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송유의 이야기와 소개, 시
송유의 이야기와 소개, 시
전국후기 초나라 출신의 자와 부 작가. 《사기: 굴원과 가성 전기》에 따르면, 송우의 생애에 대해 "굴원이 죽은 후 초나라에 송우, 당락, 경재의 제자들이 있었는데, 모두 수사에 능했고, 그러나 그들은 모두 굴원의 후손이었다. 그는 침착하게 말했지만 감히 직접적인 조언을 하지는 않았다." 설명은 매우 간단하다. 『한시외전』에는 “송우가 친구 때문에 초나라 총리를 만났다”는 말이 있다. 유향의 『새 서문』에는 “송우가 친구 때문에 초양왕을 만났다”고, “나도 모르게 초양왕을 섬겼다”고 적혀 있고, 동시에 “초위왕(할아버지)”이라는 말도 있다. 항왕이 송우에게 물었다. Wang Yi는 "Chu Ci Zhangju"에서 자신이 굴원의 제자라고 말했습니다. 진나라 서지지가 쓴 『향양기고전』에도 “송우(宋宇)는 초연(楚燕) 사람이므로 의성(宜成)의 송우(宋宇)가 처음으로 굴원을 모셨다. 추에 있는 친구들.” 한마디로. 송유의 삶에 대해서는 의견이 달라 단언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Song Yu는 굴원 이후에 태어났고 천한 배경에서 태어났으며 공식적인 경력에서 상당히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송유의 작품은 '한서일문지'에 16곡으로 처음 녹음됐다. 이제 그가 쓴 "Nine Bian"과 "Calling Souls"의 두 장은 Wang Yi의 "Chu Ci Chapters", "Gaotang Fu", "Goddess Fu" 및 "Dengtuzi"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란푸', '초왕에게 묻다' Xiao Tong의 '선선 작품'에서 발견된 5개의 기사: '피리 푸', '다얀 푸', '샤오옌 푸', '풍자 푸', '초푸', '무용' Fu" 6개의 기사는 Zhang Qiao의 "Gu Wen Yuan"에서 찾을 수 있으며, "Gaotang Dui", "Wei Yong Fu" 및 "Ying Zhong Dui"의 3개의 기사는 Liu Jie의 "Select Guangwe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명나라. 그러나 이들 작품의 진위 여부는 엇갈리고 있으며, '나인비안' 중 단 한 작품만이 신뢰성이 있고 이의가 없다. "The Soul Conjuring"은 논란의 여지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Qu Yuan이 쓴 것으로 여겨집니다. "Gaotang Fu", "Goddess Fu", "Deng Tuzi Hao Se Fu", "Feng Fu"및 기타 장과 같은 다른 장에서는 Song Yu가 쓴 것이 아니라 문학사에서의 지위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여전히 꽤 중요합니다.
'아홉 가지 논쟁'은 비극적인 가을을 이용해 '의무를 게을리하는 가난한 사람들'의 '불의'를 표현하고 현실의 어둠을 어느 정도 폭로하는 장편 서정시이다. 시인의 감정은 진실하지만 굴원만큼 강렬하고 끈질기지 않으며 그의 기분은 상대적으로 절제되어 있다. 슬픈 가을이라는 주제와 풍경을 차용하는 서정적 기법은 후대의 시 창작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조비의 "연거흥", 조지의 "가을 생각", 하후잔의 "가을은 슬프다", "가을 저녁 슬픔", 강추의 "송가" 등 한나라 무제의 "가을 풍자" 이후 가을', 잔팡성 허진의 '가을밤의 시', 허진의 '슬픈 가을밤' 등은 모두 '구편'과 같은 맥락이다. 그 이후로 많은 작가들이 탄생했습니다.
