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애니메이션에 자주 나오는 피리나 퉁소 음악은 듣기 좋다.

일본 애니메이션에 자주 나오는 피리나 퉁소 음악은 듣기 좋다.

가장 유명한 것은 삼미선, 척팔, 태고, 13 현 고쟁입니다. 칠현악기, 사모예피파 등도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하나, 셋 미선

기원

삼미선의 시조는 중국의 삼선이다.

삼생은 1560 년 오키나와를 통해 일본으로 전해졌다. 일본 예술가의 개조를 통해 삼현은 삼미선 (선) 으로 변했다. 처음에는 일본 산센이 루창 통치 기간 (1560s) 에서 류큐에서 수입한 중국 삼선으로 바뀌었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북채로 이런 악기를 연주한 사람은 비파를 연주하는 맹인이다. 나중에 이 악기가 어떤 멜로디나 리듬에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것은 곧 음악가들의 주의를 끌며 일본 대중음악의 왕성한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다. 그래서 삼미선은 인형극 (인형망 유리) 을 이용해 당시 악사들이 생계를 꾸리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삼미는 생년월일부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귀족 사회의 붕괴와 서민문화의 번영으로 삼미선은 이미 진과 함께' 일본 악기의 왕' 이라고 불렀다. 일본 민간의 각종 곡예 (지가와 연악 분야에서는 세 줄로 불림) 에 널리 사용되지만 악기로는 가는 막대, 중봉, 굵은 막대 세 종류로 나뉜다. 그것의 외관과 기교는 거의 같지만 미묘한 구조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굵은 막대기는 강렬하고 우렁찬 음악을 내고, 가는 막대기는 매우 섬세한 음악을 낸다. 지금까지 일본 무용, 희곡 중 대표적인 반주 악기가 되었다. 최다 30 명의 연주 합창' 장가행' 은 일본 생활에서 삼미선의 비범한 지위를 보여준다.

발전

삼미는 몇 가지가 거의 없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천진경량삼미선' 이다.

삼나무 삼미현은 일본 본주 북부의 삼나무현, 즉 지금의 아오모리 현에서 기원했다. 최초의 삼미현악기는 맹인의 거리 연예인이 쓰는 것으로' 모조방' 이라고 불린다. 당시 아무도' 모조 삼미현' 이라는 악기를 눈치채지 못했기 때문에 그 정확한 출처와 역사는 현재 기록되지 않았다. 이 삼나무 삼미현이 19 세기 중반에 삼나무 북부의 금목신원이라는 마을에서 태어났다고 들었는데, 그 창시자였다.

천진 삼미현은 다른 삼미현악기와는 다르다. 삼미현은 민가 등 반주 악기일 뿐이지만 점차 독주악기로 발전했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 때문에 연주자는 재즈처럼 즉흥적으로 연주할 수 있다. 또한 천진 삼미현은 즉흥연주가 특징이며, 연주법은 타악기에 가깝고, 박자가 빠르며, 타악기로도 쓸 수 있다. 연주자는 타현으로 거문고를 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진의 가벼운 삼미현은 굵은 3 미현보다 더 크고 굵고, 음질이 강하며, 용기가 넘친다.

유명한 천진 경량 3 차원 현악 연주자는 상처홍광과 요시다 형제이다.

[이 단락 편집] 2. 여덟을 짓다

요약

자바는 일본의 전통 목관악기로 당나라 때 중국에서 전해졌다. 자 8 은 길이가 1 피트 8 인치이기 때문에 이름을 붙인 수직 악기이다. 중국 고대 민족 악기에도' 척팔' 이라는 악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민남의 남음을 제외하고는 이미 매우 드물다.

자 8 은 피리의 일종으로, 피리의 역사는 9000 년 전의 골피리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자호 문화 유적지에서 출토된 칠공골피리는 세계 최초의 관악기이다. 처음에는 플루트의 이름이 폴리 에스테르였습니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척팔이가 나타났다가 일본으로 전해져 일본 고전음악의 대표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지금까지 중국은 민남 남음음악만이 여전히 주요 악기였다. 일본 척팔의 형성 시간은 에도 시대다. 일본 불교일반화파는 처음에는 불교음악을 연주하는 악기였으며 연주자들은 모두 일반화파의 허무스님이었다. 메이지 시대 이후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도쿠가와 시대에는 척팔이가 한 무리의 승려들에 의해 광범위하게 연주되었다. 탄자 8 은 선종의 정신과 결합하여 깨달음의 효과를 달성해야 하는데, 이를 불선이라고 한다. 따라서 연주 과정에서 숨을 들이쉬거나 바람을 불어 악기를 통해 소리를 방출하는 것은 가장 큰 정신으로 해석해야 한다.

