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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이란 무엇인가

미술이란 일정한 공간을 차지하고 감상할 수 있는 시각적 이미지가 있는 예술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건축예술 이외의 조형예술의 통칭을 가리킨다. "미술" 이라는 명사는 유럽 17 세기에 시작되었고, 18 세기 중엽에 정식으로 나타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근대 일본은 한자로 의역하고, 오사운동 전후를 중국에 전후하여 보편적으로 응용하기 시작했다. 스타일링 아트라고도 합니다. 목적에 따라 두 가지 주요 범주, 즉 순미술과 공예미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단어: 미술 영어: 아트 루비: 엠비쉬 욕 일본어: 미술 한국어:? 러시아어: Beaux-Arts 미술은 조형예술이나 시각예술이라고도 합니다. 일정한 물질적 재료를 이용하여 스타일링 수단을 통해 일정한 공간과 미적 가치를 지닌 시각적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이다. 대중예술, 시각예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솔트레이크는' 표준 6' < P > 편집본 개념 종류 < P > 미술으로 형성되며, 일정한 물질적 재료로 시각적 평면이나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객관적인 세계와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이기 때문에 미술은' 조형예술' 이라고도 불린다 예술 분류에서 미술은 조형예술, 시각예술, 공간예술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예술가가 색상, 종이, 캔버스, 흙, 석두, 목재, 금속 등 일정한 물질적 재료를 이용하여 시각적 평면이나 입체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자연과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예술가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활동을 말한다. 여기에는 주로 그림, 조각, 공예, 건축 등의 유형이 포함됩니다.

페인팅

페인팅은 조형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 형식입니다. 선, 색, 형체 등 예술언어를 활용해 조형, 디자인, 구도 등 예술적 수단을 통해 2 차원 공간 (평면) 에서 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작가의 심미적 감각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을 말한다. 그림의 종류가 다양하여, 다른 각도에서 그것을 다른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지역적으로 보면 그림은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다. 도구 자료로 볼 때, 그림은 수묵화, 유화, 판화, 수채화, 수분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제재의 내용으로 볼 때, 그림은 인물화, 풍경화, 정물화, 동물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작품의 형식으로 보면 그림은 벽화, 연화, 그림, 만화, 포스터, 삽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각기 다른 종류의 회화 형식은 각자의 역사적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독특한 표현 형식과 심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화는 일명 수묵화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세계 회화 분야에서 스스로 체계를 형성하고,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동양 회화 체계의 주류이다. 도구 재료에서 중국화는 붓, 잉크로 선지, 견직물에 그림을 그렸는데, 그것은 필묵을 중시하고, 필묵 조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표현 방법에서 중국화는 일종의 산점 투시를 채택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그림의 구성에서 중국화는 시, 책, 그림, 인교가 어우러져 독특한 형식미와 내용미를 형성한다.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이며 세계 회화 예술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화종이다. 도구 재료에서 유화는 유질 물감으로 천, 널빤지, 두꺼운 종이판에 그려졌다. 표현방법에 있어서, 전통적인 유화가는 초점 투시법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화면 구성에서, 그것은 화면 풍경의 충실함을 중시하고, 자연의 질서에 따라 화면을 가득 채워 자연의 진실한 경지를 드러낸다. < P > 조각 < P > 조각은 조각하고 형성할 수 있는 물질재료로 실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이다. 조각의 종류는 다른 각도에서 나눌 수 있다. 제작 공예에서 조각품은 조각과 플라스틱으로 나눌 수 있다. 조각은 온전하고 견고한 가공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자르고 파내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석조, 목각, 옥조각 등, 플라스틱은 접착성이 있는 재료로 연결되어 필요한 형체 (예: 진흙, 도자기 등) 로 구성되어 있다. 제재에서 조각품은 기념적인 조각, 건축장식적인 조각, 도시원림 조각, 종교 조각, 능묘 조각, 전시성 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표현의 관점에서 조각품은 둥근 조각과 돋을새김으로 나눌 수 있다. 동그란 조각은 어떤 배경에도 붙지 않고 사방팔방에서 볼 수 있는 입체조각이다. 돋을새김은 평면에 볼록한 예술 이미지를 조각한 것이다. 표현 수법은 부피와 구조 등을 이용한다. 조각의 생성과 발전은 인류의 생산 활동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동시에 각 시대의 종교 철학 등 사회 이데올로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프랑스 구석기시대의 동그란 조각과 말, 멧돼지 등의 돋을새김, 중국 산시 호가만과 랴오닝 링원, 건평 등에서 발견된 5 ~ 6 년 전 신석기 시대의 돌 조각, 골조각, 인물, 여신채소 아바타 등은 자연력에 대한 인간의 숭배와 동물 숭배, 그리고 사람 자체를 알고 세상을 아는 과정을 반영한다. 진시황릉 병마용은 2 여 년 전 제국 대군의 위세를 재현했다. 조각은 시대, 사상, 감정, 심미관념의 결정체이며, 사회 발전의 형상화된 기록이다. < P > 공예미술 < P > 공예미술은 일상생활용품이 예술화되면서 심미가치가 강한 제품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공예미술을 실용공예미술과 진열품 감상의 공예미술으로 나눈다. 실용공예미술은 옷, 음식, 화, 행, 사용 공예품류를 포함한 전체 공예미술의 주체이자 기초이며, 실용가치는 이런 공예품의 주요 가치이며, 심미가치는 보조가치로 존재한다. 이런 공예품은 장식된 차 식기, 조명 기구, 목기 가구, 자수 제품, 초죽직물 등을 포함한다. 진열품 감상공예품은 장식품, 관람 기능 위주의 공예품을 가리킨다. 이런 공예품은 심미를 최우선으로 하고, 수공예성이 강하며, 실용가치는 이미 뚜렷하지 않거나 완전히 사라졌다. 예를 들면 옥기, 금은액세서리, 상아조각, 경태란, 칠기, 벽걸이, 도예 등이 있다.