확실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품은 『이사오』의 천상소녀를 구걸하는 전통에서 유래했을지 모르지만, 풍자적인 의미는 덜하고 방황하는 감정이 더 많이 담겨 있다. 한나라 이후 한나라 무제의 『리부인의 송가』, 사마향여의 『미인송』, 조지의 『나신송』, 사영운의 『장비송』 등이 모두 여기에서 유래했다. ; 남왕조의 양(梁)과 진견(陳健)에 이르러 궁궐양식과 에로틱시의 마지막 흐름으로 발전하였다. 『풍부』라는 기사는 '왕의 위풍'과 '서민의 여성풍'을 대조하며, 통치자와 서민의 삶의 차이를 기술하고 있다. 풍자적인 의미를 지닌 글을 쓰는 방식도 미래 세대의 작가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송유의 업적은 굴원의 업적과 비교하기 어렵지만 굴원 시 예술의 직접적인 계승자이다. 그의 작품에서 사물의 묘사는 섬세하고 세심한 경향이 있으며 서정성과 장면 묘사의 결합은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추자와 한푸 사이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후세에서는 종종 그를 굴송(曲松)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문학사에서 송유의 위상을 보여준다. (Jiang Liangfu)
송우와 그의 '아홉 가지 논쟁'
굴원 이후 '교태'를 조상으로 묘사한 초자 작가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가 됐다. 송우(宋宇)는 전국시대 후기에 두각을 나타낸 초나라의 시인 가운데 가장 뛰어나고 재능이 뛰어난 시인이다. 그는 굴원에게 경의를 표하면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길을 창조하는 추자(Chu Ci)의 대가입니다. 그의 인품과 야망, 예술적 성취는 곡자와 비교하기 어렵지만, 중국 문학사에서는 곡자와 송나라로 불리며 오늘날까지 그와 연관되어 있다.
당나라의 애국시인 두보(Du Fu)는 “나는 내가 넘어졌을 때 송우의 슬픔을 깊이 알고, 우아함과 우아함의 스승이기도 하다. 영원을 보면 눈물이 나고 우울증은 세대마다 다릅니다. 강산의 옛 거주지에는 "조류, 구름, 비 황폐한 테라스, 어떻게 꿈을 꿀 수 있습니까?" 초궁은 파괴되었고 배족의 인도는 여전히 의심스럽다." ("용회고유물") 이 시는 송우에 대한 애도와 사랑을 표현하고 송나라 옥의 인생 경험, 감정, 예술적 업적을 요약하고 있다.
송유의 인생 경험
송유의 인생 이야기와 예술 경력에 대한 역사적 자료는 거의 없으며 서로 일치하지 않아 진위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혼란 속에서 몇 가지 단서를 정리하고 이 독특한 재능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사마천(Sima Qian)의 "사기: 굴원과 가성의 전기"에 따르면, "굴원이 죽은 후 초(楚)에는 송우(宋宇), 당락(唐樂), 경채(景貨)의 제자들이 있었는데, 모두가 수사를 잘하고 시로 유명한데, 모두 굴원의 담담한 말은 감히 직접적인 조언을 하지 못했다.” 또 반고의 『한·일문지』에는 “송우가 지은 시가 16편이 있다”고 되어 있다. 초나라 사람들이 당나라에 합병되었을 때." 또한 『한서』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지리서기』에는 “초나라 초기의 지혜로운 재상 굴원이 중상을 받고 유배되어 『이』에서 여러 시를 지었다고 한다. 사오"라며 자신을 애도했다.
