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와 TV에 대한 자세한 소개
영화와 TV에 대한 자세한 소개
영화와 텔레비전은 영화 예술과 텔레비전 예술의 총칭으로 현대 과학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산물이다. 그림, 소리, 몽타주, 스토리라인 등의 언어를 통해 전달되고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고전 영화와 TV 작품인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가 공동 론칭한 '레이더즈'는 개봉하자마자 큰 반향을 일으키며 미국 최고의 클래식 어드벤처 액션이 됐다. 영화 역사편. 해리슨 포드는 지혜와 모험심이 넘치는 고고학자 존스 박사를 성공적으로 연기했다. 이 영화는 1981년 오스카상 최우수 시각 효과상, 최우수 예술 방향상, 최우수 편집상, 최우수 음향상, 특별 공로상 및 기타 여러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 영화를 영화사상 액션영화의 고전이라 부르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세상은 이 영화를 기점으로 스필버그라는 남자가 영화계에서 무한한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됐다. 둘째, 이 영화는 인류 영화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흥행 스타인 해리슨 포드를 배출했다. 그 이후 해리슨 포드(Harrison Ford), 스필버그(Spielberg), 조지 루카스(George Lucas)는 똑같이 뛰어난 두 편의 속편 "지구와 성전(Earth and Crusade)"을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액션, 모험, 유머의 즐거움을 결합하고 스릴과 로맨틱을 동시에 선사하며, 유명한 "신과 유령의 전설"을 비롯한 후속 영화에서 모방한 수많은 고전 장면을 개조하여 탄생시켰습니다. " 시리즈. "Raiders of the Lost Ark" 시리즈는 이국적인 엔터테인먼트 영화를 극한으로 끌어올려 각각 고유한 이국적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민족 풍습을 담고 있으며 참신하고 신비로워 잊혀지지 않는 작품을 선사합니다.
디지털 영화와 텔레비전은 새로운 기술이 만들어낸 새로운 분야로, 뉴미디어는 통신 매체를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컴퓨터와 휴대전화로 확장했고, 통신 채널을 무선과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위성과 통신망으로 확장했다. 인터넷은 라디오나 TV와는 매우 다른 의사소통 방식으로 청중의 다층적이고 다양하며 전문적이고 개인화된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주하는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텔레비전, 휴대폰, 인터넷을 포함한 종합미디어가 될 것이다.
19세기 말 첫 번째 영화 제작부터 오늘날까지 영화와 TV 산업의 발전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시대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달로 오늘날의 정보화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디지털 네트워크의 발전, 광고 및 TV 포장의 혁신으로 인해 영화 및 TV 타이틀이 우리 삶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중국의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총 수입은 2,894억 7,900만 위안에 달해 전년 대비 17.72% 증가했습니다. 광고, 케이블 네트워크, 영화 박스오피스의 '트로이카'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 중 라디오 및 TV 산업의 광고 자원 가치는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광고 수익은 112,290달러에 달해 19% 이상의 상당한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전국 케이블 라디오 및 TV 가구 보급률은 49.43%에 달했고, 이용자 수는 처음으로 2억 위안을 넘어섰으며, 그 중 디지털 TV 이용자 수가 처음으로 1억 위안을 넘어섰고, 올해 영화 흥행액은 131억 위안을 넘어섰습니다. 중국 영화도시의 박스오피스는 9년 연속 평균 30% 성장했으며, 극장 건립 속도도 빠르다. 2012년 1월 말 기준으로 803개 극장이 추가됐다. , 스크린 수는 약 9,600개로 전체 스크린 수 세계 2위를 차지했다.
자료에 따르면 2011년에는 총 469편의 드라마가 14,942부작으로 전국에서 제작되어 배급권을 획득해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총 길이 261,200분의 국내 TV 만화는 총 435편이 제작되었으며, 영화 생산량은 791편(장편 영화 558편)으로 세계 3위를 유지했습니다. 2011년 중국의 영화 및 TV 문화 제품과 서비스 총 수출액은 총 1억 5,6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수출액은 5개 대륙,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이릅니다. 우리나라의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무대 극장 및 기타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영화 및 텔레비전 문화 조명 장비 제조 및 시스템 통합, 오디오 및 비디오 제작 및 방송 시스템 통합 산업의 고객 규모와 시장 용량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스튜디오, 무대, 영화 및 TV 제작 환경의 건설로 인해 업계에 새로운 고객 리소스와 제품 및 서비스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장비 산업의 시장 규모는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히 성장했으며 이러한 발전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영화 및 TV 장비 제조 및 통합 서비스 시장은 급속히 발전했으며 시장 규모는 안정적인 성장 단계에 있으며 업계의 시장 용량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정보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서 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정보화 시대이며,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유례없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글로벌 통합의 발전으로 시장의 국경이 점차 사라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오늘날 정보화 시대에 국가가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를 중시하는 만큼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홍보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일련의 우대 정책을 채택하여 영화 및 TV 미디어의 발전 여지를 확대함으로써 미디어 시장에서의 비중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영화 네트워크는 영화 및 TV 제작 분야의 인재에 대한 수요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동시에 TV 방송국의 영화 및 TV 제작에 대한 수요도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모든 수준에서 영화 및 TV 산업에서 좋은 고용 전망과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가 발생했습니다.
영화 및 TV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후반 작업입니다.
