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의 영어 감상

중국 전통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의 영어 감상

줄거리.

이 이야기는 아주 오래 전의 중국 고대에도 발생했고, 뒹굴고 굴러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판다로부터 시작되었다 .....

그 팬더는 한 국수관에서 견습생으로 일하고 있는데, 손발이 둔해서 겨우 직업을 찾을 수 있지만,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매일 아무런 제한 없이 백일몽을 꾸며 언젠가 쿵푸스타와 세상의 거물이 되는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쟁의 최고봉. 아보가 쓴' 평화곡' 이 번창하고 평온한 광경을 보지 마라, 실제로는 침호장룡이다. 호랑이, 장룡풍수 보물지,

먼저 5 급 쿵푸 대가가 이를 바탕으로 한 거장급 고수가 여기에 은거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무예를 벌이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쿵푸, 쿵푸, 쿵푸, 쿵푸, 쿵푸)

승리한 사람이' 평화곡' 을 대표해 악룡을 영구히 쫓아낸다는 것은 박보가 아니라 일련의 후음이다

불쌍한 양은 참새가 선택한 후 모두를 놀라게 했다.

"5 대 쿵푸 고수 평화 밸리" 다양한 태도의 극적인 결과: 정직, 용기, 두려움 없는 호랑이 고수

명실상부한 웃음거리; 친절하고 장난이 심하지만 매우 착한 원숭이 주인은 용감하고 용감한 재미있는 표정이다.

학은 다섯 명의 주인 중 가장 모성적인 사람이었고, 그는 아바를 동정했다. 자신의 주인 뱀은 약간 경박하게 느껴지지만,

그러나 이 일에 대한 태도가 그녀의 변화무쌍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는 그리 밝지 않다. 사마귀 대가는 몇 명의 대가들 중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이라, 그가 빌었다.

파도는 무력한 상황에서 항상 은밀히 돕는다. 마지막으로 아바-교성의' 쿵푸 마스터' 대사인' 화려한 스승' 에게

게임에서 좋은 노력은 완벽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스터' 는 하나의 실수로 과거를 저질렀기 때문에 지금까지

모든 얽힘 속에서 시연할 방법이 없다. 현재, 그의 임무는 약점이며, 어떤 면으로도 아바 훈련을 하지 않는다.

무술은 강력한 최고급 무자의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충분한 기교가 있다. 모든 사람들이 용에 대해 경계하게 하는 것은

매우 나르시시즘적인 눈표범만이 그의 복수를 기다리는 이날을 20 년이나 기다렸지만, 그는 자신이 도착할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사실 자이언트 팬더입니다.

배후:

[팬더가 할리우드로 "롤"]

녹색 괴물이 내 자신의 응당,' 슬레이크' 를 되찾았든, 불행하게도 동물원에서 옮겨졌든,

동물인들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마다가스카르',' 드림공장 애니메이션 부문' 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다.

시청자들은' 바보가 영웅이 된다' 는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좋아한다. 누구나 비슷한 경험이나 비슷한 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오락 위주의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는 단지 그들에게 약간의 공감을 줄 뿐, 적어도 너의 도덕 수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공감.

그래서 팬더가 언젠가 쿵푸의 대가가 되는 꿈을 들었을 때, 이 이야기는

어떤 느낌이에요? 예, 그것은 둥글고, 무기력하고, 둔하고, 매혹적인 흑백의 곰이었고, 그의 생명이었습니다.

대나무 하나를 안고 한가롭게 지내야 하는데, 그의 마음은 무한한 꿈을 품고 있다. 바로 빠르다

속도, 정신적인 억제력, 전문가의 빠른 반응광전투예술. 이것은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법,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라' 고 부를지 모르지만, 이른바 영웅주의는 모두 이런 수요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감독 존

스티븐슨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또 다른 감독 마크 오스본과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저는 두 딸이 있고 오스본도 자식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의도는 간단합니다. 아이들이 행복과 교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 센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너 자신의 영웅이 되라' 는 정신이다. 이치는 간단하다. 너는' 영원히' 로 해석할 수 있다. 같은 일을 하다

,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걸지 마라, 진정으로 노력하기만 하면,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최선을 다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그 부분. 이어 오스본이 말했다. "처음부터 이 영화는 저와 스티븐슨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었습니다.

쿵푸팬더' 는 매우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우리가 믿고 싶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야기의 주제를 창조했다.

재미있는 경험과 익살스럽고 장관인 액션 장면으로 주제를 풍성하게 할 방법을 강구하다. ""

존 스티븐슨과 마크 오스는 원래 좋은 이야기 구상으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기성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다음 일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더욱이 스티븐슨은 이렇게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바깥쪽으로 뻗어나가는 방향을 분명히 알고 있으며, 더 나아가 어쩔 수 없이 직면해야 한다

중요한 질문은, 어떤 방법으로 우리가 원하는 좋은 결말을 얻을 수 있을까? 우리는 정말 이 영화에 영구적인 것을 주고 싶다.

