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등나무 폭포의 생각

등나무 폭포의 생각

등나무어: 취한 사랑, 동경. 너에게 집착하는 가장 행복한 순간!

불안과 슬픔이 "내 마음에 계속 눌려 있었다" 는 것이 밝혀졌다. 활짝 핀 덩굴의 연보라색 광채와 연보라색 향기 속에서' 나' 는 조용하고 즐겁고 활기차다. 나는 "꽃과 사람은 모두 각종 불행을 당하지만,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는 것을 깨달았다. 어제의 불행이 사람을 짓누르게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은 자등꽃처럼 생명력으로 생명의 장하에 뛰어들어 반짝이는 꽃의 강에서 돛을 올리고 항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나무 폭포" 는 새 시대 초에 죽은 나무 한 그루를 묘사한 것으로, 작가의 심곡은 당시 사람들의 마음이었다.

문제 연구

1. 왜 저자가 등나무에 직면했을 때 감정이 그렇게 변했는지, 그는 생활에 대해 어떻게 느꼈습니까? 이 문제를 연구하려면 글쓰기 시간인1982 에 주의해야 한다. 이 글은 또한' 10 여 년 전' 의 대형 등나무 식물 한 그루를 언급했다. 나중에, 등나무 선반이 철거되어 과일나무를 심었는데, 그 이유는' 꽃과 생명은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 는 이유로 오늘은 우스꽝스럽게 들린다. 이것은 매우 "왼쪽" 논조이다. 이 단서와 역사적 배경에 근거하여 우리는 이 문장 사상과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 1966 부터 1976 까지, 10 년 동안 대참사. "4 인방" 을 분쇄하고, 혼란을 타파하고,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중국을 다시 번영시켰다. 이런 역사적 배경을 통해, 우리는 이 등나무의 운명이 꽃의 희소에서 파멸에 이르기까지 지난 10 년 동안 국가 전체의 운명의 묘사와 상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꽃과 사람의 운명을 돌이켜 보면, 작가는 "꽃과 사람은 모두 온갖 불행을 겪을 수 있지만,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는 것을 깨달았다. 즉, 그들이 불행을 만났을 때 그들은 액운에 잠기는 것이 아니라, 장기 생활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운이 좋지 않은 후에 항상 슬픔을 마음에 담아둘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너는 새로운 생활에 직면하고, 기운을 차리고, 높은 투지로 위대한 사업에 투신해야 한다. 작가는 매우 철저히 이해하여, "이 연보라색의 광화와 연보라색의 향기 속에서, 나는 자신도 모르게 발걸음을 재촉했다." 발자국 소리에서 우리는 작가의 새로운 정신 상태를 느낄 수 있다. 이 문제를 연구할 때,' 생사의 수수께끼, 형제애' 라는 여섯 글자의 형제, 형제도 주의해야 한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작가의 동생으로, 그녀보다 세 살 연하고, 불치병, 생명이 위독하고, 언니의 불안과 슬픔이다. 지금, 등나무를 마주하고, 나는 "이 빽빽한 꽃의 광채에 잠겨있고, 당분간은 다른 존재는 없고, 정신적인 평온과 생명의 기쁨밖에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온갖 불행" 도 죽음을 포함한다고 이해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고 말하는가? 개인의 생명은 끝이 없고, 인간의 생명은 장수가 끊이지 않는다. 우리는 개인의 불행에 갇혀서는 안 되고 조국 인민과 함께 호흡을 맞춰야 한다는 것이다. 2. "광채 외에 여기에 은은한 향기가 있다. 향은 연보라색인 것 같고, 꿈은 보통 부드럽게 나를 덮었다." 냄새를 색깔과 꿈으로 어떻게 묘사합니까? 향기, 후각에 호소하다. 색채, 시각에 호소하다. 꿈은 뇌가 만들어내는 환각이다. 사람의 감정은 소통할 수 있다. 