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Stellaris 별 버전 3.4 업데이트 로그 공유
Stellaris 별 버전 3.4 업데이트 로그 공유
상황
에 비해 3.3“Libra' 에 비해 가장 눈에 띄는 변경 사항은 새로운 것이다 이 시스템은 개발된 지 꽤 되었는데, 지금은 마침내 선수들 앞에서 드러날 수 있게 되었다. < P > 상황은 발전 단계가 다를 것이며, 때로는 단계마다 서로 다른 점진적인 업그레이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정세는 선형적으로 발전하고, 어떤 정세는 당신이 사건에서의 선택과 현재의 정세에 대한 해결책에 따라 진화한다. < P > 정세의 현재 효과와 예상 결과는 정세 창의 맨 오른쪽에 나열될 예정이다. < P > 현재 상황 시스템의 주요 역할은 자원 적자, 행성 반란, 기계 반란 (Synthetic Dawn Story Pack 필요) 등에 있다. 우리는 또한 일부 사건 사슬을 개조하여 새로운 정세 시스템으로 바꾸어 표현했다. 정세 시스템은 비교적 유연한 플랫폼이며, 미래도 더욱 확대될 것이다. 또한 상황은 modder 에게도 친절하기 때문에 모듈 제작진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 P > 그 중에는 이전에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사건과 당신이 허경을 접한 후 오베르로드 DLC 를 필요로 하는 허황된 여행자 성국이 상황 시스템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 < P > 적자 < P > 이전에는 자원 비축이 소진되고 월 수입이 음수일 경우 행성의 생산량은 큰 처벌을 받았다. 이로 인해 일부 좋지 않은 효과가 발생하여 자원 적자에 대한 연쇄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자원이 적자를 낸 후 다른 자원의 부족을 초래하여 결국 제국 전체의 자원 생산량이 완전히 붕괴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원명언) 반면에, 이 오래된 시스템은 유연성이 부족하여 새로운 국민이념 (예:' 촉매 가공' 이 최우선 과제) 과 그 조합에 적응할 수 없어 제국이 어떤 경우에는 허공에서 자원을 생산하게 된다. < P > 이제 우리는 적자 상황의 단계에 따라 자원 적자가 점차 증가할 정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적자 상황은 처음에는 어느 정도 초기 진도가 있을 것이고, 적자가 클수록 더 빨리 진전되고, 그 반대는 좀 늦는다. 재고가 정시가 되면 정세가 점차 완화된다. 자원의 월 소득도 양수가 되면 적자 상황이 빠르게 해결되고 재고 양수보다 훨씬 빠르다. < P > 이 상황이 마지막 단계의 끝으로 발전하면 위약이 발생할 것이다. 위약은 업그레이드된 건물을 강등시키고, 당신의 제국에 전투와 건설에 대한 약화 효과를 가할 것이다. 반면에, 강등된 건물은 이전에 빚진 많은 자원을 가져다 줄 것이며, 그로 인해 경제 생산을 재개하고 게임을 계속할 수 있는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항복 변경 < P > 는' Overlord' 에 따른 3.4“Cepheus' 무료 업데이트에서 DLC 의 가신이 눈에 띄게 변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본체에서도 마찬가지다. < P > 각 종속국마다 종속국계약이 추가되어 각 종속국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제국이 통합 (현재 대부분의 경우 기본적으로 금지) 될 수 있는지, 외교의 자유가 있는지 여부, 확장 가능 여부, 그들이 받은 수당 또는 납부한 공조세의 양, 종주국 전쟁 참여 여부, 종주국이 그들의 전쟁에 참여하는지 여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 > 이 모든 것은' 충성도' 에 의해 균형을 이룬다. 이 수치는 부속국이 종주국에 대한 충성심을 반영한 것이다. 충성도가 높을수록 부속국이 덜 유리한 계약 조항에 동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반대로 충성도가 낮은 부속국은 동의하기 쉽지 않다. 충성도가 낮은 부속국이 일단 기회를 얻으면 충성전쟁을 통해 원래의 종주를 이탈할 수도 있다. < P > 종주지 < P > 부동산은 부속국 행성에 지을 수 있는 새로운 건물이다. 현재 총 * * * 에는 27 가지의 다른 부동산이 있으며, 게임본체는 그 중 6 가지를 포함하고 있다. 