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19년 지혜나무 중원 문화(무술) 1장 2장 답변 최신 전체 단위 테스트에 대한 답변을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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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술은 쿵푸라고도 불리며, 중국화, 경극과 함께 우리나라 4대 국수로 알려져 있다.

무술은 전통무예와 무예로 나눌 수 있다.

무술은 고대 인간과 부족 간의 싸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첫 번째 행사는 당나라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무에타이는 무술의 일종이다.

중부평원 지역은 늘 군사 전략가들의 격전지였던 만큼, 고대부터 무술이 성행해 왔다.

무술은 내무술과 외무술로 나눌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내부 복싱은

지리적 관점에서 볼 때 소림권 복싱 제도가 중심이다

서기 702년에 무술 고시 제도가 처음 만들어져 선례를 세웠다. 재능을 얻기 위해 힘을 사용하기 위해. 중부평원 지역에서 추진되는 대규모 무술수련활동

무예의 내부력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정력과 정신을 수련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수련하는 것이다

1936년 제11회 베를린 올림픽에 출전한 중국 무술 대표단 11명 중 5명이 중부 허난 출신이었다. 평원.

중부평원 지역에는 40여종 이상의 무술이 존재한다.

중부 평원 지역은 외부 복싱과 내부 복싱, 즉 소림 복싱과 태극권이라는 두 가지 대표적인 복싱 시스템을 탄생시켰습니다.

제계광의 무술논문 '계소신서'가 명나라 때 등장했다. 무술이 크게 발전한 시기이다.

중원에서 탄생하여 전국에 영향을 미친 3대 복싱 스타일은 소림복싱, 장가복싱, 소림복싱이다.

중국의 5대 태극권은 진식, 오식, 오식, 손식이다.

허난성 쑹산에 위치한 이 사원은 서기 495년에 중국에 설교하러 온 인도 승려 바타차리야(Bhattacharya)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명나라 가경 시대, 유명한 항일 장군이 소림사를 지나가며 소림봉 기술을 가르쳐 소림봉 기술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나중에 모원이는 그의 군사 논문 "오비지(Wu Bei Zhi)"에서 소림 지팡이 기술을 모든 지팡이 기술 중 첫 번째로 나열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산서성 사람들은 무술, 특히 창술을 배우기 위해 허난성 송산에 있는 소림사에 갔다고 한다. 그는 연구에 전념하여 총을 권투로 바꾸었습니다. "의도에서 시작하여 형태로 끝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Xinyi Liuhe Quan을 만들었고 나중에 Xingyi Quan으로 발전했습니다.

쿵푸영화 '소림사'는 당나라 왕 리세민이 왕세종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준 소림사 13명의 승려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1982년 홍콩 센타린 영화사에서 제작한 작품이다. 영화가 방송된 후 소림사는 갑자기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북송 시대 소림사 푸거(富居)가 18명의 무술 고수들을 초대해 사찰에서 공연을 펼쳤고 『소림권투서』를 편찬했다.

소림권 복싱의 특징은 탄탄한 구조와 움직임의 변화가 많고 실용성과 유연성이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영웅 서시유는 소림사에서 권투를 배웠다.

역사상 3대 이주의 출발점이 모두 허난에서 이루어졌는데, 이는 소림쿵푸가 남쪽으로 진출해 영향력을 확대하게 된 계기가 됐다.

내가권이라는 용어는 명청나라 말기 초심자 황백가의 『남레이문반』에 수록된 『왕정남의 비문』이라는 글에서 처음 등장했다.

진식 태극권은 허난성 원현 천자거우 출신 사람들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 그 후 양(楊)·오(吳)·손(孫)·오(吳) 등 4개 주요 학파가 발전하여 급속히 전국으로 퍼졌다.

장가복싱(Chang Family Boxing)은 당나라 오측천(吳澤况) 치하의 허난성 흥양시(河南省) 쓰수이(沙開) 출신 장내주(長内州)에 의해 창시됐다.

몸을 다듬고 사람을 중화시킬 수 있으며 많은 무술 학교의 기본 기술이 되었습니다.

( ) 힘은 몸 전체의 협응에 의해 발생하는 힘입니다. 타격의 질과 힘을 만들어내는 근육군을 높여 폭발력을 높일 수 있다.

무술수련에서는 내외 삼위일체에 주목하는데, 외삼위일체의 올바른 표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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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위력은 물체의 위치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힘입니다. 변위력의 크기는 두 가지 요인( )과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물체의 회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힘을 회전력이라고 합니다. ( )와 회전 각도는 객체 회전의 세 가지 요소입니다.

무술은 가상과 현실에 가장 주목한다.

