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풍 구젱 퇴치에 관한 서술 에세이
태풍 구젱 퇴치에 관한 서술 에세이
1. 구젱에 대한 에세이
구젭
저는 구젱과의 관계를 이야기하자면, 제가 처음에 있을 때부터 이야기를 시작해야겠습니다. 2학년 상승. 호스팅을 마치고 집에 돌아올 때마다 길가 마당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다운 음악 소리가 때로는 계곡을 흐르는 시냇물 같고, 때로는 장엄한 바다가 휩쓸어가는 것 같습니다. 양쯔강 남쪽의 작은 마을로 데려가면 때로는 광활한 황야에서 노래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는 항상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어느 날 이 집의 문틈으로 우아한 할머니가 고쟁을 연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이 아름다운 음악이 고쟁에서 연주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 후 매일 나는 그곳에서 그것을 존경했습니다. 점차적으로 저는 고쟁을 배우고 싶다는 강한 열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어머니에게 이 소원을 물었고 어머니는 이 할머니가 칭다오의 유명한 고쟁 스승인 심선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피아노를 배우는 것을 매우 지지해 주셨고, "고쟁은 중국의 전통 악기입니다. 고쟁을 배우면 실력도 향상되고 기질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합니다."라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 그리고 고난을 견디는 능력. 그렇지 않으면 중간에 포기하면 배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악기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그해 여름에 쉔 선생님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학생이 되어 피아노 공부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피아노를 치는 것이 재미있고 간단하다고 생각해서 매일 쉽게 연습했고 관심도가 높았어요. 그러나 학습이 진행되고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음악의 난이도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연주 기술과 연주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는데, 때로는 한 곡의 음악을 여러 번 연습한 후에도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그것도 예전처럼 쉽게 익히다보니 짜증이 나고 포기하고 싶기도 했어요. 이때 어머니께서 "악기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라는 것을 기억하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을 고집하다!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계속 연습을 거듭했고, 마침내 어려움을 이겨내고 아름답고 선율적인 치터 연주를 능숙하게 펼쳤습니다. 이제 4년째 고쟁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활기차고 부드러운 '설산의 봄새벽', 우아하고 부드러운 '산류수', 슬프고 아름다운 '나비'. "... 하나하나가 음악의 심금을 감동시킵니다. 손에 흐르는 흐름으로 연주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음악의 예술적 개념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이 연주되면 장면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나는 항상 피아노의 아름다운 소리에 빠져 있었습니다. 쉔 선생님이 말씀하셨듯이, 소리와 감정은 고쟁의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나는 진미를 먹으면 맛을 느낄 수 있다. 나는 고쟁을 좋아하고 그것이 나의 의지를 발휘하고 나를 키웠다." 나는 고쟁을 사랑하며 고난을 겪으면서도 가장 친밀한 친구가 되었다. 나와 함께 배우고, 성공의 기쁨을 누리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동행하는 것입니다. 2. 태풍과 싸우는 고쟁을 배경음악으로 한 낭송, 세 사람이 낭송
고쟁의 '태풍과 싸우는' 전곡은 너무 웅장해서 일반 서정적인 글로는 어울리지 않는다. 고리키의 '하이옌'을 추천합니다." 초반의 강렬한 장면 묘사가 '태풍 파이팅'과 어느 정도 울려퍼지는 느낌이 든다. 세 사람이 가사를 읊으며 구간별로 서로 다른 감정적 임팩트와 장면 전환을 번갈아 표현했다. 마지막 문장은 함께 결합될 수 있는데, 그것은 매우 좋을 것입니다.
광활한 바다 위에 강한 바람이 먹구름을 모은다. 먹구름과 바다 사이로 제비들이 검은 번개처럼 늠름하게 날아다닌다.
때로는 그 날개가 파도에 부딪히기도 하고, 때로는 먹구름을 향해 화살처럼 곧장 날아가며 소리치기도 한다. 이 새의 용감한 울음소리에 먹구름도 기쁨을 듣는다.
이 외침에는 폭풍에 대한 열망이 가득합니다! 이 외침에서 먹구름은 분노의 힘, 열정의 불꽃, 승리에 대한 확신을 들었습니다.
