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화란 무엇이며, 유화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유화란 무엇이며, 유화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유화 (an oil painting;); A painting in oils) 는 속건성 식물성 기름 (아마인유, 양귀비 기름, 호두유 등) 으로 안료를 조화시켜 캔버스 린넨, 판지 또는 널빤지에 만든 화종이다.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희석제는 휘발성 송연비와 건성 린넨 인유 등이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해서 화면이 건조되면 장기적으로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 성능으로 묘사 대상을 충분히 표현하여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적인 질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화종 중의 하나이다. < P > 역사의 기원 < P > 유화의 전신은 15 세기 전 유럽 회화 중의 계란채화였으며, 이후 니들랜드 화가 얀 반 아이크 (Jan Van Eyck), (1385 -1441 년) 그림 재료 등을 개량한 뒤 빛을 발했다. 후세 사람들은 얀 반 아이크가 유화 예술 기교의 종진 발전에 기여한 독특한 공헌으로' 유화의 아버지' 라고 칭송받았다. 근대 유화는 리넨 오일과 물감을 많이 사용하며, 처리된 천이나 널빤지에 그림을 그린다. 유화 물감이 마르면 변색되지 않고, 다양한 색깔의 조화가 더러워지지 않고, 화가가 풍부하고 사실적인 색채를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유화 물감은 투명하지 않고 커버력이 강하기 때문에, 그림을 깊이 ~ 얕게, 레이어별로 덮어서 회화에 입체감을 줄 수 있다. < P > 유화는 점차 서구 회화사의 주체화 방식이 되고, 현존하는 서양회화 작품은 주로 유화 작품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화가 점차 생활화되면서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모나리자가 표현한 평범한 여성이며 널리 퍼지고 있다. 19 세기 후반에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많은 신소재가 아크릴 물감, 페인트 등과 같은 유화 분야에 적용되었다. < P > 의 주요 특징 < P > 고전 유화는 전체적으로 유화 언어 등 요소 * * * * 를 종합적으로 활용한 결과다. R. 강평의 삼엽제단화' 수태 통보' 는 실내외 모든 풍경을 꼼꼼히 보여준다. 이탈리아의 제향은 유화 색채 표현력에 특히 중점을 둔 최초의 화가로, 어두운 바탕에 그림을 그리며 광도가 가깝고 색조가 약간 다른 밝은 색채로 화려하고 웅장한 황금색 톤을 이루고, 투명 물감이 여러 차례 겹쳐져 있어 두껍고 얇은 필법을 무시하고 색채와 형체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질감 효과를 낸다. 18 세기부터 유화 예술도 사회 문화 과학 기술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으로 천지를 뒤흔들고 썩은 변화를 겪었다. 더 많은 유파, 더 많은 사고, 더 풍부한 창작, 더 심오하고 더 광범위한 이론, 격앙, 해체, 반란, 다툼, 꽃이 만발합니다. < P > 고전 유화 < P > 유화의 발전 과정은 고전, 근대, 현대의 여러 시기를 거쳤으며, 여러 시기의 유화는 시대의 예술사상 지배와 기법의 제약을 받아 다른 면모를 보였다. < P > 유화 발전 초기의 역사적 조건은 고전 유화의 현실적인 경향을 다졌다. 15 세기 유럽 르네상스 운동에서 휴머니즘 사상은 종교에 대한 비판에서 비롯된 사회 현실에 대한 적극적인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유명 화가들이 점차 단일 기독교 경전을 소재로 한 창작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시 생활 속의 인물, 풍경, 물품을 관찰하고 직접 묘사하기 시작했다. 종교 제재의 작품에는 뚜렷한 현실 세속적 요소가 함축되어 있고, 어떤 화가들은 현실 생활의 실경을 완전히 묘사하고 있다.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들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관념을 물려받았다. 