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신시와 고시의 구조와 언어상의 차이를 분석하다.
신시와 고시의 구조와 언어상의 차이를 분석하다.
요약하면, 신구시의 차이는 내용과 형식상의 반전에 불과하지만,' 신시' 는 도대체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는지, 폐명은 시종일관 매우 명확한 견해를 제시하지 못했다. 그러나 폐명의 발언은 주목할 만하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신문학 운동의 가치는 백화문을 제창하는 데 있어 의미가 크다. 백화신시를 이야기하면 자신도 모르게 옛 시를 위해 허세를 부리며 새로운 문학적 의의가 없다. " 당시 제창한' 신시' 는 이상적인 산물일 뿐, 많은 실증적 경험을 경험하지 않고 서둘러 현실로 밀려 몇 차례 벽에 부딪힌 후 빠르게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완곡한 언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폐명이 현실에 맞는 문장 몇 편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마음속의 많은 갈등을 감출 수는 없다.
옛 시를 다시 보면 폐명에 대한 생각이 훨씬 명확해졌고, 자연스러웠다. 옛 시에 대한 그의 이해가 이미 매우 깊고 성숙한 정도에 이르렀다는 것을 설명한다. 특히 도연명의' 애수',' 여자의 이야기',' 나삭스 먼지',' 수필' 등 짧은 글은 옛 시의 독특한 매력과 내구성을 체득하게 했다
폐명은 "과거의 시인이 시를 쓰는 것은 우리가 산문을 쓰는 것처럼 감성적이고 감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고 생각했다. 즉, 고대 시의 완성에는 매우 중요한 사전 준비 과정이 있었는데, 그런 다음 적절한 용기로 담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용기는 우연히 접하는 장면이나 사물이기 때문에 이런 시에는 흔히' 의미' 가 함유되어 있다.
"그들의 시 작문은 자연스럽게 촉발된다. 방아쇠만 쓰는 것이 반드시 시가 될 수는 없다. 그들의 시는 써야 시가 되기 때문에, 나는 옛 시의 내용을 산문이라고 부른다. " 여기서 말하는 옛 시는 아직 형식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현재의 감정을 글로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이런 감정들은 산문으로 표현될 수 있고, 산문으로 전개될 수 있지만, 절구만큼 미묘하지는 않다. 이 의미는 정확히 산문의 힘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두' 연루' 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전자는 규칙, 수준, 길이에 의해 구속되고, 후자는 개인의 기질의 진실되고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결론적으로 산문과 구시는 근본적인 차이가 없다. 미묘한 차이는 옛 시 형식의 한계에 있다. 그래서' 폐명소설 시화' 에 대한 주장은 정확하지 않은 것 같다. 먼저 "시의 의경" 을 말하다. 사실 이런 의경은 시가만의 것이 아니라, 각종 유파의 산문에서 이미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그리고 산문이 민중에 미치는 영향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흔들리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신시 및 기타' 의 또 다른 문장, 중국의 문장' 를 언급했다. "중국의 문장 속에는 거세한 문장 () 가 없다. 중국의 생활은 살아 있고, 정말 실용적이며, 이상이 없어, 그는 그' 죽음' 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생활뿐만 아니라 문예도 마찬가지다. 중국이 나중에 불교의 영향을 받지 않으면 문예의 공기가 더 진부해지고, 문장 역시 아름다운 글이 많이 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폐명은 이 학교에 감탄하는 것 같고, 성격이 솔직한 그도 잘 어울린다. 사실 그의 소설은 위진 시대의 뚜렷한 특징을 밝혀냈다. 순수하고 깨끗한 세상에서 중국인의 인간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에 따라 폐명 이후 은불조로 돌아가는 것도 순리에 맞는 것으로 보인다.
