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타블로이드 중국 명절 풍습을 손으로 베끼다.
타블로이드 중국 명절 풍습을 손으로 베끼다.
1, 섣달 23 일.
중국에서는 설날이 보통 부뚜막으로 시작된다. 부뚜막은 우리나라 민간의 영향이 매우 크고 널리 퍼지는 풍습이다. 과거에는 거의 모든 주방에 부뚜막 신이 있었다.
2. 섣달 이십사 분진
섣달 이십사, 먼지가 집을 쓸다' 는' 여춘추' 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요순시대에 설날에 먼지를 쓸어버리는 풍습이 있다고 한다. 민간설에 따르면' 먼지' 와' 진' 해음 때문에 설날에 먼지를 치우는 것은' 진부하지 않다' 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 본의는 모든 불운과 액운을 없애는 것이다. 이 풍습은 사람들의 낡은 새로운 소망과 송년의 기도를 기탁했다. 설날이 올 때마다 집집마다 환경을 청소하고, 각종 가전제품을 청소하고, 침구 커튼을 뜯고, 6 야드를 청소하고, 거미줄을 털고, 개수로 암거를 뚫어야 한다. 곳곳에 위생을 하고 깨끗하게 설을 맞이하는 즐거운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섣달 25 일에 옥제가 그를 접견했다.
옛 풍습에 따르면 부뚜막 왕자님이 하늘로 올라가실 때 옥제는 섣달 25 일에 직접 내려와 인간의 선악을 조사하고 내년의 화복을 결정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집집마다 그에게' 옥제 계승' 이라는 축복을 바쳤다. 이 날, 우리는 일상생활과 말에서 조심하고, 옥제의 호의를 얻고, 내년에는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좋은 성과를 쟁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섣달 27, 28 목욕
전통 민속학에서는 요 이틀간 목욕에 집중하여 빨래를 함으로써 1 년의 불운에서 벗어나 내년 설날을 준비해야 한다. 북경에는 "27 은 병의 뿌리를 씻고, 28 은 꾀죄죄하다" 는 속담이 있다. 섣달 26 목욕은' 세복록' 이다.
5. 섣달 그믐날, 우리는 문신을 붙이고, 춘련을 붙이고, 세월을 지키고, 폭죽을 터뜨리고, 섣달 그믐날 밥을 먹고, 세뱃돈을 주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섣달 그믐날은' 달이 가난하다' 는 뜻이다. 사람은 낡은 부서에서 벗어나고, 낡은 부서에서 벗어나야 하며, 이듬해는 새로운 부서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음력의 마지막 밤이다. 그래서 이 기간 동안의 활동은 모두 새것으로 가서 재해를 없애고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설 기간 동안 중국 각지에는 모두 문을 붙이는 풍습이 있다. 처음에 문지기는 복숭아꽃 심목을 성인형으로 조각하여 사람들 옆에 걸었다. 나중에 문지기로 그려져 문에 붙었다.
춘련의 원천 중 하나는 부타오이다. 처음에 사람들은 마호가니 나무로 인물을 조각하여 문가에 걸어 악령을 피했다. 나중에 그들은 마호가니 위에 문신을 그렸고, 다시 단순화하여 문신의 이름을 마호가니 판에 적었다.
축복을 붙이고, 창꽃, 연화, 천 장의 사진을 붙이다. 이것들은 모두 복을 기원하고 거처를 장식하는 민간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설화는 중국의 일종의 오래된 민간 예술이다. 그들은 사람들의 풍습과 신앙을 반영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걸었다.
수세, 중국인은 섣달 그믐 날 수세 습관이 있는데, 흔히' 해를 견디다' 라고 부른다. 새해를 보는 것은 섣달 그믐날 밥을 먹는 것부터 시작한다. 이 해 야식은 천천히 먹어야 한다. 등롱을 켜는 것부터 시작해서, 어떤 가족들은 밤늦게까지 먹어야 한다. 종곡이 형초세 때의 기록에 따르면, 적어도 남북조 시대에는 설야밥 풍습이 있었다. 세월을 지키는 풍습에는 물 흐르는 해에 대한 작별과 그리움뿐만 아니라 다가올 새해에 대한 아름다운 희망도 담겨 있다.
