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 2 영웅 의론 논문 5 편.

고 2 영웅 의론 논문 5 편.

영웅은 위대하다. 그들은 우리가 평화와 평온을 가진 세상의 원인이다. 영웅에 관한 의론을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내가 정리한 고 25 편의 영웅에 관한 의론이다. 참고할 수 있도록 독서를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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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2 영웅 의론 논문 +0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장하 유사에서 영웅의 눈물을 한탄하며 감개무량하여 술 한 잔을 만들었다. 한가한 야망은 일찍이 뜨거운 피를 뿌리고 유유했다.

-제목

매실 삶은 술을 영웅으로 삼다. 그런데 어떻게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영웅은 야망이 있고, 뱃속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비바람을 부르는 의지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웅명언)." 조조는 유비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원래 영웅은 가슴과 계략이 필요했다. 게다가 초패왕 항우도 일찍이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 마지막 병패는 산처럼 무너지고, 대세는 이미 지나갔고, 되돌릴 수 없다. 홍안지기는 생사가 다르고, 그녀도 우강가에서 자해하고 있다. 만약 그가 월왕 군웅을 배울 수 있다면, 기꺼이 공을 들인다면, 역사는 아마도 또 다른 표기법일 것이다. 그러나 그가 강을 건너려 하지 않자,' 패왕별희' 는 경극에서 영원히 아쉬운 장면이 되었다. 그래서 영웅은 구부리고, 삼키고, 토할 수 있어야 대업이 되고, 영웅이 될 수 있다.

무협 소설의 대가인 김용은 "협협의 큰 자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라고 말했다. 영웅은 코코 리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장이머우 영화' 영웅' 은 몇 명의 인물을 꾸며냈지만 우리에게 진정한 영웅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영화에서 무명은 천하의 백성을 위해 진왕 암살을 포기했다. 결국 만화살 밑에서 죽었지만, 그는 생명으로 천하의 안정을 바꾸었다. 이것은 진정한 영웅이라고 합니다. 중국의 오랜 역사 속에서 몇 대의 왕조가 바뀌었습니까? 이런 영웅은 내가 셀 필요 없이 쌀쌀한 긴 바람이 그들을 기억하게 해라. 그래서 영웅은 반드시 천하를 1 위에 두어야 국민의 마음속에 불후의 기념비를 세울 수 있다. 영웅은 높은 산이다.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은 모두 열심히 등반하고 있다. 그들이 마침내 다른 사람이 도달할 수 없는 산꼭대기에 올라 다른 사람을 내려다보았을 때, 그들은 다른 사람이 평생, 심지어 여러 세대도 얻을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높은 곳에는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영웅이 가장 즐기는 것은 외로움이다. 산기슭에서 위를 바라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현실은 한 영웅이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모든 사람이 물러날 때 의연하게 전진할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럼, 이런 조건을 갖추면 영웅이 될 수 있을까? 그렇지 않으면 속담에'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 는 말이 있다. " 현실적인 기회도 없고, 시전 포부의 기회도 없다면, 사람은 무력할 뿐, 자신의 포부를 지불할 힘이 없다. 안정된 시대에 영웅은 나무를 베어 채소를 팔 수밖에 없었다. 영웅들은 그들의 자리를 잃은 것 같다.

고 2 영웅 의논문 2.

성패는 결과일 뿐이지만, 세상의 눈에는 모든 것 같다. 사실, 진정한 승자는 과정을 즐기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영웅이 성패로 영웅을 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위너 들은 종종 높은 개최 됩니다: 올림픽 연단에, 챔피언이 서, 사람들의 첫 번째 눈은 그에 게 있습니다. 사람들이 경기 결과를 모를 때, 첫 번째 질문은 항상 "누가 챔피언인가?" 이다. 모든 것이 우승을 위해 준비한 것 같다. 대학입시 발표 이후 매년 이렇다 보니 천지를 뒤덮는' 장원열' 이 일고 있다. 하지만 1 분 반 차이로 장원 아래 랭킹된 대가는 장원과는 거리가 멀어 아무도 모른다. 이것은 경쟁의 잔혹함, 결과의 무정함이다: 승자도 있고 패자도 있다. 어떤 사람은 기뻐하고 어떤 사람은 근심한다. 세상의 눈에는 최고의 인재만이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점차 머릿속에 영웅의 모습을 형성하고 있다: 전쟁에서 이길 수 없는' 전신신'. 성공자는 실패자와 마찬가지로 땀에 흠뻑 젖어 있다. 영웅의 땀은 존경으로 바뀐다. 패자의 땀은 냉막 교환이다. 그래서 모든 참가자들은 같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리입니다.