① 오래된 시 구조:
첫 번째 연합, 병렬, 목련, 꼬리련
현대시는 문장에서 5 언과 7 언으로 나눌 수 있다. 편폭의 관점에서 볼 때, 율시와 절구 두 가지가 있다. 율시는 오율 칠율로 되어 있다. 전 시 * * * 사련, 처음 두 문장은 수련이라고 하고, 서너 문장은 줄련이라고 하며, 대여섯 문장은 목련이라고 하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라고 한다. 중간 두 리그는 대립을 요구했다.
정규시의 반대
오율, 칠율은 각각 여덟 문장으로 구성되어 사련을 형성하며 머리, 목, 배, 꼬리와 차례로 연결되어 있다.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대구여야 한다. 대립은 동등해야 하고, 상대적 품사와 의의가 있어야 하며, 상대적 문법과 문장식이 있어야 한다. 대결에는 두 가지 금기가 있다. 하나는' 싸움' 이다. 즉,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동의어로 서로 마주하여 두 문장의 의미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이다. 둘째, 두 쌍의 대련은 같다. 두 쌍의 대련의 문장은 중복을 피하기 위해 좀 고쳐야 한다. 자연에 대항하고, 깔끔하고, 매끄럽다.
율시는 두 가지, 칠언율시와 오언율시가 있다. 보통 7 언율시나 5 언율시는 각 시 8 구를 가리키고, 다른 7 언율시와 5 언율시는 8 개 이상의 장시를 가리킨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율시는 절문과 마찬가지로 모두 율시입니다. 그것의 특징 중 하나는 시작과 끝을 제외한 문장이 모두 쌍을 이루어야 하며 운율 오류는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수백 마디라도 이 법칙을 따라야 한다.
6, 스틱 (sticky) 과 오른쪽
한 편의 시 중의 홀수구는 1, 3, 5, 7 과 같이 상 (외부) 문이라고 하고, 짝수문은 하 (쌍) 문이다. 이전 문장은 다음 문장과는 반대로' 맞아' 라고 하고, 잘못은' 잘못' 이다. 두 문장이 연결되어 있고, 다음 부분의 마지막 문장은 이전 부분의 다음 문장과 동일하며, 이를' 접착' 이라고 한다.
네 줄 형식 (1) 의 첫 번째 문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마지막 문장
(짝수) 짝수-짝수-짝수-다음 문장. 기본은 이전 문장 (처음 네 글자) 과 반대이다. 이 두 문장은 함께 연결되어 있다.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평면) 평면 (평면) 평면-다음 문장은 이전 문장의 반의어입니다.
7, 저장하고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의 격법은 엄밀하고 발랄해야 하며, 까다롭고 편파적일 수 있다. 현대시에는 "135 괜찮아, 246 이 분명해" 라는 말이 있다. 즉, 각 7 언시의 135 자는 평평하게 할 수 있고, 246 자는 엄격히 준수할 수 있다 (5 자 3 자). 그러나 일곱 글자의 세 번째 글자와 다섯 글자의 첫 글자는 (간혹)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그렇지 않으면 어색함, 즉' 외롭고 밋밋하다' 는 것은 시인의 금기이다. 평성을 사용한다면, 이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 (다섯 단어의 세 번째 글자) 는 반드시 평성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외로움은 구하기 어렵다" 는 것입니다.
8. 정규시의 반대
오율, 칠율은 각각 여덟 문장으로 구성되어 사련을 형성하며 머리, 목, 배, 꼬리와 차례로 연결되어 있다.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대구여야 한다. 대립은 동등해야 하고, 상대적 품사와 의의가 있어야 하며, 상대적 문법과 문장식이 있어야 한다. 대결에는 두 가지 금기가 있다. 하나는' 싸움' 이다. 즉,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동의어로 서로 마주하여 두 문장의 의미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이다. 둘째, 두 쌍의 대련은 같다. 두 쌍의 대련의 문장은 중복을 피하기 위해 좀 고쳐야 한다. 자연에 대항하고, 깔끔하고, 매끄럽다.
9 절문의 글과 구성
선인들은 절문의 작문에 대해 많은 예리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절문의 방법은 너의 언어가 얕고 다정하지만, 너의 뜻은 깊지 않고, 너의 언어는 얇다는 것이다.