변하지 않는 주제로, 이야기 배경을 고대 중국에 두었지만, 내용은 그 시대의 특정 산물이 아니다. 왜냐하면

위대한 이야기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이런 자질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성장 이야기의 고전 영웅. 물론, 영화로서' 쿵푸팬더' 는 오락성과 오락성을 겸비해야 한다

유머러스하고 웃긴 영화도 멋진 액션 결투 장면이지만, 우리의 목적은 여름을 찍는 것이 아니다

그런 유쾌하고, 서류에는 보통 밝은 영화, 아보의 판다와 그의 경험, 그리고 다른 것들이 산재 되어 있다

재미있는 캐릭터와 창의적인 시각 효과. 사실, 우리는 그 정해진 영화 장르를 능가하려고 노력해 왔다. ""

[] 생명과의 신화

엔터테인먼트 분위기와 동기 부여 정보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팬더 꿈에 대한 이야기가 가능한지, 두 감독 존

스티븐슨과 마크 오스본의 계획은 신화, 특히 이 영화는' 팬더' 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고대 중국에서 일어난 이야기와 같습니다. 스티븐슨은 이전에 텔레비전 연속극의 스토리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했다

짐 핸슨을 위해 일한 후 1999 에서 드림 공장 애니메이션 부서에 가입하면서 "저는 드림 공장에 있었고, 거기서

애니메이션 드라마' 자랑스러운 아버지' 를 연출할 때, 나는 그 시즌의 끝에서 준비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당시 드림웍스였다

제가' 쿵푸팬더' 라는 장편 영화를 찍고 싶은지 물어보세요. 제가 1970 년대 성장기에 있을 때, 쿵푸 영화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데이비드 카라딘의 드라마' 쿵푸' 입니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도전, 그래서 나는 생각없이 대답했다: 나는 기꺼이한다. ""

존 스티븐슨의 말에 따르면,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좀 더 일반적인' 말을 할 줄 아는 동물' 에서 영화를 찾고 있다

새로운 것은 남달랐고,' 쿵푸팬더' 개념을 둘러싼 조화로운 요소도 생겨나고, 그의 감정에도 영향을 끼쳤다. 왜냐하면

이를 위해, 그는 약 10 년 전,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설레는 느낌을 회상했다. 당시 그는 드림공장 애니메이션의 일부였다

제품이 바빠서 처음에는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영화의 창의력으로 영화계의 인정을 받았다.

역사를 다시 쓴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 슈렉'.

"몬스터 슈렉" 이 공식적으로 공개되기 전에 마크 오스본이라는 영화가 영화제에서 중단되었다.

그림 영화' 더' 는 매우 민감한 화제를 만들었고,' 더' 는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을 수상했다

단편 영화 지명과 함께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냈고, 이에 천재 영화감독 오스본은 "기회 중 하나" 라고 말했다.

드림공장부터 감독으로 일하며 자신에게 맞는 영화를 찾아 여러 해 동안 일해 왔습니다.

보통 잡사들이고, 때로는 영화에 대한 성명을 쓰기도 하고, 어떤 때는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 나는 그들을 돕는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이야기의 확장. 나중에, 나는' 쿵푸팬더' 에 대한 뉴스를 들었는데, 나는 정말 이 이야기가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고, 나는 이 영화를 위해 한 편을 썼다.

다중 주석, 얼마 지나지 않아 드림공장이 그것을 스크린으로 옮기기로 결정했을 때 나도 동참하게 했다. 이 영화의 시간

비석, 우리는 이미 선명한 성격과 웹사이트의 주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무엇을 확신할 수 없다

It 의 발전 방향. 나는 확실히' 쿵푸팬더' 를 발판으로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주류 영화업계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처음이기도 할 것이다

CGI 기술의 발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쿵푸팬더에 대한 불후의 신화 이야기' 는 본질적으로 판다를 중심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드림 플랜트는 몇 년이 걸렸고 영화에 대한 참조점을 찾고 싶었지만, 모든 제의는 모든 사람을 참여시킬 방법이 없었다.

마음에 들다. 다행스럽게도, 열정이 넘치는 팀의 도움으로 영화인들은 마침내 책상 밑에 숨어 있는 매우 풍부한 자원을 발굴했다.

사실, 문맥은 무궁무진하다. 이런 풍부한 소재를 초석으로 하여 이야기는 거의 사용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표시된 일부 피쳐.

이어 심도 있는 내용을 탐구하는 두 작가가 합류했다. 이들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천부적인 조너선이다.

아벨 (조나단 아벨) 과 글렌버그 (글렌 버저), 아벨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전에 그들은 정말 위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와 버저는 일주일을 보냈고, 그들만 했습니다.

컨설턴트, 그들이 완벽하도록 도와주세요: 여기에 어떤 장면이 필요합니까? 적합한 위치의 역할? 어떻게 몇 가지를 만드는가?

디테일이 모든 사람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나요? 그래서, 우리의 일은 건의입니다. 그리고 한 달에 일주일 동안 일합니다.

그리고 3 개월까지 연장하다가 결국 19 개월로 바뀌었고, 우리는 완전히 몰입했고, 신분은 상담사에서 작가로 바뀌었다. ""

또 다른 작가인 버저는 당신이 아벨과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야기 자체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이 너무 높습니다.

풍부하고, 심지어 조금 지나쳤고, 현란한 싸움 장면, 많은 멋진 코미디 순간-우리는 삽입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뭇잎은 너무 많은 숲이다. 그들이 줄곧 겨냥해 온 핵심 목표를 찾아라. 이런 아름다운 세상에 많은 것을 더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미있는 캐릭터, 우리는 자연스럽게 창작의 욕망이 싹트게 되었다. ""

쿵푸팬더' 는 주인공 아보를 중심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영화 속 사람들은 몇 차례 모여 토론만 하고 있다

이야기는 발전 방향이어야 한다: 그는 누구인가? 그는 무엇을 원합니까? 그가 어떻게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니? 무슨 일이야? 어떻게 끝날까요?

이 모든 것은 특별한 장면, 농담, 단편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과정에서 일단 합의가 이루어지면 일이 훨씬 쉬워진다. 글렌버그는 "영화에서

매 단계마다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람들이 어떤 방면에 대해 다른 견해를 제시하기만 하면, 우리는 모두

곰곰이 생각해 보고 해결책을 찾을 것이다. 조나단 아벨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가장 자주 논의하는 것은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서? 더 극적인가요? 아니면 액션 장면이 더 자극적인가요? 애니메이션 영화에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맛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