폭죽, 중국 민간에서' 문을 열고 폭죽을 터뜨리라' 는 말이 있다. 새해가 다가오자 집집마다 문을 여는 첫 번째 일은 폭죽을 터뜨리고 폭죽 소리로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다. 폭죽은 중국의 특산물로 일명' 폭죽',' 폭죽',' 폭죽' 이라고도 한다. 그것의 기원은 매우 이르고,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 폭죽을 터뜨리면 경사스럽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명절의 일종의 오락으로 사람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왕 안시 의 \ "원일 \" 시:
봄바람이 도살인을 따뜻하게 했다.
천가구에 초등학교 생일이 하나 있다.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중국 국민들이 설날을 축하하는 성대한 명절 장면을 묘사했다.
설날을 먹는 것은 설날에 집집마다 가장 시끌벅적하고 즐길 때이다. 섣달 그믐날, 한 탁자의 풍성한 설채, 한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탁자 앞에 둘러앉아 동그란 밥을 한 끼 먹었는데, 마음속의 충실함은 정말 말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뱃돈을 주는 것은 어른이 후배에게 주는 것이다. 일부 가정에서는 식사를 마친 후 모두가 식탁을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모두가 다 먹었을 때, 어른은 후배들에게 다시 후배들에게 새해에 공부가 향상되도록 격려했다.
고대에는 조상 숭배가 매우 유행했다. 각지의 풍속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조상에게 제사하는 형식도 다르다. 어떤 사람은 야외에 가서 성묘를 하고, 어떤 사람은 사당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들 대부분은 집에서 차례대로 조상의 위패를 본전에 놓아 모신 후, 숭배자가 연령순으로 향을 피우고 절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정월 초하루세배.
설날 아침에 문을 열고, 먼저 폭죽을 터뜨리는 것을' 문을 열고 폭죽을 터뜨리다' 라고 한다. 폭죽 소리가 지나간 후 온 땅이 붉은색으로 가득 찼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만당홍' 이라고 할 때 거리는 분노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날의 중요한 행사 중 하나는 새 친구와 친구의 집과 이웃들에게 새해를 축하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새해 인사라고 불렸다. 새해 첫날,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가장 예쁜 옷을 입고 단정하게 차려입고, 집을 나서서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내년의 행운을 빌었다. 세배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은 같은 족장이 팀을 이끌고 집집마다 세배를 하는 경우도 있다. 일부 동료들은 여러 사람에게 새해 인사를 요청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이 모여서 서로 축하하는 것을' 단배' 라고 한다. 집에서 세배를 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기 때문에, 나중에 일부 엘리트와 학자들은 스티커로 서로 축하하며, 이후' 연하카드' 를 발전시켰다. 설날에 세배를 할 때 후배들은 먼저 웃어른께 세배를 드리며 건강하고 장수하기를 기원합니다. 어른은 미리 준비한 세뱃돈을 후배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다. 세뱃돈은 악을 진정시킬 수 있다고 한다.' 늙은' 과' 특별한' 해음 때문에 후배들은 세뱃돈으로 1 년을 핑안 보낼 수 있다.
7. 묘회를 참관하다
묘회를 구경하는 것은 중국 대다수 사람들의 설날 정서이자 없어서는 안 될 풍습이다. 설날의 묘회는 본래 민간의 종교 의식이었다. 묘회에서 승려와 도사는 대개' 의식' 이나' 도장' 을 열어 신과 부처를 제사한다. 사람들은 또한 순례, 소원, 소원, 축복을 구해야 한다. 묘회 기간에는 장사꾼들이 매매와 민간 예술 공연을 하는 것도 있었다. 묘회에는 사자 춤, 용춤, 모코, 높은 시소 밟기, 가뭄선 등 일반인들의 사랑을 받는 오랜 전통이 많다.
