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화 제작 공예 소개
유화 제작 공예 소개
유화란 무엇입니까?
유화 (앤? 석유? 그림; 대답? 그림 그리기? 네? Oils) 는 속건성 식물성 기름 (아마씨유, 양귀비씨유, 호두유 등) 으로 만든 그림입니다. ) 페인트와 캔버스 린넨, 판지 또는 나무에 섞는다. 페인트에 사용된 희석제는 휘발성 송연비와 마른 아마씨유입니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하여 화면이 건조한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성으로 그린 물체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 그림의 주요 종류 중 하나이다.
유화 제작 방법
유화 제작 도구
색소
광물과 화학합성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원안료는 대부분 미네랄 안료로, 손으로 가는 가루로 갈아서 그림을 그릴 때 코출혈로 조절한다. 근대에 이르러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어 석통에 적재되고 물감의 종류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안료의 성질은 포함된 화학 성분과 관련이 있다. 색조를 조절할 때, 화학작용은 일부 물감 사이의 불량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물감의 성질을 파악하면 유화 기교를 충분히 발휘하여 작품의 색채가 오래도록 변하지 않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붓
신축성이 적당한 동물의 털로 만들어졌으며 뾰족한 둥근 모양, 납작한 끝 편평형, 짧은 끝 편평형, 부채형이 있습니다.
회화 칼
일명 토너 칼이라고도 하는데, 신축성 얇은 강철로 만들어져 뾰족한 모양과 원형으로 나눌 수 있다. 팔레트의 페인트를 균일하게 혼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많은 화가들은 칼로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캔버스에 물감 층과 텍스처를 형성하여 표현력을 높인다.
캔버스
표준 캔버스 한 장은 리넨이나 캔버스를 나무 안쪽 프레임에 늘여 접착제나 기름과 백분을 섞어서 천의 표면에 발라 만든 것이다. 보통 기름을 빨지 않고 일정한 도안효과를 내는 파운데이션을 만들거나, 창작요구에 따라 반흡유나 완전 흡유를 만드는 파운데이션을 만든다. 천의 두께는 프레임의 크기와 페인팅 효과의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화가들은 배경색이 그려진 캔버스를 사용하여 균일한 화면 색조를 형성하기 쉬우며, 그림을 그릴 때 무심코 배경색을 드러낼 수 있다. 페인트를 칠한 후 기름을 빨지 않는 나무나 판지도 캔버스를 대체할 수 있다.
오일 연마제
일반적으로 유화가 완성되고 건조된 후 광택을 유지하고 공기 침식과 더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니스로 덮습니다.
테두리 상자
한 폭의 완전한 유화에는 테두리, 특히 현실성이 강한 유화가 포함되어 있다. 윤곽은 관람자가 작품을 보는 경계를 형성하고, 화면이 완전하고 집중된 것처럼 보이게 하며, 그림 속의 이미지는 관람자의 느낌에서 깊이 발전했다. 액자의 두께와 크기는 작품의 내용에 달려 있다. 고전 유화의 윤곽은 대부분 나무와 석고 소재이고, 현대 유화의 윤곽은 알루미늄 합금 등 금속 소재이다.
유화 제작 기술 및 방법
이기다
좌절은 유화펜의 뿌리로 색칠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붓을 눌렀을 때 약간 좌절한 후에 다시 언급하는데, 예를 들면 서예처럼 두껍고 든든하다. 펜촉과 펜근의 색깔이 다르면 필봉의 경중 방향이 달라 많은 변화와 재미를 낼 수 있다.
두드리기/두드리기
넓은 유화펜이나 부채펜으로 화면을 가볍게 두드리는 수법을 박자라고 합니다. 톡톡 두드리면 어느 정도의 기복 텍스처가 생기는데, 매우 뚜렷하지도 않고, 그리 간단하지도 않다. 원래의 강렬한 획이나 색채를 처리하여 약화시킬 수도 있다.
마사지
문지르는 것은 펜으로 화면에서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색상을 직접 조작하는 방법입니다. 색상을 처리한 후 자연스러운 혼합 변화를 만들어 미묘하고 밝은 색상과 명암 대비를 얻고 전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선
선은 강철로 그린 선을 가리킨다. 유화선은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날카로운 단서로 그려져 있지만, 다른 스타일에서는 동그란 머리, 교정, 노편필도 강서심과 비슷한 굵은 선을 그릴 수 있다. 처음에는 동양과 서양의 그림이 모두 선을 모델로 했다. 아침의 유화, 초고는 일반적으로 정확하고 엄밀한 선 윤곽으로 그려졌다. 탄펠라 기법에서 리본 케이블 방법은 명암을 형성하는 주요 수단이다. 서양 유화가 빛과 몸머리로 변한 것은 나중에 있었던 일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화의 정중선 요인도 퇴색하지 않는 영향을 받았다. 날씬하고 대담하다. 가지런하거나 캐주얼한 선과 중복되고 겹치는 선의 운용은 유화의 언어를 풍부하게 하며, 서로 다른 모양의 가장자리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양화에서 선을 사용하는 것도 마티스, 반 고흐, 피카소, 미로, 클리와 같은 많은 현대 서구 거장들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전승
스윕은 일반적으로 인접한 두 색상 블록을 연결하여 덜 뻣뻣하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색이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깨끗한 팬 펜으로 가볍게 쓸어주면 된다. 펜으로 바탕색에 다른 색을 쓸어 위아래로 엇갈리고 느슨하고 느끼하지 않은 색채 효과를 낼 수도 있다.
