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잉크 그림 교육 및 취학 전 교육
잉크 그림 교육 및 취학 전 교육
수묵화 교수와 유아교육, 지능의 유전성은 바꿀 수 없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즐거움과 고민이 있을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이의 발전에 장애를 해소하기 위해서이다. 이때 배양은 앞으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묵화 교육과 취학 전 교육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아이들을 교육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수묵화 교수와 사전교육 1 저는 중국화를 좋아해서 수묵화 교수에 대해 조잡한 탐구를 했습니다. 수묵화는 우리나라의 4 대 국수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단순하고, 아동의 사고에 부합하며, 어린이가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물과 필묵의 무궁무진한 변화를 통해 생동감 있고, 간단하고, 간결하고, 개괄적인 예술적 효과를 낳는다. 수묵화는 독특한 예술 표현 형태로서 재미, 이미지성, 조작성, 자주성으로 유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이들은 학습을 통해 손안의 조화와 각종 능력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으며, 그들이 어릴 때부터 중화민족의 문화유산을 이해하고 전승하며 조국을 사랑하게 할 수 있다. 요 몇 년 동안 우리 정원은 수묵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지금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우리의 방법과 경험에 대해 간단히 말해 주세요.
나는 기교를 가르치기 위해 기교를 가르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성인의 화법에 따라 멜란죽국화를 끝없이 그려서는 안 된다. 천진하고 활발한 아이를 노인대학의' 늙은이',' 노파' 로 바꿔서는 안 된다. 정말 유감입니다. 전통은 일종의' 패턴' 이 아니라 일종의 정신과 에너지이다. 위의 사고방식에 근거하여 나는 수묵화 수업에서 과감한 시도를 하여 뚜렷한 활동 효과를 거두었다.
첫째, 잉크 그림 교육 게임.
교육의 게임화는 무미건조한 필묵지식을 재미있는 게임에 녹이고, 필묵 교수로 하여금 게임 같은 형식과 재미를 갖게 하고, 게임의 경지를 추구하고, 게임에 한 사람의 자질을 축적하고, 목적을 약화시키고, 수단을 강화하고, 과정을 강조하고, 결과를 무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수묵화 취미반에서 아이들에게 첫 수업을 했는데, 붓을 들고 30 명의 아이들 앞에 서 있을 때, 나는 모든 아이들이 내 손에 있는 붓을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심지어 어떤 아이들이 유화펜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아이가 수묵화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직감적으로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나는 돌아서서 선지에 잉크 변색으로 한 획을 그리고 아이에게 자세히 관찰하게 했다. 그러자 아이가 이러쿵저러쿵 말하고서야 물었다. "선생님, 왜 깊이가 다른 잉크를 그리세요?" " 그것은 말했다: "잉크는 깊고 잉크는 얕으면 좋다." 그래서 나는 아이들의 이상한 질문에 일일이 대답하고, 잉크색 변화의 원인을 설명하고, 색깔이 있는 사진을 보여 주었는데, 이로 인해 모든 아이들이 앞다투어 수묵화를 그리겠다고 말하자, 나는 그들에게 과감하게 시도해 보라고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식으로 아이들은 수묵화에 큰 흥미를 갖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림에 대한 욕망도 갖게 되었다.
또 다른 예로' 수묵게임-정물' 을 가르치는 첫 단계는 아이들에게 필묵을 익히는 것이었기 때문에 이번 행사 전 수업에서 필묵으로' 점선면' 게임을 했다. "점선면" 이란 중심과 약간 마른 잉크로 다양한 점과 선을 만들고, 측면과 젖은 잉크로 다양한 블록을 만들어 게임성을 충분히 표현한 것이다. 승승장구하면 정물도 점선면 게임으로 완성할 수 있고, 면과 점선면으로 정물을 만들 수 있다. 꽃병과 과일은 사생이나 상상이다. 꽃병 속의 꽃은 상상을 하게 하고, 훌륭한 작품을 감상하고, 정물은 수묵으로 빚어 번거로운 필묵을 단순화한다.