1, 구조

길이가 1 피트 8 인치가 많기 때문에 이름은' 발 8' 이지만, 실제로는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길이가 다르다. 가장 많이 쓰이는 1 피트 8 인치를 제외하고, 다음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1 피트 6 인치이다 (명작' 봄의 바다' 는 바로 이런 것이다). 대나무의 뿌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연주할 때' 노래구' 의 구멍을 통해 바람을 쐬고, 양손으로 구멍을 눌러 각종 음악 소리를 낸다. 전면 4 개, 후면 1 손가락 구멍.

2. 유파와 작품

주요 유파는' 독산계' 와' 진곡계' 이다. 이 두 유파의 표기법은 약간 다르다.

중세는 주로 정 () 디가 () 의 노래를 각색하여 정 () 디가 () 의 삼미선 () 과 합주하여 삼부곡이 되었다. 나중에 척팔만을 위해 노래 한 곡을 창작하여' 이 노래' 가 되었다. 독창 외에도 듀엣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메이지 시대 이후 서양 음악의 원소를 흡수한 뒤 많은 현대 노래를 창작하고 연주했다. 그의 유명한 노래는' 6 단곡' (정합주, 팔교작곡),' 천조의 노래' (정합주, 기택작곡),' 봄의 바다' (현대음악) 등이다.

3. 피치 및 기호

음역이 2 옥타브보다 약간 넓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악보는 일본어 가타카나와 한자로 음높이를 나타내고, 각종 연주 마크가 있으며, 가로쓰기 대신 전통적인 직필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 피트 8 인치 파이프의 경우 서양 스케일의 D, F, G, A 는 일본어 가타카나에 각각 "목표, ・・・・・・・・・・・・・・・・ 독산류' 는' 、',' 거문고 류' 는' 、' 로 c 음을 녹음한다.

[이 단락 편집] 3, 13 현 연

13 현 고연은 13 개의 현이 있는 대형 고연이다. 오른손 앞의 세 손가락으로 무릎을 꿇고 연주하고, 거문고는 연주자 앞에 평평하게 놓여 있다.

정일어는 사마천 편의' 사기' 에서 처음 발견됐고, 리스는' 객책' 에서 "한 사람이 항아리를 치고, 현을 채우고, 연을 연주하고,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정말 그렇다" 고 말했다. 바로 도기, 피아노 연주, 백댄서, 정통 진악이다. 이런 음악 형식은 외국에서 나왔지만 진시황에게 흡수됐기 때문에 리스는 정치적으로 코청을 쓰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에 따라 진국 (현 산시 간쑤) 설립 전과 문헌 기록에서 정조는 서주 () 시기에 이미 진 () 지역에 전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28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연은 가장 먼저 진 () 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도 이를 부른다. (편집자 주: 리스가 말한 외국은 진 () 나라 이외의 나라이지 지금의 의미의 외국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동한 는' 풍속연의' 에서' 이월기' 에 따르면' 일금 오현으로 지었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원연은 오현이다. 삼국 시대에 고연은 대나무에서 나무로 바뀌는 과정을 마쳤다. 거문고의 넓이가 길어지면서 12 현금 (삼국서위) 이 나타났다. 800 여 년의 유포를 거쳐 수대에 이르러서야 13 현 연이 되었다. 당나라의 300 여 년 동안 고연은 매우 유행했고, 12 현과 13 현이 장기간 병존하여 각각 아악과 속악에 사용되었다. 중국 당대의 연 체계는 7 세기 상반기에 일본에 전해졌다. 일본이 파견한 대량의' 당사' 가 중국 장안에 와서 중국 문화와 일본 나라 시대의 소지자인 중국 고대 13 현 제도를 고찰하는 법을 배웠다. 처음에는 왕실 궁정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 후 천 년 동안 연은 점차 일본 국악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현대 일본 연은 기본적으로 당나라의 기준을 답습하는데, 그 문화적 낙인은 당나라 정신과 일맥상통한다. 자만 정시 이래 일본 연도 혁신했는데, 그중에는 현대음악을 연주하기에 적합한 20 현 연이 있다. 여러 해 동안 우아하고 은은한 고연 음악은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오늘날에도 이런 고전적이고 조화로운 목소리는 여전히 매혹적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고쟁과 서양 악기가 서로 융합되어 새로운 음악 분야를 개척했지만, 원래의 귀족 풍격을 잃지 않았다.