건축예술

건축은 건물과 건축물의 총칭이다. 인간이 벽돌, 돌, 타일, 나무, 철 등의 물질적 재료로 고정된 지리적 위치에 내외공간을 건설하거나 구축하고 주거와 활동 등을 하는 예술이다. 건축예술은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건축예술의 독특한 예술언어를 활용해 건축이미지를 문화적 가치와 심미가치, 상징성과 형식미로 민족성과 시대감을 드러내는 것을 말한다. 그 기능적 특징을 기준으로 건축예술은 기념건물, 궁궐릉건물, 종교건물, 주택건물, 원림건물, 생산건물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전반적으로 건축예술은 공예미술과 마찬가지로 실용성과 심미성이 결합된 예술이다. 건축의 본질은 인류가 거주와 활동을 위해 지은 생활장소이기 때문에 실용성이 건축의 주요 기능이다. 다만 인간 실천의 발전과 물질 기술의 진보에 따라 건축은 점점 더 심미적인 가치를 지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P >' 예술개론' 과 혁신적 사고능력 양성에 대한 몇 가지 생각

< 예술 개론 및 gt; 의 학습은 학생의 예술 이론 수양을 강화하고 예술 이론 수준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 예술 개론 및 gt; 수업의 중요성은 이 과정의 교육 업무를 잘 하기 위한 전제 조건과 보장이며, < 예술 개론 및 gt; 교학방법의 끊임없는 혁신은 또 학생이 예술법칙을 인식하고 정확한 예술관을 확립하는 필연적인 요구 사항이다. < P > 본단 미술분류 < P > 중국화 < P > 중국화 원진서작 < P > 서비홍작' 말' < P > 를 간단히' 국화화' 라고 부른다. 중국 민족의 스케치 (3 장) 토양에서 장기적으로 형성되고 발전한 세계 미술 분야에서 독자적인 체계를 가진 중국 민족 그림을 가리킨다. 그것은 붓, 잉크, 중국화 물감으로 특제 선지나 견소에 그림을 그린다. 표현의 제재에 따라 인물, 산수, 화죽, 새, 축수, 충어, 궁실 등의 그림재로 나눌 수 있다. 표현 수단과 기법에 따라 공필, 프리, 후크, 뼈 없음, 색감, 수묵 등의 화법으로 나눌 수 있다. 폭 스타일에 따라 수직축, 가로권, 책면, 부채면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화는 필묵을 매우 중시하고, 선, 먹색, 경중색을 운용하며, 갈고리를 통해 염색을 하고, 건습과 농도를 병행하여 객관적인 물체의 형체 구조, 음양이 등을 표현한다. 허실소밀결합과' 공백' 등의 수법을 활용해 교묘한 구도 효과를 얻었다. 중국화의 공간 처리도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하다. 즉,' 대관소법' 으로 무거운 산을 그릴 수 있다. 말을 타고 산을 보는 방법으로 창장 만리를 그릴 수도 있다. 중국화는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기운이 생동적이다" 는 말을 하지 말고, "외사의 조화" 를 주장할 뿐만 아니라, 중국화는 화면에 시문을 쓰고 도장을 찍어서 시문, 서예, 인감을 하나로 융합한다. 중국 회화 역사 이정표나 분수령 1989 년 이후 중국 전통의 선화 (중국화) 이론 혁신은 중국 당대 미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역사 마일리지 카드와 그 발전 셰이크 6 파셰이크; 선화 이론의 창시자, 중국 전통 선화 이론 사상 체계의 주요 이론적 초석은 셰혁의' 고화품록'-'셰혁육법' 으로 1989 년' 중국화 관념 쇄신과 기법 신탐' 까지 이어졌다. 셰이크 (기원 479-52 년) 중국 남조치 양간 화가, 회화 이론가. 사적은 시험할 수 없다. 풍속화, 인물화를 잘 만들다.' 고화품록' 이 있어 우리나라의 가장 오래된 회화를 논저한다. 3 세기부터 4 세기까지 중요한 화가를 평가했다. 중국 회화상의' 육법' 을 내세화가, 비평가, 감상가들이 따르는 원칙이 되었다. "고화품록" 이 먼저 그림을 제시하는 목적은 "분명한 훈계, 승승장구, 천재가 적막하고, 망토가 거울이 될 수 있다" 는 것이다. 실제 묘사를 통해 교육을 받은 효과라는 지적이다. 이 이론적 인식의 출현은 진보의 현상이다. 