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표류를 가장 영리하게 조절할 수 있을까?

어떻게 표류를 가장 영리하게 조절할 수 있을까?

1. 낚시가 어떻게 가장 영능을 조절하는가 < P > 가 처음 접촉한 어구는 장대, 선, 표류, 갈고리, 처음 입문할 때 모든 것에 대해 맹목적인 것, 많은 시간을 들여 물력을 쓰는지, 아니면 점점 멀어지는지, 어떤 것은 손가락질을 거쳐 직경을 찾아 많은 굽이를 피한다. < P > 부표, 크게 5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탄소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대나무 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강철 다리 딱딱한 꼬리표, 긴 꼬리표, 긴 몸통, 긴 탄소 다리 짧은 몸통, {그 꼬리도 긴 다리}, 대나무 다리 등등. < P > 각기 다른 형태의 부표, 각기 다른 성능과 용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캐주얼한 낚시에 쓰이는 부표, 성능을 추구하는 것도 그리 높지 않다. 자신이 읽을 수 있는 부표 () 가 있으면 충분하다. 경기에서는 서로 다른 환경, 서로 다른 어정, 각 부형은 각기 다른 용도를 가지고 있다. 탄소 다리 부드러운 꼬리 표류, 그 성능은 물 속에서 안정성이 좋고, 항풍이 강하며, 표백신이 비교적 진실하며, 다음 신호는 좋으며, 보통 경기 경기에서 교활한 물고기를 낚는 데 쓰인다. < P > 탄소다리 하드테일, 그 성능은 물속에서 약간 느리게 뒤집히지만, 다음 동작은 빠르고, 떠도는 편지는 뚜렷하고 정확하며, 미끼이며, 미끼는 밑부분 낚시 혼합어에 쓰인다. 대나무 다리는 짧은 몸뚱이로 꽁꽁 떠다니며, 그 성능은 물에 들어가 몸을 뒤집는 것이 빠르고, 떠도는 것이 좋으며, 경기에서는 항상 물가죽 낚시와 빠른 물고기를 잡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 P > 먼저 접촉한 어구는 장대, 선, 표류, 갈고리, 처음 입문할 때 모든 것에 대해 맹목적이다. 어떤 것은 많은 시간을 물력으로 쓰거나, 아니면 갈수록 멀어지고, 어떤 것은 직경을 찾아, 많은 굽은 길을 피하고, 부랑을 들고 말하라. 현재 많은 제조사들이 생산하는 부표. < P > 부표, 크게 5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탄소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대나무 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강철 다리 딱딱한 꼬리표, 긴 꼬리표, 긴 몸통, 긴 탄소 다리 짧은 몸통, {그 꼬리도 긴 다리}, 대나무 다리 등등. < P > 각기 다른 형태의 부표, 각기 다른 성능과 용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캐주얼한 낚시에 쓰이는 부표, 성능을 추구하는 것도 그리 높지 않다. 자신이 읽을 수 있는 부표 () 가 있으면 충분하다. 경기에서는 서로 다른 환경, 서로 다른 어정, 각 부형은 각기 다른 용도를 가지고 있다. 탄소 다리 부드러운 꼬리 표류, 그 성능은 물 속에서 안정성이 좋고, 항풍이 강하며, 표백신이 비교적 진실하며, 다음 신호는 좋으며, 보통 경기 경기에서 교활한 물고기를 낚는 데 쓰인다. < P > 탄소다리 하드테일, 그 성능은 물속에서 약간 느리게 뒤집히지만, 다음 동작은 빠르고, 떠도는 편지는 뚜렷하고 정확하며, 미끼이며, 미끼는 밑부분 낚시 혼합어에 쓰인다. 대나무 다리는 짧은 몸뚱이로 꽁꽁 떠다니며, 그 성능은 물에 들어가 몸을 뒤집는 것이 빠르고, 떠도는 것이 좋으며, 경기에서는 항상 물가죽 낚시와 빠른 물고기를 잡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 P > 대나무 다리는 긴 몸뚱이로 꽁꽁 떠다니며, 그 성능은 물에 들어가 몸을 뒤척이며, 표신특강은 경기대회에서 자주 낚시에 쓰인다. 강철 다리는 단단하고 꼬리는 떠다니며, 그 성능은 물에 들어가 몸을 뒤척이며, 안정성이 매우 강하고, 떠도는 편지가 견고하며, 다음 동작이 좋고, 컷아웃이 강하며, 밑부분 낚시 혼합어에 자주 쓰인다. < P > 또 다른 특기 탄소다리 표류, 꼬리도 길고 길이가 4--65cm 에 달하며, 성능이 특히 좋고, 항풍능력과 강해서, 큰 바람과 파도 속에서도 산처럼 안정될 수 있다. 경기에서는 표류가 길어 물속에서 주선과 표류다리 사이의 각도를 줄일 수 있다 밑낚시용. < P > 는 표백을 골랐고, 물고기를 잘 잡으려면 표백을 잘 해야 한다. 우선 세속적인 관념을 버려야 한다. 전통적인 낚시법은 이미 경기인들에게 점차 잊혀지고 있다. 대신 낚싯대, 부상낚시라고도 한다. 미끼를 끼고 표류하든, 빈 갈고리를 끼고 표류하든, 이중 갈고리가 바닥에 닿지 않는 상태에서 디버깅을 해야 한다. 만약 갈고리가 바닥에 닿아 나오는 표류가 정확하지 않다면 초보자는 특히 이 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신낚시의 관건을 벗어나는 단계이기도 하다. < P > 이중 미끼 표류: 이것은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일종의 표류입니다. 물론, 표류하기 전에, 먼저 당신이 문지르는 미끼가 기본적으로 일치한지 확인한 다음, 두 개의 미끼를 걸어 반수를 디버그하고, 처음 물에 들어갔을 때, 부표는 미끼의 무게에 의해 천천히 가라앉습니다. 꼬리는 완전히 가라앉고, 디버깅할 때, 납껍질의 무게를 천천히 자르면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문지르는 미끼의 크기가 모두 일치하는지 걱정해야 하고, 미끼단은 물에 들어가는 과정에서 약간의 무게를 안개하고, 몇 가지 낚시를 하면 두 개의 미끼를 땅에 떨어뜨릴 수 있으니,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예를 들면 두 개의 미끼를 가지고 한 가지 목적으로 두 눈을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3 목, 심지어 5 목, 6 목까지 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면 납이 떨어지는 것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표류하는 편지만 있으면 대담하게 무디게 낚을 수 있습니다. 낚시꾼에게는 떠다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떠다니는 것이 두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싱글 훅 드리프트, 디버깅 시 단 하나의 빈 훅, 몇 가지 낚시, 먼저 하나의 후크의 무게를 무시하고, 조정 후 낚시 후크 그룹으로 변경, 낚시 시 드리프트 꼬리가 수면 조정의 낚시 머리를 드러내도록 하자, 이 시점에서 하단 후크는 확실히 위장, 후크도 단지 땅에 닿아, 이 방법은 간단하고 실용적입니다. 단일 미끼 조정 드리프트, 첫 번째 빈 훅 끝까지, {미끼 그룹을 걸어 디버깅을 요구하는 미끼 그룹 안개 느린}, 물에 들어갈 때, 떠 다니는 표류는 미끼 그룹의 무게에 의해 천천히 가라 앉을 것입니다, 디버깅할 때, 천천히 납 피부의 무게를 잘라 드리프트 꼬리가 원하는 낚시 머리 {한 눈, 두 눈 또는 세 눈}, 조정 될 때까지 삼목} 의 낚시목, 이런 표류법은 미끼단을 끝까지 보증하고, 미끼단은 공중에 떠 있고, 두 미끼의 무게는 떠다니는 부력 부족으로 침몰하지 않으며, 몇 마리의 낚시를 맹목적으로 조절해 부력을 크게 만들지 않는다. < P > 미끼단이 끝까지 찾을 수 없는 현상상이 나타났다. 이 조의 목적은 미끼단의 무게의 절반을 떠다니는 부력을 매달고, 나머지 절반의 무게를 밑바닥에서 받치게 하는 것이다. 이 방법의 디버깅은 수많은 표류법 중 가장 과학적인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납피석에 납피를 말아서 납피를 꼭 좀 단단히 감아야 한다.

