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교도란 무엇입니까? 그 교리는 무엇입니까?
청교도란 무엇입니까? 그 교리는 무엇입니까?
청교도주의는 영국에서 시작되어 북미 식민지에서 실천되고 발전되었습니다. 신앙에 의한 의화, 소명사상, 산 위의 도시라는 핵심 개념은 비록 종교적 행동 규범의 요소를 구성하지만 사람들의 사고를 제한하는 주류 교회 전통을 해체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 이 과정은 초기 미국에서 개인의 해방을 촉진하고 노동, 직업 및 부에 대한 현대적 견해를 확립하는 데 기여했으며 종교적 이상을 사용하여 국가가 추구하는 목표를 설명했습니다. 미래. 그들은 오늘날 미국 주류문화(WASP)의 가치관의 토대를 마련하고 미국의 국가적 정체성을 창조해냈습니다.
개신교의 한 종파인 청교도. 16세기 영국에서 등장. 이 종파는 칼빈의 교리에 기초하여 영국 교회의 개혁을 요구하고, 성경을 유일한 권위로 인정하며, 왕과 주교의 폭정에 반대했습니다. 국교회가 유지하고 있는 낡은 가톨릭 제도를 철폐하고, 의식을 단순화하며, 근면하고 검소하며 깨끗한 삶을 사는 것을 옹호하므로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장로교인과 무소속인으로 나뉘었습니다. 본국의 박해 기간 동안 많은 청교도들이 식민지를 건설하기 위해 북미로 도피했습니다. 대부분의 청교도들은 미국으로 도피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청교도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미국에 있는 청교도들을 지칭합니다. 청교도
청교도는 엄밀한 의미의 종파가 아니라, 신자들의 집단을 일컫는 집합적인 용어이다. 청교도들은 가장 경건하고 거룩한 개신교인입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은 성직자이고 모든 사람은 소명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모든 개인은 하나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고 믿으며 사제 집단의 폭정, 부패, 관료주의 및 형식주의에 반대합니다. 그들은 하나님 앞에서 신자들의 단순하고 현실적이며 평등한 삶을 옹호한다
창시자
——존 녹스(John Knox)는 어떤 면에서 볼 때 존이 '녹스'라고 말할 수 있는가? 청교도의 창시자'? 첫 번째 요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의 독립적이고 혁신적인 사상을 바탕으로 청교도들은 모두 독립적인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결코 "기존 체제를 대표하는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측면에서든 다른 측면에서든 "국가 교회"에 속하든 "기존 기관의 대표자"로 태어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본성과 정신에 있어서 청교도는 결코 "기존 체제를 대표하는"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이는 그가 스스로 성경을 연구했고,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지 진리를 알고 싶어 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존 녹스가 '청교도의 창시자'라고 부를 수 있는 자격이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녹스가 고수하는 원칙이다. 성경에 근거가 없다면 그는 결코 거기에 가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원칙은 교회 개혁이 확장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뿌리와 가지." 이 말은 녹스(Knox)에서 나온 말이다. 즉, 청교도들은 단지 교리적인 것만이 아니다. 종교개혁에 만족했다. (이 때문에 녹스와 다른 청교도들은 영국의 다른 지도자들과 갈등을 겪었다.) 많은 사람들이 개혁주의를 옹호했다. 그러나 교리의 개혁뿐 아니라 교회의 본질에 대한 전체적인 견해를 포함한 개혁의 실천을 요구하는 청교도들의 철저한 개혁 요구에 차이가 있었다. 청교도 여러분, 개혁은 단지 수정이나 약간의 개선이 아니라 교회의 '개혁'입니다. 그는 교회를 신약성서의 패턴으로 회복하기 위해 교회의 의식, 즉 교회의 예배 행위와 모든 성례전의 집행이 개혁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특히 성례전의 집례는 가감 없이 성경의 지시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는 또한 “교회는 권위가 없으며 스스로 종교 의식을 고안하고 스스로 중요한 의미를 추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말을 했다는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사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종교를 창설하거나 창안할 수 없다. 사람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신앙을 옹호하고 순종할 수 있을 뿐이며 그것을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그것을 적용한 것입니다. 진정한 청교도의 특징은 실천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매우 중요한 또 다른 것은 성찬식 중에 무릎을 꿇는 관습이었습니다. 그것은 신자들에게 앉아서 받도록 가르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이것을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실천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청교도 정신을 적용한 표현이었습니다. 세례에 관해서는 그는 파문당한 사람들의 자녀들에게 세례를 주는 것을 거부했으며, 또한 평신도들이 개인적으로 세례를 줄 수 있다는 전통에 반대했으며 세례를 줄 때 십자가 표시를 거부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녹스는 프랑크푸르트로 피신한 영국 신자들을 위한 교회의 목사로 봉사하도록 초청을 받았습니다.
그곳에서 그와 유명한 제네바 성경의 수석 번역가인 윌리엄 위팅엄(William Whittingham)은 그들이 버렸던 공동 기도서를 대체할 교회 예배 전례 초안을 작성했으며, 공동 기도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추방되었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 그 후 그는 제네바로 갔는데, 그 전례서는 제네바 교회가 채택한 종교 체계가 되었고, 오늘날까지 제네바 교회가 공식적으로 채택한 것이 바로 이 교회 전례서이다. 스코틀랜드. 그러므로 제네바에 있는 영국 신자들의 교회는 진정한 청교도 신앙의 첫 번째 교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은 존 녹스가 영국 청교도주의의 창시자라는 점을 보여주는 가장 강력한 증거로 활용될 수 있다. 그는 스코틀랜드에서 『교회개혁사』를 썼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출판되지 않았으나 1578년 영국의 영국 청교도들에 의해 출판되었다.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대표적인 청교도인 존 필드(John Field)가 이 책을 집필하면서 서문에서 “고귀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이라고 칭찬받았다. 신이 사용하는 그릇'과 '그의 경건하고 신실한 활동을 확인하고 다가오는 세기에 그의 두려움 없는 정신을 보여준다'라는 기사의 도입부에서 존 녹스의 영향력은 여전히 도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밀턴은 찰스 1세의 처형을 옹호하는 연설에서 존 녹스(John Knox)의 의견을 지지로 여러 번 인용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항상 존 녹스(John Knox)가 독특하고 예리한 비전과 성경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음을 강조한 이유입니다. 필요하다면 권력자들과 맞서고, 심지어는 죽여버리겠다는 생각도 있다. 밀턴은 이를 이해할 수 있었는데, 이는 존 녹스가 실제로 청교도주의의 창시자라고 불릴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1683년에 찰스 2세는 자신이 로마 가톨릭교를 믿는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하기 시작했고 존 녹스에게 옥스포드에서 공개적으로 처형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불에 탔고 사람들은 그의 작품을 읽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때는 1683년, 존 녹스는 이미 1572년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영향력은 실로 영국과 스코틀랜드에서 청교도주의의 창시자였음을 알 수 있다. 미국으로 이주한 초기 청교도들은 정부에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의 견해는 Thomas Carlyle이 말했듯이 미국 청교도주의의 창시자로 간주되는 John Knox의 견해와 정확히 동일했습니다. 그의 사상은 1776년 미국 독립전쟁을 성공적으로 이끈 원동력이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독립운동 정신의 선구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