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Immortal Sword의 Chonglou와 Feipeng이 Journey to the West의 Sun Wukong 및 Erlang Shen과 어떻게 싸울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Immortal Sword의 Chonglou와 Feipeng이 Journey to the West의 Sun Wukong 및 Erlang Shen과 어떻게 싸울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10층!

원래는 양측의 비교 대상이 없습니다

그런데 LZ가 경쟁 중이니까 비교해 보겠습니다!

동일한 작품에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인 비교는 불가능합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제3자를 비교 기준으로 제시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선산과 서유기를 보면 천상의 주인은 한쪽에는 천황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옥황상제가 있는 것이 아니다. 먼저 두 사람은 비교를 위한 타임라인을 소개했다.

전설에 따르면 옥황제는 태백금성에서 내려와 '장백인'이라는 필사자를 찾아 천상으로 데려와 옥황제가 됐다고 한다. 그러나 "서유기"에 따르면 제7장 "대성인은 팔괘로에서 탈출하고 오행산 아래 중심 원숭이는 이 문장을 포함하여 부처님께서 손오공에게 말씀하신 구절이 있습니다!" 부처님은 이 말을 듣고 비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원숭이로 변한 영혼일 뿐인데, 어찌 감히 마음을 속이고 옥황상제라는 칭호를 얻으려고 하느냐?” 그는 어릴 때부터 수행하여 천칠백오십 겁을 견뎠다. 각 재난은 129,600년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가 이 무한한 길을 누릴 수 있으려면 몇 년이 지나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선견의 세계관을 살펴보자. 세상은 '혼돈' 상태에 있고, 그 속에서 '판구'가 탄생했다. 판구의 몸은 계속 성장했고, 원래의 혼돈 상태는 그의 몸을 수용하지 못하고 분열되어 '맑은 공기'가 솟아올라 하늘이 되고, '탁한 공기'가 땅에 정착했다. 판고가 죽은 후 그의 본질, 에너지, 정신은 복희(Fuxi), 신농(Shennong), 누와(Nuwa)라는 세 명의 위대한 신으로 분화되었습니다. "세 명의 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상에 생물이 너무 적었기 때문에 세 황제는 생물을 각기 다른 형태로 창조했습니다. 복희는 신성한 나무에서 생산된 열매를 사용하여 신계의 순수한 공기를 몸으로 흡수하고 자신의 강력한 에너지를 주입하여 "신"을 창조했습니다. 신목의 열매가 적기 때문에 신의 수는 극히 적으나 그 영력은 막강하다. 신은 땅의 탁한 공기를 용납하지 못하여 하늘에 살면서 '신의 영역'을 형성합니다. 신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교배를 하고 번식을 하면 신들은 신의 힘을 잃어 점차 죽게 되므로 신의 수를 늘릴 수는 없다. 그러므로 교배와 번식은 엄격히 금지된다.

복시는 신계를 창조하고 신계의 첫 번째 주인이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불멸의 검을 쓴 천황이 복희라고 믿고 있으며, 일부 불멸의 팬들은 이 말에 동의합니다. 이 경우 신계에 두 명의 주인이 있어도 천황이 앞에 있고 옥황상제가 뒤에 있습니다.

선산의 시대는 북송 인종 4년(인진 1052년)에 시작된 것으로 선건 연대기에서 알 수 있다. 춘추시대(기원전 476년) 말, 신불멸계에서 요괴 종러가 신장 비봉과 사적인 싸움을 벌였는데, 황제가 보낸 추격자들을 감지하고 주의가 산만해져서 패배했습니다. 천국이 다가오고 있었고, 그의 검이 떨어졌고, 페이펑은 필사자로 강등되었습니다.

'서유기'의 시기는 당태종 정관3년(629년)에 말썽을 일으킨 손오공의 전성기였다. 500년 전 천궁은 서기 129년경, 동한의 효제 유보(劉寶)가 통치하던 때였습니다. 어떻게 계산하든 Feipeng Chonglou가 Wukong Erlang보다 앞서 있습니다!

비봉충러는 전대 육계 제1위였고, 오공얼랑은 후대의 위대한 군인이자 장군에 불과했다. 신의 마법의 계승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예로부터 무술의 계승은 대대로 나빴다. 왜냐하면 스승은 견습생에게 전수할 때 항상 비밀을 지켜야 하기 때문이다. 무술은 계승될수록 약해진다.(콘도르 삼부작의 천진종을 참고하라.) 이 법칙이 마법의 계승에도 적용된다면, 후세의 천하무적은 비교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이전 세대의 육계 중 첫 번째로, 오공과 얼랑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다음으로 비교로 공간을 소개합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신선계에서 페이펑과 충러의 싸움이 충러경천으로 발전하자, 두 사람 사이의 마력의 급증으로 신선계가 붕괴됐다는 점이다.

'서유기'의 전투가 아무리 높아도 특정 '영역'은 결코 파괴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만으로는 설득력이 부족하다면, 마지막으로 시안산과 '서유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거신신

'서유기'에서 거신신은 토타왕 천막의 장군으로,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현화판도끼이다. 토타왕이 십만의 천군과 장수들을 이끌고 반역적인 손오공을 토벌할 때, 거신신이 선봉장으로 있어 그의 무예와 마력이 대단했음을 보여준다.

시안산의 거대 신령들을 보면, 시안산에는 거대 신령 A와 거대 신 B라는 두 명의 거대 신령이 있습니다. 『귀신족보』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천하의 장군 중 한 명으로 천류를 지키는 신으로, 위력이 매우 뛰어나며 산을 옮기고 큰 바위를 쪼개는 능력을 갖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에는 홍수가 나서 높은 산에 막혀 홍수가 원활히 흘러나가지 못해 곳곳이 범람하여 백성들에게 큰 고통을 주었다고 합니다. 하늘의 황제는 거인에게 땅으로 내려오라고 명령했고, 거인은 밤새 산을 지나 사람들을 구했습니다.

'서유기'에서는 손오공에게 졌지만, 거신신은 여전히 ​​BOSS급 인물이지만, 선삼리에서는 신목 위의 작은 평신도일 뿐이다. 이는 <서유기>의 강함은 시안산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결론적으로 요정검 속 페이펑과 종루의 힘은 오공얼랑의 힘과 비교할 수 없다. Feipeng Chonglou가 그들을 즉시 죽일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그들을 물리치고 싶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알루 형제의 말을 빌리자면:

흠! 이 개자식! 너 뭐야? ! 죽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