폭풍이 오기 전에 갈매기들은 *** 노래 - *** 노래하며 바다 위로 날아가 폭풍에 대한 두려움을 바다 깊은 곳으로 숨기려고 노력합니다.
바다오리들도 잠을 자고 있는데, 바다오리들은 삶에서 싸우는 즐거움을 누릴 수 없고, 우렁찬 천둥 소리에 겁을 먹습니다.
멍청한 펭귄들은 살찐 몸을 소심하게 절벽 밑에 숨기고 있는데... 오직 자랑스러운 제비들만이 거품이 이는 바다 위를 씩씩하고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검은 구름은 점점 더 어두워지고 낮아져 바다를 짓누르고 있고, 파도는 천둥을 만나기 위해 노래하며 하늘 높이 치솟고 있습니다.
천둥이 울렸다. 파도는 성난 물방울로 울부짖고 바람과 함께 포효합니다. 보라, 요란한 바람이 여러 겹의 거대한 파도를 집어 들고 맹렬하게 절벽 위로 던져서 이 큰 옥 조각을 먼지와 잔해로 부숴버렸다.
제비들은 비명을 지르며 검은 번개처럼 날아올랐고, 먹구름 사이를 화살처럼 지나갔고, 그들의 날개는 파도의 물방울을 휩쓸었다.
보세요, 엘프처럼 날고 있어요. 자랑스럽고 검은 폭풍 엘프예요. 웃고 있고, 울부짖고 있어요... 먹구름을 보고 웃고 있고, 기쁨으로 울부짖고 있어요! 천둥의 분노로 인해 이 예민한 엘프는 오랫동안 졸음을 들었습니다. 어두운 구름이 태양을 가릴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그렇습니다.
바람이 휘몰아쳤다... 천둥이 휘몰아쳤다...
푸른 불꽃 같은 먹구름이 바닥 없는 바다 위에 타올랐다.
바다는 황금 화살을 붙잡아 그 심연 속에서 소멸시킵니다. 이 번개의 그림자는 마치 불뱀과 같아서 바다에서 몸을 비틀며 헤엄치다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폭풍! 폭풍이 오고 있다!"
사나운 바다 위를 늠름하게 날아가는 용감한 바다제비, 번개 속에서 외치는 이는 승리의 예언자다.
"폭풍이 더 세차게 오게 해주세요!" 3. 6학년 1권 8단원의 구젭 연주에 관한 작문
저도 7학년이에요!
취미는 많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고쟁놀이입니다.
TV에서 고쟁 연주자의 우아한 모습과 감미로운 음악을 볼 때마다 저도 훌륭한 고쟁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드디어 부모님이 제가 고쟁 훈련반에 등록하는 것을 허락하셨을 때 저는 기쁨에 넘쳐 춤을 추었고 기쁨을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고쟁을 배우는 것이 쉽지 않을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정식으로 고쟁을 배우기 시작하고 나서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깨달았습니다.
먼저 손을 올바른 자세로 놓아주세요.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내 손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았습니다. 연주하고 뜯을 때, 고쟁에는 줄이 많고 각 줄은 흰색이므로, 줄을 올바르게 연주해야만 감미롭고 아름다운 음악이 나올 수 있습니다. 손가락에는 피가 새어나온 것처럼 붉은 자국이 있었다. 게으르다고 하면 선생님과 부모님으로부터 질책을 받게 됩니다. 어느 순간 거의 포기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우리에게 고통도 없고 이득도 없다고 가르쳤습니다. 부모님도 끈기가 승리라고 격려해 주셨어요. 선생님과 부모님의 도움으로 단계별로 진행해 나갔습니다.
고친은 깊고 깊고, 얼후는 눈물을 흘리며, 소는 황량하다. 구젱은 부드럽고 우아하며 때로는 장엄하고 강력합니다. "산이 흐르는 물", "물장난하는 갈까마귀", "평평한 호수 위의 가을달"에서 작은 다리 위에 흐르는 물의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표현하거나, "태풍을 물리치다"에서 천둥과 번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 "The Overlord Disarms" 또는 "Lin'an's Grudge" 분위기는 웅장합니다. "Miluo River"의 경쾌한 북 비트나 "Spring River with Flowers and Moonlight Night: Red Tower Bells"의 종소리의 여운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럼". 구젱을 연주하면 저를 다채로운 세계로 인도합니다.
