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책 레이아웃 디자인 우수 사례 및 설명
책 레이아웃 디자인 우수 사례 및 설명
책 레이아웃 디자인 상식 1. 책 디자인 상식은 무엇입니까?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사항
1.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독자를 편리하게 하고 독자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레이아웃 디자인 정의: 레이아웃 디자인. 어떤 포맷에서는 원작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 각 방면에 대해 예술화, 합리화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사양:
A) 시집: 보통 좁고 작은 형식입니다.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106/ 173mm 이하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가까운 것이 더 많습니다.
책 바인딩 및 책 생산 검토 기준
1. 바인딩: 디자인이 출서 의도와 일치합니까?
2. 레이아웃:
A) 책의 레이아웃, 판, 그림 크기가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 디자인 스타일은 속표지와 부록 레이아웃이 읽기 쉬운지, 책의 내용 (특히 크기, 행간, 사장 관계, 좌우 정렬, 좌측 정렬 등) 에 적합한지를 포함하여 책 전체를 관통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글꼴이 책의 내용과 스타일에 적합합니까?
C) 설계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문자와 그림의 관계, 주석, 각주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여부)
D) 문자의 조판이 한 눈에 맞는지, 적절한지, 목적에 맞는지 (눈에 띄는 문자, 서로 다른 글꼴의 적절한 혼합, 제목/페이지 번호/머리글 배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셋. 예술 디자인:
A) 표지 디자인과 표지 디자인이 책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제본 영역에 문자가 있는지 여부.
B) 커버 디자인과 커버 디자인이 전체 시나리오 (예: 텍스트 및 색상) 에 통합됩니까?
C) 표지 선택 재료가 합리적인지 여부.
E) 표지 디자인이 책 제본의 공예 요구 사항 (예: 표지와 제본 등마루의 이음매, 평평한 책의 주름, 양장서의 홈 등) 을 충족하는지 여부. ) 을 참조하십시오
D) 사진 (사진, 삽화,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장식품 등. ) 기본 방안에서 결합하여 책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선정했다.
F) 기술: 레이아웃이 균형을 이루는지 여부 (자간이 너무 넓거나 좁은지 여부)
G) 조판: 표 색인, 표, 공식의 조판 품질이 3 차원 부분과 일치하는지 여부,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이 단어의 크기,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문장 부호 등 특수 기호의 간격이 본문 글꼴, 제목 글꼴, 제목 글꼴과 일치하는지 여부); 자간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까? 제목의 줄바꿈이 문자의 뜻과 일치하는지 여부. 눈에 띄는 글꼴이 글꼴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전행이 현명한가? 너무 많나요? 왼쪽에는 깔끔한 레이아웃만 있습니다. 오른쪽이 화목한가요?
H) 정판: 정판이 일관되는지 여부; 제목, 장, 단락, 그래프의 간격이 균일한지 여부 페이지의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단어 위치가 잘못된 구두점을 피하는지 여부입니다.
2. 책을 어떻게 조판합니까?
책 조판 디자인 팁: 1, 빈 조판 디자인은 전체 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혼잡하지 않도록 비워 두십시오.
2. 서체는 먼저 서체의 선택에 주의하고, 둘째 서체는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잡지 조판 디자인의 경우 영어 글꼴과 중국어 글꼴의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중국어와 영어 서체는 반드시 고조되어야 하고, 풍격이 일치해야 하며, 송체의 굵직한 영어와 선 중등인 중국어는 하나로 결합할 수 없다. 얼굴 글꼴은 세 가지, 최소 세 가지 크기, 최소 세 가지 배경 색상보다 적은 것이 좋습니다.
3. 많은 텍스트 열이 있습니다. 먼저 나열할 수 있다.
단은 전문을 쉽게 읽을 수 있게 한다. 둘째, 글꼴 크기, 행간, 자간은 일관되어야 하지만 너무 혼잡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텍스트가 삭제되더라도. 4. 레이아웃 디자인에는 보이지 않는 사각형 상자와 보이지 않는 정렬선이 있어야 합니다.