나중에 송우(宋宇)와 당락(唐樂)의 친구들이 이를 감탄하고 묘사하여 모두 그들의 명성을 과시하였다. "위의 설명은 비교적 신빙성이 있습니다. 또한 일부 고대 문서에는 "Han Shi Wai Zhuan"(7 권), "새 서문 : 잡다한 것 (첫 번째), (다섯 번째)", "Chu Ci Zhang Ju"(Volume 9) 등
상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모든 측면의 정보를 바탕으로 Song Yu의 전기의 개요를 기본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Song Yu, 그는 굴원보다 늦게 태어나 굴원의 후손이다. 당악과 경차이와 같은 시기에 태어나 굴원이 강에 가라앉았을 때 초가 죽지 않았을 때 죽었다. 굴원의 제자인 그는 굴원을 매우 존경하였고 문학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였다. 창작 스승은 굴원의 문체를 계승하였지만 자신의 사상을 창안하여 새로운 문체를 확립한 것이 『슬픈 가을』의 특징 중 하나이다. 송유후(宋宇富)는 가난한 집안 출신으로 나라를 위해 봉사하기 위해 고향을 떠나 여러 우여곡절 끝에 문필직을 맡았다. 비록 관직은 낮았지만 뛰어난 재능과 예리한 언변으로 한때 초왕의 인정을 받았지만, 뜻밖에도 관직은 어지러웠고, 그의 행적도 험난했다. 그는 여러 차례 역적과 아첨꾼들의 비방을 받았으나 그 비방에 속아 직분을 소홀히 하였고 평생을 궁핍하고 비참하게 살았으며 항상 황제에게 충성을 바쳤습니다. 초왕의 신임을 얻기 위해, 포옹을 하기 위해, 왕실에서는 충성(忠)을 표현하기 어렵고,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지만 냉소적이다. 그는 굴원처럼 목숨을 걸고 항변할 수 없으며, 오직 "부드럽고 정직"하고 "분개하지만 화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는 어두운 현실과 불행에 대해 정직하고 자기 수양을 원합니다. 영광을 위해 부패에 가담하느니 차라리 가난하고 높은 지위에 오르십시오. p>
송유는 어떤 작품을 남겼나요?
이것은 실제로 어떤 작품을 남겼나요? 예로부터 확인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한서·이문지』에는 송유의 시가 16편이나 있는데, 그 목록은 더 이상 검토할 수 없고, 송우부라는 제목이 14편뿐이다. 존재 : Wang Yi의 "Chu Ci Chapters"에는 "Nine Bian"과 "Zhaohun"이 포함되어 있으며 "Selected Works"와 "Guwenyuan"및 기타 책에도 "Feng Fu", "Gaotang Fu", "Goddess F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ngtuzi Lustful Fu", "Chu King에게 질문"및 기타 여러 장. 연구 및 확인 후 고대와 현대의 많은 학자들은 "영혼을 부르다"는 Qu Yuan과 "Nine Poems"가 썼다고 믿습니다. "편"은 송유가 썼고, 나머지는 모두 후세에 의해 위조되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1. "선선 작품"과 "고원원" 및 기타 책에 기록된 산문시의 스타일은 그렇지 않습니다. 초자체는 서한(西汉)의 사마향로(Sima Xiangru)가 창시한 산문체이다. 따라서 송우(宋皇)의 작품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2. 이 작품들은 대부분 송우와 초왕의 대화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흔히들 이렇게 부른다. 설화 속의 '초왕'과 '초상왕'은 상식적으로 보면 송우가 초나라 출신이므로 자신의 나라 군주를 지칭할 때 '초'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으며, 별도의 이름을 부를 수도 없다.
3개의 '피리 푸'라는 말이 있습니다. "송이는 그의 여자 얀을 얻기 위해 징칭을 이수이에게 보낼 것입니다. “송우가 주로 초양왕 치세에 살았고 형가가 진왕을 암살한 사건이 양왕보다 수십 년 뒤인 초나라 원년에 일어났다고 판단한다면 형가의 암시는 결코 대체되지 않을 것입니다. 송유가 인용한 말이다. 설사 송유가 후추 원년에 존재했더라도 그의 작품에는 같은 시대의 이야기가 포함되지 않았을 것이다.
이러한 작품의 대부분은 분명히 제3자가 쓴 것입니다. 송유는 "송유, 징차시", "송유에게 물었습니다"와 같이 자신의 작품에서 자신의 이름을 언급해서는 안 됩니다.
6번째 '고당부'와 '여신'은 '풍자부'와 '등토자락어부'의 한 가지 사건만을 묘사하고 있으며, 스타일도 비슷하다. 특히, 『고당두이』의 본문은 『고당복』과 동일하며, 여신의 자기서술에 4문장만 추가한 것 외에는 사실상 재문이다. 송유는 왜 같은 주제의 기사를 반복했는가? 북송의 손주는 사찰에서 얻었고, 후에 남송의 한원기와 장차오리가 주석을 달았고, "제복", "대연복", "소염복"은 , "Satire Fu", "Diao Fu"및 "Dance Fu"가 처음으로 녹음되었습니다. 이 작품이 실제로 Song Yu가 썼다면 왜 고대와 왕이는 그렇지 않았습니까?
