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패션의 발원지, 유럽 의류의 이름과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패션의 발원지, 유럽 의류의 이름과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가죽 바지, 허리띠 바지, 남성용 재킷, 리넨 셔츠, 분홍색 실크 넥타이, 여성용 의류. 여자는 머리를 땋고, 얼굴에는 주근깨가 있고, 패션을 입고, 남자는 멋진 모자를 쓰고, 일부러 수염을 길렀다.
빅토리아
1837 년부터 190 1 년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재위 기간 동안의 의상 스타일을 가리킨다. 이 시대의 여성복은 레이스, 아사, 프릴, 리본, 리본, 다층컷, 구김, 주름 등의 원소와 스탠드, 허리, 공주소매, 다리소매 등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복고 트렌드가 성행하면서 이런 화려하고 함축적인 여성스타일이 우리에게 상쾌한 느낌을 주고 있다.
고딕 양식의 옷
건물의 영향을 받아 세로 스타일링 라인과 주름을 이용해 착용자를 날씬하게 보이게 하고 챙을 높여 인체의 높이를 높여 가볍고 위로 올라가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딕 의류는 외관의 엠보스 효과와 라인에 특히 신경을 쓴다.
여성용 상의는 타이트하고 하반치마는 넓고, 상하는 무게가 가벼워 원추형을 형성하고 장식성이 강하다. 중세 시대에는 치마 길이가 등급 표지로 귀족 아가씨만이 땅을 끌 수 있게 되어 녹색으로 염색할 권리가 있었다.
옷의 분할선과 장식선은 대부분 세로줄과 세로줄을 사용한다. 고딕 스타일은 13 부터 15 세기까지의 유럽 의류 중에서 가장 유행한다. 뾰족한 Enin 모자는 마치 작은 첨탑과 같다. 바짓가랑이 색깔이 다른 스키니 두 개, 뾰족한 구두, 비대칭 무늬 장식의 외투가 들어 있다.
요즘 유행하는 고딕 패션은 종종 비대칭적이지만, 지금 소위 고딕 패션은 고딕 예술의 맛을 조금 띠고 있어 더 상업적으로 보이므로 고트는 판촉 구호처럼 들린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형적인 고딕 의류는 블랙 터틀넥 스키니 가죽옷, 실버 액세서리, 패턴이 복잡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크서클과 슬픔이 무감각한 표정이다. 그들에게 이것은 일종의 정신적 경지를 의미한다.
시형
거꾸로 된 칼라] 칼라 각도가 아래로 처지는 칼라 유형을 나타냅니다.
중산대깃] 은 밑창과 터틀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칼라는 외형처럼 생겼습니다.
[뾰족한 칼라, 뾰족한 칼라] 뾰족한 칼라가 있는 깃을 뾰족한 칼라라고도 합니다.
[셔츠 칼라] 또는 셔츠 칼라, 상하 칼라로 구성된 셔츠 특유의 칼라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 칼라가 둥근 칼라를 가리키며 라운드 칼라라고도 합니다.
올리브색의 숄 칼라 [터틀넥의 변형으로, 칼라는 올리브색의 칼라와 비슷하다.
[프릴 칼라] 칼라에는 프릴이 있어 물결 모양을 하고 있다.
[제비 칼라, 날개 칼라] 깃의 두 직선은 제비가 날 때 날개의 모양과 비슷하다.
라이브 칼라 라이브 칼라는 스위치 칼라라고도 합니다. 오픈이 가능한 네크라인.
확장 데이터:
역사를 발전시키다
유럽 의류-10 세기
남자의 옷이 더 달라붙었다. 영국 남성 스키니 상반부는 몸에 달라붙고 하반부와 무릎, 헐렁한 스트레칭. 스키니는 풀오버입니다.
타이트한 옷 밖에는 망토를 덮고 큰 핀으로 가슴에 꽂아라. 이때 여성복은 넓어지고, 소매는 지방이 길어지고, 머리는 숄을 걸치고, 몸에는 망토를 걸쳤다.
그들의 팬티는 길고, 곧장 바닥으로 끌고, 외투도 무릎으로 끌고 갔다. 둥근 소매와 화려한 옷은 비잔틴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베일로 덮여 있고, 그것의 끝은 그들의 등보다 더 무겁고, 바로 바닥으로 끌려갔다.
12 세기가 되면 헐렁한 옷이 얇고 좁아져 바디 라인이 돋보이게 됩니다. 뒤에서 묶으면 소매가 점점 넓어지고 소맷부리가 무릎까지 늘어질 수 있다.