그런데 제일 먼저 지나가면 영웅이라고 부를 수 없나요? 초한 쟁쟁, 유방은 항우를 다음 단계로 몰아넣고, 저녁 사면초가를 읊었다. 강의 다른 쪽은 항우의 고향이다. 돌아가면 재기할 수도 있고, 적어도 빈털터리가 될 수도 있고, 구차하게 살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강동의 어른을 볼 면목이 없다고 느끼고 칼로 자해했다. 이청조 짱: "인생은 인걸, 죽음도 귀신걸입니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항우는 패배했지만, 그도 영웅이다.

패자란 사실 그들은 실패하지 않았고, 그들도 챔피언이 될 수 있었다. 헤밍웨이의 말이 맞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하지 않는다. 너는 그를 소멸시킬 수 있지만,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클릭합니다

성패론 영웅의 관념을 버려라! 실패할 때 뒤돌아 보세요. 청산은 아직 있고 저녁노을은 몇 도 빨갛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이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고 2 영웅 의논문 3

한나라의 위대한 시조 유방은 영웅이었고,' 강동 장로를 부끄럽게 본다' 는 이유로 자살한 항우는 인재가 허무하고 야심찬 실패자일 뿐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사실 유방은 모든 것을 다 쓰는 무뢰한일 뿐이다. 내가 소국장이었을 때, 아직도 닭과 개를 죽이는 일을 하고 있었다. 그는 또한 모든 것, 음식, 탐욕, 알코올 중독, 탈선, 에이미키를 사랑합니다. 심지어 사서에도 그의 음탕한 여행이 기록되어 있다. 현지 고향 사람들 중에 누가 그를 따라오고 싶어 하는가, 누가 유방이 지금의 풍경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만약 그의 아내 여꿩이 백사 봉기의 마을 사람들을 속여 참수하지 않았다면, 만약 그가 항우에게서 몇 마디 야심찬 말을 배우지 않았다면, 그가 마을 사람들의 봉기를 이끌 수 있었을까? 그는 기회도 없고 이런 생각도 없다. 결국 유방은 나약하고 겁이 많은 깡패로 여자로 사업을 이루었다. 그는 주견도 없고, 전략도 없고, 위선, 허세, 기만적인 속임수밖에 없다.

항우는 야심 있는 사람, 봉기를 위해 싸우는 사람, 무공이 있는 호전적인 패주이다.

꽤 대장적인 풍모가 있는 항우는 거리의 무뢰한 유방에게 패했다. 누가 믿고 싶어? 하지만 누가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런 결과를 초래한 이유는 유씨가 이겼고 항우는 우강에 의해 패배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영웅거리에 사는 사람만이 영웅이고, 영웅거리에서 죽은 사람이 곰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분간은 역사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문학계의 인재를 먼저 말하다.

수시의 호방유풍이 있는 시인 신 기아. 이 사람은 어린아이조차도 그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그 명언을 알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하지만 그도 일찍이 항김영웅이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스물두 살 때 봉기군이 수천 명을 일으켜' 조정을 위해 도둑과 비적을 죽이고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기로 결심했다' 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하지만 주와 파벌의 타격을 받아 오랫동안 항금에 사용되지 않았다. 그가 얼마나 전투에 나서서 적을 죽이려 했는지, 그의' 파진' 이라는 단어조차도 늠름한 살기와 웅장한 기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결국 병으로 죽었고, 모든 위대한 공적은 비바람에 희석되었다. 그가 영웅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전장의 영웅이다. 단지 그가' 영웅' 의 거리에 있기 때문이다.

