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술류는 어떤 전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미술류는 어떤 전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22 년 1 월 16 일 교육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발표회에서 "다음 단계는 미육고사 작업을 더욱 착실하게 해야 한다. 222 년까지 미육고사를 전면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고 밝혔다. 정책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미술교육은 이미 현대교육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이 미술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부모들은 아이들이 미술 학습을 하도록 하는 한편, 아이들이 종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하고, 반면에 미술을 배우는 것은 아이의 미래에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미술학과에는 도대체 어떤 전공이 있나요?

미술 공부 후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직업들의 고용 전망은 어떻습니까? < P > 먼저 그림 < P > 를 보면 미술교육은 주로 미술학, 디자인학, 건축학, 연극과 영화학, 예술학 개론이라는 다섯 가지 방향이다. 각 방향 아래에는 몇 개의 가지가 있는데, 도표에 적힌 것은 모두 분명하다.

1 예술 디자인

1,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 P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일반적인 학습에는 구도 조판, 포스터, 브로셔, 접기, 글꼴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시전업의 응용은 어디에나 있고, 각 업종은 모두 필요로 하며, 시장의 수요로 인해, 시전업은 줄곧 사회에서 인기 있는 업종이었다. 하지만 이 전공은 고통 속에서도 즐거움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밤새워 밤을 새는 것은 흔한 일이며, 시작 급여는 보편적으로 낮지 않다. < P > 취업 방향: 졸업생은 광고 회사, 디자인 회사의 그래픽 디자인 부서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방송국, 신문사, 잡지사, 대형 사이트 등 미디어 기관의 그래픽 디자인 부서에서 미술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업 단위의 기획부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등을 맡고 있다.

? 2. 공업디자인 < P > 대부분의 고교 공업디자인전공은 이과생을 모집하고 중앙미술학원 등 일부 고교도 예술생을 모집한다. 산업 디자인은 그림 그리기, 컴퓨터 모델링과 디자인, 목공, 기름부음공 등을 배우는 것 뿐만 아니라, 모형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물론 전기톱 연마기 밀링 등의 장비도 조작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전공이고, 배워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지만, 잘 배우려면 반드시 공을 들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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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방향:? 취업 방향은 자동차, 비행기, 건설기계, 가구, 광고, 의류, 미디어 등 다양한 업종을 포함한다. 건축류, 실내외 환경 및 시설 등 설계회사 또는 건축설계연구원 (소) 에 가서 관련 설계, 과학 연구 및 관리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디자인 < P > 제품 디자인 전공은 인문 예술과 컴퓨터 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종합 학과로, 종합적인 자질 인재를 양성하고, 우수한 공업 제품 예술 디자인 수양과 소질을 갖추고 있으며, 필요한 제품 디자인 전문 기초 이론 지식과 강력한 실천 응용 능력을 갖춘 우수한 자질 기술 인재를 습득하고 있다. < P > 취업 방향: 우리나라의 제품 설계는' 중국제조' 에서' 중국창조' 로의 전환점에 있다. 각종 신제품들은 새롭고 독특한 외관과 성능으로 대중의 시선을 끌기를 원한다. 각 업종마다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제품 디자인을 공부하는 졸업생들은 인터넷, 휴대폰, 전자, 방직, 기계, 계기, 교통, 집 등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제품 개발과 관련된 미디어, 인쇄, 포장, 광고, 마케팅 등의 연구 및 관리 업무에도 종사할 수 있습니다. 고교에서도 교수, 과학 연구, 제품 연구, 고문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4, 의류디자인 < P > 의류디자인의 금함유량이 비교적 높다. 하지만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는 매우 어렵다. 큰 시장 압력을 견뎌야 하고, 정력과 체력이 있어야 하며, 시장의 불눈을 파악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는 것은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그러나 잘 배우면 전도가 있다. 기성복 디자이너/고급 제판사/이미지 디자이너 등.

취업 방향:? 졸업생은 경공, 방직, 상업, 대외 무역 등의 부문의 의류 공장이나 의류 디자인 단위에서 의류, 의류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며 의류, 의류 디자인 교육에도 종사할 수 있다.

? 6. 디지털 미디어 아트 < P > 디지털 미디어 아트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 응용과 예술 디자인을 결합한 전공으로, 학생들이 탄탄한 디지털 미디어 기술 응용 능력과 예술 이론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영화 예술 분야, 인터넷 멀티미디어 예술 분야의 디지털 기술 지식, 기술 및 구체적 활용을 파악해 업계 분야에서 더 넓은 지식과 강력한 기술을 갖춘 고급 전문 인재가 되었습니다. < P > 취업 방향: 모바일 멀티미디어 정보 제작사, 인터넷 미디어 회사,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작사, 방송국, 광고 디자인 회사, 부대, 중대형 기업 사업 단위 등이 관련 미디어 개발 및 제작 및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7, 예술과 기술 < P > 예술과 기술은 예술 디자인과 과학 기술의 깊은 융합에 기반한 기본 이념으로, 국가 문화 발전 전략과 결합해 문화창조산업과 디지털 콘텐츠 산업, 공간, 예술, 미디어, 기술, 비즈니스 관점, 공간 환경 디자인, 정보 상호 작용 디자인, 뉴미디어 예술 등을 통합합니다. < P > 취업 방향: 졸업생의 주요 취업범위는 문화 및 창조산업의 관련 교육, 과학연구기관 또는 관련 기업 (공간 및 환경설계회사, IT 회사의 사용자 경험 및 제품개발부, 영화애니메이션회사, 디지털엔터테인먼트 관련 회사, 미디어 및 미디어예술기관 등) 이다.