조판 디자인의 통일, 균형 및 리듬. 6. 블록 레이아웃 디자인에 색상 블록을 적용하는 것은 종종 그래픽에서 색상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7. 독서 습관 사람들이 그림을 보는 습관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다. 8. 사진 레이아웃 그림이 많을 때 표장합니다.
그림의 원래 모양을 유지하고, 추상적인 것을 하지 않는 한 정물이 있는 그림을 마음대로 늘이거나 배율을 조정하지 않는 것을 명심해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물체가 변형되면 보기 어려울 것이다.
확장 데이터:
책 표지 디자인 요소: 책 표지 디자인에는 책 제목, 작성자 이름, 출판사 등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책 제목은 표지 중간에 있으며 글씨체가 가장 크다.
부제가 있는 경우, 뒤에는 반드시 주요 제목이 와야 하며, 글꼴은 일반적으로 주 제목보다 1~2 작습니다. 책 제목이 세로로 되어 있는 경우 제본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책 제목은 일반적으로 왼쪽 위에, 제본 능선 근처에 있습니다.
바인딩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성자 이름이 작고 가로 제목인 책의 경우, 작성자 이름은 책 제목의 오른쪽 아래 또는 책 제목 아래 가운데에 있어야 합니다.
작성자 이름의 글꼴 크기는 주 제목과 부제목보다 작아야 합니다. 출판사의 이름 앞에는 보통 사회적 표시가 있다.
출판사의 이름은 책 가운데 맨 아래에 있으며 표지 맨 아래 완성선으로부터 0.5c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출판사 명칭의 사이즈는 통상 출판사에서 규정한다. 구체적인 규정이 없다면 책 포맷의 크기에 따라 합리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도서 조판 조판 규칙
도서의 조판, 특히 시스템 표는 조판 기술의 복잡한 작업이다. 배출된 책을 보기 좋고 눈에 띄게 하려면 숙련된 조작이 필요하다.
도서의 분류와 구성, 도서는 약칭하여 표라고 한다. 실험 데이터 결과의 효과적인 표현입니다. 책의 종류도 많고, 다른 각도에서 분류도 많다. 그들의 조판 방식에 따라 책은 서적과 일부 서적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도서, 예를 들면 데이터시트, 통계표, 흐름도 등 예비 부품 서적 (예: 출석표, 급여표, 경험표, 송장, 계약서 등). 그 구조에 따라 책은 가로표, 무선표, 줄줄 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선으로 열과 행선으로 배열된 책을 가로줄표라고도 하며, 카드라인표라고도 합니다. 전선이없는 책을 공간적으로 분리하는 것을 무선 시계라고합니다. 서로 다른 페이지에 책을 배열한 다음 중복 인쇄하여 인쇄한 책을 선 표라고 한다. 서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횡선과 직선표이다. 일반 책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이름, 헤더, 테이블 및 테이블 주, 각 섹션의 이름 등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기서 테이블 제목은 테이블 순서와 제목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본문과 같은 크기, 작은 크기의 굵은 글꼴을 사용합니다. 제목은 열 제목으로 구성되며, 제목 안의 문자는 문자보다 1-2 작은 크기로 정렬됩니다. 표체는 책의 내용과 주체로, 항목 열, 데이터 열, 주석 열 등을 포함한 여러 행과 열로 구성됩니다. 각 열의 문자가 본문보다 1-2 자 작도록 요구하다.
4. 조판에 대한 상식
창업자 비약 전문 조판 소프트웨어는 인터넷 여러 곳에 있습니다.
배치 설계 정의: 배치의 배치 설계입니다. 어떤 포맷에서는 원작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 각 방면에 대해 예술화, 합리화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지정 사항:
A) 시집: 보통 좁고 작은 형식입니다.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106/ 173mm 이하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가까운 것이 더 많습니다.