얕으면 어둡다. 숨은 단어, 현외의 소리, 독특하지만 불완전한 문장이 있다.
절문의 구성은 시작, 승승, 회전, 끝이다. 보통 첫 문장은 두 문장으로 시작하고, 세 문장은 꺾이고, 네 문장은 끝난다. 한두 마디 말은 중요하지만, 늘 깔아 놓는다. 관건은 세 마디 말의 전환점에 있는데, 예상과 도리에 모두 있다. 네 번째 문장은 자연에 순응하고, 의경은 최선을 다한다.
10, 율시의 글쓰기와 구성
운과 절구는 구도에서 거의 같고, 시작, 계속, 꺾임, 끝입니다. 하지만 한 단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 목 관절, 복부 관절, 꼬리 관절. 하지만 그율시의 중점은 중간 양련과 양련의 대결이다.
관계와 변화. 이것은 왕왕 시 전체의 하이라이트이다. 율시의 글자 수가 절구보다 많기 때문에, 표에 나와 있다.
달성한 방식은 더욱 엄격하고 침착할 수 있다.
1 1, 율율시의 구문
우안성의 구법은 보통 2-3 이고, 인물은 상 2 와 하 3 으로 나뉜다. 처음 2 비트는 1- 1 일 수 있고 마지막 3 비트는 2- 1 또는 로 나눌 수 있습니다.
1-2 입니다. 7 자 문법은 일반적으로 4-3 이고, 글자는 4 와 3 으로 나뉜다. 처음 4 자리는 3- 1 또는 2-2 이고, 마지막 3 자리는 2- 1 또는 1-2 로 나눌 수 있습니다. 2-5 또는 5-2, 심지어 1-3-3 도 있습니다. 글쓰기는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현대시는 문법구조에 있어서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생략과 역장구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산문이 허용하지 않는 것이다.
12, 율시의 표기법
율시에는 장법, 구문, 구사법 등의 이론이 있다. 어휘, 일명 정제자는 시사 문장에서 가장 중요하다.
중요한 단어는 술어의 중심 단어 "술어" 이다. 네가 이 글자를 정련하면 용을 그릴 수 있다.
"점정의 펜" 의 역할은 소위 "한 마디로 가리는 것" 이다. "정밀 조사" 의 유명한 암시는 바로 이 단어이다.
(2) 새로운시 구조:
중국 고전시와 비교하면 중국 현대시는 본질적으로 서정적이지만, 근본적으로' 본체 구조' 를 바꿔 주로 서정적 방식으로 표현된다. 중국 고전시는 경물을 통해 서정적인, 즉 서정적 경물 묘사를 묘사한다는 것이다. 당대에 이르면 기본적으로 이렇게 성형된다. 중국 현대시의 서정은 서사적, 즉 서정적 서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것은 중국 고전시의 온톨로지 구조가 시나리오 구조이고 현대시의 온톨로지 구조가 줄거리 구조라는 것을 결정합니다. 현대시를 읽을 때 주의만 하면 이 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 점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이 점 자체는 특히 중요하다. 현대시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열쇠다. 현대시의 거의 모든 문제가 이 점과 관련이 있다. 우리 시인은 시 건설에서 항상 일시적인 일로 바쁘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접근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중국 현대시의 발전은 자신의 기본 건설을 완성하는 것이 중요한가? 그런 무의미한 논쟁을 하지 마라, 이 점에 대한 발견과 이해는 그것의 기본 건설 중 하나이다.