수사학적으로 통감이라고 한다. 3. 어떻게' 꽃과 생활 부패가 필연적인 관계' 라는 잘못된 이론이 있을 수 있습니까? 지금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극좌사조가 횡행하는 시대이다. 노동 인민의 사상과 감정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매우 편협하다. 그들은 꽃을 감상하는 것은 노동자의 취미가 아니라 소자산계급의 정서이자 자산계급의 정서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심지어 사랑의 꽃이 부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4. 그'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고 말한 후, 나는 "나는 작은 보라색 오두막을 만졌고, 그 안에는 생명의 술이 가득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돛으로 가득 차서 꽃이 만발한 강을 항해했다. 만꽃밭 중 하나이며 아름다운 유동폭포를 구성하는 꽃입니다. " 여기에는 상징적인 의미와 철리가 있는 것 같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그것은 어떤 철학을 포함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확실히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역사시대가 시작되었을 때, 중국 국민들은 활력이 충만했다. 그때' 팔을 뿌리치고 하자' 는 말이 유행했다. 이 일을 하는 열정은 화산처럼 생겨났고, 천돛 경쟁처럼 사회주의 현대화의 홍수에 빠졌다. 이 두 문장은 또 다른 철학이다. 모든 사람은 사회주의 현대화의 일부이다. 모든 사람이 열심히 일해야 네 가지 현대화의 위대한 사업이 휘황찬란할 수 있다. 이런 철학을 이해하면 저자가 왜' 발걸음을 재촉' 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 텍스트는 우리의 글쓰기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이런 종류의 문장 () 는' 토물언지' 또는' 경정 서정' 이라고 불린다. 이런 종류의 문장 쓰기를 통해 우리는 글에서 많은 계시를 얻을 수 있다. 첫째, 서경은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는 기초이다. 먼저 풍경을 잘 써야 한다. 풍경을 쓰려면 감정이 충만해야 하고, 진상이 밝혀질 때 자신의 감정이나 논평을 직접 표현해야 한다. 사랑은 현장에서, 토론은 현장에서, 좋은 문장 온다. 감정과 이성이 2 ~ 3 층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이 짧은 글은' 정신의 평온함과 생명의 기쁨' 에 대해 이야기한 후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어 풍부하다. 둘째, 현장의 전반적인 상황과 각 부분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우리는 작가가 나무 한 그루와 꽃 한 귀를 쓰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그녀가 전체와 국부를 관찰할 때 얼마나 심사숙고하고 세심한지 상상할 수 있다. 셋째, 풍경에 대한 감정이 있어야 한다. 풍경은 네가 좋아하는 사람처럼 쓰면 생동감 있고 친절하다. 의인화, 비유 등. 글을 쓸 때 어떤 수사 수단으로 쓴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있는 물건의 이미지와 느낌이다. 자토 꽃 한 송이, 작가의 마음 속에는 폭포처럼, 한 사람처럼 흐르고, 웃고, 태양과 새롱거리고, 글을 쓸 때, 자토 꽃은 특히 아름답고 귀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글을 쓸 때는 상상력이 있어야 하고, 연상이 있어야 빛을 발할 수 있다. 넷째, 정서가 있어야 하고, 예리한 문장을 발췌해야 한다. 화룡점정을 그려야 전문이 영성을 가질 수 있다. ,

시적이 영영한 등나무 폭포.