그가 제안한 그림의' 육법' 은 1, 기운이 생생하고, 2, 골법용 펜, 3, 상형물, 4, 종류에 따라 채색, 5, 경영위치, 6, 전형 (또는' 전모 이동') 이다 기운이 생동하다' 는 표현의 목적, 즉 인물화는 대상의 정신상태와 성격 특징을 드러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1989 년' 중국화 관념 쇄신과 기법 신탐' 은 전통선화 이론의 계승과 발전이며 중국 회화 예술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이다. 선화 (중국화) 조형 6 요소-설씨 6 법 1989 년 설선림은 정성사를 총결하여 중국 회화 예술사' 1989 년 설선림 획기적인 시대' 의 중요한 예술 공헌이라고 말했다. 출판:' 중국화관념 쇄신과 기법 신탐' (사칭 중국화예술사 획기적인 이정표 저작, 1989 년 선양출판사 출판) 요약: 1989 는 중국 예술역사가 위진 남북조에 이어 전통 중국 회화 이론, 즉' 셰혁육법' 과' 필묵' 의 정성을 상징하는 중국 전통회화 이론의 단계적 종결로 여겨진다. 중국 회화 예술은 전면적으로 과학화 체계화 국제화 시대의 시작으로 중국 예술 역사의 이정표로 불리는' 중국화 관념 쇄신과 기법 신탐' 저작의 출판으로 불린다. 우리 민족 회화 (선화) 예술의 발전과 초월을 위해 선화 (중국화) 의 전면적인 과학화, 체계화, 국제화를 위한 이론적 근거를 제공하였다. 선화 (중국화) 조형 6 요소의 정의: 1, 선-필묵선과 비필묵선. 2, 모양--준 중간 품질 추구. 3, 구조-필묵선 구조와 비필묵선 구조, 그리고 명암 구조. 4, 명암-어두운 선 (필묵선) 주체와 명선 (필묵선 아님) 주체, 그리고 명암 모양의 대립. 5. 공간-평면 중첩과 주체, 객관적 현실 우주 공간 (제 1 현실 우주) 과 심리, 상상의' 현실' 우주 공간 (제 2' 현실' 우주). 6, 색상-무거운 잉크 빛 색상과 무거운 색상 가벼운 잉크 색상. 색채는 단일 잉크의 국화 물감에서 빠져나온다. "중국화 관념 쇄신과 기법 신탐" 32 페이지, "설선림 예술론" 3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이로 인해 중국 회화 전통의 이른바' 형형으로 신을 쓰다',' 기운 생동감, 골법용 펜, 상형물, 종류별 채색, 전송형' 등 애매하고 모호하며 현학에 가까운 이론 구도와 전통 교조를 바꾸었다. 중국 회화 예술의 전면적인 혁신과 발전을 위해 이론과 실천의 근거를 제공하였다. 우리 시대 예술에 속하는 새로운 이론 사상 체계를 세우고 찾아야만 우리 민족 회화 예술의 전방위적인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고 촉진할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우리의 민족 회화 (선화) 예술은 진정으로 2 여 년 동안 송대와 중국인권 등의 역사적 곤경을 뛰어넘을 수 있었다. 중화예술문명은 역사가 유구하고 찬란하다. 역사를 존중하고 인류 예술 문명에 크게 기여한 위대한 예술가들을 존중합시다. 새로운 역사 과정에서 동양의 선화 예술은 반드시 역사에 부끄럽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미래에 부끄럽지 않고, 우뚝 솟아 세계와 함께 동양 예술 문명의 새로운 장을 계속 쓰다. < P > 서양화 < P > 는 중국 전통회화 체계와는 다른 서양화, 약칭 서화를 가리킨다. 유화, 수채화, 수분분, 판화, 연필선 등 많은 화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서양화는 사실주의를 중시하고, 원근과 명암 방법으로 물상의 볼륨, 질감, 공간감을 표현하고, 일정한 광원이 비춰지는 물체의 색채 효과를 표현해야 한다. < P > 유화 < P > 왕정의 창작인화파 유화의' 마오쩌둥' < P >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화종이다. 리넨 오일, 양귀비, 호두유 등) 과 물감을 섞어 리넨, 판지, 널빤지에 만든 화종.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희석제는 압발성 송유와 건성 린넨 인유 등이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물체의 색채 변화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매우 사실적이다. 화면이 건조할 때 장기적으로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유화는 일반적으로 모양이 비슷하고, 재재현, 중이성, 초점 투시, 해부학 등의 지식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형성한다.