8 이 작품의 대부분은 주나라와 진나라의 운율을 사용하지 않고 한나라의 운율을 사용합니다
요컨대 이 작품들에는 지면의 제약으로 인해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많아 일일이 나열하지는 않겠다. 이제 송유의 시대와 삶, 사상을 바탕으로 '구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구편'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
'구편'은 원래 고대 음악의 이름은 "Li Sao", "Tian Wen" 및 "Shan Hai Jing"에서 사용됩니다. "The Songs of Chu"에서는 "토론은 변화를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저우리·대사월'에서 정(Zheng)의 메모: "변화는 더 많은 변화를 의미하고, 성공은 더 많은 음악을 의미합니다. 또 왕부지의 『추자종합해석』에서는 “아직도 논쟁이 반복되고 있고, 한 칼럼은 한 번 불린다. Gai는 또한 Xia Qi의 "Nine Bian"이라는 이름을 따랐으며 고대 스타일을 새로운 스타일로 사용하여 편곡할 수 있습니다. 그의 시는 우아함과는 달리 설렘이 가득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갖고 있다.
"'구편'은 '구천', 즉 여러 악장으로 구성된 악곡과 같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구편'은 내용적으로 유기적인 전체이고, 따로 보면 '편'은
송유의 "Nine Bian"은 오래된 음악 주제를 사용하여 가난한 사람으로서의 직무 유기, 인정받지 못한 재능, 노년기 및 국가에 봉사할 수 없는 능력을 묘사합니다. '지우비안'은 가을에 대한 슬픔, 만남에 대한 설렘, 황제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주로 담았다.
'나인비안'은 황량한 늦가을을 냉정하게 풀어내는 첫 번째 작품이다. 장면: “정말 슬프네요! 가을은 기입니다. 그곳은 황폐하고 풀과 나무가 쓰러지고 썩어가고 있습니다. 먼 곳을 여행하는 듯한 슬픈 기분이 듭니다. 산에 올라 물을 마주하면 내가 너를 집으로 돌려보내리라. 외롭고, 하늘은 높고 공기는 맑다. ? 오세요, 물이 맑고 깨끗합니다. "
'슬픈 가을'이라는 두 단어는 제목을 표시하고 본래의 목적을 명확히 하며, 이는 작품의 분위기를 설정하고 송유가 살았던 시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 구논(九論)은 송우가 노경에 입문한 후 초나라의 황혼기에 쓴 것이다. . 문관과 무예인들은 내부적으로 잔인하게 착취당했고, 외국에 항복하는 정책을 펴며 나라를 망신시켰다. 황제에게 충성하고 애국심이 깊고 명석한 송유는 말할 것도 없고, 자신의 의무를 게을리하고 가난에 갇혀서 잃어버린 삶을 원망하게 된 것은 모든 애국적인 추국인에게 있어서 슬프고 충격적인 현실이다. 서풍에 떨어지는 낙엽을 바라보며 문득 가을 풍경은 늙어가기 쉽고, 좋은 시절은 다시 오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고, 동시에 슬픔도 느꼈다. 집으로 돌아가는 자색 제비와 남쪽으로 여행하는 기러기는 타국에서 유랑하는 슬픔과 재능을 감상할 수 없다는 불평을 불러일으켰다. 우울하고 어색합니다. 뭔가가 사라지면 새로운 것이 새로워집니다. 길은 장애물로 가득 차 있고, 가난한 사람들은 자신의 의무를 게을리하고 굴하지 않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 없이 여행을 떠나는 외로운 곳이다. 우울하고 나 자신에 대한 미안함을 느낀다. "
고향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찾고자 했다. 그러나 가난한 남자는 직무유기의 불행을 겪어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가을벌레들의 우는 소리를 들으며 한숨을 쉬었다." 시간이 지나면(運) 그러나 여행 도중에 나는 물에 빠져 아무 것도 이룰 수 없게 된다.” 자연의 가을 풍경, 개인의 삶의 경험, 사회적 환경이 모두 황량하다. 세상의 종말은 쓸쓸한 가을 바람 속에 자신의 외로운 그림자만 걱정할 뿐이다. 슬픔과 비탄은 마음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그는 세상을 바꾸거나 세상을 도울 수 없습니다. 그는 항상 변화를 일으키고 싶어하지만 무자비한 현실은 그를 계속해서 무너뜨립니다. 쌍로가 비참하고 비참한데 운이 좋아서 다행이다. 거기에 섞인 진눈깨비도 더 많아졌고, 나는 내 운명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았다. 