산문' 등나무 폭포' 는 시적인 그림이 가득한 좋은 문장 한 편으로, 주로 이미지미와 이미지의 의미에 나타난다. 등나무 폭포의 이미지는 참신하고 독특하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보시다시피, 꽃이 피는 등나무는 "폭포처럼 하늘에서 내려와 끝이 없다." 은색이고, 웃고, 향기를 토하고, 튀고, 자라고, 흐르고. 꽃이 피는 등나무 전체가 저자에게 주는 미감이다. 오두막은 단이슬로 가득 차서 사람을 도취시킨다. 이것이 바로 등나무가 국부적으로 주는 아름다움-아름다움이다. 작가는 시각, 청각, 후각을 통해 성공적으로 묘사해 독자에게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풍부한 의미의 등나무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이미지로 감정을 전달하다." 등나무의 이미지는 작가의 주관적 느낌과 심미적 감정에 분명히 녹아들었다. 즉, "사물을 이해하는" 사고 과정입니다. 등나무 전체의' 폭포' 모양이 작가의 광폭한 유동에 대한 사상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면, 일부 작은 꽃의' 돛' 모양은 작가의 분발을 암시한다. 어떤 일을 하려는 소망. 이미지의 의미는 전체 작품의 사상 내용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러므로 산문의 시적인 아름다움은 자연히 그 사상성의 함축을 요구한다. "등나무 폭포" 사상 내용의 우의는 다음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작가는 꽃이 피는 등나무를 이렇게 생생하게 묘사하여 그것을' 폭포' 로 여긴다. 분명히, 이 강렬한 감정은 이미 그 자연속성에 대한 사랑을 초월했다. 등나무는 이미 휘황찬란한 생활이나 휘황찬란한 사업의 상징이 되었다. 등나무를 칭찬하는 것은 과거의 어두운 생활에 대한 안타까움뿐만 아니라 현재나 미래의 휘황찬란한 생활에 대한 추구이기도 하다. 둘째,' 문혁' 에서는 꽃이 쓸쓸할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도' 매달아' 야 한다. 오늘날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의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이데올로기 적 노선과 "하나의 중심, 두 가지 기본 포인트" 의 전략은 전국의 사람들의지지를 받았다. 봐라, 자등나무의 보라색 폭포는 침룡처럼 무성한 가지들로 뒤덮여 끊임없이 흐르고, 흐르고, 흐르고, 사람들의 가슴으로 흘러간다. 이것은 작가가 마음속으로 웃고 있는 것이다. 어느 3 분의 1, 작품은' 멈출 수 없다' 로 시작해' 속도를 높이고 싶지 않다' 로 끝난다. 이런' 정지' 와' 빨리' 의 호응은 흥미진진한 내용을 담고 있다. 네, "꽃과 사람은 모두 여러 가지 불행을 만나지만,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사람들은 역사적 경험으로부터 교훈을 얻고 생활의 돛을 부풀려 이런 개인의 노력을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녹여야 한다. 그래야만' 꽃이 흐트러진 흐름 폭포' 를 형성할 수 있다. 등나무 폭포는 함축적으로 영영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그것의 시적인 아름다움은 작가의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 간결하고 유창한 언어 등의 요인에도 나타나 있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답고 풍부한 이미지와 함축적인 영영의 사상은 등나무 폭포의 시적인 개성이다. 등나무 폭포의 시적인 아름다움은 미풍처럼 맑고 신선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등나무 폭포의 예술적 매력에 대하여