2. 낚시 기교, 고수와 함께 표류 영령 < P > 을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은 낚시에 매우 중요하다. 같은 수역, 어정, 표류가 잘 조절되지 않은 어획보다 훨씬 많다 < P > 그런 다음 표류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먼저 낮은 것을 찾고, 일반적으로 빈 갈고리 반수조 표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납 받침대에 납 가죽을 많이 감고, 가능한 한 납 가죽을 꽉 감아 오류를 줄이고, 납 껍질의 무게를 떠다니는 무게보다 크게 하고, 물에 던져서 떠서 수면이 한두 번 뜨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바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물밑이 비교적 평평한 조절점을 찾는 것이 좋다. 수초나 바닥이 고르지 않으면 끝까지 찾기 어렵다.) 끝까지 찾은 뒤 맨 위 위치캡슐콩은 끝까지 찾아 움직이지 않고, 납가죽자리에서 떠다니는 거리를 내리고, 이때 납피를 다듬기 시작한다. 매번 조금씩 자르고, 자르고, 물에 던지고, 몇 번 더 다듬고, 몇 번 더 던지고, 매번 손질을 마칠 때마다 꼭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조목이 완성되면 갈고리에 작은 납피 한 조각을 걸어 1 그램 정도 되는 납피를 매달면 됩니다. 그리고 위로 떠서 수면이 두 눈보다 적다는 것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 목으로 이 시점에서 4 목까지 밀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때 바로 당신이 낚아채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갈고리의 납피를 제거하고, 빈 갈고리를 물에 던진 후 낚싯대를 잡아당겨 송수선을 누르고, 당신의 조목이 맞는지 확인하고, 조목보다 높거나 낮으면 표류하는 거리를 끌어내려 눈이 제대로 다듬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당신의 조목을 찾아 미끼를 물에 던져서 당신의 낚싯눈이 아닌지, 만약 위아래로 약간의 표류를 조절할 수 없다면, 매번 반목을 조정해서 당신의 낚시목을 찾을 때까지, 수중에는 약간의 불공평이나 미끼 크기의 무게가 다르기 때문에, 당신의 조목보다 크지 않으면 조령에 속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갈고리가 물밑에 있는 상태는 한 갈고리가 바닥에 닿고 한 갈고리가 떠 있는 상태이며, 무게가 약간 크면 한 갈고리가 바닥에 닿아 바닥에 닿아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게명언)

