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흑백 연필-컬러 연필로 간단한 그림을 그리는 방법
흑백 연필-컬러 연필로 간단한 그림을 그리는 방법
페인팅 도구 권장: 자동 연필, 지우개, 어니언 스킨, 연필.
첫 번째 단계: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림을 그릴 때 라인을 가볍게 쓸어 디테일이 너무 무뚝뚝하지 않도록 손질하기 편하다.
두 번째 단계: 코와 입을 그린 다음 눈썹과 얼굴의 윤곽을 그립니다.
세 번째 단계: 앞머리와 귀밑머리를 그립니다. 머리카락을 그릴 때, 선의 허실 변화에 주의하고, 가능한 한 제자리에 두면 질감을 쉽게 그릴 수 있다.
네 번째 단계: 전체 헤어 스타일을 그립니다.
5 단계: 목과 어깨의 윤곽을 그린 다음 손과 남은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6 단계: 눈의 눈동자와 하이라이트를 그리고, 명암 디테일을 조정한 다음, 머리카락의 선을 다듬어 대략적인 명암 관계를 그린다.
7 단계: 눈 세부 사항을 조정하고 가는 패턴으로 머리카락의 하이라이트를 그립니다.
8 단계: 부드러운 연필로 머리카락에 색조를 칠한 다음 손가락이나 티슈로 색조를 펼쳐 그라데이션 효과를 만들어 머리카락의 질감을 개선한다.
손으로 그린 것은 건물 실내외 도면의 빠른 맨손 표현으로 고객에게 직관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연필, 지우개, 대지 및 종이는 야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실내, 파우더, 스케치, 수채화, 유화, 점화 등도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가장 큰 비결은 바로 선을 찾는 것이다. 첫 번째 선은 지평선, 즉 그림을 그릴 때 눈이 있는 수준을 가리킨다. 한 점은 시각적 초점, 즉 눈이 모이는 점을 가리킨다. 실을 찾는 법을 배우면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손으로 그린 것도 배우기 어렵지 않다.
나는 그런 흑백 연필획을 배우고 싶다, 주로 고대 인물과 간단한 건물을 그리는 것이다. 나는 그림이나 스케치의 기초가 없다. 지금은 흑백 연필만 배우고 싶다. 나는 약간의 스케치 기초가 필요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스케치의 그림자 부분만 배우면 나는 반드시 잘 배울 것이다! 이것은 정보입니다. 스케치는 빛과 그림자, 모양, 입체적인 예술이며 그림의 기초이다. 스케치 그리는 법: 1. 먼저 각종 선을 잘 연습한 후에 스케치를 그린다. 직선 (가로줄, 세로줄, 하동), 평화 (선, 블록), 호 (반달 이빨, 그룹), 루프 연습 (연속 선, 그룹), 얕은 깊이에서 얕은 선 그룹으로 연습합니다. 2. 스케치의 간단한 단계그림을 그리기 전에 물체의 기본 모양을 관찰하고 연구하고, 빛의 방향, 구조 쉐이프, 입체효과를 보고, 직선으로 그것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낸 다음, 광원에 따라 물체의 빛 (광면), 측광 (회색 면), 명암 (깊은 면) 및 세 부분을 결정해야 한다 먼저 깊은 면과 회색 면에 균일한 선을 깔아 빛이 일시적으로 공석이 되도록 합니다. 즉, 물체가 큰 면으로 표현되고 각 면의 세부 사항도 빛, 측광, 명암에 따라 작은 조각, 작은 면으로 나뉩니다. 반사 부분은 깊은 가장자리에 남아 있고 밝은 부분은 밝은 가장자리에 남아 5 가지 색조가 있습니다. 또한 작은 면의 명암에 주의를 기울여 큰 면의 통일된 색조에 복종하게 하고, 큰 면은 반드시 전체에 복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표면 사이에 연결층을 추가하여 질감이 나타날 때까지 자연스럽게 둥글게 합니다. 스케치를 마친 후, 우리는 그린 물체의 처리를 조정하고 개선해야 한다. 3. 간단한 그림 원근법 상식 1. 같은 크기의 물체가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그 모양은 작아져서 결국 한 지점에서 사라진다. 이 점을 소실점이라고 한다. 2. 같은 장면에서 멀어질수록 이들 사이의 거리는 짧아야 합니다. 3. 화가의 눈만큼 높고 평행한 선을 지평선이라고 합니다. 4. 화가의 눈보다 낮은 모든 것이 지평선 아래와 위에 있다. 화가의 눈보다 높은 모든 것이 뚜렷한 지평선 위에 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6. 