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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에서 모양 트위닝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FLASH 시작하기

Flash 기본 사항

1. 인터페이스 소개

Flash를 시작하면 Flash 인터페이스에는 주로 메뉴 표시줄이 포함됩니다. 표준 도구 모음, 왼쪽에 도구 상자, 왼쪽 하단에 도구 옵션, 하단에 상태 표시줄이 있습니다.

메뉴 표시줄에는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키보드의 Alt 키를 누른 후 화살표 키를 사용하세요. Alt 키와 밑줄 친 문자를 누르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프레임 삽입' 명령인 'F6'과 같은 일부 명령 옆에 단축키 기호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참고: 이 책에서 큰따옴표로 묶인 부분은 명령 작업을 나타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은 선택에 사용되며 오른쪽 버튼은 명령 메뉴 팝업에 사용됩니다.

도구 상자는 창 왼쪽에 있으며 14개의 도구 버튼과 아래 도구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도구가 색상, 크기, 모양 변경 등과 같은 특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는 도구, "A"는 텍스트 도구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버튼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메뉴 표시줄 아래에 있는 표준 도구 모음(보통 닫혀 있음), 각 도구는 새 파일, 열기, 저장 등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메뉴 명령 중 하나를 나타내는 아이콘입니다. "창" 메뉴의 "도구 모음" 명령에서 공간 절약 기능이 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임라인 패널은 창 중앙 상단에 있으며, 왼쪽에는 레이어 패널이 기본적으로 검은색(역백색으로 표시됨)의 '레이어 1'이 있습니다. 중앙에는 프레임 패널이 있으며, 각 그리드는 서로 간섭하지 않고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프레임을 선택하고 "화살표" 도구를 사용하여 프레임의 작은 격자선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프레임이 검은색으로 강조 표시되어 선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여러 프레임을 선택할 경우 Shift 키를 동시에 누른 후 다음 프레임을 클릭하세요.

타임라인 패널 아래에는 흰색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각 프레임에는 자체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그리기 및 개체 작업은 작업 공간에서 수행됩니다. 상태 표시줄의 왼쪽 아래에 표시됩니다. 버튼을 사용하면 작업 영역의 표시 규모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 영역의 크기는 타임라인 아래의 "12.0 프레임"을 두 번 클릭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서 설정하면 설정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재생 속도(기본값)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당 12프레임입니다). "수정" 메뉴에서 "동영상" 명령을 실행하여 대화 상자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은 선택한 명령과 도구의 기능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튼을 가리키면 옆에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상태 표시줄에도 설명 텍스트가 있습니다.

제어 도구 모음(보통 닫혀 있음)은 레코더와 유사한 애니메이션 재생을 위한 버튼 세트이며 일반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위에 소개된 다양한 도구 모음은 필요에 따라 표시되거나 숨겨질 수 있습니다. 이는 "창" 메뉴에서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Flash 인터페이스를 소개합니다. Flash는 크게 메뉴바, 표준 툴바, 툴박스, 컨트롤 툴바, 상태 차단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연습을 해보자

먼저 기본적인 조작법을 숙지하세요. 마우스에는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 버튼은 선택(클릭)과 실행(더블-클릭)에 사용됩니다. 클릭),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명령 메뉴를 불러오는 데 사용됩니다. 빈 영역을 클릭하면 선택이 취소됩니다.

창은 제목 표시줄, 메뉴 표시줄, 작업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작업 공간은 폴더, 파일, 다양한 아이콘, 버튼, 옵션 등으로 구성됩니다.

작동 중 마우스 모양의 변화에 ​​주의하세요. 모양에 따라 의미도 다릅니다.

애니메이션에는 움직임, 변형, 회전 등이 포함되는데 이를 표현하려면 최소 2개의 그래픽이 필요하기 때문에 플래시에는 그리기 위한 작은 그리드(프레임)가 많이 있습니다.

이제 간단한 애니메이션 제작을 연습하고 애니메이션 효과를 출력해 보겠습니다.

① Flash를 시작하고 작업 표시줄의 중복 창을 닫고 Flash와 Tutorial 두 개의 창을 나란히 표시합니다(Flash의 창이 더 큼). Flash 창의 제목 표시줄을 클릭합니다. 왼쪽 클릭 마우스를 누르고 Flash 창으로 돌아갑니다. Flash는 기본적으로 새 동영상 1 파일을 생성합니다. 먼저 작업 공간의 관련 데이터를 설정하고 메뉴 표시줄에서 "수정" 메뉴를 클릭한 다음 "Movie" 명령을 클릭합니다. 내부에.

② 팝업 대화 상자의 "배경색" 옵션에서 색상 버튼을 클릭하고 배경색을 검은색으로 변경한 후 "프레임 속도"를 6으로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한 다음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3 다음으로 애니메이션을 위한 두 개의 심볼 구성 요소를 만듭니다. "삽입" 메뉴에서 "새 구성요소" 명령을 선택하십시오.