여기서 우리는 우선 중국의 신시' 본체 구조' 의 형성 과정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의 새로운시? 19 17 년 2 월, 후시는' 신청년' 제 2 권 제 6 호에서' 백화시 8 수' 를 발표했다. 신시의 탄생은 원래 언어와 격율에서 옛 시에 대한 반란이었고,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문언에서 백화문까지, 그러나 이것은 표면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에 따른 것은 구시의 시적 핵심, 즉' 본체 구조' 의 파괴인가? 이것은 우리가 아직 주목하지 않았다. 곽모로의 새 시 시집' 여신' 은 중국의 새 시가 탄생한 뒤 나왔다. 신시 분야에서는 현실주의 유파의' 문학 연구회' 와 낭만주의 유파의' 창조사' 가 나타났다. 두 유파는 창작 원칙에서 모두 현실주의이며, 모두 낭만주의가 신시의 창작 방법이라고 주장한다. 중국이 이때 신시의 낭만주의는 19 세기 서유럽과 미국 낭만주의 시의 영향을 받았다. 낭만주의는 직접적인 서정이다. 직접 서정' 과' 감정의 양극화' 는 낭만주의의 미학 원칙이다. 중국 신시 낭만주의의 직접적인 서정은 중국 전통시학 간접 서정에 대한 파괴와 부정이다. 중국 고전시의 서정적 묘사는 일종의 간접적인 서정이다. 이런 식으로, 이 시점에서, 오래 된 시에 중국의 새로운시의 반란은 언어 포탄에서 "온톨로지 구조" 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전 이다 끝났다. 그러나 역사의 변천에 따라 시대의 격정이 이미 과거가 되었는가? 이때 오사계몽의 급진정신이 마침내 식어 농민의 길로 바뀌었다. 낭만주의의 미학 원칙은 시인이 격정을 잃으면 그때부터 시가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이때 중국 전통시의 언어 껍데기와' 본체 구조' 가 파괴된 조건에서 신시는 중국 백화에서만 한 문장씩 사용할 수 있다.
중국의 신시는 중국 백화문 한 마디에 직면했다. 시가란 무엇입니까?
신시의 객관적 발전은 자신을 위해' 시를 찾는 길' 을 열었다. 첫째, 신시는 일시적으로 운율형에 의지하여 자신이 시라는 것을 나타내야 한다. 두 번째는 장거리 자체 "온톨로지 구조" 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선, 당시 신시 신월파가 있었나요? 1923 부터 신월파는 19 세기 영국 낭만주의 시의 율율 모델을 바탕으로 신율시 이론을 제시하고, 신율시를 옹호하며, 신시를' 직접 서정' 에서' 객관적 서정' 으로 바꾼다? 이것은 더 중요하다. 신월파의' 객관적 서정' 은 원래 낭만주의의' 직접 서정' 을 통제하기 위한 서정적 방종이었다. 이른바' 객관적 서정' 은 객관적인 묘사가 특징이다.' 시에 서사 요소를 늘리는 것이 그들의 목표 중 하나다'? 신월파가 신시사에서 차지하는 지위를 논하다. 북사대 2 월 1980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신월파 시인 서지모의 시를 읽음으로써 이러한 특징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런' 객관적 서정' 은 객관적으로 신시에서' 간접 서정' 으로의 전환이 되어 신시가 전통시학을 완전히 파괴한 후 시의' 본체 구조' 위에 세워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것의' 본체 구조' 가 진정으로 형성된 것은 중국 신시 상징주의가 나타난 이후였다. 중국 신시의 상징주의는 초기 상징주의와 후기 상징주의로 나눌 수 있다. 초기 상징주의? 1925-1927 은 이금발을 대표해 프랑스 상징주의 시의 영향을 받은 결과이다. 서양 문학사에서 상징주의는 낭만주의를 부정하고 대체했으며, 중국 신시의 발전도 이런 절차를 따랐다. 상징주의는' 간접 서정' 으로 낭만주의를 부정하고 대체하며, 상징주의의 간접 서정은' 색채가 선명한 물체로 내면의 미묘한 세계를 암시하는 것' 에 있다. 이곳의' 사물' 이 함축한 주관적인 마음가짐은 사실 일련의 마음, 즉 형용할 수 없거나 형용할 수 없는' 마음' 의 과정이다. 