영화 및 TV 후반 작업은 주로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이론을 기반으로 하며 영화 및 TV 편집 장비(선형 및 비선형 장비)와 영화 및 TV 편집 기술을 익히면서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영화에 텍스트와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더빙이 끝나면 영화가 완성됩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소프트웨어는 구체적으로 평면 소프트웨어, 합성 소프트웨어,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 3차원 소프트웨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많은 후처리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주로 사용되는 캡처 카드에 따라 다릅니다(카드를 지원하는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여야 함). 합성 소프트웨어: AE, Combination, DFsion, Shake 등 각각은 계층적이며 노드 기반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처음 두 개는 계층적이고 마지막 두 개는 노드 기반입니다). 3D 소프트웨어: 3D MAX, MAYA, Softimage, Zbrush 등
영화와 TV 미디어는 현재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미디어 형식이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부터, TV 뉴스가 집중하는 현실, 압도적인 TV 광고까지, 모두 우리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과거에는 영화나 TV 프로그램 제작이 전문가의 몫이어서 대중에게는 미스터리에 싸여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난 10년 정도 동안 디지털 기술이 영화 및 TV 제작 과정에 완전히 도입되었습니다. 컴퓨터는 점차적으로 많은 원본 영화 및 TV 장비를 대체했으며 영화 및 TV 제작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최근까지 영화와 TV 제작에서는 항상 매우 비싼 전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이러한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제작하는 것은커녕 이러한 장비를 보는 것도 어렵습니다. PC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됨에 따라 영화 및 TV 제작은 점차 이전 전문 하드웨어 장비에서 PC 플랫폼으로 이전되었습니다. 가격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화 및 TV 제작의 응용 분야도 전문적인 영화 및 TV 제작에서 컴퓨터 게임, 멀티미디어, 인터넷, 홈 엔터테인먼트 등 더 넓은 분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고, 영화와 TV에 열광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영화와 TV 프로그램 제작에 접하게 된 것은 3차원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측면을 소개하는 책은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와 TV 후반 작업을 이해하지 못하고 관련 책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책은 일반적으로 특정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사용에만 초점을 맞추고 기본적인 내용은 다루지 않습니다. 영화와 TV 후반작업 과정과 원칙은 그다지 주목받지 않습니다. 나는 이 주제를 통해 독자들이 특정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을 이해하고 숙달할 뿐만 아니라 영화와 TV 후반 작업의 전체 과정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으로 이해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 촬영에서 얻은 자료를 활용해 입체 애니메이션과 합성을 통해 스턴트 샷을 만든 뒤, 그 샷들을 함께 편집해 완성된 영상을 만들고, 영화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전통적인 영화 편집은 실제 편집이다. 촬영된 네거티브가 현상되고 작업 샘플 세트가 제작됩니다. 이 샘플 세트는 편집에 사용됩니다. 편집자는 수많은 샘플 중에서 필요한 렌즈와 필름을 선택하고 필름을 가위로 자른 후 테이프나 풀을 사용합니다. 서로 붙인 다음 편집 테이블에서 편집 모습을 살펴보세요. 최종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때까지 절단 및 접착 과정을 반복해야 합니다. 프로세스가 원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접합은 실제로 비선형적입니다. 편집자는 영화 전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언제든지 중간에 데일리 컷을 자르고, 샷을 삽입하고, 일부 프레임을 잘라낼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순차적으로 작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많은 기술을 제작하는 데 무력합니다. 편집자는 두 장면 사이에 겹쳐진 그림을 만들 수 없으며 그림의 색상을 조정할 수도 없습니다. 이 모든 기술은 인쇄 과정에서만 완료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가위와 풀의 수동 작업 효율성도 매우 낮습니다.
전통적인 TV 편집은 편집 기계에서 수행됩니다. 편집 기계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플레이어와 비디오 레코더로 구성됩니다. 편집자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적합한 자료를 선택하고 이를 비디오 레코더의 테이프에 녹화한 후 다음 장면을 찾습니다. 또한 고급 편집 기계에는 다양한 오버레이와 와이프를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특수 효과 기능도 있습니다. 화면 색상을 조정하고 자막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이프는 장면을 순차적으로 녹화하기 때문에 이후의 모든 장면을 다시 녹화하지 않는 한 기존 장면 사이에 샷을 삽입하거나 샷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편집을 선형 편집이라고 하며 이는 편집자에게 많은 제한을 가져옵니다. 다양한 기존 편집 방법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지만 모두 큰 한계가 있어 편집자의 창의성을 크게 제한하고 가치를 낭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루한 작업 시간. 컴퓨터 기반의 디지털 비선형 편집 기술은 편집 방법을 크게 발전시켰습니다. 이 기술은 자료를 컴퓨터에 기록하고 편집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동영상 편집의 비선형 모드를 채택했지만 가위와 붙여넣기의 수동 작업을 대체하기 위해 간단한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을 사용하여 편집 결과를 즉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동시에 다양한 편집 기계의 모든 특수 효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확장을 통해 편집 기계가 할 수 없는 복잡한 특수 효과도 제공합니다. 디지털 비선형 편집은 전통적인 영화 및 TV 편집의 장점을 결합할 뿐만 아니라 이를 더욱 발전시켜 영화 및 TV 편집 기술의 주요 발전입니다. 1980년대 이후 디지털 비선형 편집은 점차 외국영화 제작의 전통적인 방식을 대체하며 영화 편집의 표준 방식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편집에 디지털 비선형 편집을 사용하는 일이 최근에야 발생했지만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므로 나중에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