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초음악: 홀로 천하를 걷고, 독보적이며, 후세 음악예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죠?

초음악: 홀로 천하를 걷고, 독보적이며, 후세 음악예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죠?

추 () 는 춘추전국 시대의 제후국으로 창장 유역에 위치해 있어 호남 호북 장시 안후이 등 성 () 을 포함한다. 사기 초세가' 에 따르면 주성왕 시절 초족 수장 웅이는 자작으로 봉쇄되어 초국을 건립했다고 한다.

초국은 광활하고 물산이 풍부하며 국력이 강성하며, 한하 문명과 야만족 문화가 여기에서 융합되어 찬란한 초문화를 배양하였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초나라 음악으로, 중국 전통 민간 음악의 본보기이자 기초이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는 추 고리의 고고학 발굴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전국 구련묘군과 수현 () 의 장구 () 무덤이 발견되었다. 출토된 추 악기와 문헌에 따르면 추 음악은 당시 이미 세계 정상에 서 있었다.

초음악은 세계에서 독보적이며 독특한 발전과 번영을 가지고 있다.

추의 요술 문화는 음악예술의 출현과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추 () 는 "추 () 의 원 () 항목 사이에 민간 신앙귀신의 좋은 사당이 있다. (그들은 귀신을 믿고 제사를 거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사찰은 반드시 격려할 것이다. (드럼, 노래, 춤이 있어야 한다.)."

추 마법사 입니다. 초인의 눈에는 무당이 신계를 통치할 뿐만 아니라 신권을 장악할 뿐만 아니라 인간도 장악하고 있다. 무문화는 초인의 자연신에 대한 경건한 숭배와 짙은 낭만을 창조했다.

초인들은 신과 사람이 모두 이 세상에 존재한다고 믿었지만, 사람들 사이에서' 청순하고 시원함' 과' 수지 애정' 이 신의 도래의 상징이라고 믿었다. 이런 사람을' 마녀' 라고 부른다. 그들은 신의 의지와 소통하고, 기도와 신성함뿐만 아니라 일반인과 병을 치료하여 재난을 없앨 수 있다.

무술과 신화 필연적으로 예술적 사고의 싹을 낳는다. 음악은 최초의 예술 형식이며 초인의 정신생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추의 음악은 싹이 일찍 트고, 발전이 빠르며, 종류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세계에서 독보적이다. 서주 시대에는 초나라에서 음악이 싹트고, 초추의 집시계, 초추의 좌석시계 등 악기가 모두 증거로 사용되었다. 문헌에 따르면 초나라 의사 오집귀는 초령왕에게 마음껏 내색하지 말라고 권고할 때 팔음을' 석죽' 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당시 추 음악이 "흙 (음악), 나무 (음악), 금 (종), 돌 (음악), 가죽 (드럼), 실크 (피아노, 하프), 음악 (음악), 대나무" 였음을 보여 준다 팔음 중 초나라 사람들은' 시계' 에 대해 독특하고, 모든 왕공귀족, 권세 있는 사람들은 모두 종악과 합장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자신의 고상한 품위와 고귀한 가문을 선포한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 정부가 특별히 음악관을 설립하여 제사 드럼과 관련된 국가 사무를 처리했다. 예를 들어, 누군가' 능청스러운 사람' 의 입장, 즉 월관을 비난하고 있다. 고대 전적과 문헌에서 링인, 윤악, 뮤지션 호자는 모두 음악을 자신의 책임으로 하는 음악 관원을 가리킨다. 전문 악사의 경영으로 초국의 음악 수준이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하였다.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증후을묘는 수천 년 동안 초음악의 휘황찬란한 역사를 풀었다.

1978 에서 발견된 증후을묘는 초음악 수준을 전면적으로 반영했다. 고대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팔음' 은 금, 돌, 가죽, 실크, 대나무 등 6 종으로 총 124 건이다. 이 출토된 유물들은 증후을밴드의 방대한 라인업을 보여 추 음악의 선진과 강함을 증명했다.

증후을편종은 지금까지 중국에서 출토된 선진편종 중 가장 크고, 가장 완전하며,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이 가운데 황종은 음질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귀중한 비문도 간직하고 있다. 이 변종은 추혜왕이 56 년 만든 것으로, 사당 제사 증후을 위한 전용 예기라고 한다.

종경 외에 증후을묘는 밴조, 십현악기, 피리, 악기, 구청과 같은 다른 악기도 출토했다. 이것들은 모두 아주 오래된 초악기인데, 어떤 것은 고서에서만 찾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피리, 초국에서는' 불공평' 이라고 부른다.

"구가 향군" 에서 "남편이 앞을 내다보고, 누가 다른 사람을 생각하길 바란다" 고 언급했다. 무덤에서 출토된 기물은 길이가 다른 10 여 개의 작은 대나무 통으로 이루어져 있어 앞으로의 음악 연구에 귀중한 자료를 제공한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일부 악기들은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아 이름조차 고증할 수 없었다.

예를 들면 악기기. 그 외형 구조에 대해 곽후주' 르야 석악' 은 "대나무를 물건으로, 길이가 4 인치, 둘레가 3 인치이고, 한 구멍에서 튀어나온다. 가로방향." -응? 더 언급할 만한 것은 대들보의 장식이다. 대들보를 지탱하는 것은 여섯 개의 정교한 청동상이다. 이것도 우리나라 고고학에서 발견한 최초의 청동상이다.

청동인은 가운을 입고 허리띠와 칼을 끼고 장엄하고 숙연해 보였다. 냄비로 장식된 빔과 어우러져 전체 편종빔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고, 극히 웅장하고 소중한 지위를 부각시켰다.