일본 연 스펙트럼은 중국 당대의 연 스펙트럼과 동일하며, 중국 영남에 전해지는 사아연 스펙트럼과 동족이다. "24 보" 는 당대의 고쟁의 음조와 일치한다. 24 현 악보는 남조 멸망 이후 중국 고대 13 현 악보의 단순화였다.

일본 상웅전변은' 동방음악사' 에서 연이 전국 말기 서방에서 진나라로 전해졌다는 견해를 제시했고,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이 단락 편집] 4. 태고

태고태고의 기원은 고증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중국 (스코틀랜드 백파이프처럼, 그 실질적 기원은 중국) 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겨진다.

태고는 현재 일본의 대표적인 악기입니다. 드럼의 모양은 크고 작아서 맥주통 같다. 북신은 산모 (고급) 나 아산모 (저급) 양면으로 성숙한 소가죽을 덮고 지름이 30cm 에서 1 m 이상까지 다양하다. 전태곡이 뜨거울 때도 더 넓은 부피가 나타났다. 일본 문화에서 태곡은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일본 고대에 태곡을 사용한 목적은 질병/악마를 몰아내는 것이었다. 마찬가지로 태곡도 태곡영신으로 쓰이고, 궁정, 전쟁, 가무극에는 태곡의 그림자가 있다. 일본 종교에서 태고는 부처님의 음악이다. 이런 악기를 단독으로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고, 드럼은 반주에 많이 쓰인다. 사람들의 외침과 함성을 동반한 것이다. 예를 들어 타악기 분야에서 활동하는 습자는 리듬의 중요한 단위일 뿐만 아니라 음악 감정을 표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태고절, 보도태고절 등 사물이나 가무 공연 및 명절을 선언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보토 태고절은 일본 큐슈에서 가장 큰 민박절이다. 매년 5 월 3 일과 4 일,' 동타쿠' 는 네덜란드어에서 일요일을 의미한다. 일본 홋카이도에는 "새우 드럼" 이 있습니다. 보통 여름에는 곳곳에 안개가 자욱하여 꿈만 같다. 그들은 웅장한 북소리와 유쾌한 웃음소리를 통해 안개에서 벗어나 즐겁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고 싶어한다.

[이 단락 편집] v. 일본 pipa (pipa 은행)

페르시아 (현재 이란 내, 이란 고원 서남에 위치해 있다. 나라 시대에는 인도와 중국을 통해 일본으로 전해졌다. 비파 길이는 약 60 cm 에서 106 cm 까지입니다.

1, 오현 비파

인도에서 유래하다. 중국 당대에 사용된 비파는 일본에 들어온 후에도 핑안 초기에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정창병원에서 보존한' 진주모 자단 오현 비파' 가 가장 유명하다.

2, 음악 비파

일본 아악 악기 중 하나. 오늘의 이란에서 유래한 나라 시대에는 실크로드와 중국을 통해 일본으로 전해졌으며, 아락의 기악 합주에서 주요 악기로 사용되었다. 사현 사주 (품), 길이 1 10C cm 으로 일본 각종 비파 중 가장 크다. 다이얼의 길이는 20cm 입니다. 처음에는 비파라고 불렸는데, 나중에 민악이 발전한 사모비파, 비파, 평갑비파와 구별하기 위해 아락이 사용하는 비파를 악비파라고도 한다. 놀 때 무릎 꿇는 자세를 취하고 무릎에 안아줍니다.