즉, 작품이 어떤 사건이나 사실을 묘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건이나 사실의 선행과 결과를 밝혀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전형적인 줄거리를 구상하고 전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예술 수법을 형성했다. 이와 함께 화가는 각각 해부학, 투시학이 회화에서의 운용, 화면 명암 분포의 역할 등을 탐구해 조형의 과학적 원리를 형성했다. 인체 해부학의 사용은 그림 속의 인물 조형을 실제처럼 정확한 비율, 형체, 구조관계로 만들었다. 초점 원근법의 설립으로 회화는 구도를 통해 환각을 형성하는 깊이 공간을 형성하고, 그림의 풍경은 현실의 방향에 대한 순간적인 시각적 느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명암법은 그림의 물상을 하나의 주요 광원에서 나오는 빛 아래 통일시켜 가깝고 먼 명료한 층을 형성한다. 인문주의의 예술 주제와 현실적인 조형 관념을 추구하는 것은 다른 화종에서 완벽할 수 없는 것은 도구 재료의 제한 때문이며, 유화 도구 재료의 성능은 양자를 충분히 표현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고전 유화는 장기적으로 제작된 고도로 현실적인 면모가 되었다. < P > 근대 유화 < P > 유화의 발전은 19 세기에 새로운 추세를 보였는데, 주로 유화 색채의 변화였다. 영국 화가 J. Constbull 은 처음으로 유화로 실외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 풍부한 색감을 얻었고, 그는 국부적으로 작은 획과 색을 섞어 비교적 선명한 색덩어리로 섞어서, 화면이 클래식한 갈색 음조보다 훨씬 밝아졌다. 색채의 보색-색상환 양극의 색이 병치할 때 서로 광도와 강도를 높일 수 있다는 원칙은 나중에 과학적으로 인식되었지만, 콘스터블은 자연에 대한 관찰에 감성적으로 보색 원리를 얻어 실천에서 부분적으로 활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작품은 프랑스 화가 e. 드라크로와에게 영감을 주었다. 드라클로바는 낭만주의 사상으로 창작을 지배하여 당시의 역사적 사건에 근거하여 큰 주제화를 창작하였다. 그는 보색 관계를 창작의 색채표현에 더 많이 활용하고, 활발한 획을 운용하며, 화면의 여러 부분에서 색채의 대비를 형성하고, 색채의 밝기와 화려함을 높여 당시 화단을 진동시키는 스타일을 형성했다. 프랑스 바비송화파의 많은 화가들은 서로 다른 자연기후조건에서 풍경을 스케치하고, 풍경의 광원색, 고유색, 환경색 사이의 관계를 인식하고, 색조가 시간, 환경, 분위기를 반영하는 데 있어 예술 주제를 부각시켜 그림의 경지와 정서의 중대한 의미를 구성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의 대량의 풍경 창작은 자연풍, 비, 아침, 저녁 등 특정한 색채 분위기를 그렸다. < P > 19 세기 말엽부터 서구 유화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전통 유화는 비교적 좁은 예술 기능과 일체화의 현실적 수법이 이미 자신의 체계의 고도의 포화에 이르렀기 때문에 철학 관념, 예술 관념의 변화에서 해체되는 경향이 있다. 유화는 더 이상 자연을 모방하고 재현하는 것을 예술 창조 원칙으로 삼지 않으며, 예술가의 자유구조의 유화 예술 이미지는 새로운 진실로 여겨진다. 예술가는 더 이상 유화 형식을 통해 자연을 사실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유화 형식을 자신의 정신과 감정의 세계를 표현하는 매체로 삼아 상상력, 판타지 등으로 작품을 구성한다. 인상파 이후 세 화가는 먼저 전통 유화 모델을 버렸다. V. 범고는 급박하고 분방한 필치로 짙고 밝은 색채를 강렬한 힘감으로 가득 채워 내면의 정서의 불안을 표현했다. P. 고갱은 상징적인 색채와 스타일링으로 화면을 구성했고, 작품의 공간은 전통적인 형식과 상반되며, 묘사적이지 않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P. 세잔은 기하학을 이용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화면을 만드는 것은 자신의 질서가 풍부한 세계이다. 그들의 작품은 유화 면모의 급격한 변화의 상징이 되었다. < P > 당대 유화 < P > 는 2 세기 유화에서 서로 다른 예술 관념으로 서로 다른 유파를 형성하고 예술 형식을 제약하여 다양한 경향을 나타냈으며, 전통 유화 기법의 어떤 방면 요소는 종종 예술 관념의 형태로 강화되었고, 심지어 극단으로 밀려나기도 했으며, 유화 형식 언어는 높은 중시를 받았다. 예를 들면: 색채를 무시하고 주로 형체의 자유 구조를 만드는 입체주의; 강한 색 상태에서 균형 효과에주의를 기울이는 야수주의; 색채와 획의 무질서한 사용을 통해 왜곡된 심리를 표현한 표현주의; 순전히 색채의 점, 선, 면으로 화면을 구성하는 추상주의; 물감을 마음대로 뿌리고, 뿌리고, 캔버스에 떨어뜨리는 추상적인 표현주의 등이다. 