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5부 '구', 진용 소설 속 황금누에독은 무엇일까?

15부 '구', 진용 소설 속 황금누에독은 무엇일까?

황금누에독의 증상과 묘강독의 해독법

황금누에독은 21종의 독충을 정제하여 21종의 독충이 먹게 한다. 끝 하나, 황금 누에 구 어머니라고 불리는 황금 누에 구 독은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황금 누에 구입니다. 황금 누에 구의 배설물은 분말 형태의 황금 누에 구 독입니다. 기사 URL: /book/516_1497.thtml에 중독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독은 사람이 먹는 음식을 통해 중독되며, 섭취 후 복통을 겪게 되며, 형성 후 15~30일이 지나면 형태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황금누에 구자

황금누에 구는 민간전승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구가에서는 독사, 지네, 도마뱀, 지렁이, 두꺼비 등 21종의 독이 있는 곤충을 항아리에 담아 봉인했습니다. 다른 유독한 곤충. 서로 죽이고 서로 잡아먹게 놔두면 그 모양과 색깔이 변한 것이 바로 황금누에구, 즉 황금누에구엄마이다. 누에 모양이고 황금색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 키우기는 자치주 묘족의 전통 전통으로, 외부인에게 전해지지 않습니다. 구 재배자는 기본적으로 귀주(貴州) 자치주, 추웅 이족 자치주, 후난 샹시 먀오족 자치주, 광시 자치주, 쓰촨 자치주 등 자치주에 분포한다. 독을 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묘족은 모두 부두교 재배자이다. 조상이 자치주 묘족이고, 자치주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들도 부두교 재배자이다. 자치주의 먀오족 남자와 여자 모두 독살의 비술을 알고 있고, 자치주의 먀오족도 독살의 비술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조상이 호적에 먀오족이 있는지 아니면 먀오족에서 자랐는지 알고 있다. 자치현의 가족은 남성과 여성 모두 중독의 비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치현의 먀오족 부두교 농민 대부분은 다양한 자치주와 지역 출신이며, 그들의 조상은 다른 민족이 아닌 먀오족 출신이다. 다양한 지역의 수자원 및 태양열 물 탱크. 따라서 독에 중독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한 지역에서 독을 보관하고 있는 자치현의 먀오족 사람들이 독이 독이 있는 집을 임대하거나 구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는 황금누에 구마더로 불리는 21종의 독충을 정제한 황금누에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구민들이 항상 갖고 다닙니다. 황금누에구 어미에게 매일 21종의 독충을 먹일 가능성이 있는데, 황금누에구가 뽑아낸 똥이 황금누에구독입니다. 그들은 알을 낳을 수 있는 두 마리의 황금 누에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두 사육자들은 암컷 황금 누에의 배설물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독살합니다. . 물이나 포도주에 담긴 대변은 무색, 무취입니다. 감지하기 어렵고 섭취 후 중독과 심한 복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섭취 후 30일이 지나면 중독된 사람의 복부에 황금누에구라고 불리는 기생충이 형성됩니다. 황금누에구는 알에서 변형됩니다.