8. 사화를 보다
묘회 외에 민간이 스스로 즐기거나 사화를 즐기는 것도 유래된 연간 오락 활동이다. 사화는 고대에 토지신과 화신에 대한 숭배에서 기원했다. 사회, 토지신 불의 시조불은 바로 전설의 화신이다. 농경문화로 유명한 중국에서 토지는 사람들이 발붙일 수 있는 밑거름으로 인류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물질적 토대를 마련했다. 불은 사람들이 음식을 요리하고 난방하는 원천이며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고대인들은 원시적 사고로 불도' 영' 이 있다고 생각하고 특별한 의미를 지닌 성물로 숭배함으로써 존화 관념을 형성했다. 고대에 토지와 불에 대한 숭배는 사화를 제사하는 풍습을 낳았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화를 제사하는 의식은 점차 성대하고 풍부하고 다양한 민간 오락 활동이 되었다.
9. 용춤
용춤, 일명' 용등',' 용춤' 은 한족의 전통 무용 형식 중 하나이다. 명절마다 각지에서 용춤을 추는 풍습이 있다.
용춤은 한나라에서 기원하여 여러 세대를 거쳤다. 무용룡은 처음에는 조상에게 비를 기원하는 의식이었다가 나중에는 점차 일종의 오락 활동이 되었다. 당송 시대가 되자 용춤은 이미 명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이 되었다.
용춤의 기원에 대해 민간에는 어느 날 용왕이 허리가 아파서 용궁에 있는 약을 다 복용해도 효과가 없다는 전설이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노인이 되어 이 세상에 와서 치료를 받아야 했다. 의사는 맥을 짚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물었다. "너 사람이 아니지?" " 용왕은 숨길 수 없어서 사실대로 말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의사는 그를 원형으로 돌려 허리춤의 비늘에서 지네 한 마리를 잡았다. 중독으로 싸매자 용왕은 완전히 회복되었다. 의사의 치료에 감사하기 위해 용왕은 "나처럼 용과 춤을 추면 좋은 날씨와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고 말했다. 。 이 일이 나온 후, 사람들은 용이 구름비를 뿌릴 수 있다고 생각했고, 가뭄이 들 때마다 용춤을 추며 비를 기도했다. 봄춤청룡, 여름춤홍룡, 가을춤백룡, 겨울춤흑룡의 규칙도 있습니다.
10, 사자춤
사자춤, 일명' 사자',' 사자 춤' 은 중국의 전통 무용 형식으로 용춤처럼 유행하는 민간 스포츠 활동이다. 그들은 또한 설날이나 축제 때 사자를 춤 춘다.
사자춤은 남북조에서 시작되었다. 중국에서는 사자춤의 형식이 다양해서 대략 북방사자춤과 남방사자춤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북방에서 사자를 추는 모습이 진짜 사자와 비슷해서 온몸에 사자의 망토를 걸치고 있다. 사자춤꾼 (보통 두 사람이 함께 춤을 추며 큰 사자 한 마리를 구성함) 은 발만 내밀고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북쪽에는 암사자와 수사자, 문사자, 무사, 성인 사자, 어린 사자가 있다.
남사자는 주로 광동에서 유행한다. 이런 사자춤은 한 사람이 사자 머리를 추는 것과 한 사람이 사자 꼬리를 추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자와 북방의 사자는 모양, 스타일, 색깔이 모두 다르다. 사자춤꾼은 각종 등롱바지와 당식 등롱소매나 꽉 조여진 조끼를 입고 사자춤꾼의 온몸을 전시했다. 사자춤은 최선을 다해야 한다.
왜 설날에 사람들은 사자춤을 특히 좋아합니까? 명나라 초년에 광둥 불산에 괴물 한 마리가 나타났다고 전해진다. 새해가 시작되자, 그것은 농작물을 파괴하고, 사람과 가축을 해치며, 백성들의 원성이 자자했다. 나중에 사자춤으로 괴물을 겁주라는 제안이 있었는데, 과연 효과가 있었고, 괴물이 도망쳤다. 현지인들은 사자가 엑소시즘의 힘과 길조의 징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매년 설날에 징과 북을 치고 집집마다 사자춤을 추며 세배를 하며 재해를 없애고 길조를 예고한다.