유럽 의류-12 세기
둥근 케이크 머리 장식이 나타나 햇빛과 열량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는데, 주로 십자군 전사들이 착용한다.
외투가 유행하기 전에 스타일을 열고 앞머리를 두 조각으로 나누다. 여성복은 타이츠를 매고, 위는 몸에 달라붙고, 아래는 넓은 원피스입니다. 두 부분을 실로 꿰매어 소매가 팽팽하게 펴졌다. 오려내기 방식은 상하 옷을 분리해 재단한 다음 바느질하는 것이다. 이전에 큰 천으로 만든 것과는 다르다.
유럽 의류-13 세기
남녀 의류가 일치되는 경향이 있다. 남성복에는 타이트한 옷과 각종 외투, 동그란 케이크 머리 장식, 모자 장식 소매, 가슴을 여는 숄도 포함되어 있다. 아래에 스타킹과 부츠와 신발이 있습니다.
이 남자는 작은 중앙아시아 모자를 쓰고 있다. 이때 방호 코트가 유행하여 여행하기에 적합하다. 이런 외투는 큰 목도리로 가슴을 열고 옆에 솔기가 있어 팔을 뻗어 움직일 수 있다.
또한 이 시기에 폐쇄형 조끼 코트가 유행했다. 상반신은 조끼 같고 하반신은 무릎까지 갈 수 있어요. 이 민소매 긴셔츠는 어깨가 양쪽으로 뻗어 모자 모양의 장식소매가 되었다.
13 세기에는 근로자의 가운 길이가 다르다. 남성 재킷은 무릎, 반팔, 뒤꿈치 발 아래, 바지 뒤꿈치에 둥근 구멍이 있어 입고 벗기 편하다. 여름에는 넉넉한 리넨 바지를 입고 상체는 노출된다.
겨울에 재킷과 민소매 풀오버를 입는다. 여자는 가운을 입고 중간에 바느질이 있어 노동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수확할 때 치마 주머니는 농작물을 담을 수 있다. 당시 농민들은 좋은 옷감과 각양각색의 옷을 입는 것이 금지되었다.
유럽 의류-14, 15 세기
유럽 복장이 바뀌기 시작했다. 경제의 번영, 농업, 상업, 수공업의 발전, 국제무역의 교류, 동양문명의 영향으로 유럽의 의류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귀족 남녀가 패션을 쫓고 있다.
고귀한 여자는 서로 경쟁하고, 남자는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다. 귀족과 민간인의 옷에는 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의류 스타일이 바뀌었고 의류 재료의 품종도 많아졌다.
거인전' 의 중세 의상은 비단, 실크 혼방, 모직물, 다마스쿠스, 줄무늬, 금단, 각종 모피였다. 옷에는 외투, 외투, 외투, 재킷, 반바지, 셔츠, 짧은 숄, 여자들은 긴 치마와 이브닝드레스를 가지고 있다. 액세서리에는 묵주, 반지, 체인, 보석, 다이아, 에메랄드, 진주, 마노 등이 포함됩니다.
복장은 고대 풍습에서 벗어나 패션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동양복 속의 장식과 단추는 유럽인들에 의해 흡수되었다. 남성 재킷에는 단추나 보석이 안감되어 있으며 속옷 단추도 보석과 단추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응?
14 세기 유행 남성복, 2 층 옷, 매우 밀착되어 소매 디자인이 합리적이며 팔을 자유롭게 움직여 전신 활동을 용이하게 한다.
외투에는 십여 개의 단추가 있고, 외투의 안감에는 얇은 끈이 있어 마른 다리바지의 윗부분을 연결시킨다. 외투 바깥에 타이트한 외투를 입고 14 연말에 터틀넥 코트가 나타났다. 칼라는 귀를 덮고 목 뒤의 칼라는 뒤통수를 덮습니다.
스커트 드래그 바닥 아래; 이 시기의 망토는 단추 한 세트로 몸에 고정돼 모양이 둥글고 길고 넓다. 여성복은 민소매 코트와 민소매 롱 셔츠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천 한 조각으로 만든 네크라인은 넓고 네크라인은 낮다. 이것은 14 세기 유럽 여성들에게 유행하는 두둔셔츠입니다. 네크라인은 둥글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정사각형이 곧고 네크라인이 넓어 가슴의 상반부를 드러냈다. 상체 민소매 반팔, 웃통, 고대.
참고 출처: Baidu 백과 사전 _ 유럽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