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시사 회원 이름은 양관입니까?
중국시사 회원 이름은 양관입니까?
1. 고시란 무엇입니까?
고시는 고대 한시의 총칭으로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 작품을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당대를 경계로 이전의 시는 모두 고체시였으며, 후에 고체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고전시는 일종의 시 장르이다. 일반적으로 고풍이라고도 합니다. 시의 글자 수로 볼 때 소위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7 언고시는 7 고시라고 불리며, 동시에 3, 5, 7 언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7 고시로 여겨진다.
육언시는 옛 시의 장르로, 시 전체가 여섯 글자 한 문장이다. 《시경》에 이미 싹이 텄다. 나중에 시인은 왕위의' 전원곡' 과 같은 여섯 마디 네 마디의 짧은 시를 가지고 있었다.' 복숭아는 비가 가득하고, 류행은 더욱 연기가 난다. 꽃은 이미 집에 떨어졌지만, 하인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새들은 여전히 자고 있다. ' 을 (를) 클릭합니다
잡시도 고시 특유의 것이다. 시는 길이가 다르고, 한 단어부터 하나 이상의 십자까지 다양하다. 보통 3, 4, 5, 7 언의 혼합이고, 7 언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고대 7 언으로 분류된다. 《시경》과 한악부 민요에는 잡시가 많다. 한위 이래 악부시는 노래, 행, 곡, 시를 포함한 음악 반주를 가지고 있다. 당대의 많은 악부시는 모두 즐겁지 않다. 당송 잡체시는 형식이 다양하다. 이백의' 가기 어렵다' 와 같은 일곱 마디가 뒤섞여 있다. 장뢰의' 견우' 와 같은 일곱 글자와 세 글자가 섞여 있다. 이백의' 입주' 와 같은 일곱 말 중 서너 마디가 있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와 같은 7 언의 혼합 2, 3, 4, 5 언에서 10 여언이 있다. 이백의' 촉도난' 과 같이 4, 6, 팔자가 5, 7 자를 섞은 것이 있다.
현대시, 일명 근체시 () 나 율율시 () 는 한시에서 평정 (), 대결 (), 운율 () 을 중시하는 장르이다. 고전시와 구별하기 위해서, 그것은 현대체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당대에 형성된 그율시를 일컫는 말. 현대시는 문장의 수, 글자 수, 순순, 운율에 대해 엄격한 제한이 있다. 근체시는 당대 이후의 주요 시 양식이다. 유명한 대표 시인은 이백 두보 이상인 육유이다. 그것은 중국시의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대시에는 절구 (오언사구, 칠언사구), 율시 (오언팔구, 칠언팔구), 율시 (10 구 이상) 가 포함되어 있으며, 율시의 법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절문의 격법은 반수의 시이다. 배제는 운율시의 연장이다.)
율시는 당대에 형성되어 정형화되었다. 남조 심약 등 4 성 팔병율동 이중성을 강조하는 신체시에서 초당심전기 송재정형까지 발전했다. 당대 이후 사람들이 많이 썼기 때문에 그것을 부르는 것은 고체시와 상대적이기 때문이다. 글자, 문장, 짝사, 대결,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주요 범주는 율시와 절문으로 각각 다섯 마디, 여섯 마디, 일곱 마디 (여섯 말은 드물다) 가 있다. 매 절구 네 마디; 각 운율 시에는 여덟 구절이 있는데, 그 중 열 문장 이상은 배율이나 긴 리듬이라고 하고, 때로는 여섯 구절의 운율을 운시라고 한다.
둘째, 단어는 무엇입니까?
단어는 남조에서 싹트는 독특한 시 문체로, 수당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문학 양식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단어는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는 원래' 곡사' 또는' 곡사' 로 불리는데, 근체악부, 장구, 곡사, 악장, 즐거움, 한가시 등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연회로 가득 찬 노래와 시이고, 어패는 단어의 성조의 이름이다. 서로 다른 어패는 총 글자 수, 문장 수, 말마다 글자 수, 등급에 대한 규정이 있다.
각 단어마다 음악의 음조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제목이 아니라 악보로 간주될 수 있다. 송대에서는 어떤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곡조 아래에 제목을 붙이는데, 어패와 제목 사이를 ","로 구분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각 글자의 성조는 모두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어가 있고, 단어에는 정음이 있다" 며, 그것들은 다르다.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세그먼트 (상단과 하단이라고 함) 로 나뉘며, 세그먼트화되지 않거나 두 세그먼트 이상으로 나누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어떤 단어는 단조롭다는 단락으로만 나뉜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구분은 악보를 규정했기 때문이다. 음악이 이미 한 번 불렀기 때문이다. 궐과 궐의 관계는 음악의 일시적인 정지이지, 전체 노래의 끝이 아니다. 한 단어가 몇 단락으로 나뉘는데, 바로 몇 단락의 음악이 하나의 완전한 노래를 합성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조의 글자 수와 문장 길이는 고정되어 있으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단어의 문장 형식이 들쭉날쭉하여,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며, 긴 단문도 단어의 별칭이다.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일반적으로 글자수에 따라 단어를 시, 중음, 장음 세 가지로 나누고, 시는 58 자 이내이다. 59 ~ 90 자는 중음이다. 장조 9 1 자 이상, 최대 240 자.
네가 의혹을 풀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