아래 사진은 황금누에구라 불리는 독살자의 복강에 형성된 황금누에구 모양의 기생충을 보여준다. B초음파나 위내시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두를 키우는 기술은 치유가 발명하고 오마왕이 사용했습니다. 부두를 키우는 방법을 배우려면 먼저 치우와 다섯 마왕을 조상으로 숭배해야 합니다. 독살자가 중독에 성공한 후, 그는 황금누에 구모를 사용하여 독살자의 몸에 형성된 황금누에구를 제어한 다음 악마와 치유를 운전하여 영혼을 옮기는 효과를 얻도록 합니다. 그 사람의 세 영혼과 일곱 영혼. 사람에게는 세 개의 영혼과 일곱 개의 영혼이 있습니다. 하나는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의 과거 경험을 기록하는 기억의 주요 영혼입니다. 하나는 과거에 사람들의 소량의 경험을 기록하는 기억이다. 하나는 인체의 촉각을 많이 기록하는 촉각혼이고, 다른 하나는 인체의 촉각을 소량 기록하는 촉각영혼이다. 사람이 말할 때 나는 소리와 귀로 듣는 소리의 텍스트 내용 포는 사람이 듣는 모든 소리를 녹음하며, 남자아이는 거칠고 여자아이는 부드럽습니다. 하나는 정지된 사진을 찍은 사진처럼, 사람이 무언가를 보는 정지된 사진을 기록하는 시각적 영혼이다. 하나는 사람의 눈에 보이는 그림의 역동성을 기록하지만 완전한 이미지를 볼 수 없는 시각적 영혼이다. 왜냐하면 시각적 영혼과 시각적 영혼의 결합은 사람의 눈에 보이는 완전한 그림 전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분할하면 그림이 불완전해집니다. 하나는 사람이 먹는 것의 많은 양의 맛을 기록하는 미각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이 먹는 것의 소량의 맛을 기록하는 미각입니다. 하나는 사람들이 맡는 냄새의 많은 양을 기록하는 후각 영혼입니다. 다른 하나는 사람들이 맡는 냄새의 소량을 기록하는 후각 영혼입니다. 하나는 일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기록하는 생각 영혼이고, 다른 하나는 일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소량의 사람들의 생각을 기록하는 생각 영혼입니다. 생각영혼과 생각영혼이 일을 하는 단계를 반영하면 그림도 반영되지만 그림은 기억 속의 회백색이거나 기억 속의 색이지만 그림 각도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낮에는 태양이 빛나는 현재 위치의 컬러 사진을 생각하면 됩니다. 밤에는 낮에 사진을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낮에는 낮에만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의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슬픔의 많은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 영혼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의 기쁨, 분노, 슬픔, 슬픔의 적은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 영혼입니다. 기쁨과 슬픔. 흥분의 정도에 따라 그 정도가 다르고 적습니다. 하나는 가족, 우정, 사랑 등 자신이 아는 사람들을 향한 많은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적 영혼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이 아는 사람들을 향한 소량의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적 영혼입니다. 가족, 우정, 사랑 등을 알고 있다. 하나는 사람이 하고 싶어 하고 이미 행한 행위 영혼을 다량으로 기록하는 행위 영혼이고, 다른 하나는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이미 행한 행위 영혼을 소량 기록하는 행위 영혼이다. 행동.

황금누에구를 이용해 독살자의 삼혼칠혼을 옮기는 독살자의 작전수법은 독살된 사람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생활습관에 따라 행동하게 하여 악한 그림의 시각적 영혼과 시각적 영혼을 보게 하고 역겨운 모습을 보이게 하는 것이다. 시각적 영혼과 영혼. 시각적 이미지는 대부분 누드의 사적인 부분과 기타 장면입니다. 귀로 악한 말을 듣는 청각혼과 청각영혼, 맛으로 역겨운 맛을 느끼는 미각혼과 미각혼, 코로 역겨운 냄새를 맡는 후각혼과 후각혼, 만지는 촉각혼과 촉각혼이 있다. 몸으로 악, 악 촉각혼과 촉각영혼은 대부분 몸을 만졌을 때의 느낌과 고통이고, 마음속에 있는 악한 생각의 생각영혼과 생각영혼이며, 어릴 때부터 어른이 되어 겪은 불쾌한 악한 기억은 불만족스러운 기억이다. 구 수련자가 알려줄 고통.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슬픔의 감정은 감정혼과 감정혼으로 표현됩니다. 고 수련자들은 종종 독살된 사람에게서 사람에게 나타나는 불편한 영혼을 추출하여 사람에게 전달하여 사람을 고문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그 사람을 사악한 영혼으로 화나게 한 후, 독을 배양하는 사람은 그 사람의 귀에 무작위로 아는 사람의 이름을 말한 다음, 고문을 당한 사람이 아는 사람을 꾸짖게 할 것입니다. 독살자가 말한 다음 그 사람에게 듣는 본령을 전달한 후, 때로는 영혼의 악한 증상이 그 사람에게 전달되어 고문을 당한 후, 그 일을 일으킨 사람이 바로 벌을 받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으로 사람들을 고문하는 사람들은 모두 한족 지역의 사람들이 아닌 자치주의 묘족 수련자들이다. 살인자는 모두 자치주 출신의 묘족 독사 재배자들이며, 그들의 조상 호적과 자치주 출생지, 자란 곳은 모두 자치주 출신이며 독중독의 비밀을 알고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혼잣말을 하고 욕을 하는 것은 중진누에독의 증상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는 것은 중진누에독의 증상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주변에 사람이 없지만 귀에 들리는 소리와 말이 있습니다. 내용은 중진누에독 증상에 대한 내용인데, 눈에 보이는 대부분의 나체 장면은 의뢰인과 매춘부가 성관계를 가질 때 매춘부의 벌거벗은 하체를 바라보는 의뢰인의 시각적 영혼이다.

