다. 대량의 정보를 파악한 후 서체를 능숙하게 운용하는 것은 일반 디자이너의 서체와 큰 차이가 있다. 가장 좋은 디자인의 효과는 종종 전통적인 서체 디자인 훈련의 결과인 경우가 많다. 최신 유행을 파악한 것이 아니라, 다음 용어와 그것들이 다양한 성공 서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해석은 예쁘고 읽기 쉬운 서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점의 크기와 높이 활자의 크기를 점이라고 하며, 각 점은 1/72 인치에 해당하며, 어떤 글꼴의 점 크기는 글자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뻗은 부분까지의 거리이고, 글자 위쪽에서 아래쪽까지의 거리는 높이라고 합니다. 이는 시선집중 부분이기 때문에 전체 6 점의 글꼴은 12 점의 글꼴보다 작고 읽기가 더 어렵지만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크기뿐만이 아닙니다 대비 대비는 디자인을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이념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합니다. 대비 활용은 어느 부분을 먼저 보고 어느 부분을 먼저 봐야 하는지 알려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교명언) 다행히도,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대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외형은 시각적 충격을 전달하는 그래픽 디자인의 구도와 레이아웃을 극치로 끌어올리는 것은 종종 대비를 통해 성공적인 디자인의 관건이며, 시각적인 대비가 없고, 디자인은 종종 평범함을 띠며, 크기, 모양, 질감, 비율을 사용하여 대비를 형성하는 것이 성공적인 디자인의 기본 특징이다. 각 원소들 사이에 선후순서 운용 대비를 건립하면 디자인 작품이 명확하고 가치 있는 층감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층감각은 시청자들이 정보를 받아들이고 그들의 순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단 디자인 작품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관객이 적당한 순서로 작품을 유람하는 것이 관건이다. 즉, 그들은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한 정보인지, 어떤 것이 부차적인 것인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비와 제 4 장에서 논의할 다른 레이아웃 수단은 풍부한 층감을 가진 디자인의 관건이다. 대비와 명암은 순서를 만들어 대비의 효과를 달성하는 것 외에도 명암 대비, 즉 요소의 상대적 명암을 통해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장 강한 명암 대비를 가진 요소 (검은색과 흰색은 가장 극단적인 대비-서로 다른 음영의 회색은 검은색과 흰색 사이) 가 명암 차이가 크지 않은 요소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이 지식을 통해 디자이너는 명암 대비를 사용하여 특정 요소를 다른 요소보다 더 두드러지게 만들고 디자인 작품의 정보 수준을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색채를 통해 대비 색상을 형성하는 것은 디자이너가 한 작품에서 대비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복잡한 도구이다. 컬러 레이아웃에서는 눈이 최고의 심판이지만 화가, 디자이너, 고객과 소통할 때 컬러에 대해 * * * 인식을 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된다. 색조, 명암, 채도는 색상의 세 가지 특성을 설명하는 용어로, 색상의 품질을 나타내며 이를 사용하여 작품에서 다양한 색상의 조화를 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색조: 색조는 각 고유 한 특성을 나타냅니다.

명암: 각 색상에는 명암이 있습니다. 채도: 채도는 색상의 "순도" 또는 밝기입니다. 모든 색상은 채도와 명암을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채도가 높은 밝은 파란색은 채도가 낮은 회색 파란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색상 조합은 두 가지 상당히 일반적인 색상 빨간색과 녹색이 어떻게 음영, 채도, 색조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 이러한 조합은 기술적 관점에서 다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마음 속에 서로 다른 문화적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한 조합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킬 수 있고, 다른 한 조합은 유아의 간호원에 더 적합할 수 있다. 색채를 운용하면 한 작품에 시각적 감화력과 가치 있는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 색상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모든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다. 인쇄 또는 재조합을 통해 색상을 재현하는 것은 디자인 과정에 기술적 도전을 가중시킨다. 컴퓨터 화면의 색상은 기본적으로 얕고 프린터의 색상과 일치하지 않으며, 동시에 각 프린터의 디버깅 기준이 다르다. 색상을 복제하는 데는 고유한 방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마지막으로 재현한 색상을 디자인 의도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디자인 초기에 인쇄업자와 의견을 교환하거나 인쇄업자가 최종 제품이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조언을 해 줄 수 있습니다. 2: 디자인을 인쇄시간에 넘겨주고 샘플을 제공하여 인쇄업자가 최종 제품이 대략 어떤 것인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운영 중에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