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허난 펜던트" 의 역사적 배경은 무엇입니까?

"허난 펜던트" 의 역사적 배경은 무엇입니까?

청대 말기부터 도정과 꾀꼬리 버드나무 두 가지 곡예 형식의 연예인들이 점차 합류해 음악 창곡 등에 흡수되고 융합됐다. < P > 이 때, 꾀꼬리 버드의 반주악기 드럼, 삼현을 곤두박질치고, 악기를 활현악기로 개조하여 새로 융합된 노래 반주 멜로디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새 창곡 음악에 중대한 변화를 일으켰다. 새로운 창곡과 음악 구조가 출현한 후, 주요 반주악기가' 낙자현' 이기 때문이다. < P > 이후 하남 펜던트는 신선하고 발랄한 특색으로 많은 삼현서와 산둥 드럼 연예인들을 개혁창조 대열에 끌어들여 하남 펜던트에 곡목을 많이 늘리고 노래 기교를 풍부하게 하여 이 신흥곡종이 날로 성숙해지고 인근 산둥 안휘 등지로 빠르게 전해지게 했다. < P > 이후 하남 펜던트는 베이징, 천진, 상하이, 선양, 란저우, 서안, 우한, 충칭, 홍콩 등에 다시 도입되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예 형식 중 하나가 되었다.

1911 년 이후 남녀평등사상이 깊어지면서 하남 펜던트 공연에 여성 연예인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1913 년 하남 펜던트에는 첫 여배우 장삼녀가 나타났고, 이어 조청수, 정옥란, 동계지 3 명의 명가가 나타났다. < P > 그중 조청수와 그녀의 스승 조리원은 하남에서 천진까지 행예했다. 그동안 조리원과 함께 희곡과 곡예제곡의 정수를 충분히 참고하고 흡수하며 하남 펜던트의 가창예술을 풍성하게 발전시켜 산뜻하고 아름답고 독특한 하남 펜던트의 가창곡을 만들어 야속 * * * * 상이 된 유파, 즉' 조파' 가 되었다. < P > 는 천진 조청수에서' 펜던트 황후' 의 월계관을 수상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순수하고 달콤하며, 발음이 또렷하고, 말투가 명쾌하고, 리듬이 부드럽고, 음구가 자유분방하여' 교묘한 입' 이나' 예쁜 입' 이라고 불린다. < P > 조청수는 장편 북서' 양가장',' 포공안' 등을 잘 연기하지만, 단편' 왕둘째 언니 사부',' 옥당춘',' 란교회',' 보옥탐병' 은 더욱 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 여배우의 출현과 가반의 형성으로 하남 펜던트의 공연은 통상적인 자창 외에 남자 라녀 또는 남녀 듀엣 방식이 등장했다. < P > 는 동시에 하남 펜던트가 창조의 음역을 확장하도록 촉구하고, 창조의 멜로디를 개혁하고 풍요롭게 하며, 반주 기교도 향상되었다. 영향도 커지고 있습니다. < P > 이 기간 동안 하남 펜던트를 부르는 연예인들이 많았고, 이어 차성 남자 연예인들이 육교에서 펜던트를 불렀는데, 얼굴에 마자가 있어' 차대마자' 라고 불렸다. 그는 혼자 자창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 사람들은 그를 보고 또 부르고, 모두 그가 잠시 부르는 것을 듣고, 즐거워하며, 돈을 버리고 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는 1928 년경 하남 펜던트를 부르는 남녀반이 잇달아 베이징에 와서 육교 상쾌심원 천화원 등 저글링 정원 손가, 자가 등 찻집 및 노천막장 속에서 경쟁하고 있다. < P > 이 시기에는 원앙 노점 노영애, 대노흑부부가 특히 인기가 있었다. 노영애는 노래를 잘 부르고, 몸매가 예쁘고, 표정이 섬세하다. 대흑전회는 익살을 잡고 태도를 묘사하여 사람을 이롭게 한다. < P > 여배우 야오준영도 그 중 선두주자로, 목소리가 달콤하고 동작이 소탈하며, 그녀의 연기는 정통 하남 맛으로, 현악 한 마디와 음운 한 마디를 불러 귀를 돌며 3 일 동안 끊이지 않는 묘미를 들을 수 있다. 준영의 주특기는' 흑소',' 류이누이가 인형을 묶는다',' 허선유호',' 다이옥비추',' 검각문종' 등이다. < P > 남녀가 짝을 이루는 조근당, 조금란 장사도 똑같이 뜨겁고, 만당자리라고 부를 수 있다.