이런 식으로 현대 중국시는 서정적 인 내러티브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시의 "온톨로지 구조" 의 예비 형성이다. 중국 신시의' 본체 구조' 는 결국 1930 년대 중국 신시 후기 상징주의 유파를 형성하였다. 1932 부터 그들은 문학사에서 모더니즘이라고 불리는가? 동행잡지' 현대' 의 이름을 따서 다망슈의 시를 대표합니다. 중국 신시 후기의 상징주의는 주로 반신월파 시의 율율명제로 자신을 위해 길을 닦는다. 모두 자유시이고, 모두 신월파에 대한 혁명이지만, 진정한 성취는 상징에서 이미지로의 새로운 시의 발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서양에서 프랑스 상징주의는 처음에는 영미의 상상파였으며, 중국 신시의 발전은 이로써 서양시 역사의 논리적 단계로 들어갔다. 시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이미지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은 영국 시인 엘리엇의 말이다. 그는 "감정을 표현하는 유일한 예술적 방식은 이런 감정에 대한' 객관적인 대응물' 을 찾는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중국 시에서 이미지는 단지' 사용' 일 뿐, 단지 이미지 원소일 뿐, 시의 전체나 부분은 여전히 상징적이기 때문에, 이때의 현대주의는 여전히 상징주의에 속한다. 이렇게, 이미지' 적용' 의 결과로 이른바' 객관적 대응물' 은 사실상 엘리엇이 말한' 물체 세트, 상황, 일련의 사건' 이 이런 감정 표현 공식으로 바뀌었다. 이런 식으로, 이' 객관적 대응물' 은 주관적인 세계를 표현하는' 외물' 이 된다. 시에서 주관적인 세계를 표현한 일련의' 외물' 은 서사를 통해 결합하여 현대시의 서정적인 성질을 형성한다. 이로써 중국 자체의 새로운시' 본체 구조' 가 마침내 형성되는데, 이것은 일종의' 사건 구조' 의' 본체 구조' 이다. 중국의 신시와 고전시의 차이는 그들의' 본체 구조' 에 있다. 중국 신시의' 상황 구조' 와' 본체 구조' 는 서정적 방식으로 표현되며 서정적 서사이다. 중요한 것은 현대주의 시에서' 이미지' 를 사용했기 때문에 시가 이미 주관성을 표현하고 있어 이곳의' 서사' 표면이 생활의 세부 사항이나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것이다. 사실 이곳의' 서술' 은 이미 어떤 마음가짐, 마음가짐 또는 추측을 암시하고 있다. 서사란 서사 자체가 아니라 주관적인 객관화이다. 이 시점에서 다망슈의 시를 읽을 때 우리는 느낄 수 있다. 중국 신시의 후기 상징주의는 항전 직전에 끝났다. 이 시점에서 중국의 새로운시 "시 찾기" 과정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기본적으로 수행되어야한다고 말해야합니다.
여기서도 이 과정이' 서구화' 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 참고:' 서구화' 이지' 서구화' 가 아니다. 이른바' 서구화' 란 오사신문화 운동에서 중서문화가 크게 충돌하고 융합되는 대배경에서 신시가 탄생한 후 대세를 위해 서방시사 발전의 논리적 궤도에 강제로 포함된다는 뜻이다. 이 경우, 중국 신시의 발전은 두 가지 특징을 드러낸다. 하나는 급진이다. 중국 신시는 탄생부터 항전 전까지, 20 년도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서구시가 거의 300 년 가까이 지나간 역사를 지나간다. 위 그림과 같다. 두 번째는' 역사의 반추' 다. 중국 신시의 급진적인 발전으로, 방금 건립된 심미 구도를 항상 깨뜨린다. 심미 경험을 쌓기 위해, 그것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이 걸어온 길을 반복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중국 신시의 심미 경험의' 역사 반추' 이다. 이런 식으로 중국의 새로운시가 후기 상징주의자들에 의해 "기본적으로" 행해졌을 때, 다음 일은 "반추" 하는 방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후로 중국의 새로운시의 길은 기본적으로 미적 경험의 "역사적 반추" 에서 열렸습니다.