이 문장 예술의 매력은 먼저 그 깊은 구상에 있다. 산문의 일종으로서, 자연 경관과 주관적 감정의 조화는 매우 중요하다. 문장 속에 묘사된 풍경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현란할 뿐만 아니라 함축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작품에서 등나무에 대한 묘사는 구상적이고 추상적이며 사실적이고 공허하다. 그것은 우리에게 만개한 생명을 쓰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등나무 색채의 스케치이다. 작가는 현란한 색채로 형성된 기세와 활력을 이용한다. 등나무가 태어난 후의 생명은 매우 왕성하다. 모든 꽃 이삭 모양에 대한 묘사는 그야말로 생명력의 찬가이다. 그래서 작가는 이 생생한 생명이 생사, 손발, 그리고 모든 불안과 슬픔을 빼앗아 정신의 평온과 생명의 기쁨을 얻었다고 말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러나, 꽃의 인생 길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그것은 사람과 같다. 역사의 과정에서, 나는 각종 무력감과 인위적인 왜곡의 불행을 만났다. 그래서 작가가 시각묘사에서 미각감응으로 바뀌었을 때, 자연은 공간묘사에서 시간회고로 바뀌면서 등나무 운명의 회고에서 역사의 변천을 느끼게 했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인생의 기복과 연결되어 있고, 화용의 꽃이 피는 것은 시대와 사회의 흥망과 연결되어 있다. 이 시점에서 등나무는 더 이상 순천연의 생물이 아니라 생명의 중생을 상징하는 상징이다. 그것은 시대의 변천, 정신의 열반, 아름다움의 불후, 영혼의 꽃의 재현을 상징한다. 등나무 폭포에 대한 작가의 칭찬은 감정 주체의 영광이 자연 이미지에 대한 촉광과 감응이며, 생명력에 대한 그녀의 외침이며, 심신이 강탈당한 후 자극을 구하는 정신적 기탁이며, 역사의 변천에서 무거운 짐을 벗어나는 그녀의 심장 박동이다. 둘째, 섬세한 묘사와 정교한 구조도 이 문장 미의 특징이다. 문장 글쓰기 장면은 섬세하고 층층이 풍부하며 색화, 모양, 향, 외적 이미지에서 내면적 실체, 시각이미지에서 미각 지각에 이르기까지 필묵이 풍부하고 획이 다양하다. 문장 편폭이 짧고 용맹하다. 구조는' 멈출 수 없다' 에서' 속도를 참을 수 없다' 에 이르기까지, 앞뒤가 호응하고, 앞뒤가 이어지며, 구조가 촘촘하여 통일감을 준다. 이상은' 등나무 폭포' 의 예술적 매력으로 종후산문 창작의 비범한 필법을 볼 수 있다. (명작 감상 1992.5, 삭제 원작자: 허가창)

"등나무 폭포" 의 언어 아름다움

종후는' 좋은 단어' 가 좋은 산문의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이렇게 설명했다. "사실 좋은 말은 말이 없고, 아름다움은 옷에 없고, 옷은 혼란스럽고, 자연의 아름다움은 숨기지 않는다. 심지어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기질과 수양도 있다. " (진실, 통찰력, 좋은 말) 작가의 추구를 표현했다. 종경의 문장 우아하고 근면하다. 비유, 비유, 말할 필요도 없이, 농축된 비유' 등나무 폭포',' 벌 나비진',' 생명의 긴 강' 은 가장 간단한 글로 가장 풍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2) 비유적 비유: "활짝 핀 꽃 한 송이는 작은 돛과 같고, 아래는 뾰족한 배 밑, 선실은 부풀어 있다. 웃는 얼굴처럼 터질 것 같다. " "나는 보라색 작은 꽃실을 만졌는데, 그것은 생명의 술로 가득 차 있고, 돛이 가득한 돛을 올리고, 꽃이 반짝이는 강을 항해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돛이 이끄는 꽃의 강은 더 이상 외롭지 않고 독립적이지 않다. 은유 사이의 어떤 연결은 일종의 경지를 형성하여 상상의 범위를 넓히고 언어의 내포를 증가시킨다. "웃고, 계속 자라." "향기는 라벤더인 것 같고, 꿈은 부드럽게 나를 덮고 있다." 여러 가지 감정을 동원하고 소통해야 하며, 작가의 감정을 문자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더 진실하고, 더 완전하고, 더 구체적이어야 한다. 이 모든 다채로운 은유는 독자들을 현혹시키는 다채로운 그림을 구성한다. 이러한 수사 수법의 광범위한 사용은 언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작가의 감정적 태도를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문장, 언어 예술, 특히 비유적인 수사에서 감정적 가치가 항상 시각적 가치보다 크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등나무 폭포" 에서 아름다움 추구