조각

조형예술 중 하나. 조각, 조각, 플라스틱 세 가지 제작 방법으로 빚어진 예술 이미지의 총칭이다. 각종 가소성 점토 등 조각할 수 있는 나무, 돌 등의 재료로 다양한 실제 체적을 지닌 이미지를 만들고, 표현 수법은 부피와 구조 등을 이용한다. 조각은 일반적으로 둥근 조각과 엠보스의 두 종류로 나뉜다. 용도에 따라 선반 조각, 기념조각, 장식적인 조각, 건축성 조각 등으로 나뉜다. < P > 공예미술 < P > 는 물질재료를 예술적으로 개조하고 가공하여 실용가치와 심미가치를 지닌 조형예술이다.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요구를 만족시키고 사람들의 정신생활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은 실용과 심미의 결합, 기술과 예술의 통일이다. 사용각에서 일용공예미술과 진설공예미술으로 나눌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발전한 역사와 예술 형태를 보면 민간공예, 특수공예, 시각전달, 공업디자인과 환경디자인의 5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수산석조 < P > 서예

① 중국 전통예술 중 하나. ② 한자를 쓰는 방법. 중국 서예는 한자의 조형 규칙에 따라 점화를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를 구성해 표정으로 뜻을 표현한다. 정 (카이), 풀, 행, 예서, 인감 등 각종 서체가 있다. 서예미의 기본 요소는 점화이고, 그다음은 점화로 구성된 결체이다. 따라서 서예용 펜은 지압, 장루, 전환점, 경중, 완급, 방원 등 모순관계를 파악하고 운용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부슬부슬한 것을 삼가야 한다. 서예미는 글자의 행간, 리듬, 운율, 그리고 그에 의해 전달되는 의흥 정서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각종 서체는 모두 구조의 수평적 안배에 신경을 써서 호응을 바라본다. 배치가 치밀하고 적절하다. 광초 서예 < P > 스케치 < P > 는 주로 단색선과 블록 면으로 물상을 표현하는 그림 형식이다. 보통 그림의 기본기를 단련하는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