최근 1 년 동안 서구 현대 유화 유파가 분분하여 연이어 바뀌었고, 유화 도구 재료를 조형 매체로 사용하면 예술가는 임의의 유화 면모를 창조할 수 있다. < P > 주요 화파 < P > 바로크파-바로크는 17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유행했다. 바로크' 라는 단어는 원래 깔끔하지 않고, 비틀어지고, 터무니없는 뜻을 가지고 있다. 운동의 왜곡, 형체의 풍요와 양감, 그 예술언어는 강렬하고 과장되고, 움직이고, 화려하며, 이것은 바로크파 그림의 특징이다. 그 대표인물은 루벤스다. < P > 록크파-'록크' 는 조개껍데기의 모양을 뜻하는데, 그 예술적 스타일은 번거롭고 정교하며 섬세하며 감미롭고 감미롭고 18 세기에 유행했으며, 그 대표화가는 화도와 프란소 부오 등이다. 고전주의와 학원주의-고전주의는 고대 그리스, 로마의 심미 원칙을 존중하고, 구도에서 대칭, 균형, 기세상 장엄하고, 휘황찬란하고, 숭고하고, 기법이 정교하고, 깊이 묘사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학원주의의 봉행의 원칙이다. 학원파의 창시자인 파치노가 말했듯이, "아름다움은 모든 예술품의 최고 목표이며, 사물의 객관적인 성격으로 질서, 조화, 비례,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작가는 라파엘 앙겔 등이다. < P > 낭만주의-낭만주의는 프랑스 19 세기 초반에 기원한 것으로, 그 대표작은 국적리코의' 메두사의 뗏목' 으로, 이 작품의 구도, 빛, 색깔, 움직임, 표정은 모두 예술가의 풍부한 상상력을 표현하며 고전주의 구도의 수준과 수직, 빛의 부드러움과 균일성을 깨뜨렸다. 이것은 또한 낭만주의 회화의 중요한 요소이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표현에 치중하고 있다. < P > 현실주의-현실주의 회화는 19 세기 중엽 밀러를 비롯한 화가들이 대상에 충실한 수법으로 정상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삶의 본질을 반영한다고 주장했다. 대표작으로는 밀러의' 이삭줍기' 등이 있다. < P > 사실주의와 사진사실주의-사실주의는 창시자 쿠르베가 1885 년에 말한 바와 같다. "내가 본 바와 같이, 내 시대의 풍속, 사상, 그 면모를 진실하게 표현한다. 한마디로 예술을 창조하는 것이 나의 목적이다. " < P > 사진사실주의는 삶에 대한 일종의 사진식 형식으로 그림을 올리는 것이다. 예를 들면 클로스의' 존상' 이다. 먼저 사진이나 슬라이드로 만든 다음 실제 사람보다 1 배 더 큰 비율로 천에 세밀하게 확대해 얼굴의 한 가닥 근리와 털 한 가닥 등 개체의 디테일을 더욱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인상주의-인상주의는 19 세기 화가들이 자신의 화실을 나서서 자연계의 빛과 색의 순간적인 변화를 탐구하고, 전통적인 관념상 고유색의 개념을 깨뜨렸다. 예를 들면 나무가 청록색이고 그림자는 검은색이다. 주변 환경색이 고유색에 미치는 영향을 객관적으로 그렸다. 그 대표화가는 모네, 수라, 세잔, 르누아르 등이다. < P > 위에서 언급한 화파가 여전히 화가가 자연을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다면, 단지 그것을 발휘해 강조하고 발전시킨다면, 아래에 소개된 두 번째 큰 부류, 즉 후인상주의, 야수파, 입체주의, 미래주의, 추상주의, 초현실주의 등은 더 이상 객관적인 대상에 대한 진정한 묘사가 아니라 근거이다 < P > 후인상주의-후인상주의 화가는 자기감정을 강조하고 색채의 대비와 사물의 내면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 대표화가는 범고 고경 등이 있다. 이 화파는 현대 서구 그림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 P > 야수파-야수파는 과장된 조형, 강렬한 색채, 거친 선으로 내면의 열정을 표현하는데, 마티스는 이 화파의 창시자이다. 입체주의-입체주의 화파, 화면의 시각은 더 이상 방위가 아니라 사물에 대한 전방위적인 표현으로 물체를 기하학으로 복원한다. 그 설립자는 스페인 화가 피카소와 프랑스 화가 브랙이다. 미래주의-미래주의 화가는 추상적 형식으로 색채, 선을 이용해 운동 속도, 힘, 조합, 분리를 표현한다. 추상주의-추상주의는 선, 블록, 면, 색채에 의지하여 비구체적인 추상화를 조합하는 것으로, 화가를 대표하는 네덜란드 화가 몬델안이다. < P > 다다주의-다다주의는 이후의 초현실주의, 활동 조각, 포프 예술에 포스트모더니즘까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 P > 초현실주의-초현실주의 화파는 퍼거슨의 직관주의와 프로이드의 잠재의식설의 영향을 받아 인간의 잠재의식과 몽환적 표현을 주장한다. 대표 화가로는 스페인 화가 달리 마일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