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한 사람이 손에 N 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데, 이 N 은 책상 위의 인원수보다 작거나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가 손에 얼마나 많은 이쑤시개를 가지고 있는지 맞춰 보세요. 사람마다 추측이 분명 다를 것이다. 누가 누구에게 마시느냐.
아무도 대답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그의 손에 없는 경우, 모두 숫자를 맞춰봐), 이쑤시개를 든 사람이 마신다.
2. 7 번 전화
바느질 7 이라고도 합니다. 한 탁자가 큰 원을 둘러싸고 숫자를 세기 시작합니다. 보통 10 이내의 숫자부터 7 이나 7 의 배수나 7 이 있는 숫자 (예: 7, 14, 17, 2/Kloc-) 를 외칩니다. , 외칠 수 없다.
젓가락으로 컵을 두드리거나 (미리 통일해야 함) 등을 외칠 수밖에 없다. 한 사람은 틀렸고, 다른 사람은 연달아 불릴 것이고, 모든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물론 자살도 할 수 있다. 처음부터 7 을 직접 외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으로 외치면, 따르는 사람도 재앙을 당할 것이다! 또 다른 놀이가 있는데, 바로 몇 가지 난이도를 늘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말할 때 "너", "나", "술" 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것은 상당히 잔인하다. 실수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아무 말도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언할 것이다!
3. (터치 볼)
게임 규칙 게임의 내용은 언어이며 의사 소통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열 명이 술을 마시면 게임을 시작한 첫 번째 사람은 No 입니다. 1, 그리고 없습니다. 1 "아이고, 내 1 공이 6 골을 만났다" 고 외치며 No 에서 내려다보는 여섯 번째 사람. 1 "아이고, 내 6 개 공이 X 개 공에 부딪혔어" 라고 외쳤는데, 그가 어느 번호를 불렀는지. 그럼 이 사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때 이 사람은 1 이고, 아래 사람은 번호를 다시 매기기 시작했다. 보통 몇 바퀴를 달리면 반응이 없는 음료수 몇 잔이 나옵니다. 마실수록 흐리멍덩하다. 더 혼란스러울수록 잘못된 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네가 책상 밑에 엎드릴 때까지 계속 마셔라.
4. 크기 수박
어렵지 않아요. 이 게임은 큰 수박을 외치면서 작은 수박의 윤곽을 그려달라고 요구한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5. 김삼
즉, 좌석에 있는 사람이 숫자를 보고할 것이다. 만약 세 번 혹은 세 개의 꼬리수를 만나면, 보수 대신 젓가락으로 책상을 두드리고, 잘못 때린 사람은 술 한 잔을 벌한다.
내가 맞춰 보자, 내가 맞춰 보자.
모두가 재미있게 놀았다. 소품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젓가락은 탁자 위에 있다. 그것을 들고 네 단락으로 나누고, 한 수 (빈손이 아님) 를 골라 손에 얹어 다른 사람이 몇 단락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하다. 반잔을 마셨고 (이때 전력이 많이 떨어졌음), 소품이 그들의 손에 넘어갔다고 추측하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다. 소지자는 스스로 술을 마시며 촬영을 계속했다.
7. 꽃과 좋은 술
8. 꿀벌 두 마리
9.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네 가지 동물,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이 있는데, 하나는 무게가 한 가지이다. 두 사람은 맞은편에 각각 젓가락으로 상대를 때렸다. 동시에 그들은 "방망이, 방망이 ...", "..."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 등을 외쳤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출구가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아요!
10. 기차 운전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어떤 친자 게임이 있나요?
행복한 가정
게임 규칙:
엄마와 아빠는 손을 교차시키고, 아이는 그 위에 앉아 있고, 아이는 중계점에서 내려놓고, 아이는 공을 던진다. 엄마와 아빠 * * * 는 물통으로 공을 받고 1 을 치고, 엄마와 아빠는 손에 몽둥이를 들고, 아이는 양손을 몽둥이에 매달아 공을 되돌려 먼저 출발선으로 돌아가는 쪽이 승자다.
네모를 줍다
게임 준비: 5 개의 큐브 (석두) 를 직접 준비하십시오.
게임 규칙: 한 번에 한 조각만 주워서 손에 들고 계속 주워요.
게임 플레이: 먼저 학부모가 바닥에 사각형을 뿌리고, 작은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빠르게 사각형을 주운 다음, 모래주머니를 던져 두 번째 것을 주워 다섯 번째를 주운 다음, 아이에게 다섯 개의 정사각형을 결승점으로 달려가 동그라미 안에 넣는다. 그들을 원 안에 넣은 첫 번째 사람이 이겼다.
벤치 잡기-야외 게임
게임 준비: 12 벤치 (두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당 6 개) 와 드럼.