둘째, 봄 축제 식습관
고대 농업사회에서는 섣달 초팔부터 주부들이 새해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베이컨을 담그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준비해야 한다. 중국의 많은 성에는 베이컨을 담그는 풍습이 있는데, 그중 광동성의 베이컨이 가장 유명하다.
떡찜은 해음' 고년' 으로 맛이 다양해 거의 집집마다 꼭 필요한 음식이 되었다. 떡의 스타일에는 네모난 황백떡이 있어 금은을 상징하며 새해에 부자가 된다는 뜻을 표현합니다. 떡의 맛은 땅에 따라 다릅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대추떡, 백과떡, 찹쌀, 황쌀로 만든 백떡을 즐겨 먹는다. 허베이 사람들은 떡에 대추, 팥, 녹두를 넣고 함께 찌는 것을 좋아한다. 산서성 북부, 내몽골 등지에서는 설에 황미면 떡볶이를 먹는 풍습이 있고, 콩모래와 대추를 쑤시는 풍습도 있고, 산둥 사람들은 황미와 대추로 떡을 찌는 풍습도 있다. 북방의 떡은 주로 달콤하고 쪄서 볶는다. 어떤 사람들은 아예 설탕으로 먹는다. 남방의 떡은 달콤하고 짜다. 예를 들면 소주와 닝보의 떡은 자포니카 쌀로 만든 것으로 맛이 담백하다. 쪄서 볶는 것 외에도 잘게 썰어 볶거나 국을 끓일 수 있다. 달콤한 떡은 찹쌀가루에 설탕, 돼지기름, 장미꽃, 계화, 박하, 야채 페이스트 등의 재료를 넣어 만든 것이다. 그것들은 솜씨가 정교하여 직접 찌거나 달걀흰자로 튀길 수 있다.
만두, 북방에는 섣달 그날에 만두를 먹는 전통이 있지만, 각지에서 만두를 먹는 풍습은 다르다. 섣달 그믐 날에 만두를 먹는 곳도 있고, 설날에 만두를 먹는 곳도 있고, 북방의 일부 산간 지방에는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매일 아침마다 만두를 먹는 풍습이 있다. 만두를 먹는 것은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할 때 행운을 기원하는 소망을 표현하는 독특한 방법이다. 우리나라 고대의 시간 엄수 방법에 따르면 시간은 밤 1 1 부터 다음날 아침 1 까지입니다. 교집합' 은 새해와 구년이 교차하는 순간이다. 만두는 나이가 많은 결혼을 의미하고, 설날에 만두를 먹는 것은 큰 행운으로 여겨진다. 또 만두의 모양은 원보와 같고, 만두를 빚는 것은 행운을 의미하고, 만두를 먹는 것은 번영을 상징한다.
진짜 설날 전날 밤을 단야라고 합니다. 고향을 등지고 떠난 나그네는 천리 떨어진 곳에서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설을 쇨 때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만두를 빚어야 한다. 만두의 방법은 먼저 밀가루로 만두피를 만든 다음 가죽으로 소를 넣는 것이다. 소의 내용은 다양해서 각종 고기, 계란, 해산물, 제철 채소를 모두 막을 수 있다. 정통 만두 방법은 맑은 물로 삶아 건져 식초 마늘 야채를 섞는 것이다. 만두를 굽고 만두를 굽는 방법도 있습니다. 반죽에 있는 "and" 라는 단어가 "그" 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만두의' 초점' 과' 접착제' 동음 이의어,' 합' 과' 접착제' 는 재결합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만두로 아카시아 재회를 상징한다. 나이 많은 친구의 뜻을 취하여 매우 길하다. 또 원보처럼 생긴 만두, 설에 만두를 먹는 것도' 큰돈을 벌다' 는 상서로운 의미가 있다. 모든 가족들이 모여서 만두를 빚기 때문에 설날을 축하하는 것이 재미있다.
정월대보름, 정월대보름, 도교는 이를' 상원절' 이라고 부른다. 원대 이투진 (여자+랑) 계주에 따르면, 나는 삼옥첩 노트를 인용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간 후, 나는 그녀를 그리워하고 병이 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정월 14 일, 한 소년이 갑자기 창아의 사자라고 주장하며 말했다. "부인은 네가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내려갈 방법이 없다. 내일은 보름달입니다. 쌀가루로 알약을 만들어 방 북서쪽에 놓고 부인의 이름을 부르면 3 박 3 일 안에 내려갈 수 있습니다. " 네가 법을 따르니 창아가 정말 왔다. 보다시피 정월대보름에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달처럼 둥글다' 는 뜻이다.