초음악은 중국 전통 민간 음악의 원천이며 후대 민간 음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각 민족, 부족이 끊임없이 융합되어 만났다. 추 () 는 남방에서 가장 중요한 민족 융합 센터로서 다른 민족 음악 문화의 양분을 묵묵히 흡수하기 시작했다.

문선 송옥이 초왕에게 물었다' 는 "객석에는 노래자가 있고, 바인 (대중가곡) 은 중인 (관객이 넓음) 이 수천 명이다" 고 언급했다. 각각 양아와 추로 (비교적 아악) 로 중파에 속한 수백 명 (인원수가 점차 줄어든다) 이 있다.

양춘과 백설 (가장 우아한 음악) 으로 중파에 속한 사람은 수십 명에 불과하다. 그것의 음악이 높고 화음이 희박하다는 것이다. "이는 초음악의 민족 융합의 특징을 보여준다. 이것은 중국 전통민족 음악의 기원이다.

"하리바인" 은 다민족 잡거 지역에서 널리 알려진 유행가이다. 그것은 노래와 춤을 싣고, 장면은 시끌벅적하다. 춘설' 과 같은 노래는 어렵고 우아하며 소수의 사람들만이 부를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초국이 악부의 나라로서 외족, 하족과 공존하고, 백화일제, 아속공유상, 그리고 다르다는 것을 실감나게 반영한다. 초인의 개방적인 마음과 중국의 융합정신이 후세 민간 음악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프로음악 방면에서 초락이 최고다. 1980 년대 춘추시대 초묘에서 출토된 청동 편종 네 세트가 창조적으로' 정' 과' 상' 두 음을 증가시켜 모든 음악음이 7 음을 연주할 수 있게 했다.

증후을집악론' 에는 총 54 개의 악리용어가 있는데, 그 중 36 개는 전통음악리에서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음악리의 새로운 발견에 속한다. 2400 년 전부터 추 씨는 자신의 민족 음악 표현 방법을 갖고 있다는 얘기다. 초사 초혼' 은 초팔음의 장대한 광경을 기록하였다. "진중은 북을 누르고, 조정은 진동한다.".

초인은 심지어 지하 콘서트홀을 지었다. 지하방은 귀한 손님을 환영하기 위해 거대한 시계와 드럼이 들어 있었다. 내빈이 로비에 들어서자 음악이 울리고 종북이 일제히 울려 충격을 주었다.

초음악은 중국 전통 민족 음악의 집대성자로, 여러 세대의 본보기이다.

고산 흐르는 물의 전고는 중국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모두 알려져 있으며, 서로 알고 지낸 지 이미 오래되었다. 먼지가 맑고 상쾌한 것은 여러 세대의 본보기이다. 높은 산의 흐르는 물은 가장 먼저 열자 당원에서 볼 수 있다. 박아, 초국인, 진국의사. 그는 젊었을 때 한 마스터로부터 피아노 예술을 배워 멜로디에 정통한 적이 있다.

어느 날, 그는 추 (Chu) 로 돌아와 양쯔강과 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가서 다비 산맥에서 밤을 보냈다. 아름다운 강산, 명월청풍, 보아는 수많은 생각을 할 수 없었고, 그래서 분향으로 북을 치며 한차례 이야기를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때, 공교롭게도 초인 종자기가 지나갔다. 그는 나무꾼일 뿐이지만 윤락 종건의 후손이라고 한다.

피아노 소리를 듣고 그는 참지 못하고 넘어졌다.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그녀는 초기 청력에 능하다. 보아의 머리 속에는 높은 산의 이미지가 하나 있는데, 초기 반응은 "나는 태산처럼 키가 크다!" 였다. 마음속으로 흐르는 물의 모양을 묵상하며 자상이 대답했다. "양양 Xi 는 강과 같다!" " ! "보아가 읽은 것은 그가 어린 시절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른바 지기란 바로 이렇다. 보아의 정신은 갑자기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하마 요리사와 친한 친구가 되어 내년에 다시 만나 그와 함께 음악을 연주하기로 동의했다. 하마 요리사가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죽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다음 해, 보아는 연중, 암울한 상처를 기다리지 않고, 평생 더 이상 지음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다시는 연주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아와 아들의 우정은 대대로 좋은 이야기가 되고, 고곡' 산수간' 도 중국 전통음악미학의 불후의 고전이 되었다. 군자의 교제는 물처럼 담담하고, 음악이든 인격이든 고아하고 순결한 최고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

게다가' 시' 와' 노래' 는 같은 족속이며, 초음악은 굴사오문학이라는 찬란한 문화적 경이로움을 낳고 있다. 초사' 는 문채, 장엄함, 신기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원시적인 신비로운 힘과 자연의 생명력에 대한 열정적인 찬양과 동경으로 가득 차 있으며, 두터운 요술 숭상심을 품고 있다.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이런 범무술의 시학 사상은 줄곧 중국 전통 예술 사고의 발전에 존재하고 후대 음악 예술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초나라 800 년, 초인들은 들가시덤불을 벗어나 성큼성큼 전진하여, 발전하여 찬란하고 독특한 초문화를 창조하였다. 초문화 전성기, 거의 반 중국, 예를 들면 유행하는 조염이 전체 중화문명에 영향을 미쳤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초나라의 음악이다. 먼지가 산류를 맑게 하다. 오늘날 초음악문화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진귀한 유산들이 고고학적으로 재발견되고 있으며, 이들은 중국 전통민족 음악의 기초와 본보기를 대표하며, 우리 후손들이 참신한 미래를 창조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