그 외형은 푸젠남음의 비파와 비슷하여 배 모양으로 좁은 목과 복부가 평평하고 사현 사주 () 이다. 웨브 (패널) 에는 반달 모양이라는 두 개의 대칭 반달 모양 탐침이 있습니다. 손 근처에 있는 물갈퀴 중앙에 약 10 ~ 12 cm 의 가죽으로 덮인 곳에서 얼굴을 뽑거나 가죽을 뽑는 것은 털뽑기로 노는 것이다. 이런 시계판에는 종종 정교한 도안이 그려져 있으며, 고대에는' 청산',' 신비한 코끼리',' 타마' 등과 같은 우아한 별명이 붙어 있었다. 다이얼의 그림은 대부분 우아함과 관련이 있다. 음악 비파의 상목은 사슴목이라고 하는데, 배나무나 삼목으로 만든 것이다. 윗부분의 바닷가재 꼬리는 황양목이나 백단으로 야자, 자단목, 체리나무로 바뀐다. 목에 있는 기둥 네 개 (즉 등급) 는 일본 노송 나무나 박나무로 만들었다. 거문고 (거문고) 의 갑옷 (백플레인) 은 야자, 자단목, 삼목 (현대에도 체리나무나 느티나무) 을 사용한다. 그물 (판) 은 밤나무로 만든다. A (백플레인) 전체 보드인 경우 직갑이라고 하며 상품입니다. 만약 두 개 혹은 세 개의 판자가 함께 놓여 있다면, 그것은 벗기기, 저질이라고 한다. 복수 밑에 숨겨진 동그란 구멍이 있는데, 은월이라고도 하고 음공이라고도 한다. 접시는 황양목으로 비교적 작고 얇으며, 하단은 점차 상단보다 얇아진다. 이 네 개의 현은 견사로 만든 것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굵기에서 가늘게, 각각 첫 번째 현, 두 번째 현, 세 번째 현, 네 번째 현이라고 합니다.

3. 건설전 비파와 보라색 비파.

메이지 20 년대 버드의 오렌지 못 (가상 웽) 이 창작했다. 건물 앞의 맹승에서 유래한 비파는 사모아의 비파와 삼미선을 가리킨다. 사현 오현, 오열이 있습니다. 감상이나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것입니다. 그것의 원형은 사현의 비파이다. 사모아보다 비파가 작고, 길이가 약 83 센티미터이며, 목이 길고, 구로가 약간 짧고, 다섯 기둥이 있다. 그 특징은 내갑이 자단, 꽃손바닥 등 경목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 그물은 특히 평평한 오동판으로 만들어졌는데, 이 그물은 바위에 박혀 있다 (가장자리에 있는 홈) (음색을 부드럽게 하기 위한 방법). 나중에 오현파 () 를 발전시킨 것은 사모예파 () 의 기법을 채택한 것이며, 자신의 몇 가지 생각을 더하여 형성된 것으로, 사현 비파보다 약간 크다. 사현 비파의 탄주는 사모아 비파보다 약간 짧으며, 오현 비파의 탄주는 사모아 비파의 탄주만큼 크다. 밧줄은 실로 만든 것이다. 사현 비파 제 1 현 굵기, 제 2 현 중간, 제 3, 사현이 가장 가늘다. 오현 비파의 현은 사모예파 () 와 비슷하며, 1 현에서 5 현까지 점점 가늘어지고 있다. 다이얼은 황양목으로, 삼미선과 비슷한 다이얼이다. 즉, 다이얼의 앞부분은 비교적 넓고, 사현 비파의 발자 폭은 약 12 cm 이고, 오현 비파의 발자 폭은 약 15 cm 이다.

4. 평갑 비파

음악을 평주하는 반주 악기. 음악 pipa 와 비슷하지만 크기가 작습니다. 사현 "다이얼" 으로 때리다. 단지 감상하기 위해서입니다. 형제는 악비파와 같지만, 악비파보다 작으며, 총 길이는 67cm 미만이다. 5 열, 음악 비파보다 약간 높다. (5 열 중 첫 번째 열은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떼어내면 4 열밖에 안 된다.) 다이얼은 음악 비파의 다이얼보다 약간 크며, 앞부분이 약간 열렸다 (과거에는 그 스윙 범위가 10 cm 이상에 달했다).