4팝업 대화 상자에서 "이름" 옵션에 "hello"를 입력하고 "유형" 옵션에서 "그래픽"을 선택한 후 올바른지 확인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때, 타임라인에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 사각형 아이콘이 있는 "hello"라는 버튼이 패널 왼쪽 상단에 나타나 그래픽 기호가 편집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⑤ 그런 다음 텍스트 입력: 도구 상자에서 텍스트 도구를 선택하고 아래 도구 옵션 색상에서 "채우기 색상"(옆에 있는 페인트 통의 페인트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합니다. "텍스트" 메뉴에서 글꼴을 Kaili로, 크기를 36으로 선택한 다음 작업 공간 중앙(십자 표시가 있음)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깜박이는 커서가 있는 작은 텍스트 상자가 작업 공간에 나타납니다. 을 클릭한 다음 작업 표시줄 오른쪽을 클릭합니다. "En"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urple Light Pinyin"을 선택한 다음 Pinyin으로 "Hello"를 입력하고(텍스트 상자가 사라진 경우 다시 클릭) 첫 번째 기호를 클릭합니다. 생성됩니다.

(자광 입력 방식은 한자나 구문을 입력할 수 있는 병음을 사용합니다. 동일한 구문을 두 번째 입력할 때는 단어의 초성만 입력하면 됩니다. 한자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병음 아래에서는 먼저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병음 위치로 이동한 후 백스페이스 키를 눌러 오류를 삭제한 후 올바른 병음을 입력하면 스페이스를 눌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숫자로 입력 가능합니다. 단어가 없을 경우 페이지를 넘기고 입력 후 Enter 키를 누르면 영문과 영문이 전환됩니다.)

⑥같은 방법으로 "삽입" 메뉴를 클릭하고 "새 구성 요소"를 선택하여 "환영합니다"라는 그래픽 기호 구성 요소에 대해 "확인"을 클릭하고 "텍스트" 도구를 선택한 다음 작업 공간 중앙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Welcome to the Flash World"도 입력합니다. 십자가는 텍스트 상자 중앙("in"과 "F" 사이)에 있습니다.

7생성 후 타임라인 왼쪽 상단의 '환영' 버튼 옆에 있는 'Scene 1' 버튼을 클릭하면 심볼 생성을 종료하고 메인 씬 작업공간으로 돌아갑니다. 파일 이름으로 "Welcome"을 사용하고 "파일" 메뉴에서 "저장" 명령을 클릭한 다음 팝업 대화 상자의 "저장 위치"에서 마우스를 클릭하고 자신의 폴더를 찾습니다("내 문서" 만들기 "My Flash" 폴더에 자신의 이름을 가진 새 폴더를 만들고 해당 파일을 자신의 폴더에 저장하세요.

우리가 만든 기호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Hello"가 작업 영역의 상단에서 점차적으로 떨어지고 작업 영역의 중앙에서 멈추기를 원합니다.

8"창" 메뉴를 열고 "갤러리" 명령을 선택하면 갤러리에 방금 만든 두 개의 심볼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디렉토리에서 "hello"를 클릭하고 화살표 도구를 사용하여 위의 미리보기 상자에서 "Hello" 텍스트를 작업 공간 외부 바로 위로 드래그합니다(마우스 꼬리에는 십자형 화살표와 사각형이 있음).

⑨ 타임라인의 10번째 프레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메뉴가 팝업되어 "키프레임 삽입" 명령을 선택하고 10번째 프레임에 키프레임을 삽입합니다(키프레임이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됩니다). 지점 또는 끝 지점) "화살표" 도구를 사용하여 프레임 10의 작업 영역 위에 있는 텍스트를 작업 영역 중앙으로 드래그하면 텍스트 위치가 프레임 1에서 프레임 10으로 이동됩니다.

⑩ 다음으로 프레임 1에서 프레임 10으로의 이동을 위한 애니메이션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프레임 1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메뉴가 팝업되고 "Create Animation Action" 명령을 선택합니다. 시간 프레임 1부터 프레임 10까지 두 키 프레임 사이에 파란색 화살표가 나타나며, 이는 두 키 프레임 사이에 액션 애니메이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파일을 저장하세요.

이제 첫 번째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었습니다. 시간 포인터를 프레임 1로 이동하고 Enter 키를 눌러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효과를 살펴보세요. 다음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공부합니다.

두 번째 애니메이션은 첫 번째 애니메이션과 유사합니다. "Welcome to the Flash World"라는 텍스트가 작업 공간의 왼쪽에서 들어오고 오른쪽으로 이동했다가 사라진 다음 오른쪽에서 돌아옵니다. 작업 공간 중앙으로 이 애니메이션이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셨을 것입니다. 하나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다른 하나는 오른쪽에서 가운데로 진행됩니다.

⑾ 다음으로 레이어 패널 왼쪽 하단의 '+'(레이어 삽입) 버튼을 클릭해 새 레이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2. 두 번째 애니메이션은 이 레이어에 배치됩니다. 먼저 이 레이어에서 자동으로 생성된 프레임을 모두 삭제합니다(레이어 2의 첫 번째 프레임을 선택하고 계속해서 삭제 키를 누릅니다).