부속국의 별에서는 개설된 지부 외에 부동산을 건설할 수 있으며, 지부와 마찬가지로 부동산은 부속국, 종주국 또는 쌍방에 동시에 자원 생산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지부와는 달리, 부동산은 부속국의 종주에 대한 충성도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P > 신하 개선 < P > 이 같은 새로운 내용 외에 종주국은 부속국을 석방할 때 1 점 정보를 얻어 시간이 지날수록 일반수준으로 점차 낮아진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성역에서 석방된 부속국은 종주국의 기원을 물려받을 것이다. 게임의 난이도가 낮을 때, 컴퓨터로 제어되는 플레이어 제국의 부속국은 가산을 완전히 잃지 않고 단지 1 단 한 장만 낮출 뿐이다. 또한 별문과 하이퍼스페이스 중계기 ('Overlord' 필요) 를 당신의 부속국우역에 건설할 수 있습니다. < P > 군사 AI 개선 < P > 컴퓨터 제국은 더 이상 함대를 수백 개의 미니 함대로 분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며, 3.4“Cepheus' 업데이트에서 컴퓨터 제국은 전체 함대를 가장 작은 운영 단위로 사용하여 군사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평화로운 시기에 컴퓨터 제국은 자발적으로 함대를 합병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전쟁 중에도 인접한 두 개의 합병할 수 있는 함대를 합병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 P > 우리도 컴퓨터 함대가 함대 팀을 구성하려고 시도하는 과정에서 인접한 은하들 사이에서 반복적으로 횡포하여 사순환에 빠질 가능성을 낮췄다. < P >' 아방가르드' 라는 기능도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컴퓨터 함대가 갑자기 플레이어 함대를 따르지 않고 다른 일을 할 확률을 낮췄고, 지금은' 아방가르드' 함대를 따라가는 데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 P > 3.3“Libra' 의 군사 AI 가 곧 선전포고를 할 때, 너는 새로운 통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 통지는 목표 제국에 대한 충분한 정보점이 있을 때만 트리거되며, 이후 컴퓨터 제국은 사용 가능한 모든 함대를 모아 국경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상대방의 정보 등급을 파악하면 상대방이 대체로 공격을 시작한 시기를 알 수 있다.
컴퓨터 제국도 이제 자연재해와의 충돌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다. 우리는 컴퓨터 제국에 자신이나 자신의 동맹군이 중기, 말기 위기와 싸우고 있는 새로운 전쟁 상태를 추가했다. 즉, 컴퓨터 제국은 자연재해 기간 동안 플레이어의' 전위' 명령에 복종하고, 동맹군이 공격을 받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며, 자연재해로 제어되는 은하를 더 적극적으로 찾아 섬멸할 수 있다는 의미다. < P > 별역, 행성자동화 개선 < P > 는 3.4 에서 별역과 행성자동화에 대한 1 차 통찰을 실시했다. 새로운 자동화 시스템의 설계 이념은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적어도 한 번은 사용한다" 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플레이어가 그것에 완전히 만족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모든 사람이 이 시스템에서 그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찾길 바랄 뿐이다.
행성 자동화에는 각 행성에 대한 옵션 스위치를 조정하거나 새로 식민지화된 행성에 대한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 P >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설정은 계획 유형이며, 이는 행성이 계획 유형과 관련된 것만 만드는 것을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광물 행성은 광산 구역과 광물 처리소만 건설할 뿐 그 외에는 아무것도 만들 수 없다. (존 F. 케네디, 광물, 광물, 광물, 광물, 광물, 광물) < P > 기타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 편리성: 새로운 편리성 건물을 만들고, 생산편리성의 일자리 우선 순위를 미세 조정하여 너무 많은 쓸모없는 편리함을 산출하지 않도록 합니다. < P > 희귀자원: 월산 +3 을 목표로 희귀자원 생산건물을 새로 짓는다. < P > 인구조립: 산란지, 복제창고, 로봇 조립공장 등을 새로 짓는다. < P > 주택: 필요할 때 구역이나 건물 형태로 추가 주택을 짓는다. < P > 건물 슬롯: 건물 슬롯이 가득 차면 새 주거 구역을 자동으로 만들어 건물 슬롯을 늘리는 것이 특히 과학연구 계획 유형 등 많은 건물 슬롯이 필요한 행성에 유용합니다.