3. 어류가 어떻게 가장 예민한지 < P > 1, 야생낚시의 선표 위에 떠 있는 것을 고르고, 밑낚시를 할 때는 가늘고 딱딱한 꼬리의 부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P > (낚시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표류할 수 있음) 이런 가늘고 긴 표시로 인해 스스로 생산할 수 있는 부력이 작아 미끼 무게에 대한 반응이 민감하다. 후크 미끼가 수중상태에 있다는 것을 쉽게 감지할 수 있다. < P > 둘째, 수심이 1 인치 정도 다를 경우 호환성이 있으며 낚시팀 상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들낚시 표류를 조절하며, 단미끼 표류를 우선, 즉 반수벽단미끼로 수평을 조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 눈을 낚다. 이런 표류 방법의 장점은 네가 같은 낚시터에 갈고리를 던지든 안 하든, 밑걸이가 바닥에 걸려 있고 미끼가 바닥에 닿도록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 P > (구체적인 표류 방법, 관련 문장 참조 가능) 3. 반복적으로 시험 바닥을 찾아 낚시에 서두르지 말고, 조금 무거운 미끼를 걸어 의식적으로 당신이 선택한 낚싯대 앞뒤에 몇 대를 더 던지는 것이 좋다. 한편으로는 굴유인어를 만들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낚싯대를 쳐서 낚시점 수중의 기본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다.

후크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찾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좀 더 세심하다면, 물밑이 매우 고르지 않더라도, 비교적 평평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주 작더라도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돌멩이 속의 작은 모래밭처럼. 비탈 위는 비교적 완만하다.

이런 곳을 찾으면 주변 환경에 따라 몇 개의 참조물을 찾아 위치를 지정해야 한다. 전방에서 참고물을 찾으면 투척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 < P > 는 다시 낚싯대를 던진 후 줄을 얼마나 많이 걷는지, 아니면 낚싯대의 각도에 따라 낚시점의 해외 위치를 결정한다. 이렇게 하면 쉽게 점을 잡을 수 있다. < P > 4, 정조 하지만 낚시점이 선정되면 수심도 상대적으로 안정된다. 이때 우리는 다시 물고기 사정에 따라 정교하게 표류한다. < P > 혹은 둔하거나 정신을 조절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하지만 아무리 표류를 해도, 미끼가 물 속에 있는 상태에 대해 마음속으로 헤아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 P > 5, 입가에 따라 어차피 표류하는 것은 조목과 낚시에 따라 갈고리 분석을 판단하는 것 외에도, 물고기의 식입 반응에 따라 물속에서 미끼의 상태를 분석할 수 있다. 여기서 대략 귀납할 수 있다. 1, 하튼이 많고, 갈고리가 많이 걸려 있고, 2, 상송이 많고, 갈고리가 많다. 3, 많이 미끄러워 부력이 작다.