'태풍 파이팅'은 '우리는 함께하면 더 강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고, 태풍에 맞서 끈질기게 싸우는 부두 노동자들의 정신은 나에게 깊은 충격을 주었다. Lin Chong "Splashing Water"는 Water Splashing Festival이라는 특별 축제 기간 동안 행복한 군중 속에 와서 특별한 방법으로 사람들과 축복을 교환했다는 느낌을 갖게했습니다.
저는 이 길을 가겠다고 결심했고, 절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4. 흥미로운 고쟁 수업에 관한 600자 에세이
2학년 때 아버지 친구가 아름다운 고쟁을 선물해 주어서 저는 고쟁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고쟁 수업을 듣기 전에는 겁도 많고 '선생님은 어떤 분이셨는지, 잘하셨나요?'라는 의문이 가득했습니다. 반 친구들은 친절합니까? . . . . . . 이런 걱정스럽고 궁금한 질문들을 안고 수업을 들어갑니다. 학생들은 매우 열정적이고 친절하며 선생님도 매우 친절합니다. 드디어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처음에 선생님께서 고쟁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는데, 저와 반 친구들이 신기해했어요. 그러자 선생님은 유명한 고쟁 노래를 연주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첫 번째 곡은 'Mountain Flowing Water'입니다. 물의 흐름이 작을 때는 피아노 소리가 아주 작습니다. 높은 산에 이르면 마치 장엄한 산을 본 듯한 느낌이 듭니다. 두 번째 곡은 '파이팅 태풍(Fighting Typhoon)'인데, 제가 아주 잘 알고 있는 곡이에요. 농부들의 노고를 들으면서 태풍이 온다는 말을 들으면 그 눈빛에서 풍년을 바라는 마음이 보이는 것 같았어요. 태풍이 오면 몸이 떨릴 정도로 농부들이 걱정되고 불안했습니다. . . . . . 바람이 그치고 농부들의 절망이 피아노 소리에 완벽하게 반영되었습니다. .
선생님의 두 곡이 제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처음에는 고젱 레슨을 받기를 꺼렸는데 이제는 전적으로 의향이 있습니다. 특히 1년 후, 고쟁 5급 자격증을 받았을 때, 당시 제 선택이 옳았기 때문에 더욱 기뻤습니다. 5. 고쟁 음악 "파이팅 태풍"의 창작 배경
파이팅 태풍: 왕 창위안이 상하이 음악원 재학 중이었던 1965년 상하이 항구 생활을 경험할 때 작곡했습니다. 터미널, 그녀는 태풍에 맞서 싸우는 노동자들을 느꼈다. 치터를 위한 독주곡이다. 이 노래는 Zhao Yuzhai의 "풍년을 경축하는"에 이은 또 하나의 획기적인 걸작입니다. 『태풍싸움』에 나오는 “4개 휩쓸기”, “이중 휩쓸기”, “장식된 비밀 스윙”, “짜기 스윙”, “기둥 밖 줄” 등은 모두 이전의 고쟁 레퍼토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 정말 연주 기술의 혁신입니다. 이 노래는 고쟁 정원에 보기 드문 향기로운 꽃을 더해줍니다. "Fighting Typhoon"은 1965년 출시 이후 고젱 연주자와 일반 관객의 깊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첫 번째 섹션(1-33마디): 음악은 분주한 부두의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두 번째 문단, 태풍 습격(흩어지는 부분) : 태풍이 파도처럼 몰려와 부두에 있는 화물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34~156마디): 전체 곡의 중심 부분이자 가장 긴 부분입니다. 처음 4개 섹션이 서론이고, 38~44섹션이 주제입니다. 주제는 계속 등장하고 매번 바뀌며 부두 노동자들의 끈기와 불굴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주제(44마디부터 시작)의 등장은 첫 번째 주제의 엔딩에 겹쳐지며, 동시에 첫 번째 주제 등장보다 리듬이 더 촘촘해 태풍에 맞서 싸우는 노동자들의 긴장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51번 소절의 두 번째 박자부터 전환 구간이 있습니다. 66마디에서는 주제가 다시 등장하며 리듬은 더욱 촘촘해지고 분위기는 더욱 긴장됩니다. 두 번째 전환 섹션 이후 테마는 93번 마디에서 다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109절에서는 음역이 높아지며, 작업자들은 태풍에 맞서 용감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93마디부터 주제 반복에는 전환 부분이 없습니다. 154항까지 모든 일이 단번에 이루어졌다. 항만 노동자들은 태풍과 점점 더 치열하게 맞서고 있었다.