범죄도: 범죄도가 위험가치에 도달할 때 범죄와 싸우는 새로운 건물을 짓는다.
장애물 정리: 새 구역 건설을 방해할 때 자동으로 장애물을 정리합니다. < P > 사후취업: 기초자원에 집중하는 행성에 사후취업센터를 짓는다. < P > 영능군단: 사용 가능할 때 모든 행성에 영능군단 건물을 짓는다. < P > 성역 자동화는 행성 자동화 위에 세워진 시스템이다. 별 필드 초점을 설정하면 자동 계획 유형이 설정된 행성의 선택에 영향을 주어 별 필드 자동화 설정과 일치하게 됩니다. < P > 3.3 이후 응집력이 중요해졌기 때문에 스타에 응집력 초점 유형도 추가했습니다.
자동 재배치 개선 사항
3.4“Cepheus' 업데이트에서는 자동 재배치 기능을 위한 게임 환경도 개선했습니다. 환세계, 가이아 행성, 하이브 행성, 기계행성 등' 이상적인' 행성은 인구가 자동으로 재배치될 계획이라면 더 높은 점수를 받게 된다. 수도 행성 계획 유형도 점수에 소폭 올랐고, 새로 개척한 식민지는 계획 유형 외에 25% 의 추가 상승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 P > 인구는 어느 행성에서 가장 많은 빈자리를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자동 이전 목표를 결정할 것이며, 그보다도 빈 주택 문제를 더 많이 고려할 것이다. < P > 개요 인터페이스는 이전할 예정인 실업자와 이전할 계획이 없는 실업자를 세분화한다. 노란색 서류가방은 이 행성에 다른 행성으로 이주하고 있는 시야 인구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빨간 서류가방은 당신이 그 행성의 실업 문제를 시급히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행성 인터페이스에는 이 인구가 어느 곳으로 이주할 가능성이 가장 높거나 이주할 수 없는 이유를 알려 주는 힌트가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성명언) < P > 거대 기업 개선 ('메가CP' 필요) < P > 거대 기업을 노는 과정에서 대체감을 파괴하는 내용 중 하나는 입력 이데올로기 전쟁이다. 왜 한 기업이 자신의 경쟁자를 늘리기를 원하는지 확실히 알 수가 없다. (존 F. 케네디, 경쟁자, 경쟁자, 경쟁자, 경쟁자, 경쟁자) < P > 는 3.4“Cepheus' 에서 기업정체의 제국이 실시한 입력 이데올로기 전쟁의 승리로 목표 (또는 새로 생성된) 제국이 과두정치로 바뀌고 상인 노조 국민이념을 갖게 됐다. 기업정체 공격측이 발동한 패권 수립, 신복 요구, 선대 자제의 통합판 전쟁에서 무조건적인 평화를 실현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 밖에 종주국이 기업정체가 아닌 한 기업 부속국은 같은 종주의 다른 부속국에 지부를 개설할 수 있다.
한국어 및 일본어 현지화
3.4 에서는 한글과 일본어 게임 내 로컬라이제이션도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이 게이머들의 지역사회 놀이의 몰입감과 유창성을 높이기를 바란다. 이러한 언어의 현지화에 따른 문제, 문법 오류 및 심각한 필오류는 여기에서 보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료 축하 문장, 배경 색상 및 아이콘! < P > 제국을 더 잘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일련의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총 ***72 가지 아이콘, 45 가지 배경, 5 가지 국기 바탕에는 흰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지! < P > 새로운 무료 인간두상 < P > 은 별들의 또 다른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통치자, 총독, 장군, 과학자, 육군 장군의 복장으로 새로운 인간표현형 아종을 추가했다. < P > 또한 인간의 애니메이션, 헤어스타일, 수염, 눈 색깔을 추가하여 당신의 인간 지도자를 더 창조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