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매체와 인터넷 비행 협력.
전통 매체와 인터넷 비행 협력.
그러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5 개의 무료 게임만 있는 이 새로운 플랫폼은 다음 Steam 이나 EGS 상점이 될 수 있는 길이 먼 것 같다. 특히 이 다섯 가지 게임이 모두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다.
무료이고 광고는 없지만 사용자들은 별로 향기롭지 않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세 가지 레저게임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웹플라이트가 발표한 온라인 비행게임은 기본적으로 8 월 말 폴란드에서 시험할 때의 운영 모델을 이어갔다. 따라서 사용자가 온라인 비행 게임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 구글 플레이 (Google Play) 의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므로 iOS 버전의 온라인 비행 게임이 여전히 "개발 상태" 인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인터넷 비행과 애플은 게임의 다운로드 패턴에 대해 소통해야 한다.
하지만 마이크 빌두의 박문' 게임을 시작하자' 라는 제목의 열정에 비해 현재 온라인 게임 내용은 플레이어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구글 플레이의 다운로드량도 이를 입증했다. 라마단' 에서 각색한 게임 두 개를 제외하고 다른 세 가지 레저게임 다운로드량은 10000 회밖에 되지 않았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인터넷 비행 글로벌 등록자는 이미 2 억 명이 넘었고,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량은 10 억 회를 넘어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비행 게임은 여전히 글로벌 게임 거물들에 의해 강력한 잠재적 적수로 여겨지고 있다. 웹 플라이어가 수많은 양질의 IP 를 쥐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업무 분야에서도 사이버 비행의 야망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심지어' 시급하다. 어쩔 수 없이 보내야 한다' 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디즈니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이번 경기는 인터넷 비행에 매우 중요하다.
여전히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사업의 왕좌에 앉아 있지만, 그물에 달린 다모클레스의 칼은 점점 불안정해지고 있어 언제든지 이 회사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이런 맥락에서 더 많은 수입 채널을 탐구하기 위해 많은 IP 를 보유한 인터넷 비행의 경우, 입출력은 상당한 게임보다 필연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10 년 10 월 22 일, 인터넷 비행은 브라질의 소형 3 인방 스튜디오 Ludic Studio 가 경량급 픽셀 풍게임' 케이트' 를 제작하고 Steam 에서 정식 발매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이 게임은 인터넷 비행의 동명 인터넷 드라마를 각색한 것으로, 원작 입소문은 보통이기 때문에, 게임은 줄거리에 너무 많이 확장되지 않아, 인터넷 비행 사용자들에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지금까지 이 게임은 Steam 에서 13 명의 사용자 리뷰만 했다.
미지근한 케이트도 게임 분야 암합망에서 자신의' 천둥소리 큰 빗방울' 을 날았다. 사람을 모집하고, 개발을 허가하고,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단숨에 이루어졌지만, 매달 게임에서 큰 동작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인터넷 비행은 지금까지도 설득력 있는 폭약 작품을 내놓지 못했다. 반면 디즈니의 IP 개편 게임은 속출하고 있다. 최근 예는 그동안 스팀이 방영한 마블 만화' 은하호위대' 다.
디즈니의 걸음걸이에 직면하여, 그물비행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없다. 9 월 말, 인터넷 비행은 처음으로 게임 스튜디오인 야학 스튜디오를 샀다. 자체 게임 유전자가 없는 인터넷 비행의 경우 이번 인수도 게임 분야에 대거 진출하는 또 다른 명확한 신호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독립게임' Oxenfree' 로 유명한 이 작은 팀은 인터넷 비행 산하의 수많은 톱스트림 IP 개발을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온라인 비행이 더 많은 3A 스튜디오를 인수하기 위해 계속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시작일 뿐, 그물비행은 여전히 가속화가 필요하다.
불행히도, 사이버 비행은 여전히 더 보수적인 인수 방식을 선택했다.
10 말, 사이버 비행 임원은 재보 전화 회의에서 "인수는 시기를 봐야지, 계속 미친 인수를 기대하지 마라" 고 분명히 밝혔다. 한편 이 임원은 야학스튜디오에서 Oxenfree 의 속편을 개발하고 있으며 2022 년 여러 플랫폼에서 개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인터넷 비행이 야학 스튜디오를 IP 게임화의 가속기로 보지 않았다는 의미인 것 같다.
흥미롭게도, 이번 회의가 있은 후, 인터넷 비행의 주가가 일파를 맞아 시가가 처음으로 3000 억 달러를 돌파했다. 망비의 시가를 사상 최고치로 끌어올리는 것은 임원들의 신중한 발언이 아니라 망비-'오징어 게임' 의 또 다른' 게임' 사업이다.
"오징어 게임" 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열기로 한때 사이버 비행 임원들에게 "생각지도 못했다" 고 말했지만, 정식 IP 게임이 만들어지기 전에' 오징어 게임' 에서 각색된' 짝퉁' 게임이 이미 다양한 목록으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 성황에 반영된 잠재 시장 수요에 직면하여, 사이버 비행은 팬들이 열정을 풀 수 있도록 다른 방법을 선택했다. 10 년 6 월 중순, 웹페이는 월마트와의 협력을 발표했고, 후자 홈페이지에 코너를 개설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오징어 게임' 등 인기 프로그램과 드라마 주변 제품을 판매한다.
"너무 느리다" 는 평가는 인터넷 비행 올림픽에도 적용된다. 8 월 말에 테스트를 시작한 후, 많은 외국 언론은 "이것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지금까지 Android 만 지원하고 5 개의 게임을 보유한 온라인 비행 게임은 경쟁력 있는 게임 플랫폼이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거친 의사 오징어 게임을 만들어도 리스트를 죽일 수 있다. 게임 유전자가 있는지 없는지는 성공의 관건이 아니다. IP 잠재력을 충분히 발굴하려는 인터넷 비행의 경우 인수, 기술, 심지어 플랫폼도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 업무의 성공 여부는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빠른 속도와 더 많은 동작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