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화학 커플릿

화학 커플릿

화약완전집

화약완전집이라고도 불리는 화약완전집은 오랜 역사를 지닌 응용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대중적이다. 인생의 많은 축제에서는 특히 봄 축제 기간 동안 대련이 게시됩니다. 다음은 전체 화학 대련 모음입니다. 화학쌍 1

위쌍 : 은, 아연, 나트륨, 불소, 갈륨, 하프늄, 마그네슘 (새해를 맞이하고 가족과 미국에 행복을 가져다줌)

아래 커플릿: 카드뮴, 로듐, 바나듐, 구리, 안티몬, 티타늄 및 스칸듐(타이캉으로 오래된 것을 젊어지게 하고 몸을 젊어지게 합니다)

첫 번째 줄: 모든 최고(알칸, 세륨, 루비듐, 이트륨)

p>

두 번째 줄 : Good health(비소, 안티몬, 알칼리, 스칸듐)

가로줄 : "福" 거꾸로 쓰여짐(불소)

윗줄 : Ag Zn Na F Ga Hf Mg (새해를 맞이하고 가족과 아름다움에 행복을 가져다주세요)

하단 라인 : Re Sg Tc Au As Sc Ti (Lai Xide Jinshen Kangtai)

윗줄: 기둥 건너기, 판자 오르기, 병 태우기, 파이프 닦기, 실험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아랫줄: 구조식, 분자식, 가장 간단한 공식, 화학 공식, 물리 및 화학 찾아보기 책 공식

대련은 대련, 대련, 문 쌍, 스프링 스티커, 봄 대련, 대조 대련, 복숭아 매력 및 대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종종 책에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고대의 홀과 집의 기둥) (이름) 등은 도부에서 유래 한 일종의 이중 문학입니다.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긴 이중 문장입니다. 말은 간결하고 뜻은 깊으며, 대비가 깔끔하고, 사선과 사선이 조화를 이루고, 단어의 수가 같고, 구조도 같다.

전설에 따르면 대련은 오대(五代) 촉왕 맹장창(孟長昌)에게서 유래한 것으로, 춘절에 매달아 놓은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장례식에 사용되는 대련을 애가 대련이라 하고, 경사스러운 행사에 사용하는 대련을 축하 대련이라 합니다. 대련은 한자의 특성을 살려 쓴 민족적 문체로서 일반적으로 운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운율이 있는 시의 대련만 운율을 맞추면 된다). 대련은 크게 시 대련과 산문 대련으로 나눌 수 있다.

당대 시가 부흥하면서 산문 대련은 제외됐다. 산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비격식적이며, 무거운 단어를 피하지 않고, 해당 품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으며, 대비를 잃지 않습니다.

춘절의 역사는 오랜데, 오대(五代) 이후 촉나라의 맹장(孟長)에게서 유래했다고 전해진다. 그의 침실 문 패널에 있는 복숭아 장식에는 "새해 인사, 좋은 축제와 장춘"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는 "복숭아 장식에 새겨진 문구"를 의미합니다("Shu Shu" 참조). 첫 번째 봄 축제 커플.

관례적으로 대련은 한족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2005년 중국 국무원은 대련 풍습을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했습니다. 대련의 풍습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심지어 중국어를 사용하는 세계 각지의 지역과 한자의 문화적 기원을 지닌 민족들 사이에서 전수되고 확산되었으며, 이는 중국 민족 문화를 홍보하는 데 큰 가치가 있습니다.

표준어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대결'이다. 말로 표현하면 언어 대결이고, 글로 표현하면 언어 대결이다. 언어 대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우리는 동일한 수의 단어, 상대 품사, 경사 및 경사, 동일한 구문이라는 네 가지 요구 사항을 언급합니다. 이 네 가지 항목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동일한 수의 단어와 경사입니다. 여기서 단어의 수는 동일합니다. 이는 영어의 "단어 수"가 동일하다는 것과 다릅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음절 수"가 동일하다는 의미입니다. 즉, 하나의 음절은 하나의 음절에 해당합니다. 케미컬 커플릿 2

1. 커플릿의 기본 개념

커플릿이라고도 불리는 커플릿은 오랜 역사를 지닌 응용 스타일로 우아함과 대중성을 겸비하고 있다. 간결하고 포괄적인 단어, 깔끔한 대조, 조화로운 사선 및 사선 성조가 필요하며 한 단어에 한 소리가 나는 독특한 문학적 예술적 형식이며 또한 중화 민족의 문화재입니다.

2. 대련의 발전 역사

대련은 오대(五代)에 시작되어 명청시대에 성행하였으니 1,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진(秦)나라와 한(汉)나라 이전에 우리 나라 곳곳에는 새해를 맞이하여 복숭아 부적을 걸어 두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봄 축제 대련의 출현은 Taofu를 기반으로 천천히 진화하고 발전했습니다.