책의 조판 디자인 과정
책의 조판 디자인 과정은 주로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1. 표준 레이아웃 생성: 페이지 번호 설정, 여백 중심 설정, 페이지 번호 유형 설정, 글꼴 설정.
2. 머리글 설정 및 각주 형식
3. 도형과 표의 조판 형식.
4. 각 등급의 제목의 크기, 점행, 조판 형식 (예: (가운데, 앞 공백, 뒤 줄 등). ).
5. 텍스트의 글꼴 및 크기.
6. 본문 외 첨부 파일의 조판 형식 (일정, 도면, 참고 문헌 등). ).
확장 데이터:
도서 조판은 페이지 단위로 되어 있다. 각 페이지는 텍스트, 차트 등으로 구성됩니다. 통일된 기술 사양에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같은 책, 그 형식과 내용에 관계없이 문자는 크기, 길이, 행간 등에서 통일되어야 한다. 을 눌러 버전의 기본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제목, 페이지 번호, 본문, 주석 및 차트 간의 관계를 주로 처리하여 레이아웃의 구성이 명확하고 조정되며 아름답고 가독성이 강합니다.
대학의 과학 기술 서적과 교재는 16 형식을 많이 사용하며, 흔히 공식, 차트 등의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레이아웃이 작고, 조판하기 어렵고, 페이지 수가 많기 때문에 16 형식이 더 적합하다.
잡지 정기 간행물은 책보다 지면이 많고, 레이아웃은 대부분 단 단위 (2 단 ~ 4 단) 로 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유연할 수 있고, 판심은 책보다 크게 배열될 수 있다.
인쇄와 기계 제본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대부분의 페이지는 16 으로 나눌 수 있는 숫자 (예: 32, 48, 64) 로 간단한' 승마 주문' 을 사용한다.
바이두 백과-도서 조판
책 레이아웃 디자인은 독서에 어떤 편의를 제공합니까?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사항
1.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독자를 편리하게 하고 독자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레이아웃 디자인 정의: 레이아웃 디자인. 어떤 포맷에서는 원작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 각 방면에 대해 예술화, 합리화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사양:
A) 시집: 보통 좁고 작은 형식입니다.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106/ 173mm 이하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가까운 것이 더 많습니다.
책 바인딩 및 책 생산 검토 기준
1. 바인딩: 디자인이 출서 의도와 일치합니까?
2. 레이아웃:
A) 책의 레이아웃, 판, 그림 크기가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 디자인 스타일은 속표지와 부록 레이아웃이 읽기 쉬운지, 책의 내용 (특히 크기, 행간, 사장 관계, 좌우 정렬, 좌측 정렬 등) 에 적합한지를 포함하여 책 전체를 관통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글꼴이 책의 내용과 스타일에 적합합니까?
C) 설계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문자와 그림의 관계, 주석, 각주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여부)
D) 문자의 조판이 한 눈에 맞는지, 적절한지, 목적에 맞는지 (눈에 띄는 문자, 서로 다른 글꼴의 적절한 혼합, 제목/페이지 번호/머리글 배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셋. 예술 디자인:
A) 표지 디자인과 표지 디자인이 책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제본 영역에 문자가 있는지 여부.
B) 커버 디자인과 커버 디자인이 전체 시나리오 (예: 텍스트 및 색상) 에 통합됩니까?
C) 표지 선택 재료가 합리적인지 여부.
E) 표지 디자인이 책 제본의 공예 요구 사항 (예: 표지와 제본 등마루의 이음매, 평평한 책의 주름, 양장서의 홈 등) 을 충족하는지 여부. ) 을 참조하십시오
D) 사진 (사진, 삽화,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장식품 등. ) 기본 방안에서 결합하여 책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선정했다.