등나무 폭포의 아름다움은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아름다움은 만개한 자등꽃의 렌더링에 있다. 작가는 자토 꽃의 렌더링에 감동했다. 우리 눈앞에 얼마나 무성한 나무 꽃인가! 그것들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막을 수 없고, 생기발랄하다. 찬란한 라일락 꽃 한 송이가 맑은 색조를 띠며 폭포처럼 공중에서 떨어지는 웅장한 기세를 보였다. 보라색 현수막 위의 작은 은빛이 생명의 기쁨을 드러내고 있다. 묘사에서 작가는 과장과 비유의 수법을 이용하여 곡선, 역학, 영광, 명랑, 생동감, 열정을 썼다. 이것은 아름다운 덩굴이 전문의 주체이고, 작가가 쓴 것은 아름다움, 생명, 활력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아름다움은' 라벤더' 가 전문에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부드러운 연보라색이 전문을 가득 채우고, 시가 충만하고, 우의가 깊다. 밝고 부드러운 색은 단지 자토 꽃을 표현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나" 가 "찬란한 라벤더" 앞에 서 있을 때, "나" 가 "등나무 폭포 앞에 서서 응시할 때", "나" 가 "생명으로 가득 찬 술" 을 애무할 때. 나' 가 이 연보라색의 광화와 연보라색의 향기에서' 발걸음을 재촉' 할 때,' 나' 가 느끼고, 맛보고, 체득하는 것은 색채의 현란한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생명의 아름다움, 생명의 기쁨, 생명의 휘황찬란함,' 나' 를 뒤흔들고 있다 때때로 꽃의 아름다움을 쓰며' 나' 의 영혼을 달래며' 이 등나무 폭포가 눈앞에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속에도 천천히 흐르는 것 같다' 고 느낀다. 때때로 활짝 핀 포도 덩굴을 쓰면 사람들에게 새롭고 아름답고 강력하며 즐거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보라색 폭포. 계속 흐르고, 계속 흐르고,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흘러갑니다." 때때로 그것은 심오하고 함축적인 의미를 나타낸다. "그것은 모든 꽃 중 하나일 뿐, 아름다운 흐르는 폭포를 형성한다." 미국에는 큰 등나무 식물이 있다. 문장 시대의 색채를 칠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서정적 논술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10 여 년 전" 은 걱정스러운 시대였다. 집 밖의 등나무 식물의 생명이 말살되었다. "꽃" 으로서, 그것은 생명을 잃는 불행을 겪었다. 지금 등나무 식물은 휘황찬란하다. 나' 는 자연스럽게 시대 진보가 가져온 활력을 느꼈는데, 이것은 진실된' 인심으로 흘러가는' 느낌이다. 묘미는 야심을 쓰는 데 있다. 이 문장 속 우리에게 깊은 감명을 준 것은 가사 부분인' 꽃과 사람은 온갖 불행을 만나지만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는 제목에서 신경을 쓰는 부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꽃을 쓰는 것은 사람을 쓰는 것이고, 꽃을 쓰는 것은 시대를 쓰는 것이다. 우리가 꽃의 불행으로 글을 쓴다면 미국 문학은 아름다운 독서가 필요하다. "아름다움 추구" 는 우리에게 더 깊고 더 나은 이해를 줄 것입니다. (어외 학습 200 1.3, 여영조 삭제)