신유기병은 진송에서 태어나면서 영웅이 되어야 한다고 할 수 있지만, 성당에 사는 이백은 또 어떤 설명을 해 주었을까?

사람들은 모두 이백이 시인이라고 칭찬하는데, 그의 시는 매우 낭만적이다. 그러나 6 1 세의 시인 이백은 중병에서 자진해 나섰다. 죽음에 임박한 이백은 여전히 한 손에 검을 쥐고 한 손에 펜을 쥐고 있다. 사람들이 내 말을 들었을 때, "이백은 59 세에 변장하여 영평왕의 대열에 결연히 합류했다." 사람을 대하는 것은 틀림없이 일종의 충격이다. 영웅이라고 부른다.

이백은 오늘' 영웅'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단지 그가' 영웅거리' 에서 잘 걷지 못하고 죽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성패로 영웅을 논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니면 그 말: "영웅거리에 사는 사람은 영웅이고, 영웅거리에서 죽은 사람은 곰일 뿐이다."

고 4 고 2 영웅의논문

일반적으로 영웅은 어떤 업종의 좋은 사람, 혹은 어떤 업종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하는 사람이다. 따라서 영웅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산봉우리 중의 산봉우리로, 울창한 식물 중의 우뚝 솟은 나무로, 사통팔달로의 중심지이다. 영웅은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곁에 있고, 우리와 함께 살고 있기 때문이다. 영웅은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을 과장하거나 자신을 광고할 의도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영웅은 결코 올라갈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그들도 졸졸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이 헌신하지 않아 결국 강이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래서 영웅은 천연적이고,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든 결과이다.

신 기병은 풀뿌리여서 또래처럼 고생을 많이 했다. 내가 인민을 위해 가스를 수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나는 두 팔을 흔들어 일어나 반항하기 때문에, 전 세계가 모여 호응한다. 그러나 진 () 을 화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도 있고, 신 () 이 출세할까 봐 공자의' 중용의 길' 을 떠올려 신 () 을 압도했다. 신유기병은 매일 해가 질 때 베란다에 올라야 했다. "나는 오걸이를 보았고 난간은 모두 밀려났다." 매일 그 해에 배회한다. "김고철마, 만리노여움이 호랑이 같다." 신 기아는 항김영웅이라기보다 정신지도자라고 할 수 있다. 그는 결코 만족하지 않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시간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죽을 때까지 자신을 염분에 비유하고 있다.

영웅에 관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대부분의 장군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영웅이 그의 영혼 깊은 곳에 가장 자주 나타난다고 말했다. 그런 불요불굴의 자질, 그런 불사황하심의 방식은 바로 영웅이 보는 것과 비슷하다. 류영이 영웅이 아니라고 누가 그래? "우물물이 있는 사람은 모두 영류사이다." 류영은 그의 사작에 힘입어 팬들이 무수히 많다. 믿을만한 소식통에 의하면, 그는 오늘의 초녀 못지않다. 그는 심지어 달관 귀인을 만나고 싶을 때도 아름다운 말 한 마디를 보냈다. "천기고치, 술에 취해 북소리를 듣고, 노을을 감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하선생은 다 보고 나서 그 자리에서 현기증이 나서 효과는 두말할 나위가 없다. 비가 오든 비가 오든 네가 어디로 가든지 류영은 문자로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 류영은 송대 유행가의 창작자이다. 매번 신곡이 있을 때마다 연예인과 매춘부들이 다투어 노래를 부르는데, 류영은' 미녀 킬러' 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 결국 가난하게 죽었지만, 자신의 미녀 팬들이 자금을 모아 다시 장례를 치르는 것은 정말 기묘하고 아름다웠다.