⑿ 레이어 2의 5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메뉴가 팝업되고 "키프레임 삽입" 명령을 선택합니다. 이 프레임은 "갤러리"에서 애니메이션의 시작 키프레임으로 사용됩니다. 패널에서 "Flash Worl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를 작업 공간 외부의 왼쪽 가운데 모서리로 드래그합니다. 프레임 5부터 시작하는 것은 첫 번째 애니메이션과 시차를 두고 풍부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⒀ 레이어 2의 10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키프레임 삽입" 명령을 선택합니다. 10번째 프레임은 애니메이션의 끝점입니다. 10번째 프레임에서 "Welcome to the Flash World"를 변경합니다. "작업 공간의 오른쪽 바깥쪽으로 드래그하세요. 이런 식으로 프레임 5에서 프레임 10까지 위치 이동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여러 장의 그림을 사용하여 객체의 움직임과 변화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프레임 5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메뉴가 팝업되어 선택됩니다. "만들기" "애니메이션 액션" 명령을 사용하여 프레임 5부터 프레임 10까지 액션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점선인 경우 프레임 10에 키프레임을 삽입합니다).

"파일" 메뉴에서 "저장" 명령을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합니다.

⒁ 다음으로 반환된 애니메이션을 생성합니다. 이때 두 레이어를 동기화한 상태로 유지하고 두 레이어의 15번째 프레임을 선택해야 합니다. (레이어 1의 프레임 15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Shift를 누른 채 레이어 2의 프레임 15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놓지 않고 클릭합니다.)

⒂검은색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키프레임 삽입" 명령을 선택한 다음 빈 공간에서 "화살표"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한 프레임(검은색)에 키프레임을 삽입합니다. 한 번 클릭하면 레이어 선택이 취소됩니다. 1을 클릭한 다음 레이어 2의 프레임 15를 한 번 클릭하여 선택한 다음 화살표 도구를 사용하여 "Welcome to the Flash World" 텍스트를 클릭하여 선택하고 작업 공간 중앙으로 다시 드래그합니다.

⒃이런 방식으로 프레임 10부터 프레임 15까지 텍스트가 작업공간으로 돌아옵니다. 레이어 2의 프레임 10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액션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파일을 저장하려면 "파일" 메뉴에서 "저장" 명령을 클릭하고, 시간 포인터를 프레임 10으로 이동하고, Enter를 눌러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효과를 확인하세요.

⒄다음으로 이전 애니메이션을 계속 진행하세요. 회전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려면 두 레이어의 25번째 프레임을 동시에 선택하고(레이어 1의 25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레이어 2의 25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선택한 레이어의 25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키프레임 삽입" 명령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레임 15에서 프레임 25까지 두 개의 키 프레임이 있습니다.

⒅다음은 레이어 2의 프레임 15에서 프레임 25까지 회전 애니메이션을 생성합니다. 먼저 빈 공간에서 마우스를 클릭하여 모든 선택을 취소한 후, 레이어 2의 15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메뉴가 나오는데, 메뉴 하단의 "패널" 명령에서 "프레임" 명령을 선택하고, 프레임이 패널에 나타납니다. 패널의 "변경" 옵션 옆에 있는 버튼(검은색 삼각형)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액션"을 선택하여 액션 애니메이션을 생성한 다음 "회전" 옆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CW"(시계 방향)를 선택하면 애니메이션이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두 번 회전시키고 패널을 닫으려면 "Times"에 2를 입력합니다. "파일" 메뉴에서 "저장" 명령을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하면 회전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Ctrl+Enter(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Enter 키 누르기)를 눌러 애니메이션 효과를 테스트해 보세요. 아주 독특하지 않나요? 본 후 Ctrl+W를 눌러 닫고 돌아가세요.

참고자료 : 개인 홈페이지 무료공간(10M) 신청 후 텍스트 편집 페이지에 사진 업로드(FLASH) 후 HTML 코드로 전환해 사진 주소 찾기(FLASH) (그렇지 않은 경우 저장한 후 수정을 클릭하여 HTML로 전환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웹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습니다.

장점: 빠른 네트워크 연결 속도

단점: 작은 공간(10M) 작은 최대 업로드 파일(2M)

단지 FLASH 등을 저장하고 싶은 경우 G 보물 디스크 사용을 권장합니다

장점: 최대 100M의 1회 무료 파일 크기와 영구 저장 공간

단점: 속도가 약간 느립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트위닝과 체이싱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작업 창 위에 작은 그리드 두 줄이 보이시나요? 각각의 작은 그리드는 프레임입니다. 재생 후 각 프레임의 그림이 특정 속도로 전환되어 작은 그리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키 프레임을 만든 다음 원을 그립니다. 몇 정사각형 떨어진 곳에 또 다른 키 프레임을 만들고 다른 위치에 원을 그립니다.

그들 사이의 그리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채우기 애니메이션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재생하면 원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위닝입니다.

Zhuzhen은 책의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유사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얻기 위해 하나씩 재생됩니다.

저자가 FLASH 입문서를 빌리거나 사서 한 번 보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빠르게 마스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FLASH의 도움말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