F) 기술: 레이아웃이 균형을 이루는지 여부 (자간이 너무 넓거나 좁은지 여부)
G) 조판: 표 색인, 표, 공식의 조판 품질이 3 차원 부분과 일치하는지 여부,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이 단어의 크기,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문장 부호 등 특수 기호의 간격이 본문 글꼴, 제목 글꼴, 제목 글꼴과 일치하는지 여부); 자간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까? 제목의 줄바꿈이 문자의 뜻과 일치하는지 여부. 눈에 띄는 글꼴이 글꼴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전행이 현명한가? 너무 많나요? 왼쪽에는 깔끔한 레이아웃만 있습니다. 오른쪽이 화목한가요?
H) 정판: 정판이 일관되는지 여부; 제목, 장, 단락, 그래프의 간격이 균일한지 여부 페이지의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단어 위치가 잘못된 구두점을 피하는지 여부입니다.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순서는 무엇입니까?
인쇄판의 몇 가지 기본 지식은 신문출판에서 정보 표현의 기본 형식이며, 신문출판의 이미지와 사유이며, 신문출판의 언어이다.
선진 조판 도구의 응용, 예술 창작의 레이아웃은 뉴스 출판물의 농축 문화, 침투 예술, 시대에 순응하는 기초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디자인과 조판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판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올바르게 적용하는 것이 각종 뉴스 간행물의 효율성, 예술, 규범 제작의 관건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구성 및 조판 규칙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해야 조판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도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표준 및 사양을 준수하는 레이아웃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1 의 구성.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에는 주로 레이아웃 요소, 조판 전문 용어, 교정 기호의 역할 및 다양한 레이아웃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 지식들은 레이저 조판 기술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자격을 갖춘 프로세스 디자이너와 운영자는 "조판 언어" 와 일부 조판 프로세스 지식을 습득해야만 효율적이고 높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한 권의 책은 일반적으로 표지, 속표지, 저작권 페이지 (내용 요약 및 저작권 포함), 머리말, 카탈로그, 본문, 후기, 참고 문헌,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속표지는 내페이지, 내봉이라고도 불리며, 표지와 거의 동일하며, 총서의 제목, 부제목, 모든 저자와 번역자의 이름, 출판연도, 장소 등을 포함한다.
속표지에는 일반적으로 도안이 없고, 일반적으로 본문과 함께 인쇄한다. 판권 페이지는 버전 기록 페이지와 버전 설명 페이지라고도 하며, 한 권의 책이 탄생한 이래 역사에 대한 소개로 독자가 이 책의 출판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속표지 뒷면의 하반부, 책의 마지막 페이지 하반부 또는 표지의 오른쪽 하반부 (가로판 참조) 에 붙어 있으며, 그 위에는 대부분 요약이 인쇄되어 있다.
저작권 페이지에는 책 제목, 저자, 발행인, 인쇄소, 발행인, 개본, 개정, 인쇄수, 인쇄장, 인쇄수, 글자 수, 날짜, 정기 간행물, 책 번호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인쇄소는 인쇄소가 책 한 권의 조판, 인쇄, 종이를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 단위이다. 일반적으로 한 장의 종이 한 면을 인쇄면이라고 하고, 한 쌍의 책을 여는 다른 면을 인쇄면이라고도 한다.
단어 수는 페이지당 단위로, 페이지당 단어 수와 행 수를 곱한 것과 같고, 책 단어 수는 페이지당 단어 수와 페이지 수를 곱한 것과 같습니다. 페이지의 그림, 표, 공식, 빈 줄은 모두 전체 페이지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단어 수" 가 책의 실제 단어 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2. 레이아웃 요소 레이아웃은 책, 정기 간행물, 신문 한쪽의 그래픽 부분과 빈 부분의 합을 말합니다. 즉, 책 한 페이지, 정기 간행물에는 내심 주변과 내심 공백 부분의 폭이 포함됩니다.
그림 2. 1 과 같이 레이아웃을 통해 레이아웃의 전체 설계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가운데가 페이지 중앙에 있으며 텍스트가 흐릅니다.
핵심 상단에 배열된 책눈썹이 있는 문자와 기호를 통칭하여 책눈썹이라고 한다. 페이지 번호, 인물, 눈썹을 포함해서요.