우표
스탬핑이란 단단한 갈기 브러시로 물감을 묻힌 후 붓머리로 화면에 수직으로 스탬핑하는 것을 말한다. 펀치는 자주 사용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로컬에 특수 텍스처가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당기다
당기기는 유화에 물체의 단단한 선과 날카로운 가장자리 (예: 검이나 유리의 측면) 를 그리는 것을 말한다. 이때 화칼로 색상을 조정한 다음 칼날의 측면으로 화면에 색상을 그릴 수 있습니다. 칼로 그린 모양은 입체적이고 확실하다. 이것은 붓이나 다른 방법으로 달성하기 어렵다.
문지르는 것은 브러시를 가로로 놓고 브러시의 배로 화면을 닦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색이 적은 넓은 영역에서 진행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흔히 사용되는 바탕색을 깔는 방법이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억제
억압은 칼 밑바닥으로 젖은 색층에 가볍게 눌러 들어 올리면 색면에 특별한 질감이 생긴다. 특수 텍스처를 그려야 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억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벽돌을 쌓다
벽돌을 쌓는 방법은 브러시가 아닌 칼로, 미장이가 진흙으로 동그라미를 친 것처럼 캔버스에 색을 칠하고 칼자국을 남기는 것이다. 본드 방법은 두께가 다를 수 있으며, 칼의 크기 모양과 칼의 방향도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칼로 서로 다른 색깔을 그려라. 너무 많이 섞지 않고 화면에 자연스럽게 섞이게 하면 미묘한 색채 관계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동이 너무 큰 색층도 벽돌을 쌓아서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쌓는 방법이 제대로 활용된다면, 강한 조형감을 갖게 될 것이다.
줄
페인팅이란 페인팅칼을 사용하는 블레이드가 젖은 색에 음의 선과 모양을 그리며 경우에 따라 잠재적 색상을 표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각기 다른 칼은 각기 다른 깊이와 두께, 그리고 획과 날카로운 칼 기법에 의해 형성된 점, 선, 면의 기복 변화의 근리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점
점별 방법은 점부터 시작되고, 모든 필법은 점부터 시작한다. 일찍이 고전적인 탄펠라 기법에서 점화는 층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법이었다. 버밀의 작품에서, 점의 획도 빛의 반짝임과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인상파의 점채용 필법은 이미 그 기본 특징 중 하나가 되었지만, 모네, 르누아르, 피사로의 점채법은 다른 변화와 개성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인상주의는 극단으로 치닫고 기계적으로 점을 그의 유일한 획으로 사용했다. 현대의 사실적인 유화에서 점의 밀도도 명암 수준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어 확실하지만 고지식한 전환을 초래할 수 있다. 종합화법에서 점법과 선, 면의 결합은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고, 모양과 질감이 다른 유화펜은 서로 다른 점획을 만들어 특정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면도칼
스크래치는 유화 칼의 기본 용법이다. 스크래치법은 일반적으로 블레이드로 화면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긁어내거나 칼로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긁어내거나 강한 관계를 약화시켜 긴장된 화면 관계를 완화시키는 것이다. 긴 숙제는 하루의 숙제가 끝난 후, 제때에 말리고 다음날 계속 그릴 수 있도록 칼로 그린 색깔을 긁어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색이 마르면 칼이나 면도기로 불공평한 곳을 평평하게 깎을 수도 있다. 칼로 젖은 색층을 긁어 바탕색을 드러내고 각종 텍스처를 드러낼 수도 있다.
응용하다
유성 재료-유화
점화와 스케치가 유화점과 선을 구성하는 수단이라면, 회화는 유화체의 면을 구성하는 주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평평한 그림, 두꺼운 그림, 얇은 페인트가 포함되며 인상파의 점화법도 산화라고 합니다. 평화는 넓은 면적의 색블록을 그리는 주요 방법이며, 심지어 평화도 유화를 장식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이다. 두꺼운 페인트는 유화가 다른 종류의 펜과 구별되는 주요 특징 중 하나로, 물감에 일정한 두께를 부여하고 뚜렷한 획을 남겨 질감을 형성한다. 화칼로 매우 두꺼운 물감을 긁어내거나 물감을 캔버스로 직접 짜는 것을 힙 코팅이라고 할 수 있다. 얇은 서서는 기름으로 희석하고 화면에 얇게 그려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산화는 펜으로 유연하고 생동감이 있다. 청소 조합의 도포법은 후광도포라고도 합니다.
흔들다
펜으로 페인트를 캔버스에 직접 올려놓고 더 많은 변화를 하지 않는 것을 진자법이라고 하며, 진열법도 유화의 기본 획 중 하나이다. 유화의 시작과 끝은 종종 시계추의 방법을 사용하여 일정한 색채와 정확한 획으로 색채와 조형의 관계를 찾는다. 종종 몇 획만 있으면 키 점에서 화면을 바꿀 수 있다. 물론, 먼저 가슴에서 하고 나서 펜을 써야 한다. -응? 문지르는 것은 브러시를 가로로 놓고 브러시의 배로 화면을 닦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색이 적은 넓은 영역에서 진행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흔히 사용되는 바탕색을 깔는 방법이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변쇼의 유화 제작에 대한 상세한 공유이다. 유화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유화 제작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화는 우리 생활에서도 인기가 많은데, 몇몇 유명인들의 유화는 이미 많은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장품이 되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의 유화는 매우 일반적인 유화이지만, 단지 전시품일 뿐이다. 위의 작은 편의 유화 지식 공유도 상세하다. 우리의 공유 내용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