요즘 우리는 조국의 유명한 산과 강을 방문하면 고대 사찰, 사찰, 박물관, 대학, 고대 마을 문루, 찻집 등 어디에서나 아름다운 대련을 볼 수 있습니다.

2005년 국무원은 대련 풍습을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했습니다.

3. 대련의 규칙과 특징

1. 단어의 수가 같고 문장의 일관성이 있다. 즉, 위쪽과 아래쪽 두 쌍의 단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수평과 경사가 일관되고 톤이 조화롭다. 즉, 첫 번째 줄의 마지막 단어는 사성조로 하고, 두 번째 줄의 마지막 단어는 단조조로 하며, 각 문장 내에서 단어 간에 사선성을 번갈아 가며 사용해야 한다.

3. 품사가 반대이고 위치가 같습니다. 즉,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 대 형용사, 수량자 대 수량자, 부사 대 부사, "가상 대 상상, 실제 대 실제"라고도 합니다. 또한, 상대어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같은 위치에 있는 단어는 최대한 반대여야 합니다.

4.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고 위에서 아래로 연결됩니다. 윗줄과 아랫줄의 의미는 서로 연결되어야 하지만 중복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대련에 관련된 가로댓글을 쓰는 것은 대련의 제목, 즉 대련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로댓글은 대련의 마무리 역할을 하며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커플 릿.

4. 대련의 분류

1. 단어 수에 따른 분류

짧은 대련: 단어 수가 적고 일반적으로 문장을 중단할 필요가 없는 대련 “산은 알록달록하지만 물은 조용하다”, “여름비와 봄바람”과 같은 글이다.

중심 커플 : 일반적으로 "달이 지고 하늘이 빛나고 얼음이 사라지고 땅이 봄으로 돌아간다"와 같이 단어 수는 십자형에서 25개 사이입니다. 별들이 한밤중에 움직이며 숲의 새를 놀라게 하고, 봄의 천둥소리가 들린다." 아홉 심연의 숨은 용을 깨우다."

긴 대련: 일반적으로 총 40자 이상의 대련을 말합니다.

2. 내용에 따라 서사대, 장면대, 서정대, 논리대, 해설대로 분류한다.

3. 대련의 출처에 따른 분류: 문장대, 단어모음대, 문장발췌, 창작대.

4. 작문 방식에 따른 분류: 직접 반대, 반대, 연속 반대.

5. 적용 범위에 따라 분류: 문대련, 장식대련, 사교대련. 화학쌍3

쌍쌍의 특징은 '쌍'과 '연결'이 모두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들은 형태상 쌍을 이루며 서로 "반대"됩니다. 문맥의 내용은 서로를 지칭하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대행의 상하행은 완전하고 통일된 구조와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가져야 한다. 대련의 특징은 '6단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단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위쪽 줄의 단어 수는 두 번째 줄의 단어 수와 같습니다. 장행에서는 상하행의 각 절의 단어 수가 동일합니다.

2. 품사가 동일합니다. 현대 중국어에는 내용어와 기능어라는 두 가지 주요 언어 범주가 있습니다.

3. 구조는 비례적이다. 소위 구조적 호환성이란 상위 및 하위 쌍의 문법 구조가 가능한 한 동일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즉, 주어-술어 구조 대 주어-술어 구조, 동사-목적어 구조 대 동사-목적어 구조, 부분 구조 대 동사-목적어 구조가 최대한 동일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부분 양성 구조, 병렬 구조 대 병렬 구조 등

4. 리듬이 일치합니다. 즉, 위쪽과 아래쪽 줄이 멈추는 지점이 일정해야 합니다.

5. 수평과 경사의 조화. 레벨과 사선의 조화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째, 위쪽 및 아래쪽 선이 사선 및 사선과 반대입니다. 두 번째는 윗줄과 아랫줄이 사선문과 사선문을 번갈아가며 사용된다는 점이다.

6. 내용이 관련성이 있습니다. 대련의 상위행과 하위행 사이의 내용은 관련이 있어야 하며, 상위행과 하위행이 각각 관련되지 않은 내용을 기술하고 둘이 반영, 연결, 반향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자격 있는 행으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커플.

추가 정보

전설에 따르면 대련은 오대(五代) 촉나라의 맹장(孟長)에게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춘절에 매달아 두는 대련을 춘절 대련이라 하고, 경사를 기리는 대련을 축하 대련이라 한다. 대련은 한자의 특성을 살려 쓴 민족적 문체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운율이 있는 시의 대련만 운율이 있으면 된다).

병행 산문과 운율이 있는 시는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입니다. 대련은 자체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음악의 특성도 흡수했습니다.

따라서 대련에 사용되는 문장형에는 운문과 대등산문 외에 고대시와 산문, 서정시와 음악의 모방도 포함된다. 문장 패턴이 다르면 적용 가능한 리듬도 다르고 관대함과 심각도도 다릅니다. 그 중 일반 운문은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엄격한 반면, 고대 운문은 문장 끝 부분에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기타 위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