일반적으로 장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책 본문의 각 면에는 페이지 번호가 있으며, 일반 페이지 번호는 책 컷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인쇄업계에서는 한 페이지 번호를 한 면이라고 하고, 앞뒤 두 페이지 번호를 한 페이지라고 합니다. 주석이라고도 하는 주석은 텍스트나 단어의 내용을 해석하고 보완하는 것이다.
행별로 배열된 음계 주석, 각 면의 아래쪽에 있는 음계 각주 또는 책 페이지 뒤의 음계 주석, 각 문장 뒤의 음계 주석 및 책 뒤의 음계 주석. 텍스트에서 주석을 식별하는 번호를 주석 코드라고 합니다.
3. 개본의 크기를 대개본이라고 하고, 개본에 대해서는 전체 종이로 계산한다. 종이 한 장에 몇 장의 작은 종이가 잘리고 접히는 것을 대개본이라고 한다. 중국에서는 아래 그림과 같이 기하학 급수로 대개본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생산하는 종이의 일반적인 규격은 다음과 같다. 787* 1092 mm 평기지는 우리나라 문화용 종이의 주요 규격이며, 우리나라의 기존 종이와 인쇄기계는 대부분 이런 규격의 종이를 생산하고 응용한다. 현재 동남아 국가들은 여전히 이런 크기의 종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850* 1 168 mm 의 크기는 787* 1092 mm 25 인치를 기준으로 제작되어 큰 면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이런 사이즈의 종이는 주로 큰 면의 수요에 쓰이는데, 이른바 큰 32 개본은 바로 이런 종이로 만든 것이다. 880* 1230 mm 용지는 다른 유사한 용지보다 크기 때문에 인쇄 시 용지 활용도가 높고 형식도 더 아름답고 대범하여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사양입니다.
4. 서심의 크기는 책의 레이아웃에 의해 결정된다. 마음이 너무 작으면 글자 수가 줄고, 마음이 너무 커서 레이아웃이 보기 흉하다. 일반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은 줄 사이의 간격보다 작습니다. 줄 사이의 간격은 단락 사이의 간격보다 작습니다. 단락 사이의 간격은 주변 공백보다 작아야 합니다.
코어의 폭과 높이의 구체적인 크기는 문자의 크기, 측면당 행 수, 행당 단어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각 면의 행 수는 행 간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인쇄 표준 용어에서 줄 사이의 간격을 행간이라고 하고, 줄 중심선 사이의 거리를 행간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정사각형과 화광 조판 시스템에서는 표준 용어의 행간을 행간이라고 합니다.
출판물행은 보통 간격 (1/2) 이며 5/8, 3/4 등거리도 있습니다. 표 2. 1 다른 크기, 다른 줄, 다른 형식의 단어 수 및 페이지 중심 크기 나열.
참고: 눈썹을 더하면 페이지당 행 수가 한 줄씩 줄어듭니다. 글자 수와 줄 수는 한자 숫자 5 로 계산됩니다.
5. 일반적인 조판 용어 (1) 표지 (일명 표지 1, 표지, 표지, 문어라고도 함) 에는 책 제목, 작성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표지는 책을 미화하고 책의 핵심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2) 안쪽 표지 (제 2 표지라고도 함) 는 표지의 뒷면을 가리킨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비어 있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카탈로그나 관련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3) 뒷면 (표지 3 이라고도 함) 은 뒷면의 안쪽 페이지를 가리킨다. 뒷면은 일반적으로 빈 페이지이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본문 또는 기타 문자 외부에 문자와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4) 뒷면 (뒷면 4 와 뒷면이라고도 함) 의 도서는 뒷면 오른쪽 아래에 통일된 책 번호와 가격을 인쇄해야 하며, 정기 간행물은 뒷면에 저작권 페이지를 찍거나 카탈로그 및 기타 비문을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문자와 사진을 인쇄해야 합니다. (5) 제본 영역 (일명 표지) 제본 영역은 표지와 뒤표지를 연결하는 제본 영역을 가리킨다.