게임 플레이: (다른 학년의 아이들에게도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음) 벤치를 한 바퀴 돌고 각 그룹 10 명이 벤치 옆에 서 있다. 심판이 북을 치다. 심판이 북을 칠 때 참가자는 걸상 주위를 돌아야 한다. 심판이 멈추자 선수는 즉시 벤치에 앉아 앉거나 작은 구역에 앉아 탈락했다. 마지막 라운드에는 네 명, 세 명의 벤치만 남았는데, 누가 마지막 세 개의 벤치를 빼앗으면 이긴다. 우승자는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누구의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실내 게임
게임 준비: 생수병 몇 개, 구슬 몇 개, 탁자 세 개, 밧줄.
게임 플레이: 한 번에 6 명. 아이들은 약 (대반 50cm, 중반 30cm, 소반10cm) 의 높이 거리 (끈으로 묶여 있음) 에서 1 분 안에 유리구슬을 생수병에 넣어 승자가 가장 많았다. 우승자는 장을 한 번 덮을 수 있다.
너는 나를 던져서 받아라-야외 운동의 이름
게임 준비: 빨판 공 5 개, 장소 준비.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빨판 공을 던지고, 학부모는 주워 5 개를 받았다.
게임 규칙: 연령대에 따라 간격이 다르므로 일정 간격으로 한 번 던집니다.
양털을 깎다
게임 규칙: 각 그룹은 부모와 아기로 구성됩니다. 부모님께 집게를 좀 얹다. 학부모가 아기를 안고 큰 원을 따라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다른 학부모의 집게를 가져오게 했다. 가장 많은 단편을 가진 가정이 이겼다.
북악
게임 목표: 아이들의 손과 발 조정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게임 소품: 6 개의 휠
게임 규칙: 부모가 롤러를 굴리고, 아이가 통에서 기어다니며,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가장 빨리 이긴다.
신발을 신는 경기
게임 대상:
1, 아이의 사고 유연성과 발산 능력을 배양하다.
2. 점프 등의 동작을 연습합니다.
게임 규칙: 출발하기 전에 신발 한 짝을 벗고 마지막에 신발을 놓고 학부모와 아동화를 섞는다. 호루라기가 울렸을 때, 학부모와 아이들은 동시에 시작점에서 종점으로 뛰어올랐다. 종점에 도착한 후 그들은 신발을 찾아 신발을 신고 신발끈을 묶었다. 그리고 두 발이 출발점으로 달려가고, 첫 번째로 출발점으로 달려가는 승리입니다.
포구 게임
게임 목표: 투척 동작을 연습하고 아이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키운다.
게임 소품: 공, 플라스틱 통
게임 규칙: 아이가 공을 던지고, 학부모가 플라스틱 통으로 공을 잡는데, 정해진 시간 내에 누가 공을 가장 많이 잡는지 누가 이긴다. (시간 제한은 1 분)
토끼가 무를 당기다.
게임 목표: 아이들의 점프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친자 확인 활동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게임 소품: 12 거품 패드, 무 모델은 마지막에 놓는다.
게임 규칙: 부모는 두 개의 매트를 교대로 움직여 다리를 건넜고, 아이의 발은 매트 사이에 끼어 다리를 건너 처음부터 끝까지 무를 뽑은 후, 부모와 아이는 손을 잡고 출발점으로 뛰어갔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겼다.
럭키 백상어 게임
럭키 백상어의 구조는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놀았다. 백상어의 턱을 깨서 아랫줄의 이빨을 누르는 것이 방법이다. 이 치아 중 하나만 상어의 턱을 잡아당겨 닫을 수 있다. 이것을 누르면 상어의 턱이 갑자기 접혀서 손가락을 물어뜯는다.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당신을 물지 않습니다. 술자리에서 운을 걸 수 있는 술도구. 몇 사람이 번갈아 누르면 상어에게 물리면 벌금을 물어야 한다.
순환 위상 제어 게임
두 사람, 순서는' 사냥꾼, 곰, 총' 이다. 두 사람은 동시에 순서를 말하면서 마지막 글자를 말하면서 한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엉덩이에 얹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어서 매우 웃긴다. 비슷한 게임에도' 막대기, 벌레, 호랑이, 닭' 이라는 단어가 있어 서로 순환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7 차 게임을 찍다
여러 사람이 참여하면 1-99 부터 번호를 보고한다. 인원수가'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가 있을 때, 보수는 허용되지 않는다. 다음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찍고, 다음 사람은 계속 숫자를 보고한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가한 4 명이 각각 한 장을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관직' 자를 뽑는 사람은 어떻게 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자를 뽑는 사람은 집행한다.
엄지 전쟁 게임
두 사람이 카드를 쳐서 추측하는 횟수는 두 사람이 카드를 찍는 숫자의 합이다. 한쪽이 외치는 숫자가 정확히 두 사람의 숫자의 합이라면 이긴다. 눈, 양궁, 삼차, 사사, 오대산, 눈 중 6, 칠성등, 팔망치, 구강구, 10 서, 두 가지 사건 (두 주먹 만남) 과 같은 새로운 단어들을 찾아 순서를 정할 수도 있다. 또는 첫눈에 사랑, 이천 영월, 삼유산성, 사도적수, 금화 다섯 송이, 육육대순, 칠일 칠박, 팔선도해, 9 월 영웅, 사거리, 보름달 (두 주먹이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