한 비영웅이 사람이 천 번 죽어야 류영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류영이 좀 더 남성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왕희봉, 여자 중의 여자 영웅에 감탄했다. 왕희봉에게 시집가다. 가부는 이렇게 큰 노점, 상하, 안팎, 수백 명의 사람들, 많은 물건들이 엉망진창이다. 왕 Xifeng 없이, 어떻게 "걱정" 단어가 있을 수 있습니까? 그녀의 천재적인 관리 재능으로 그녀는 가복의 사장을 맡았다. 남들이 모두 암투로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면, 남들이 모두 질투를 하며' 외로움과 슬픔을 찾아라' 고 할 때, 왕희봉은 담소를 나누며, 자부백순 () 을 따르고, 질서 정연하다.

그러나 천고의 풍류 인물' 다시는 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는 것은 영웅을 찾을 곳이 없다. 세 명의 영웅을 붙잡고 놓지 않는 것은 바보이다. 우리는 영웅을 힘으로 바꾸고, 영웅의 생활에서 영웅의 본질을 추상화하고, 영웅의 나머지 부분을 무시하고, 고대부터 지금까지 쓰고, 사람용으로 사용하고, 매일 사용하고, 결국 영웅이 되어야 한다.

고 2 영웅의논문 5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고 한다. 그러나 세월의 장하 속에서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일생을 고수하는지, 그들이 이상과 신념을 고수하는지, 그들이 인생의 길을 걷잡을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역시 탁랑이 텅 비어 있고, 다른 것은 영웅이 거룩한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역시 세상의 혼탁함이다. 주인공은 청류에 몰입하기로 선택한다는 점이 다르다.

그는 견지하기로 선택했다!

"숨을 길게 들이마시면 눈물이 가려지지 않는다." 세찬 운세에 굴원은 청류로 뛰어들어 뛰어내리기로 했다. 완벽한 호가 그의 생명의 종점이 되었고, 거룩한 영혼이 귀착점을 찾았다.

굴원은 위대한 영웅이지만, 나는 그도 영생보국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굴원은 영웅이 죽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는 국가 대사를 위해 살 수 있다. 비록 우리는 그가 때를 만나지 못한 것에 감탄했지만, 그가 직선을 고수하는 용기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손산과거는 실패했고, 장계의 이상은 이미 무너진 것 같다. 그는 강변을 배회하며 머뭇거렸다. 한산사의 종소리가 울렸을 때, 장은 생각에 잠겨'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시 한 수를 썼다. 그리고 그는 마침내 과거만이 이상을 실현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단지 네가 용감하게 걸어갈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그래서 오늘, 우리는 챔피언의 이름을 모르지만, 우리는 장계라고 자주 이야기한다. 장계는 그의 보국의 결심을 견지했고, 그의 총명함은 그의 뒤돌아서서, 결국 다른 방식으로 그의 이상을 실현했다.

반란이 한에게 패했을 때, 수무는 그의 나라를 배반하는 것을 거절했다. 칸 앞에서 그는 몸을 돌려 의연히 양채찍을 들었다. 소무도 모퉁이를 돌 때 곧장 앞으로 갈 용기가 있다. 그는 천산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세우고 자신의 곧은 등골로 중원과 소통할 것이다. 그는 대머리펜을 들고 대한에 대한 자신의 충성스러운 신념을 새겼다. 누가 이것이 영웅의 윤곽이 아니라고 했는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은 그의 구사일생의 경험으로 영웅주의를 창조했는데, 이것도 직선을 고수하는 용기다. 도겸은 그가 관직의 어둠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다른 길을 찾기로 결정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누가 그가 영웅의 본색이 부족하다고 했는가!

영웅은 그가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가 아니라, 그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영웅은 성공 여부가 아니라 어떻게 과정에 직면하느냐에 달려 있다. 항우는 실패했지만, 그는 비록 패배했지만 영광스러웠다. 그는 공명정대하기 때문에, 결코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충성스럽고 신용을 지키는 진정한 군자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는 실패한 영웅이다.

오늘날의 매우 우월한 조건 하에서, 유연하고 자유롭게 인생의 길을 택하여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데 능숙한 총명한 사람이 되다. 그가 올바른 길을 계속 걷고 자신의 꿈을 고수하기만 하면, 그는 진정한 영웅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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