명나라에서는 정월대보름이 베이징에서 매우 보편적이어서, 관행은 오늘과 별반 다르지 않다. 청강희년 동안 여야가' 팔보등회' 와 마스원등회를 성행하였다. 민국 초년, 원대보름을 외치는 것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야보야가 멀다" 는 발음과 같기 때문입니다. 찹쌀국수 외에도 찹쌀수수면, 황밀 등이 있습니다. 소는 계화당, 산찌꺼기당, 모듬, 팥, 대추진흙 등이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호두가 크고 콩이 작고,' 백자탕원', 만두가 단단하고 껍질이 얇은' 사슴피탕원' 이 있다.
셋째, 정월 대보름날 풍습
정월대보름을 먹다
정월 대보름에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일종의 음식으로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대에서는 참신한 정월 대보름날 음식이 민간에서 유행한다. 이런 음식은 처음에는' 떠다니는 자원' 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정월대보름' 이라고 불렸고, 상인들도 그것을' 원보' 라고 불렀다. 정월대보름 또는' 탕원' 에는 설탕, 장미, 참깨, 팥, 황계피, 호두, 견과류, 대추진흙 등이 들어 있다. 찹쌀가루로 동그랗게 싸서 채식을 할 수 있고, 맛이 제각각이다. 수프, 튀김, 찜을 끓일 수 있어 동창회를 뜻한다. 산시만두는 싸서 먹는 것이 아니라 찹쌀가루에' 롤' 을 넣거나 삶거나 튀겨서 따뜻하고 둥글다.
등불을 보다
한영평년 (기원 58-75 년) 명성조가 불교를 제창할 때 채성이 인도에서 귀국하여 부처를 구하며 인도 모하타 정월 15 일 스님들이 조공사리를 모아 불교에 참가하는 길일이라고 했다. 한명제는 불교를 발양하기 위해 정월 15 일 밤 궁전, 절에서' 등불을 켜고 불을 켜라' 고 명령했다. 이때부터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켜는 풍습이 궁정에서만 거행되는 것에서 민간으로 전해졌다. 정월 대보름에 신사든 백성이든 모두 등불을 달고 도시와 농촌은 밤새 등불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켜는 풍습은 당대에서 유례없는 등롱시장으로 발전했다. 당시 수도 장안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백만 인구 도시로 사회가 부유했다. 황제의 직접 제의로 정월 대보름날은 갈수록 호화로워졌다. 중당 이후, 그것은 이미 전국적인 카니발로 발전했다. 당현종 개원성대 (기원 685-762 년), 장안의 등롱시장은 매우 크며, 5 만 개의 등롱과 각종 등롱이 있다. 황제는 20 개의 거대한 등롱 건물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높이 150 피트, 으리으리하고 장관이었다.
송대의 정월대보름은 규모와 몽환적인 조명 모두에서 당대보다 우월하며, 활동은 더욱 민속화되고, 민족적 특색은 더욱 강하다. 이후 정월대보름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정월대보름의 시간도 점점 길어지고 있다. 당대의 정월대보름은' 상원 전후 하루' 이다. 송대는 16 일 후에 이틀을 늘렸고, 명대는 초 8 에서 18 에서 10 일로 연장되었다.
청나라 만인이 주 중원에 입주하여 조정에서 더 이상 등잔회를 열지 않지만 민간 등잔회는 여전히 장관이다. 날짜가 5 일로 단축되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대만성에서 등롱은 밝고 우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밝히는 것은 미래를 밝히는 것을 의미한다. 대만 등롱과 은의 해음은 남자아이를 낳는 것을 대표한다. 그래서 과거에는 여자들이 일부러 등롱 아래를 배회하며' 등롱 밑으로 들어가 알을 낳기를' (즉, 등롱을 헤엄쳐 내려와 남자아이를 낳기를 바랐다.)