또 다른 예로, 국화는 라인을 매우 중시하여 아이들이 라인 게임을 연습하게 한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획의 깊이가 다른 선으로 낚시 경기를 하도록 할 수도 있고, 획으로 미로를 걸을 수도 있고, 흥미가 매우 높다. 앞으로 선으로 그림을 그리면 천천히 손이 잘 맞는다. 또 다른 예로, 아이들이 함께 색칠, 먹칠하기, 먹칠하기, 차색, 점색, 드라이를 하게 하면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구체적인 회화 내용을 요구하지 않고, 마음대로 그리고 붓을 물에 찍어 수묵을 녹인 다음, 장단 두께가 다른 획으로 기이한 정취를 만들어 그들이 무심코 중국 수묵화의 기교를 배우게 한다. 아이들은 그림을 그릴 때 매우 즐겁다. 이런 행사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 아이들의 게임이 되었다. 따라서 교육을 게임으로 만들려면 아이들에게 신비와 즐거움이 많다고 느끼게 하고, 호기심과 충동을 자극하고, 자발적인 시도로 만들어야 합니다.
둘째, 사생을 제창하다.
수묵화를 더 잘 배우기 위해 생활 속에서 관찰하고, 정보를 축적하고, 자연의 품에 안기고,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게 한다. 세상은 변화무쌍하여, 어떤 이미지도 영원하지 않다. 아이들이 스스로 사물을 관찰하고, 사물의 주요 특징을 파악해야, 사물에 대해 더 완전하고, 더 생동감 있고, 더 이미지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고, 평소 관찰한 인상을 저장하고, 예술 창작 활동을 위한 소재를 축적할 수 있다. 더위가 물러가면 시원한 가을바람이 살며시 불어와 가을 교육과 결합해 아이를 데리고 자연에서 가을경치를 찾는다. 먼저 유치원에서 보고, 유치원 밖에서 보고, 공원을 둘러보고, 시골을 둘러보고, 잔디의 색깔 변화, 떨어지는 낙엽, 수확한 열매, 황금빛 논, 활짝 핀 국화. 그리고 멀리서 다른 꽃의 크기, 모양, 색깔을 관찰하고, 어떤 꽃은 앞에 있고, 어떤 꽃은 뒤에 있는 것을 관찰합시다 수묵화' 꽃과 나무' 에서 우리는 대담하게 다양한 색으로 그림을 그려보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색깔을 선택하고, 다른 기교를 활용하고, 독립적으로 그림을 그리며, 수묵화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이들의 창의력은 나의 상상을 초월한다. 봐라! 한 송이의 꽃봉오리는 피기를 기다리고, 다른 한 송이는 수줍게 뒤에 숨어서 얼굴 반쪽을 드러냈다. 붉은 꽃 한 다발이 꽃밭에서 머리를 내밀어 너를 맞이하고 있다. 꽃잎은 빨간색과 노란색이지만 수컷은 녹색이다 ... 정말 독특하고 생동감 있다. 이 작품들은 유치해 보이지만 아이들은 펜촉을 통해 아름다운 느낌을 표현하며 뚜렷한 개성과 가슴을 가지고 있다. 수묵화 활동에서 자유롭고, 쉽고, 즐겁고, 사고의 상상력과 기교의 발전에도 유리하다. 아동의 주동적인 표현은 창의성의 필수조건이며, 그 작품의 창조성은 주관적인 소망과 상상력의 산물이다. 수묵화 활동에서 그들은 자신의 표현을 위해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그린다. 자연스럽게 자신의 아름다운 감정을 드러내며 자연, 정직, 호탕함, 솔직함, 동심의 특성을 만들어내고, 표현의 과정에서 미감과 창의력을 싹트며 다양한 능력의 발전을 촉진한다. 하지만 모사 위주의 교수법에서는 많은 아이들이 일정 기간 훈련을 거쳐 아름다운 수묵화를 그릴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그림은 기운도 없고 개성도 없고, 제재도 점점 좁아지고, 심지어는 비슷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론적으로, 장기간의 모사는 원래의 상상력과 관찰력을 제한한다. 사생화로 그린 작품은 가지각색이다,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생활을 관찰하고 체험생활을 하는 것이 수묵화 창작의 출발점이다. 아이의 잠재력은 헤아릴 수 없다. 제대로 인도하기만 하면 모두 대범하다. 삶의 경험이 흥분을 깨울 때,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갈망하지만 완벽하게 표현할 수 없을 때, 흔적을 남기지 않고 기술지도를 줄 수 있고,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실 아이는 타고난 개혁가이다. 어른들이 중국화 개혁을 연구할 때, 회화 도구와 재료에 대한 그들의 생각은 모두 나를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어떤 새로운 매체에도 똑같이 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다양한 형태의 수묵화 교육.