책등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권 수 (책, 집, 책), 저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6) 서관은 표지에 책 제목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7) 발판.
8. 책은 어떻게 조판을 설계합니까?
(1) 표지 (표지, 표지, 표지, 필기체라고도 함) 에는 책 제목, 작성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표지는 책을 미화하고 책의 핵심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2) 안쪽 표지 (제 2 표지라고도 함) 는 표지의 뒷면을 가리킨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비어 있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카탈로그나 관련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3) 뒷면 (표지 3 이라고도 함) 은 뒷면의 안쪽 페이지를 가리킨다. 뒷면은 일반적으로 빈 페이지이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본문 또는 기타 문자 외부에 문자와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4) 뒷면 (뒷면 4 와 뒷면이라고도 함) 의 도서는 뒷면 오른쪽 아래에 통일된 책 번호와 가격을 인쇄해야 하며, 정기 간행물은 뒷면에 저작권 페이지를 찍거나 카탈로그 및 기타 비문을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문자와 사진을 인쇄해야 합니다.
(5) 제본 영역 (일명 표지) 제본 영역은 표지와 뒤표지를 연결하는 제본 영역을 가리킨다. 책등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권 수 (책, 집, 책), 저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6) 서관은 표지에 책 제목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7) 발자국 발자국은 표지 아래에 출판단위명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8) 속표지 (표지나 하위 표지라고도 함) 는 책의 표지나 안감 뒤 본문 앞 페이지를 가리킨다. 속표지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저자 또는 번역가의 이름, 출판사 및 출판 연도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속표지는 또한 장식적인 역할을 하여 책의 미감을 증가시킨다.
(9) 삽입은 책의 한 페이지를 인쇄하고 삽입하고 레이아웃을 초과하는 곳에 그래픽이나 표를 인쇄하는 것을 말합니다. 레이아웃은 레이아웃을 초과하지 않고, 용지는 레이아웃과 크기가 같지만 원본과 다른 용지나 색상으로 인쇄된 페이지라고도 합니다.
(10) 장 페이지 (중간 속표지 또는 독립 페이지라고도 함) 는 본문의 각 문장, 각 장의 시작 앞에 문장, 총서 또는 장 이름이 찍힌 한 페이지를 가리킨다. 장 페이지는 공백만 할 수 있고, 싱글과 더블이 있습니다. 2 야드 뒤에 본문 페이지를 삽입하는데, 일반적으로 비밀번호로 계산하거나 페이지 번호를 고려하지 않는다. 장 페이지는 때때로 차이를 나타내기 위해 컬러 용지에 인쇄됩니다.
(1 1) 카탈로그는 책의 장, 섹션 제목의 기록으로, 독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 색인 역할을 합니다. 목차는 일반적으로 출판물 본문 앞에 배치됩니다 (정기 간행물의 인쇄 페이지 수 제한으로 인해 목차가 2, 3, 4 표지에 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12) 저작권 페이지 저작권 페이지는 버전의 기록 페이지입니다.
인쇄판의 몇 가지 기본 지식은 신문출판에서 정보 표현의 기본 형식이며, 신문출판의 이미지와 사유이며, 신문출판의 언어이다.
선진 조판 도구의 응용, 예술 창작의 레이아웃은 뉴스 출판물의 농축 문화, 침투 예술, 시대에 순응하는 기초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디자인과 조판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판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올바르게 적용하는 것이 각종 뉴스 간행물의 효율성, 예술, 규범 제작의 관건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구성 및 조판 규칙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해야 조판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도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표준 및 사양을 준수하는 레이아웃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1 의 구성.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에는 주로 레이아웃 요소, 조판 전문 용어, 교정 기호의 역할 및 다양한 레이아웃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 지식들은 레이저 조판 기술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자격을 갖춘 프로세스 디자이너와 운영자는 "조판 언어" 와 일부 조판 프로세스 지식을 습득해야만 효율적이고 높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