구체적으로,' 반추' 중국 신시의 심미 경험 과정은 항전 시기 중국 신시의 발전' 반추' 가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심미 경험을 담고 있다는 것이다. 항전 후 중국 신시의 발전은 상징주의의 심미 경험을 반추하는데, 이는 주로 7 월시파와 9 야시파의 활동에 나타난다. 1949 이후 50 ~ 60 년대 중국 신시의 발전은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심미 경험을' 반추' 하여 호경지와 곽소천의 시를 대표한다. 그러나 당시의 정치적 이유로 이른바 현실주의는 결국 문학에서 거짓과 위선을 남용하는 대명사가 되었다. 문혁 이후 70 년대 말부터 80 년대 중반까지 중국 신시의 발전은 상징주의의 심미 경험을 되새겼다. 지금이 바로' 시 운동' 인가? 모더니즘시 운동' 시기라고도 불리는데, 이것은 신시 발전의 가장 의미 있는 시기이다. 중국 신시는 최근 50 년간의 심미 경험의' 역사 반추' 에서 우여곡절, 심지어 퇴보를 겪었지만, 결국' 몽롱한 시 운동' 에서 상징주의 심미 경험의' 역사 반추' 를 경험한 후, 30 년대 상징주의 시 후기 신시가 이뤄낸 진보는 결국 공고해지거나 강화되었고,' 사건 구조' 의' 본체 구조' 를 거쳤다
몽롱한 시 운동' 뒤에는' 3 세대 시 운동' 이 뒤 따른다? 포스트모더니즘은 1980 년대 중반에 시작되어 80 년대 후반에 끝났다. 제 3 세대 시' 는' 몽롱한 시' 를 반대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제 3 세대 시 운동" 에는 두 가지 의도가 있다. 하나는' 비문화' 이다. 두 번째는' 생명의식' 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것의' 기의와 풍자' 의 심미적 외연과 시의' 생활체험' 과' 구어화' 를 결정한다. 제 3 세대 시' 는 사실' 구어' 로 의미를 해소하고' 풍자' 와' 체험생활' 을 통해 당시' 제 3 대 시인' 에 속한 시의 서사였다. 아마도 중국 현대시는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그' 사건 구조' 와' 본체 구조' 가 모두 고정되어 있는 것 같다.
중국 신시' 본체 구조' 의 형성은 중국 현대시의 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중국 신시사에서 중국 신시 발전의' 황금시대' 가 중국 신시' 후기 상징주의' 후기에 나타났다는 사실이 있다. 아이청, 장크가, 다단 등 시인이 일어섰다. 기러기 강-우리 가정부가 그 시기에 나타났다. 중국 신시' 황금시대' 의 출현은 중국 신시' 사건 구조' 와' 본체 구조' 의 형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아이칭? 강을 따라-나의 보모' 는 서정적이지만, 시 전체는 서사로서 현대시의 서정적 서사를 충분히 보여준다. 이 시의 출현은 오사시대의' 백화시 시대' 에서 산문을 시로 하는' 현대시 시대' 에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작가는 포착된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한 평행 서술을 통해' 산문심미긴장장' 을 건립하여, 모든 시편의 시가 산문미의 시미를 얻을 수 있게 하였다. -응? 기러기 강-나의 보모' 는 중국 현대시의 서정적 서사를 충분히 보여줬고, 중국 현대시의 서정적 서사는 중국 신시가 이때부터 자신의 시학 기초, 즉 그것이 형성하는' 사건 구조' 의' 본체 구조' 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문혁 후의' 몽롱한 시 운동' 은 중국 신시의 두 번째' 황금시대' 라고 할 수 있다. 중국 신시사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그 깊은 의미는 시 자체의' 사건 구조' 와' 본체 구조' 의 공고함과 강화에 있다. "시운" 에서 시와 "송" 이 마침내 분리되었고, 시는 마침내 시 자체였다. 이것은 시의 발견과 귀환이다. 그 형식 표지는 시가 더 이상 운을 맞추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의 신시가 줄곧 추구해 온 것이지만, 30 년대에 현대주의자에 의해 실현되었지만, 곧 다시' 송' 으로 돌아가야 한다. 왜냐하면 시의