193 년 이후 하남 펜던트는 흥성기에 접어들었다. 194 년경 하남 펜던트 여배우 동계지, 종옥란고모, 정목란, 주옥화, 무펜던트를 잘 부르는 남자 배우 왕영안 등이 베이징에 들어와 육교 외에도 도시 곳곳에서 저글링 정원을 공연했다 정옥란은 곡조가 소박하고 명랑하며 음색이 둥글고 부드러워' 큰 입' 펜던트라고 불린다. 동계지는 가창조로 함축적이고, 판안이 정연하여,' 노구' 펜던트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P > 그 두 사람은 당시 베이징, 진을 오가며' 작은 입' 펜던트로 불렸던 조청수와 정족한 기세로 하남 펜던트 3 대 창곡 유파를 각각 창설했다. 성옥란의 대표곡은' 왕 둘째 언니 사프',' 작은 검은 나귀',' 작은 과부의 무덤' 등이다. < P > 동계지의 대표곡으로는' 보옥탐병',' 유서호',' 유백아 씨름금',' 서모욕조',' 구자도',' 울조묘' 등이 있다 < P > 이 두 사람이 창립한 정파와 동파와 조청수가 창립한 조파가 천진에서 정족세를 형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천진에는 유명한 여배우들이 많이 있는데 곽문추는 그 중 하나다. 곽문추가 부른 하남 펜던트는' 조파' 를 바탕으로 발전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달콤하고, 맑고, 발음이 분명하며, 노래를 잘 부른다. 그녀가 부른' 석류를 훔치다' 는 감정이 섬세하고 진실하여 사위와 약혼녀 두 인물의 서로 다른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해 사위의 어리석음, 약혼녀의 분노와 애원을 시청자 앞에 생생하게 선보였다. 곽문추는 교파 펜던트가 시골 곡예 특유의 자연미를 도시 곡예가 화려하고 우아한 예술미와 결합한 특징을 더욱 발휘했다. 노래 곡조가 짙은 지방색을 유지하면서, 잘 부르고 예쁘게 노래하며' 석류를 훔치다' 를 오랫동안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 P > 여배우의 출현으로 하남 펜던트의 공연이 대도시에서 짧은' 가곡' 으로 전개되고 있다. 가창멜로디를 풍성하게 하고 가창음역을 확장해 반주 기교를 높였지만 장편 랩의 특성과 우세도 잃었다.

1948 년 하남 펜던트 노연예인 두학근은 한 번 책의 주요 인물에 따라 화장을 형상화해 책상 뒤에 숨어서 책을 열었을 때 갑자기 튀어나와 청중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연예인들도 큰 영감을 받았다. 이때부터 연예인들은 하남 펜던트에 대한 메이크업 공연을 시작했고, 싱글, 매치랩에서 멀티 랩으로 발전하며 간단한 퍼포먼스 동작을 보완했다.

1949 년 이후 일부 하남 펜던트의 노연예인들은 연극계의 노예술가의 지도하에 경극, 방자의 공연 프로그램, 징과 북으로 무대에 올려' 화장펜던트' 라는 이름을 붙였다. < P > 우리나라 위현, 싱 타이, 남궁, 융야오 등 현에는 펜던트 극단이 세워졌다. 이 극단들이 결성된 후 무대 실천과 다양한 연극의 길이를 흡수하여 원래의' 수어' 를 고정대사로 바꾸었다. 악기는 피리, 양금, 이호, 저호, 첼로를 추가했다. 베이징, 평론, 방자 등의 연극을 동시에 채택한 수나 브랜드, 행현, 곡패는 창곡조에 펜던트의 뾰족한 판, 흔들판 등을 만들었다. < P > 는 1956 년까지 우리나라에서 문악, 무악, 조명 세트, 문극 무술을 갖춘 완전한 극종으로 발전했다. 1961 년, 펜던트 극단이 북경에 공연을 하러 왔을 때, 수도인민들에게 열렬히 칭송을 받아 이 연극을 정식으로' 펜던트극' 으로 정했다.

펜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