칠석절
정월대보름도 로맨틱한 명절이다. 봉건 전통 사회에서는 정월대보름도 미혼남녀에게 친분의 기회를 제공했다. 전통 사회에서, 젊은 소녀들은 자유롭게 외출할 수 없지만, 그들은 휴일에 함께 나가서 놀 수 있다. 정월대보름 등불은 단지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일 뿐, 미혼남녀도 겸사겸사 상대를 찾을 수 있다. 정월대보름 기간에도 젊은 남녀가 그들의 애인을 만날 때이다.
대만성에는 야식할 때 양파나 채소를 훔쳐 먹는 미혼 여성이 좋은 남편과 결혼하는 전통도 있다. 속칭 양파를 훔쳐 좋은 아내와 결혼한다.' 채소를 훔쳐 좋은 남편과 결혼한다' 고 한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소녀가 야식을 먹는 밤에 정원에서 양파나 채소를 훔치고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당대의 정월대보름에는 수백 가지의 춤과 공연이 있었고, 수천 명의 궁녀가 있었다.
구양수 (건검원) 는 지난해 정월대보름에 꽃시의 등불이 책과 같다고 말했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신 기아 (옥안) 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다녔는데, 문득 뒤돌아 보니 그 사람은 희미한 불빛 아래 있었다" 고 썼다. 야식을 묘사한 장면인데 전통 희곡 진삼과 오모가 정월대보름날에 만나 첫눈에 반했다. 야식' 제 2 회 중 낙창관문과 서덕언은 정월대보름에 섹스를 하고,' 춘등수수께끼' 는 영랑과 정월대보름에 섹스를 하고 있다. 그래서 정월대보름도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보행병
정월대보름을 축하하는 것 외에 종교 행사도 있다. 즉,' 각종 병을 걷다' 는 일명' 각종 병을 구우다',' 각종 병을 전하다' 로 알려진 참가자들은 대부분 여성이다. 그들은 함께 걷거나 벽에 기대어 걷거나 다리를 건너 교외를 지나가는데, 목적은 병을 물리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정월 대보름날 행사가 많아졌다. 많은 곳에서 명절에는 용등 연주, 사자 연주, 시소 밟기, 가뭄선 젓기, 모내기, 태평북 치는 등의 행사도 추가됐다.
정월 대보름날 정월 대보름날, 거의 알려지지 않은 민속활동이 이미 실전되었다. 여기 두세 개가 있습니다.
고대에는' 칠제' 가 제사 입구와 제사 집에 있었는데, 그 중 두 명이었다. 제사를 지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양가지를 문 위에 놓고, 젓가락 한 켤레를 콩죽이 든 그릇에 넣거나, 직접 술과 고기를 문 앞에 놓는다.
쥐가 쫓다
이 행사는 주로 양잠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쥐는 밤에 누에를 많이 먹기 때문에 정월 15 일에 쌀죽을 먹이면 쥐는 누에를 먹지 않을 수 있다고 한다. 결국 이들은 정월 대보름에 끈적끈적한 죽 한 솥을 삶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위에 고기 한 층을 덮었다. 그들은 죽을 그릇에 담아 쥐가 출몰하는 천장, 벽 구석, 입가에 놓고, 쥐들을 저주하고 누에아기를 다시 먹으면 죽지 않을 것이다.
영자곡
자고는 민간 전설에서 선량하고 불쌍한 소녀이다. 정월 대보름에 아들이 궁핍하여 죽다. 사람들은 그녀를 동정하고 그리워하며, 어떤 곳에서는 정월 대보름에 시누이를 맞이하는 풍습이 생기기 쉽다. 매일 밤 사람들은 짚, 천 등으로 실물 크기의 보라색 아주머니의 초상화를 묶었다. 여자들은 이미 자곡에서 자주 일하는 화장실, 돼지우리, 부엌 옆에 서서 그녀를 맞이했고, 자매처럼 그녀의 손을 잡고 달콤한 말을 하며 눈물을 흘리며 위로했다. 이 장면은 매우 생동감이 있어 선량하고 성실하며 약자를 동정하는 노동인민의 사상과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