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성우가 뭐예요?

성우가 뭐예요?

성우가 뭐예요?

그들과 그들의 존재는 없고, 빛과 그림자의 산재, 동작과 장면의 변화일 뿐이다.

이 모든 것은 소리의 해석을 주입한 후에야 진정으로 살 수 있다. .....

성우, 우리 애니메이션계에서 가장 살상력이 있는 단체입니다. 천천히 들어갑시다. .....

1. 성우의 의미와 단순성

일본어로' 우수' 라는 단어는' 배우' 와' 연기자' 를 의미한다. 이 뜻은 역시 중국어에서 유래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는 이원의 배우를 여배우라고 불렀다. 성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소리로 연기하는 사람, 즉 우리가 매일 말하는 성우 배우이다. 성우 일본어 발음, 영어 발음 CV(character Voice), 그리고 카스트도 있습니다.

전통적 의미에서의 성우는 외국어 영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의 성우가 기본적으로 배후에 숨어 있다는 데 있다. 그러나 일본의 성우계는 현재' 아이돌성우시대' 라는 열풍에 처해 있다. 많은 젊은 성우가 대량의 더빙 이외의 활동을 통해 연예생활을 확장함으로써 성우가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돌 형태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는 성우가 자신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더빙 작업도 대부분 사무소에서 상담한다. 유명한 것은 청아 제작 (임원혜, 녹천광 등) 입니다. ), 8 1 농산물 (관준언) 과 유니생활협동조합이 도쿄 (관지일) 에 결합되어 있다. 물론 요코야마 지조 같은 프리덤 더빙도 있다. 성우의 사무소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이직하는 경우도 있다.

성우 연수생은 사무실에 입성하여 성우 업무에 종사하기 전에 성우 훈련센터에서 공부해야 한다. 학교의 훈련 과정은 매우 복잡하여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대본을 배우는 것 외에도 폐활량, 변성, 큰 소리와 웃음, 죽검 연습, 소리를 훈련시키는 순간 폭발력까지 있다. 학습 기간이 만료된 후, 대부분의 성우 훈련 기관이 사무소와 연계되어 졸업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진정한 성우가 될 수 있다.

이상은 성우에 관한 기초 지식이다. 다음으로 성우의 중요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은 초점이 다를 수 있지만, 세 가지 필수 요소는 줄거리, 화면, 음향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음악과 더빙을 포함한 음향이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음악상의 성공 외에도' 건달검의 추억' 과' 스타데님' 등 성우를 판매점으로 하는 애니메이션도 있다. 좋은 더빙은 전체 애니메이션의 화룡점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인물의 형성, 이야기선의 전개, 주제 사상의 표현은 대부분 더빙에 의해 이루어진다. 더빙의 질을 결정하는 것은 성우이다.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이 이렇게 인기 있는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다. 그러나, 만약 성우가 막후에서 이 생동감 있는 캐릭터에 말, 웃음, 울음, 분노 등 인간의 감정을 주입하지 않고 그들에게 진정한 생명력을 부여한다면, 이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화가나 컴퓨터가 양조한 활성 색상 블록일 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성우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에 매우 중요하다. 성우 더빙의 수준과 영화 더빙의 질은 애니메이션의 감상성과 오락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둘째, 일본 성우의 역사와 현재 상황

대부분의 성우 팬들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통해 성우를 접하고, 성우의 발전은 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먼저 일본 애니메이션의 발전부터 시작하여 성우의 발전을 엿볼 수 있다.

많은 분석 문장 중 일본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크게 4 단계 (6 단계) 로 나뉜다. 프로페셔널 애니메이션 성우의 출현은 대략 2 단계, 시간은 대략 1970 부터 1980 까지입니다. 이 시기의 작품, 이를테면 익숙한 우주전함 대화호와 기동전사와 같은 작품은 초기 작품보다 더 매력적이고 음악적 원소도 첨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노패 성우가 많이 나타났다. 이에 앞서 1960 년대 일본은 외국어 영화로 성우열을 일으켰다.

3 단계, 1980 부터 1995 까지 애니메이션 음악과 조화의 질 높은 도약시기입니다. 1982 년, 휘휘는 전환점이었고, 애니메이션 음악은 점차 생산의 큰 초점이 되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선생의 일련의 작품들이 등장해 점차 애니메이션 음악 제작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이 시기의 중후반, 대략 1987 부터 1993 까지, 애니메이션 성우가 속속 상승하여 점차 막후에서 스크린으로 걸어갔다. 많은 성우단도 난마 1/2 의 DoC, 나의 여신의 여신 가족 클럽 등과 같은 애니메이션 작품에 의존하고 있다. 이때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미 애니메이션, 음악, 성우의 조류를 형성했다.

성우가 속속 브라운관에 다가옴에 따라 팬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환영을 받으며 관련 범위도 넓어지면서 성우가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돌 형태가 되어' 아이돌성우시대' 의 도래를 공식 선포했다.

일본 성우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있는 친구들은 이 시기에 여자 성우의 인기도가 남자 성우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미소녀 애니메이션의 인기와는 무관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열기로 많은 젊은 여성 성우도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1992 년 미소녀 전사' 미소녀 전사' 부터 1993 년부터 시작된' OVA My 여신' 과' 벌새' 중 다섯 명의 아이돌, 즉 오노 미호, 천야 성우는 애니메이션, 외국어 영화, 비디오 게임에 더빙할 뿐만 아니라 노래, 사진집, 시디, 산문집, 라디오 프로그램 주관, 콘서트 개설, 팬클럽 모임에 참석한다. 성공 사례로는 오리콘 앨범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한 임원혜, 도쿄 무도관에 가서 부른 주이민, 1998 년 영화로 제작된 쿠니코 타나카 등이 있다. 성우 이미지의 우상화는 많은 젊은이들을 성우로 끌어들이고, 성우 훈련기관이나 관련 전공이 우후죽순처럼 꽃을 피웠다.

일본 성우의 미녀열풍은 이미 몇 년째 불고 있지만, 별로 관심이 없는 남성성우도 최근 인기를 축적하고 있다. 최근 관련 잡지의 성우순위에서 알 수 있다. 특히 그룹 활동이 있는 남성성우단체 (예: 해체된 E.M.U) (녹천광, Okiayu Ryoutarou, 신나연년) 녹천광과 신나이연년은 최근 신단' 영불사조' (성우계에서는 그룹이 인기를 높이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한다) 를 구성했다고 한다. 이는 여자 성우가 전국을 제패하는 열풍 이후 남자 성우가 크게 유행할 시대가 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한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켜봅시다.

성우 X 도메인에서 전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