아이에게 수묵화를 느끼게 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다. 수업시간에 아이들에게 여러 가지 감각으로 듣고, 보고, 수묵화 속의 풍경과 물체를 느끼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업명언)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도문과 무성한 교육, 음악과 예술의 유연한 결합으로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그림 같은 수묵게임' 꽃나무' 를 할 때 아이들은 오래된 구불한 나무, 펄럭이는 버드나무, 곧은 나무를 몸으로 흉내 내며 나무의 모양을 느낄 수 있다. 그림의 감정과 소리는 수묵화에서 점, 선, 덩어리, 면과 연결될 수 있다.
예술전과 결합해 아이들을 조직하여 수묵화를 많이 보고 대사의 작품을 감상하며 제백석, 이고선, 최자범 등 대사의 예술스타일을 엿볼 수 있어 그들의 예술적 시야와 사유공간을 넓힐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작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어린이들의 신비로운 필묵에는 엄청난 예술적 에너지가 잠복해 있는데, 이는 일부 대가들이 젊어지고, 다시 젊어지고, 박귀진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 이런 새로운 수묵문화는 어린이들에게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을 주었고, 어린이들이 상호 협력과 사회화의 분위기 속에서 각종 회화 행위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경험을 끊임없이 얻을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들의 창의적인 실험에 지나치게 간섭해서는 안 되며, 그들을 자유자재로 행복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교사의 임무는 그들의 진보와 장점을 발견하고 확인하며, 그들의 창의력을 칭찬하고, 그들의 흥미와 자신감을 보호하는 것이다. 수묵화에서 그들의 창의력을 발전시키고 그들의 개성을 형성하다.
동시에 교학 실천에서 끊임없이 탐구하고,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방식을 찾고, 다른 방식으로 아이들을 교육해야 하며, 결국 그들을 중국 수묵화의 다채로운 예술의 전당으로 인도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수묵화 교육의 가치는 아이들이 회화 기교에 얼마나 능숙한지, 혹은 어떤 놀라운 걸작을 그렸는지에 달려 있지 않다. 수묵화 교육은 교육의 근본 목적이 아니라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이다. 수묵화의 교육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과감한 창작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며, 아이들이 실습 과정에서 자신의 잠재된 창의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창조적인 과정은 아이들에게 성공을 체험하게 할 것이다. 모든 아이의 작은 방울은 모두의 존경을 받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인격을 쌓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사회에 진입하면 이런 심미창조의 초기 체험은 어떤 생활이나 일에 쓰든 심미의 감정으로 세상을 인식하고, 세상을 개조하고, 군거 생활을 하고, 창조성을 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한다.
수묵화 교육과 유아 교육 2. 과학의 교육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관건이다.
3 ~ 6 세 아동에게 중국 수묵화를 가르치려면 우선 교육자로서 주관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나는 아이들이 무엇을 얻길 바랍니까? 어떤 이유에서인지 목표 포지셔닝이 관건이다. 나의 지도 사상 (총체적 목표) 은 아이들이 수묵화를 배우는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회화 기교를 배우다. 학습을 통해 그들의 감성적 경험을 풍부하게 함으로써, 그들이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흥미와 능력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이전의 교학은 학생들이 수동적으로 지식과 기술을 배우게 하는 경향이 있다. 선생님은 항상 칠판에 예를 하나 그려 아이에게 바가지를 그리게 하신다. 만약 그들이 엉뚱하다면, 멈추어 그들을 비판하고, 지식기술에 대한 장악을 지나치게 강조하는데, 예를 들면 선을 긋지 않고 원을 그리지 않는 것과 같다. 이런 예술 교육의 결과는 아이의 예술적 인식 능력이 떨어지고, 직관과 전반적인 심미 방식이 파괴되고, 심미 경험이 극도로 부족하다는 것이다. 동시에 아이들의 예술적 상상력과 창의력도 비슷한 규모로 사라졌다.