중국의 새로운시 "온톨로지 구조" 의 형성, 통합 및 강화는 중국의 새로운시의 "시적" 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시인이 자각하든 아니든, 사실 오늘날의 시인들은 이' 플랫폼' 에 펜을 써서 심미 원칙과 기본적인 창작 방법을 제공한다. 오늘날 시인들이 피할 수 없는 기본 예술 규범이 되었다. 오늘 너는 어떤 시도 읽을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적어도 현재의 시인이 시를 어떻게 쓰는지, 시를 어떻게 쓰는지 설명한다. 이것은 신시에서 백화문 한 구절을 시적으로 부여하는 기본 방식이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오늘날의 시인은 시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해야 하는데,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기초이다. 만약 중국의 신시가 오늘 마침내 미래를 갖게 된다면, 그것은 깊은 유전적 관점에서 볼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 상황은 거의 정상적인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이 누군가가 그 속의 신비를 발견하는 것에 관심을 갖기가 어려운 이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평범한 물건일수록 극히 특이한 의미와 역할을 함축할 가능성이 높다. 평범한 물과 공기가 생활 속 사람들에게 매우 심상치 않은 것처럼. 중국 현대시의 발전에는 이런' 평범한' 발견이 필요하다.
동시에, 중국 신시' 본체 구조' 의 형성은 중국 현대 서사시를 건립하는 기초이다. 왜냐하면 중국 현대시의 서정적 서사를 표현하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현대시에서 서정시가 성행하였으나, 서사시는 결코 흔치 않다. 새로운시의 서사시는 거의 발전하지 않았으며, 새로운시가 등장했을 때 서사시를 쓰는 방법이었습니다. 하나는 항상 민요, 곡예, 가장 직설적이지 않은시, 또는이 형태의 조합 인 "노래" 의 형태로 직접 사용되었습니다. 둘째, 소설의 내용에 직접 속한다. 항상 서사시가 소설의 주제를 통제하고 소설의 임무를 완수하게 한다. 서사시는' 노래' 로 소설을 쓰는 것이다. 사실 서사시를 소설로 쓴 것은 모두 서구 서사시의 영향을 받은 결과이다. 이 경우, 동시에 우리는 우리가 시라는 것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노래' 라는 서사시의 형식을 취하여 중국 독자의 심미 습관에 적합하지 않다. 중국 문학사에는 사기만 있고 서사시는 없다. 모든 서사시는 서정적이며, 모두 줄거리를 약간 취하고, 디테일로 감정을 함축하여 인물을 형성하고 소설을 쓰지 않는다. 중국 현대 서사시를 건립하는 관건은 서사시의 발전을 현대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서사시를' 노래' 와 소설에서 해방시킨 다음 중국 전통 서사시의 원래 심미 형태로 복귀시켜 서사시를 현대의 고도로 끌어올려야 한다. 이를 위해 핵심은 중국 현대시의' 서정적 서사' 를 현대 서사시의 서사에 도입하는 것이다. 줄거리로만 보면 주로 세부 사항이나 세부 사항의 세부 사항을 포착하고, 세부 사항의 서사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을 서정적 서사의 심미 언어에 대한 독자의 인식에 통합하는 것이다. 이곳의 서사는 현대시의 어떤 마음가짐이나 사변을 상징하며 영혼의 조각품이 되어 서사시의 인물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중국 현대 서사시의 기초이다. 이 모든 것은 중국 현대시의' 사건 구조' 와' 본체 구조' 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중국 신시의' 본체 구조' 가 이미 형성된 것은 사실이지만 시인의 이런 상황에 대한 인식은 아직 거의 시작되지 않았다. 중국 현대시의 발전을 위해서, 우리는 이 방면에서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한다. 이것은 중국 현대시의 기본 건설 중 하나여야 한다.
내용상 신구시는 모두 서정적 위주로 문법적으로만 구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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