당신이 여기에 있을 수 있는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들풀도 잡초와 함께 죽을 것입니다. 직진하고 직진하고 싶지만 길이 막히고 막혀있습니다. ...미를 훔쳐 복을 구하는 정신은 강한데, 현재의 풍습이 견고하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세상은 다 똑같지만 눈부시게 아름다운데, 우리는 어떻게 비판하고 평판하는 데에 그렇게 무지할 수 있습니까? ... 천지의 탄생이 너무 지나치면 그 일이 효과가 없고 효과가 없을 것이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 그에게는 굴원의 불굴의 정신, 용감함, 직진,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는 정신이 없었고 대신 그에게는 인내, 슬픔, 끈기, 무기력한 동정심만 있었습니다. 그는 일어서지 못하고 끈질기게 싸우며, 가난할 때에도 자신의 성실함을 지키고, 구원하는 면도 있지만 부정적인 면도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말씀에 얽매이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나". 슬픔의 실타래는 깨지지 않는 그물을 엮었고, 이 재능 있는 남자는 전성기의 감정을 우울하고, 머뭇거리고, 비참하게 만들었다.
송유는 황제에게 충성을 다하기 때문에 그를 그리워하고 원망하기도 한다. “슬프고 슬프고 가난하고 혼자인데 마음속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어요. 고향에 가다가 집을 떠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지금, 어찌 그리 태평할 수 있겠습니까? 너무 그리워서 바꿀 수도 없고, 무엇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 당신! 자신이 원망스럽다고 자책하면 생각이 쌓이고, 속상하고 우울하면 먹는 것도 잊어버린다. 당신을 만나서 내 생각을 표현하고, 당신의 마음이 내 생각과 다르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을 '아름다운 여자'라고 표현했다. 파란만장한 삶으로 인해 우울하고 슬펐다.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이 설렘의 끝은 어디일까. 그는 진심이다. 왕을 생각하고 나라를 섬기는 데 있어서 충의는 황제에게 결코 들리지 않으며, 황제에 대한 원한은 황제에게 충성하고 그리워하기 때문에 미워하거나 화를 내지 않습니다.
무지한 왕의 비방과 선한 사람들의 거짓 비난으로 인해 송유는 자신의 직무를 소홀히 했다. "떠 다니는 구름"은 반대로 충성스럽고 선한 사람들을 "Qiji"와 "Mingyue"에 비유하여 시인의 분명한 사랑과 증오를 표현하지만 그는 어리석은 사람이 아닌 아첨꾼을 꾸짖습니다. 자신의 잔인하고 무자비한 현실을 반영하는 황제. 더 이상 조국에 봉사할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여 절박한 마음에 관직을 생각하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 하늘로 날아올랐다. , 많은 신들과 함께 그는 구름 깃발을 펄럭이는 별들 사이를 떠돌았고, 그 앞에서 천둥의 신과 바람의 신이 환호하고 있었습니다. 5년 동안 감춰져 있던 충성스러운 영혼은 승리를 거두자, 그 끝에서 갑자기 하늘에서 추락해 버렸다. 시인은 다시 한 번 끈질기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했다: "지전전." 그것은 변형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밀어서 장으로 바꾸고 싶다. Huangtian의 친절 덕분에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곤란(보)에 빠진 이 서기관은 마침내 자신의 왕을 잊지 않고 황제에게 왕을 바로잡고 왕을 보호해 줄 것을 간청했다. 이러한 '한은 있지만 노하지 않는다'는 태도는 그의 '어리석음'을 반영한다. 충의".
그러나 그의 전임자이자 스승인 굴원은 전혀 달랐다. 그는 무지한 왕과 그의 아첨꾼들과 오랫동안 싸웠을 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자살했을 때 어리석은 황제를 비난하기까지 했다. 작별 인사도 없이 심연을 헤쳐나가는데 당신이 그걸 모르고 있어서 후회했어요!" "굴원은 '어리석고 충성스러운' 사람이 아닙니다.