Zong pu 의 삶의 길과 캠퍼스 복합체

종후는 어떤 삶의 길을 걸었습니까? 네가 작가의 이력서를 펼칠 때, 너의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작품에서 우아한 정취와 비슷한 학자의 정취이다. 종경의 경험은 대다수 작가와 다르다. 사타, 다타오 등 구세대 작가와는 달리, 그녀는 중국 사회의 밑바닥에서 지식의 전당으로 한 걸음 올라갔다. 바킨, 셰빙영과는 달리, 그녀는 옛 지주가정을 떠나 도시로 유입되어 구추백이 말한' 보헤미아인' 세대를 형성했다. 새로운 시대에 출현한 수많은 지청 작가들과는 달리, 그녀는 청춘, 심지어 사춘기에 책과 가정을 떠나 가난, 어리석음, 혼란 속에서 삶의 가치를 탐구했다. 문혁 이후 성장한 세대의 젊은이들조차도 이렇게 독특한 학습과 양육의 기초는 거의 없다. 그녀는 아름다운 난초로, 다행히도 가난과 더러움에서 멀리 떨어진 정토에서 싹이 나고 자란다. 샬롯이 말했듯이, 그녀는 "한 줄기 물들지 않고,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고, 가슴 벅찬 맑은 샘물" 처럼 순수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생활 환경은 기본적으로 고등 대학과 학술 연구 기관에 국한되어 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조화되고 성실하며 우아한 학술 분위기 속에서 훈도를 받아 그녀의 사람됨과 글쓰기에 대한 평생의 규범을 정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녀는 확실히 부러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이것이 아마 종경의 작품이 항상 모두의 정신,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조화로운 상태, 심지어 직설적인' 학생강' 이 있는 이유일 것이다. 종후가 어릴 때 살던 대학 캠퍼스에서 교수들의 생활 조건은 매우 우월하여 오늘 거꾸로 매달릴 위험이 없다. 편안한 생활과 고귀한 지위, 열심히 공부하는 교수들이 책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물론 항전이 시작되면 달라짐), 그들의 아이들도 비교적 간단하고 명료한 세상에서 또래보다 더 나은 교육과 더 많은 문화영양을 얻을 수 있다. 물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을 너무 단순하게 하고 책을 화나게 하면 앞으로의 삶에서 더 많은 시련과 좌절을 겪게 될 수 있다. 마침 1990 이 출판한' 청화교우 통신' 이 있는데, 들고 몇 단락을 마음대로 들고 종후가 쓴' 청원세계' 에 대해 좀 더 자세한 각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종후와 동시대, 유명한 문사 전문가 여진용의 딸, 1943 의 국립 서남연합대학 학생 여페초는 어린 시절 청화캠퍼스의 평온함과 우아함, 청화인문경관의 우월함과 독특함을 다정하게 묘사했다. 그녀는 "당시 청화부소 (풍우란이 언급한 종푸가 다니는 성지초등학교) 와 부속 유치원밖에 없었다" 고 말했다. 마월한은 우리 교장이다. 나중에 채순례 부인이 가르쳤고, 그녀도 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이다. " 이런 조건에서 자란 아이는 확실히 일반인보다 못하다. 그리고 당시 아이들의 생활 환경은 어땠을까요? "수목청화의 I 형 홀 ... 단아하고 시원하며 난목 냄새가 난다. 독신 교수 오미와 예선생은 이곳에서 살았다. 클릭합니다 우리가 사는 남원은 집에 둘러싸인 마당이다 ... 양방 1 호는 조원임 선생의 집이다. 이런 문화적 매력은 이미 조금씩 아이들의 영혼에 파고들었다. 종경' 남도물어' 에 쓴 방솥원은 청원문화 엘리트들이 모이는 곳이 아닌가? 프랑스 현대주의 여작가 나탈리 사마트는 "문학은 모든 작가가 동경하는 보이지 않는 현실, 즉 외로움을 느끼는 현실을 묘사한다" 고 말했다. 작품 속의 생활과 인물은 허구일 수 있지만, 의경은 항상 예민한 작가가 어린 시절 주변 풍경에 대한 특별한 감정과 그 감정이 그의 일생에 미치는 영향을 충실히 반영하고 있다. 종후가 일련의 작품들에서 보여준 독특한 경지미는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와 은은한 향긋한 향기처럼 그가 의식이 있을 때 체득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생활을 직접 경험한 사람만이 밋밋해 보이는 묘사에서 작가의 실제적이고 강렬한 감정과 어린 시절의 정신생활에 대한 무한한 추억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런 경험하지 못한 사람이 쓸 수 없고 읽을 수 없는 사랑이 종경의' 캠퍼스 정서' 의 참뜻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찾았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