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울 수 있습니까? 제로베이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법

어떻게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울 수 있습니까? 제로베이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법

어떻게 손으로 그린 삽화를 배울 수 있습니까?

첫째, 손으로 그린 ​​삽화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미술과 그림의 발판과 초석이다. 나는 스케치 학생으로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그림, 창작, 표현을 유창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가지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량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창조하고, 공과 공의 관계에 주의하고, 공과 공의 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둘째, 손으로 그린 삽화의 과학 훈련 방법

첫 번째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묘사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리게 하여 선이 지나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셋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 포인트

우리가 캐릭터를 그릴 때 구조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다면, 한 동작을 유지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일단 그려지면 인물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인물을 연습해야 한다. 우리는 스케치를 통해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스스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최대한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0 기초일러스트레이션 0 기초학습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가장 간단한 모델링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림의 본질은 모양과 색이며, 아무리 복잡한 그림이라도 이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따라서 스타일링을 익히는 것은 일러스트를 배우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정사각형, 삼각형, 원 등 단순한 모양에서 복잡한 모양으로의 전환에 이르기까지 관찰력과 정확한 묘사력이 있어야 한다.

둘째, 색상 처리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색깔이 중요하다. 단색부터 시작하여 복잡한 색채의 조화와 운용을 점진적으로 파악해 밝은 색상의 운용에서 원색의 운용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하여 대비색과 보색의 운용을 파악하여 자신을 색채의 대가가 되게 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마스터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먼저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고 모양을 파악해야 한다. 삽화의 방법은 수량이 아니라 품질을 추구하는 것이다. 일정 기간의 연습을 거쳐 눈에 띄는 진보가 있을 것이다.

모든 그림은 사고, 구도, 인물 조형, 예술 스타일, 색채를 통해 소장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이 수집한 자료에 대해 생각해야 관심의 근원을 잘 분석하고, 창작에서 더 나은 차용을 돕고, 간단한 표절을 피할 수 있다.

어떻게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0 1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학습 과정을 배우는 것은 얕은 것에서 깊이 들어가는 것이다. 먼저 구체적인 제재와 창작 방향을 정해야 하고, 익숙해지면 추상적인 소재를 시도해 보아야 한다. 구도의 선택은 주제의 렌더링에 영향을 주므로 구도는 주제와 일치하는 것을 선택하여 내용을 전달해야 한다. 투시원리를 통해 화면의 각도를 관찰하고, 그 다음은 음의 공간과 화면 맨 아래의 관계, 시각적 유도와 움직임, 점선면의 관계입니다. 마지막으로 배색 비율을 조절하여 훈련 시 품질이 양보다 크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삽화로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광고, 만화, 그림책, 축하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은 주로 소재 수집, 스케치 그리기, 선명한 선 그리기, 색조 결정, 소프트웨어 모델링 등의 단계로 구성됩니다. 삽화는 시각적 전달예술이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비교적 높은 손으로 그린 능력을 필요로 하며,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창의력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소재 수집은 다양한 방법으로 주제와 관련된 소재를 선택한다. 소재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여가 시간에 각종 사이트에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이나 포스터를 수집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디자인 사이트에 가서 주제와 관련된 양질의 작품을 찾는 것이다. 스케치 한 장을 그리는 것은 그림을 그리는 방식으로 창의력을 표현하는 것과 같다. 스케치를 통해 순간적인 영감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업 일러스트를 할 때는 일러스트가 원래 전달하고자 했던 것을 정확한 스케치로 고객에게 보여주고 다음 세부 사항을 거치면 반복적인 재작업을 피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명확한 선 원고는 선 원고를 그릴 때 잘못 그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릴 때 반복적으로 수정한다. 묘사할 때 물체의 원근, 색, 내부 구조 등에 주의해야 한다. 투시를 그릴 때 시야, 표관 시야, 1 점 원근, 2 점 원근, 3 점 원근 등과 같은 투시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내재 구조에는 선, 구조, 화면 표현력에 대한 숙달이 포함된다. 좋은 선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 효과를 높이고, 라인마다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다른 객체의 구조적 특징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색조를 결정하는 것은 색조를 정의하는 것이며, 색채의 기본 구성과 색채심리학을 파악해야 한다. 색채에 따라 다른 시각적 느낌을 주고, 좋은 색채 배합은 사람의 노래를 자극하고 특별한 감정적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소프트웨어 모델링은 자신의 습관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PS, SAI, AI 등입니다. 각 소프트웨어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노이즈와 텍스처는 PS 로 처리하고, 선은 SAI 로 처리하고, 형상은 AI 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