4문단 : 비가 내린 뒤 하늘은 맑아진다(157~179구간) : 태풍이 지나가고, 항만 노동자들은 이번 자연재해를 이겨내고 국산을 지켰다는 안도감과 뿌듯함을 느낀다. 네 번째 문단의 끝이 다섯 번째 문단의 시작 부분과 겹칩니다.
다섯 번째 단락(179 - 마지막 섹션): 환호하는 부두. 음악은 1부의 선율을 그대로 재현했지만 분위기는 1부보다 더 열광적이고 긴장감이 넘쳤고, 노동자들은 다시 바쁜 노동에 몰두했다. 6. 고쟁 노래 "Fighting Typhoon" 감상
"Fighting Typhoon"은 Wang Changyuan이 1965년에 작곡한 곡입니다. 곡조는 웅장하고 음악은 빠른 악절이 강렬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느린 구절은 아름답고 서정적입니다. 노래 전체에는 항만노동자들의 용감한 정신과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는 영웅적인 기상이 잘 표현되어 있다.
첫 번째 섹션(1-33마디): 음악은 분주한 부두의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태풍 공격 2구간(비산구간) : 태풍이 터미널 화물의 안전을 위협한다.
세 번째 문단(34-156절): 주제는 부두 노동자들의 불굴의 정신을 반영하면서 계속해서 나타나고 변화합니다. 두 번째 주제의 등장과 함께 첫 번째 주제의 결말은 태풍에 맞서 싸우는 노동자들의 긴장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후에는 전환 단락 없이 주제가 반복됩니다. 마지막까지 태풍과의 항만노동자들의 투쟁은 점점 치열해졌다.
4항 제157-179조) : 태풍이 지나간 후 항만 노동자들은 자연재해를 이겨내고 나라의 재산을 지켜낸 뿌듯함과 뿌듯함을 느꼈다.
제5구간(179~마지막구간) : 경쾌한 도크음악이 1구간의 선율을 재현하지만, 1구간보다 더 강렬하고 긴장된 분위기로 직장인들이 분주하게 일하고 있다. .
추가 정보:
1. 저장성 항저우 출신의 여성 Wang Changyuan. 1945년생, 미국에 거주하는 중국계 미국인. 유명한 구젱 선수. 그의 아버지는 유명한 고쟁 교육자이자 현대 절강 스타일 고쟁의 계승자입니다. 왕창원은 9세 때 아버지를 따라 절강성 정(浙江文)을 배웠다. 그는 12세에 솔리스트로 데뷔했으며, 1960년 상하이 음악원 부속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2. 그의 연주 스타일은 활기차고 꾸준하며 위엄이 있으며 음색은 부드럽고 정신은 강력하며 기술력은 매우 높습니다. 왕창원은 연주 예술뿐만 아니라 창작에도 능숙하다. 또한 국내외에 잘 알려진 정(鄭) 음악 '잔타이펑'을 작곡하고 연주하기도 했다. 대규모 성악곡 '비파싱(Pipa Xing)'과 정음악 '동팅신곡(Dongting New Song)'을 창작했으며 10곡 이상을 기다리고 있다.
3. 왕창위안은 1984년 월드뮤직을 공부하기 위해 켄트대학교에 진학했다. 그는 또한 연설을 위해 뉴욕, 보스턴, 피츠버그, 필라델피아, 시카고, 하와이, 인디애나를 방문했습니다. 1988년에는 뉴욕 카네기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같은 해 그녀는 이스라엘에서 공연하도록 초청 받았습니다. 1990년에는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그녀는 세계적 수준의 연기자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