4, 지터가 많고 부력이 크다. 5, 다중 이중 꼬리, 서브 라인 굽힘.

헬륨제는 소작인 코뿔소 탑 바구니 6, 자주 갈퀴를 보내 바닥에 걸었다. 7, 많은 빈 극, 얼마나 가벼운 가을.

8, 표류 경사, 물고기 절단.

4. 표류하는 조정

표류 및 구구 찾기 절차

1, 캐주얼낚시 붕어 표류 및 시험 낚시 절차:

(a), 낚시 바닥의 기본 표류 단계:

1, 거친 바닥 찾기: (이 때 서브라인을 걸거나 걸지 않아도 됩니다. )

2, 조목 조정: < P > 줄을 걸어 3cm 정도 뜨다 (떠다니는 드롭다운 거리 기억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장남선 길이+1cm), 이때 떠다니는 것은 모두 물에 잠기고, 점차 납가죽을 잘라서 필요한 눈수 (조목) 를 드러내야 한다.

3, 붕어 낚시 조목 및 낚시 목적 설정 기본 원칙:

7 눈 부드러운 꼬리 드리프트 미끼: 4-5 눈 낚시 2 눈 정도 조정

7 눈 부드러운 꼬리 드리프트 미끼: 2.5-4 눈 낚시 2 눈 정도 조정

딱딱하고 가는 꼬리 픽업 미끼: 조정 7 낚시눈이 낮고, 낚시가 영리하다. < P > 날씨, 계절, 미끼 비중, 미끼 크기, 어구, 등 요인에 따라 미세 조정:

4, 정확한 바닥 찾기: < P 떠다니다가 아래로 2cm 를 뒤로 당겼는데, 이 동작을 거꾸로 바닥을 찾고, 정상 낚시 크기의 미끼단을 걸어 물에 집어넣고, 낚싯대를 미세하게 떠서 2 목 안팎에서 시획을 하는 동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5, 시험 낚시 조정 과정

(1) 구유어: 태령 낚시, 2CM (5 회 연속 당길 수 있음), 위 입술 연속 중 물고기 2 회 이상은 정구를 찾는다. (태령은 밑을 잘못 찾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아직 밑바닥에서 떨어져 있다)

(2) 중어는 입가 위 또는 턱이다. 이것은 낚시가 너무 무디다. 한 번에 1cm 씩 떠서 윗입술에 물고기를 두 번 이상 띄워 정구를 찾는다. (너무 무디면 밑을 찾는 것이 옳지 않은 것으로 이해된다. 이미 밑이 지났다.)

(3) 낚싯대가 없다. 매번 15cm 를 내릴 때마다 물고기가 있는 물층을 찾는 것은 이미 낚시의 밑부분인 낚시의 깊은 범주다. 납을 다시 잘라서 미끼를 걸어 놓아야 한다. (마하트마 간디,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 P > 2. 캐주얼낚시 구찾기 상세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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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표류상은 천천히 상승할 뿐, 다음 끼니는 없고, 드롭다운 표류는 낚시눈을 조절하는 것이 무효이며, 대부분 미끼 상태, 크기와 관련이 있어, 미끼 상태를 제때에 조정하고 미끼 수법을 적용해 다시 물어 보고 탐구할 수 있다.

3, 표류상은 천천히 상승할 뿐, 다음 끼니를 빼지 않고 낚시눈을 조정하고 미끼 상태를 조정하고 미끼를 주는 수법도 효과가 없다. 납을 빼고 다시 입을 찾을 수 있다.

5. < P > 를 조정하는 방법, < P > 를 조정하는 방법, 가장 먼저 접촉하는 어구는 장대, 선, 표류, 갈고리 < P > 부표, 크게 5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탄소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대나무 다리가 부드럽고, 딱딱한 꼬리표, 강철 다리 딱딱한 꼬리표, 긴 꼬리표, 그리고 긴 탄소 다리 긴 몸통, 긴 탄소 다리 짧은 몸통, {그 꼬리도 긴 다리}, 대나무 다리 등등. < P > 각기 다른 형태의 떠다니는 것은 모두 다른 성능과 용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선정된 표류는 레저 낚시에 쓰이고 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