'나인비안'은 내용과 형식 면에서 대중적인 굴푸 스타일을 계승하면서도 독특한 개성과 독창적인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나인비안'의 1장, 3장, 7장은 가을의 색과 가을의 소리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황량하고 엄숙하며 황량한 자연의 풍경은 시인의 가장 감동적이고 고통스러운 지점이다. 외부 사물과 마음 속의 깊은 감정이 서로 상호작용하여 '슬픈 가을'이라는 예술적 영역을 형성합니다. 자연적인 상태이자 영적인 상태이며, 사회적 환경을 상징하기도 한다. "마음 속에 장면이 있고, 장면 속에 의미가 있다"는 이 예민한 시인의 진정한 기질과 큰 연민을 표현하고 있다. 가을바람은 춥고, 하늘은 맑고, 풀과 나무는 흩어지고, 북기러기는 남쪽으로 행진하고, 가을벌레는 애도하고, 매미는 고요하고, 긴 밤은 고요하고, 지는 달은 흐릿하다. 이러한 영역은 필연적으로 시인으로 하여금 자연의 늦가을을 삶의 늦가을과 연관시키게 할 것입니다. 나는 문득 '흔들림'의 슬픔을 느꼈고, 그것을 느끼며 나의 야망을 노래했고, 스스로에게 '해가 뜬다'고 말했습니다. 봄과 가을에”,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우 자연스럽고 솔직한 표현이다. 원래 송유는 쇠퇴의 감정이 가득했기 때문에 염불하고 묵상하는 동안 장면을 묘사하고 장면을 감동시키는 촉매제와 씨앗이 있었다. "풍경은 감정을 만들고, 감정은 장면을 만든다." 그들은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촉매작용을 하며, 더욱 승화하고 결정화하고 싹트게 된다. 이러한 상황과 상황은 교차 감염 가능성도 높습니다. 시인은 가을빛과 가을의 소리를 강렬한 감성으로 감상하고, 이 자연의 풍경을 슬픈 감성의 색으로 물들인다. 낙엽과 썩어가는 풀, 서늘한 매미와 가을벌레들은 온갖 잡초들처럼 시인 자신의 화신과도 같다. 자연현상은 모두 '슬픈 가을'이다. 동시에 이 우울한 자연물은 사람의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감동시키며, 더욱 슬프게 만든다. 우울한 사람들 앞에 자연이 보여주는 가을빛, 가을소리, 가을의 정취가 유난히 강렬한 것 같다. 창조주께서는 의도적으로 사람들을 고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는 '사물과 나는 잊혀지고, 사물과 나는 동일하다'를 달성한다. 그리고 응축된 감성적 장면과 감정을 통해 시인은 자신의 목소리를 사람들에게 전하며, 다른 이들에게 감정적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송우(宋宇)는 고대 중국 문학에서 '슬픈 가을'로 유명한 최초의 시인이다. '봄여자는 원망하고, 가을남자는 슬프다'라는 속담이 송우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송유푸의 예술 스타일은 우아하고 신선하며 여운과 우울함을 담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애정이 넘치고 능숙한 표현으로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송유는 굴자에게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굴복의 문장과 단어의 의미를 모방하거나 복사했으며 때로는 도끼와 홈의 흔적이 드러나는 것이 송우의 작품의 결점이다.
송유의 작품은 많이 전해지지 않지만 그 영향력은 크다. 후대에는 송유를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를 위조하거나 모방했지만, 단순히 모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송유의 작품의 본질을 배우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한 추종자들이 더 많아졌습니다(이백, 두보, 이화 등). , 등.). 2000년이 흐른 후에도 송우에게는 절친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고대와 현대의 일부 평론가들은 증오와 사랑에 편향된 경향이 있으며 송우에 대한 평가는 불공평합니다.
우리는 유물론적 관점과 방법을 활용하여 송우를 현실적으로 연구해야 하며, 추함을 사랑하고 잊어버리지 않으며, 아름다움을 미워하고 버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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