사모아 비파

그중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사모비파이다.

악기는 음악 비파보다 작고, 총 길이는 약 1 미터, 사현 사주, 기둥은 높고 크다. 부채꼴 모양의 다이얼로 연주하다. 막부 말기에 이케다 금잔은 거리와 무사의 두 가지 스타일을 융합하여 사모아 비파의 정파가 되었다. 메이지 시대에 도쿄 영전의 김신은 김유신을 창립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비단 비파를 가지고 있다. 금비파는 샤마 비파와 비슷하지만 오현 오열이 있다. 제작 재료는 모두 뽕나무를 사용한다.

16 세기 중반, 일본 남부 사모의 군주도 진지신세는 무사와 그의 봉신을 장려하기 위해 그의 노래와 이야기 반주를 위해 작곡했다. 현재 샤마는 5 개의 현을 가지고 있으며, 네 번째와 다섯 번째 현의 음고는 동일하며, 조율은 연주자의 음역에 따라 주로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연주자는 왼손으로 멀리 떨어진 5 개의 현 사이에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현을 다이얼한다. 장르는 정파, 현혜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전국 시대에 사모 (고국명, 오늘 본 큐슈 최남단) 대군벌 섬진충은 무사 자제를 교육하기 위해 맹승신행수창원에게 도덕적 내용이 있는 비파 연주와 노래 작품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이후 비파는 이 지역에서 더욱 광범위하게 유행했고, 그 유파는 사모비파가 되었다. 메이지유신 이후 사모아의 비파가 도쿄로 유입되어 점차 발전하여 전국으로 전해졌다. 존왕 항양운동의 중견력은 대부분 사모아 무사들이었고, 많은 사모아 무사들이 중앙정부에 들어와 정치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런 유파의 특징은 내용, 고아함과 비극을 강조하는 것이다.

사모는 랩을 위주로 하고 음악은 반주 역할만 한다. 독립음악이 아니라 중국의 북이나 평탄과 비슷하지만, 드럼이나 평탄은 일종의 민간예술이다. 주로 오락을 제공하는 반면, 사모비파는 제사를 위한 엄숙한 음악으로, 일반적으로 절에서 연주되며, 전쟁과 역사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사랑 이야기, 음색은 절대 없다

6, 맹승 비파, 황신 비파

이것은 맹인만을 위한 것이다. 지신경',' 관음경',' 반야심경' 등 불경의 낭독과 함께 놀다. 부뚜막 신 (토지신) 등을 숭배하는 기도에 쓰인다. 맹승 비파를 연주하는 맹승은 거주지에 따라 공사 전 맹승, 살찌는 후 맹승, 사모맹승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세 가지는 음악과 악기에서 다르다. 맹승의 비파 모양은 악비파와 매우 유사하며, 전체가 약간 작고 길이가 약 82 센티미터이며, 몸통 너비도 상대적으로 작아 날씬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짧은 대나무 비파라고도 합니다. 대나무 잎처럼 생겼습니다. 또한 그물 중간에 달 모양의 구멍이 있다. 건물 앞의 맹승과 뚱뚱한 건물 뒤의 맹승 중 하나는 둥글고, 하나는 초승달 모양이며, 일월을 뜻한다. 안감은 야자나 오디, 그물은 오동입니다. 사현 오주 () 는 락파 () 의 기둥보다 높고, 다이얼은 악파 () 보다 약간 크다. 더하여, pipa 몸통의 하단과 목 상단 사이에는 긴 끈이 있고, 끈에는 구슬이 많이 꿰어져 있다. 맹승이 비파를 데리고 외출할 때, 이 허리띠는 멜빵으로 쓰인다. 앉아서 기도할 때 불주 (불주) 로 사용하세요.

7. 브로케이드:

이런 비파는 감상을 위한 것이다. 그것의 모양은 샤마 비파와 비슷하지만, 주천비파와 비슷한 것은 다섯 개의 기둥이 있다는 것이다. 사현과 오현이 있습니다. 사현금비파는 대부분 초보자이며, 다이얼은 사모아보다 비파가 약간 작다. 간단히 말해서, 김비파는 사모비파에서 진화했기 때문에 사모비파와 비파의 성질을 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