목표 지향은 유치원 예술 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반영합니다. 이런 포지셔닝은 아이들이 진정으로 예술교육을 좋아하게 하고, 아이의 예술능력을 진정으로 발전시키고, 아이의 심미곤혹을 개선하고,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독특한 가치가 있다. 유치원 예술 교육의 발판은 전문 예술 교육과 다르다. 그것은 아이가 탄탄한 예술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한 예술 활동 과정에서 예술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기를 바란다.
수묵화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는 데 치중하는 것이 아이의 기교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일정한 기교가 없는 것처럼, 너는 붓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다. 마치 네가 일정한 기교가 없는 것처럼, 브러시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나라 현대의 유명한 교육자 진학금 선생은 "과거의 미술교육은 기술에 지나치게 치중하고, 지금의 미술교육은 아동의 개성과 어린이의 창조에 치중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예술 기교를 가르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만약 아이들이 상당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좋은 작품을 그리지 못할 것이다. 예술은 반드시 가르쳐야 한다. 혹은 아이가 스스로 만지게 하는 것은 평생을 만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 수묵화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개인적으로 아이들에게 회화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상호 보완적이며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양자의 상호 침투는 교수로 하여금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취미와 기술의 관계를 명확히 하면 과학의 전반적인 목표를 확정할 수 있다. 명확한 목적지가 있는 기차와 같다. 후속 학기 목표는 전반적인 목표를 중심으로 밀접하게 설정됩니다. 매달 목표는 학기의 목표를 중심으로 하는 것이다. 같은 목표는 월간 목표 수립입니다. 마지막으로, 각 구매의 목표는 각 과정의 구체적인 구현에 따라 하나의 체계를 형성한다.
둘째, 합리적인 시스템의 교육 내용을 선택하는 것이 초점입니다.
교학 내용을 선택할 때 주관과 객관 두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육자는 주관적으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객관적으로도 아이의 연령 특성과 심리, 생리 발전 법칙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저는 내용의 선택에 있어서 아이들의 인지법칙을 완전히 따랐습니다. 아동의 사고는 저급에서 고급까지, 직감에서 추상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발전하며, 직관 동작 사고인 -& gt;; 이미지 사고-> 이미지 사고에서 초보적인 추상적인 논리적 사고에 이르기까지 네 가지 발전 단계가 있다. 모든 연령대의 교육 내용은 이 법칙을 따라야 한다.
예를 들어 소반 유아 (3-4 세) 는 직감으로 사물을 알고, 사유는 직관 동작 사고를 위주로 한다. 그들이 전시한 것은 불완전하며, 종종 사물이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을 전시한다. 이런 특징을 겨냥해 소반 어린이를 위한 선택 내용은 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높이 과장과 개괄적인 내용이다. 점화, 프린트, (풍선), (꽃), (우산) 등. 이 단계의 교학 중점은 주로 취미 양성이다. 내용량이 너무 많아 너무 뒤섞이지 마라. 처음에는 면봉과 손가락 그림을 연습하여 물, 잉크, 색상 등의 도구를 익히고 점차 브러시로 페인트하는 것으로 전환할 수 있다.
중반 아이들 (4-5 세) 은 구체적인 이미지 사고를 위주로 사물에 대한 관찰 능력도 크게 향상되어 어른의 지도 아래 사물의 특징과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 고양이 한 마리를 그려 달라고 가르치면 고양이의 특징 (머리, 귀, 꼬리, 네 다리 등) 을 알려 준다. 강아지 한 마리를 그리라고 가르치면, 개와 고양이의 차이점을 비교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토끼나 어린 양 같은 동물을 가르치는 데도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포도를 그리는 법을 배우면 비파, 리치 등의 과일을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소재를 선택할 때 같은 종류의 내용을 함께 배열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빨리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견고하게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도 쉽게 배울 수 있게 한다.