독살자는 자치주에 있는 먀오족의 조상 부두교 사육자들이며, 대부분이 자치주 출신이다. 전 세계의 자치현은 자체 거버넌스로 인해 느슨한 법률과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가 아닌 내부를 통과하십시오.

독살자는 자치주에 있는 먀오족의 조상 부두교 사육자들이며, 대부분이 자치주 출신이다. 나의 조상은 자치주 묘족의 고농민으로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Zhizhou의 Miao 사람들 사이에서 자랐으며 그의 가족은 모두 Gu 농부였습니다. 전 세계의 자치현은 자체 거버넌스로 인해 느슨한 법률과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가 아닌 내부를 통과하십시오. 자치현의 먀오구 사육사들도 독살자의 삼혼과 칠혼을 빼낸 다음, 청각 영혼을 독살자에게 전달하고, 독살자가 말로 일을 하도록 유도하여 일시적으로 통제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사람의 행동을 통제할 수도 있고, 유서를 쓴 뒤에도 자살하도록 유도하는데, 사람은 영혼이 있어야만 행동할 수 있고, 영혼이 없으면 그 역시 걸어다니는 시체일 것이다. 사람을 죽이려면 황금누에구를 사용하고, 사람을 죽이려면 황금누에구를 사용하며, 독이 깊고, 길에서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의 삼혼과 칠혼을 뽑아낸다. 첫째, 영혼 속에 있는 악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그러면 운전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의 모든 영혼이 한 순간에 추출되어 운전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수준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반응이 정체되고 행동이 정체되어 교통사고를 당하고 사람이 사망하게 됩니다. 비행기 추락 사고, 부주의 운전 사고 등이 이런 식으로 발생하는 사고 중 일부다. 금누에구의 방제에 따른 교통사고 발생 여부를 확인하려면 고인의 시신을 해부하거나, 복부에 기생충이 있는지, 혈액에 금누에구독소가 있는지를 검사하면 된다. 제2병원 대부분은 중독 피해자 집합장소다.

해독방법 : 석류껍질 5g, 감초 5g, 창포뿌리 5g, 관중 5g, 덴드로비움 5g

p>

다른 독극물을 해독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해독 방법입니다. 나중에 발병하여 약의 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에는 스스로 병원에 내원하여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B-초음파를 해보면 먼저 한약을 아주 소량만 마셔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약을 끓일 때 사용하는 물은 생수나 정제수여야 하며, 병뚜껑만 열면 됩니다. 하루는 한약을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복부 기생충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면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만, 수술 후 다시 섭취하면 30일 후에 형태가 나타나기 때문에, 동일한 재해가 발생했을 경우 공안부에 조사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법적인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 관련 증거를 보관하고, 여러 개의 백업 사본을 만들어 휴대하고, 정수기를 설치하고, 도어 잠금 장치를 교체하고, 가까이 다가오는 자치현 출신의 묘족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중요한 식수원에 카메라를 설치해 독극물에 중독된 사람들을 촬영하고, 기소를 위해 증거물을 보관하고 수사과에 인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