"사람의 마음은 위험할 뿐이고 도교의 마음은 미묘할 뿐이다. 본질은 단 하나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를 붙잡는 것입니다." 강조는 올바른 행동 방식입니다.

잔좡(Zhan Zhuang)은 몸을 단련하고, 몸을 바로잡으며, 사람들을 중립적인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무술 수련의 기초이다.

서있을 때는 자연스럽게 숨을 쉬어야 합니다.

적분력은 몸 전체의 조화에 의해 발생하는 힘이다. 일종의 딱딱한 힘, 서투른 힘이다.

회전은 몸의 상태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자신의 힘을 이용해 힘을 얻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사고력 측면에서 복싱 훈련은 인간의 두뇌가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훈련시킵니다.

무예윤리는 무예인이 지켜야 할 도덕률로 크게 윤리와 구술윤리로 나누어진다.

무예에서 무엇인가를 이룰 수 있는 사람들은 강인한 성격을 갖고 있다. 10년 넘게 진자거우에 세 번이나 다녀온 끝에 마침내 태극권 고수가 됐다는 전설이 있다.

무술인의 강한 승패의식은 무술의 생산, 사회적 경쟁과 생존의 욕구와 관련될 뿐만 아니라 중국인의 심오한 문화와도 관련이 있다.

무술가들의 비뚤어진 계략은

글래드웰의 '1만 시간의 법칙'인데 이는 우리나라의 '칼을 가는 데 10년', '앉아 있는 데 10년'과 일치한다. 벤치"라는 말은 일관적이다. 무술 훈련에 사용하면 약 1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의 전문 표준에 도달하려면 매일 몇 시간씩 연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무술인들은 생각부터 행동까지 독특한 특징을 보인다.

승려, 도사, 기타 외부인은 무술수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마음이 옳고 주먹이 옳으면 마음이 악하고 주먹이 악하면'이라는 말은 무예의 질이 무예의 쓰임을 좌우한다는 뜻이다.

허난 싱이취안(Henan Xingyiquan)의 창립자는 마설리(Ma Xueli)입니다.

무술 수련 과정에는 늘 외부의 유혹과 간섭이 따르기 마련인데, 전문가들은 이를 '마법의 장벽'이라고 부른다.

적을 물리치는 첫 번째 요소이다.

샹카이런은 '복싱 체험기'에서 "그래서 복싱을 잘하는 사람은 ()가 있고 전진과 후퇴가 없다"고 말했다.

완라이셩 씨는 "무술가는 남과 싸울 때 세 가지를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그가 언급한 세 가지 두려움은 ( )이다.

복싱 고전에서는 '마음이 복싱에 온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 이는 싸움에서 마음의 주도적 역할을 강조하는 말이다. '의도를 갖고 사람을 때린다'는 것은 꼭 필요한 전제조건이다.

태극권 무술의 원리는 고요함으로 멈추며,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이기고, 약함으로 강자를 이기고, 최후에 치고, 먼저 치고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월누의 검론(劍論)은 주로 ( )관계의 핵심을 논하고 있다.

무술에서 진진은 ()을 가리킨다.

'한 용기, 두 힘, 세 쿵푸'라는 권투 속담이 있다. 무술에서 용기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무술가들은 상대의 힘과 무예 실력을 정확하게 가늠하기 위해 싸우기 전에 서로를 관찰한다.

형의권경에는 “바람처럼 일어나고 화살처럼 떨어진다. 너무 느려서 쓰러뜨리지 못한다”고 적혀 있다. 이는 우리가 주도적으로 먼저 공격해야 함을 강조한다.

싸움에서는 항상 상대의 리듬을 따라가야 합니다.

싸울 때는 경계심이 강해야 하고, 두려우면서도 두렵지 않고, 즐기되 놀지 않는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

무술의 첫 번째 단계는 ( )단계이다. 이것은 태극권의 성숙한 단계이기도 합니다.

서투른 힘이 완전히 없어지고 힘이 풍부하며 위엄이 풍기고 몸이 튼튼하고 뼈가 튼튼하며 걸음이 안정되어 ( )힘을 닦았음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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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의 문을 연 사람이 흔히 말하는 두 경락 중 두맥은 인체를 따라 흐르는 양맥을 가리킨다.

무술의 두 번째 단계는 이진단계라고도 하는데, 이는 ()근력을 키우는 단계이다.

복싱을 '음양이 섞이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녹는다', '복싱은 펀치가 없고 의도가 무의식이며 무의식이 진정한 의미'가 될 정도로 수련할 때, 즉 , 무술의 진보된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이때의 동작과 기술은 복싱 수련자에게 더 효과적이다( ).