넓고 평탄한 지면에 서서 앞을 바라보고, 먼 하늘과 땅의 경계선을 지평선이라고 합니다. 고개를 들 때, 지평선은 지평선과 일치하고, 지평선은 지평선이다. 아래를 보면 지평선이 뚜렷한 지평선 위에 있다. 수평선은 투시 모양 작업을 위한 중요한 토대입니다. 7. 화가의 오른쪽에 있는 모든 장면의 왼쪽을 봅니다. 8. 화가의 왼쪽에 있는 모든 장면의 오른쪽을 봅니다. 9. 지평선 위의 풍경이 멀어질수록 도면 상의 위치도 낮아진다. 10. 지평선 아래의 풍경이 멀어질수록 도면 상의 위치도 높아진다. 위의 그림 원근법에 대한 지식으로, 만약 파악해서 그림에 적용한다면, 그림 속의 상식적인 착오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구도도 합리적이며, 시각적인 감상의 미감에 부합할 것이다. 4. 연필 접기 선택 h 는 하드를, b 는 소프트를 나타냅니다. 6H 는 가장 단단하고 6B 는 가장 부드럽습니다. 보통 연필 세 자루를 스케치하면 충분하다. HB 연필로 윤곽을 그리고, 2B 연필로 원고를 검사하고, 4B 연필로 그림자를 그려라. 실제 회화에서는 연필의 성능에 대해 아는 한, 사용되는 힘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에 얽매이지 않아도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다. 5. 스케치의 기초는 연필을 많이 그려서 스케치하는 것이다. 우리는 석고의 기하학적 모형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도자기, 유리 다기, 컵 접시, 다반, 계란, 석고 아바타 모형, 문구책, 다양한 질감 있는 물체, 실내 장면 등이 있습니다. 뭐든지 그릴 수 있어요. 단일에서 조합까지, 단순에서 복잡까지. 천천히 스케치하고 스케치해 볼 수 있어요. 붓글씨와 회화 (즉 붓으로 표현된 작품) 를 배우려면 붓으로 쓰는 기교를 익혀야 한다. 6. 그림을 그리는 것이 사심없는 경지에 들어가려면 서둘러 성공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하루에 한 장만 그려도 전심전력으로 그림을 그리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명가의 스케치를 자주 모사하고,' 그림의 원근',' 스케치 방법' 등의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각고의 노력으로 회화 기교에 전념해야 우리는 성공할 수 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나는 네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어떻게 채납으로 간단한 삽화를 그릴 수 있습니까? 색납으로 간단한 일러스트를 그린다: 준비 작업, 색연필 깎기, 0.5 와 0.7 의 자동연필 준비, 검은색 펜이나 중성펜, 두툼하고 섬세한 스케치지나 스케치 그림책, 나침반.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나침반을 꺼내 필심을 설치하다. 컴퍼스를 사용하여 스케치 종이나 그림책에 자신의 크기에 맞는 원을 그립니다. A4 용지를 사용하는 경우 원의 맨 위 가장자리에서 용지 가장자리까지의 거리가 약 2cm 인 것이 좋습니다. 자동연필로 동그라미에 초안을 하나 그리다. 실물이나 문건에 근거하여 네가 원하는 그림을 그려라. 필체는 수정하기 쉽도록 가볍게 써야 한다. 그런 다음 펜이나 중성 펜으로 선을 결정하고 바깥쪽을 그립니다. 선은 매끄럽고 균일하며 아름다워야 한다. 나는 모란꽃을 먼저 주문하는 것을 좋아한다. 색상화 방법, 보르도나 장미색 연필로 꽃잎 뿌리에서 색을 어둡게 한 다음 점차 가장자리로 옅게 하여 색을 그라데이션하는 효과, 입체감, 층감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짙은 녹색, 연한 녹색, 호수 파란색 연필에 나뭇잎의 색깔을 사용한다. 주봉에 가까운 색은 약간 짙고, 각 잎의 뿌리는 진한 녹색이며, 약간의 파란색이 있고, 각 잎의 끝은 작은 흙으로 은은하게 그려져 있다. 색상에 그라데이션과 전환 효과를 줍니다. 그림을 더욱 미감으로 만들다. 마지막으로 지우개로 남은 선을 닦아서 손질해 주세요. 아름다운 모란펜 분채화가 너의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참고: 초안을 그릴 때는 가볍게 써야 한다. 너무 무거워서 고칠 수 없고 잘못 배치된 연필선을 지우기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