대반 (5-6 세) 의 아이들은 중반의 기초 위에서 각 방면의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생활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상상력이 빠르게 발전했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이미 과거의 지각 물질을 기초로 메모리 표상을 가공, 변환 및 재구성할 수 있었다. 이것은 일종의 상상이다. 그래서 이 단계의 선재는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제화, 상상화 또는 자유명제화를 만들 수 있다.
요약하자면, 각기 다른 단계의 어린이 교육 내용에 대한 선택은 목표, 아이의 심리적 특징, 인지법칙, 계절 등에서 고려해야 한다.
셋째, 풍부하고 다채로운 교수법은 교학을 실시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교육 실습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교수법으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 이야기, 동요법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은 동요와 이야기에 관심이 있다. 전통적인 해설과 시범방식은 아이들이 그림을 배우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끼게 할 뿐이다. 배울 내용 단계를 동요로 엮으면 아이들은 훨씬 흥미를 가질 것이다. 예를 들면:' 돼지 그리기' 돼지의 몸은 동과 같다. 담묵화에서는 더욱 대담하다. 짙은 잉크에 코 귀 입과 뒤에 작은 꼬리를 더했다. 이야기도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먼저 작은 동물을 둘러싸고 이야기를 한 다음,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게 하면, 그들은 그린 대상에 대해 곤혹스러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또한 그림 그리는 과정을 하나의 이야기로 만들 수 있다. 선생님은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를 하고, 이야기가 끝나면 그림이 완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림명언) 아이들은 시종일관 깊은 흥미를 유지하며 이야기의 지도 아래 선생님의 모형 그림 과정을 지켜본다. 큰 학급에서는 이야기를 속필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만약 선생님이 이야기의 시작 부분만 이야기한다면, 템플릿 그림은 단지 마음대로 한 폭의 그림을 그렸을 뿐이다. 자녀에게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이야기 뒤의 줄거리와 결말을 계속하여 아이에게 상상의 공간을 마련해 달라고 부탁하다. 처음에는 아이가 결말을 지어낼 수 있다. 이런 방법을 익히면, 그들은 제목에 따라 이야기나 전체 이야기를 지어낼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어린이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다.
2, 게임법
이 방법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나는 그들에게 먹음을 배울 때 자주 그들과 함께 오라고 가르친다. 물, 잉크, 펜 등의 재료를 준비하여 다른 음영의 먹색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 하다. 그런 다음이 잉크 색상에 대한 "집" 을 찾으십시오. (짙은 먹의 집은 나무줄기이고, 연한 먹의 집은 나뭇잎이다.) 아이들은 게임을 통해 서로 다른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먹색으로 표현할 수 있고, 수묵비율과 짙고 연한 관계를 점차 익히고 있다. 이 방법은 가르치는 데 많은 용도가 있다.
3. 감상 방법
감상은 예술 교육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어떻게 감상이 독특한 역할을 하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아이들이 감상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즉, 몬테소리에서 지적한: 준비된 환경. 이 환경은 세계 명화, 아름다운 풍경, 감동적인 것들 등이 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그들에게 제공되는 감상 대상은 아름다움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백석화의 새우, 서비홍이 그린 말, 장대천화의 아동풍경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흉내낼 수는 없지만 명화를 감상하면 영감을 얻고 표현 공간을 넓히며 그림 창작에 잠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랜 훈도를 거쳐 이런 잠재적 영향은 미감과 심미 창조 수준의 질적 도약이다.
명화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아이들은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생활은 예술의 원천이다. 색깔, 점, 선, 면, 대칭, 비례 등 예술의 많은 원소와 법칙이 자연에서 찾을 수 있다. 아이들이 그 속에 포함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예술적 감각능력을 향상시키고, 예술적 체험을 풍부하게 함으로써 그들이 더 잘 창작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교육 방법은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침투하며, 우리의 교수를 위해 봉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