기(氣)를 바꾸는 기(氣)를 닦고, 정신(氣)을 바꾸는 기(氣)를 닦고, 공을 되돌리기 위한 정신(氣)을 닦는 것이 소림사 무술계의 구분이다.

익숙함, 강함을 이해함, 신성함은 Xingyi 권투 선수들 사이에서 무술 영역의 구분입니다.

무술이나 서투른 힘, 즉 몸을 경직시키는 힘, 기본 힘이라고도 불리는 것은 무술에서 요구되는 힘이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전체 무술수련자 중 1만 명 중 5명 정도가 수련공(工進典)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무술에 정통한 사람은 40세, 50세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음양변화의 법칙은 음양에는 성품이 있고, 생장과 쇠퇴와 변화가 있다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오행은 물, 나무, 불, 흙이라는 다섯 가지 물질의 움직임과 변화를 뜻합니다.

팔괘이론은 8개의 육각형을 이용해 특정한 자연물이나 사회 현상을 상징하거나 표현하는 고대 중국 사람들이 창시한 철학적 교리를 말하며, 이를 이용하여 세계 공간의 다양한 사물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추론하고, 시간. 그 중 리과(Li Gua)는

중국 무술에서 이론적인 색깔이 강한 모든 복싱 스타일은 교리를 지도 이론으로 사용합니다.

복싱과 선의 합일은 종파로 대표되는 승려무술의 최고 경지이며 그 원리는 복싱과 도의 합일과 같지만 표현의 형식과 내면의 힘의 실천이다. 서로 다른 길은 같은 목표로 이어진다고 할 수 있다.

무술가들은 맹목적으로 육체적 쿵푸를 연습하는 사람들이 결국 무술에서 쿵푸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음(陰)과 양(陽)은 원래 태양의 방향을 말하는 것으로, 즉 태양을 향하는 것을 양(陽), 태양을 등지고 있는 것을 음(陰)이라 한다.

팔괘는 삼주오제의 지도자인 복희(吳熙)에서 유래한 것으로, 복희가 쓴 팔괘를 호우텐 팔괘(御峰八絲)라고 한다.

팔괘의 각 육각형 모양은 특정한 것을 나타냅니다. Xun은 바람을, Gen은 산을, Dui는 호수를 나타냅니다.

고대인들은 인간세계와 자연세계가 상호 연관되어 있다고 믿었고, 이것이 '천인이론'의 바탕이 된다.

무술계에는 '아침에도 서쪽을 향하지 말고, 저녁에도 향하지 말고, 오후에도 남쪽을 향하지 말고, 북쪽을 향하지 말라'는 말이 있다.

도교 사상은 주역, 노자, 장주에서 유래했으며 '역서', '노자', '장자'를 고전으로 삼는다.

무술을 수련함으로써 젊은이들은 중국 전통 문화를 이해하고 수양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술 건강 유지 운동에 있어서 무리하지 않고, 지치지 않고, 지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인 운동 개념이다.

가장 인기 있는 무술이다. 중국의 건강과 피트니스.

전통적인 단식은 크게 단식과 약 복용 두 가지로 나뉜다.

해외에서 유행하는 명상은 우리나라의 전통수련에서 유래됐다.

중국 전통 건강보존에는 '세 감기 두 포만'이라는 말이 늘 있었다.

가장 널리 유포되고 실천하기 가장 쉬운 무술인 건강을 유지하는 복싱과 운동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한 '5대 단식과 3선' 표준의 5대 단식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안한 건강은 빨리 먹고, 빨리 똥 싸고

무술 건강 관리는 무술 운동의 개념을 이용한 자기 관리입니다.

무술과 의학의 유래는 신체 강화를 위한 무술과 한의학의 개념이 일치한다는 뜻이다.

아건강이란 질병도 건강도 없는 상태를 말하며, 흔히 '만성피로증후군'이라고 부르는데, 무술을 연습해도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무예 건강관리는 날씨에 따라야 한다.

'동계훈련 3나인, 하계훈련 3볼트'라는 말은 기후법칙과 상관없이 날이 더울수록 더 힘들고, 추울수록 더 힘들다는 뜻이다. .

2002년 2월, 국제올림픽위원회 제113차 전체회의에서 국제우슈연맹을 정식으로 인정하는 결정이 통과되었고, ()도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인정하는 스포츠가 되었다.

무술에서는 '한 사람이 백 사람이고, 백 사람이 만 사람이다'라는 말은 불가능하다.

중국 무술의 본질은 대부분 사람 속에 남아 있다.

무술은 무술과 건강 보존에 동등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주로 무술에 사용됩니다.

무술의 기원과 발전은 그것이 속한 지역문화와 관련이 있다.

무예는 문화의 본질이므로 어떠한 혁신 없이 보호되고 계승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