2 공예 미술 디자인

1, 도자기 예술 디자인? < P > 도설 전공은 건축 배관 방향, 일용 방향, 그림 방향의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뉜다. 건축 배관 방향은 공업설계에 편향되어 있다. 배관 방면은 배관 도자기 (변기 욕조 욕조 등) 를 디자인하고, 일용 방향은 주로 일용 도자기 (식기, 다기 등) 를 디자인하기 때문이다. 그림의 방향은 순수 예술이며 도자기 위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 P > 취업 방향: 졸업생은 도자기, 공예미술연구부, 도자기 공장에서 디자인과 연구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본 전공교학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 2, 보석 디자인? < P > 보석 디자인 전공을 개설하는 학교는 그리 많지 않다. 주로 보석 디자인, 액세서리 사진, 옥석 조각 공예, 장식 패턴, 구성 원리, 금속 재료와 공예, 액세서리 상감, 제작 등을 배운다. 돈을 벌지 못하는데 이 일은 그래도 수준에 따라 해야 한다. < P > 취업 방향: 본 전공 학생은 전문 디자인 회사, 전국 주요 보석회사, 장신구 가공공장, 보석전문점, 관련 전문 학교 및 의류회사, 광고회사 예술디자인에 적합하며, 보석과 예술디자인 분야의 교육, 연구, 생산 및 관리 부서에서 예술 디자인, 연구, 교육, 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3 건축류

? 1, 환경 예술 디자인? < P > 환경 예술 디자인은 건축, 경관, 실내를 포괄하는 교차 학과이다. 사회과학, 환경과학, 자연과학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디자인의 정통 지위에 비해, 그것은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장점은 그것이 큰 유연성을 가지고 있고, 서로 통하고, 서로 양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건축, 실내, 경관 설계는 모두 창조물에 초점을 맞추고, 구체적으로 하나의 물체와 공간을 설계하며, 환경 설계는 하나의 관계를 설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관설계는 그것의 분기라고 할 수 있다) < P > 취업 방향: 국가단위라면 도시건설국, 계획국에 갈 수 있다. 단, 건축엔지니어를 시험해야 한다. 졸업생은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서 디자인 작업을 하거나 스스로 창업할 수 있다.

2, 건축디자인 < P > 건축학은 공학기술과 인문예술을 포괄하는 학과로, 미학에 대한 배양과 훈도를 많이 포함하고 있어 건축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건축 설계는 현대 건축의 발전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학과들과 서로 침투하여 대가가 될 수 있도록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이 방면에 대해 많이 알고 있고, 전문 지식을 많이 습득해야 건설업계에서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질 수 있다. 건축역학, 우주학 등 전문학과와 관련해 실천의 정신으로 건축현상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와 디자인 혁신 실천을 강조한다. < P > 취업 방향: 건축설계연구원, 건축설계사무소 등 건설업계의 설계단위는 주로 건물의 설계와 건축에 관한 연구에 종사한다. 건축 장식 회사는 장식 설계, 인테리어 시공 기술 및 관리 등에 종사한다. 물론 일부 (석사생과 박사생이 많음) 는 고교 연구와 교직에 남아 있다. 일부 학우들은 공무원을 취득하여 도시 건설 부서에서 관리 계획 업무에 종사한다. 또 상당수가 부동산업에 들어가 부동산 개발에 종사했다.

3, 인테리어 디자인 < P > 인테리어 디자인은 부분 학술적 이성의 과정으로, 시각적 전달의 수행과는 달리 예술적 발휘의 여지가 별로 없고, 더 많은 디자인 이념이 인체공학에 의존하는 서비스 중심의 실용미술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발전 수입이 증가하면서 가정은 생활환경의 편안함과 품위를 고려하기 시작했고, 장식업계도 빠르게 발전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의 수요가 자연스럽게 왕성해졌다. 진입 문턱은 비교적 낮고, 능력은 학력보다 무겁다. 소득 수준은 중상소득 계층에 속한다. < P > 취업 방향: 취업 기회가 많고 선택의 폭이 넓으며, 부동산과 건축장식업계의 급속한 발전에는 많은 전문 디자인 인재가 필요하며, 전문 디자인 인재는 줄곧 채용 이슈가 되고 있다.

4, 경관디자인 < P > 풍경원림학은 자연경관, 지질지형, 생태환경, 관련 과학지식, 재료공학, 응용기술, 인문예술, 역사전통, 민속민예까지 포괄하는 광범위한 지식적용 분야로 다양한 지식구조 방향에서 플런지, 심화, 심화 중앙미술학원 풍경원림학은 국내 최초로 건립된 본학과 1 급 석사 학과점으로 미술원 예술인문우장을 부각시키는 독특한 발전 길을 걷고 있다. < P > 취업 방향: 졸업 후 조경, 건축, 계획 등 설계원, 정부 국토관리 및 관련 부서, 부동산 개발 등의 부서에서 환경경관 설계, 관광계획, 풍경원림계획, 시공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4 연극과 영화

? 1, 애니메이션 전공? < P > 애니메이션도 모든 것을 배우고, 많은 수업을 하는데, 적어도 섭렵면은 여전히 매우 넓다. 본과의 포지셔닝은 폭이고 대학원생은 깊이다. 애니메이션 전공, 예술류 중에서 소프트웨어가 가장 많고, 디자인류 중에서 플래시를 가장 잘 하고, 영화류 전공에서는 그림을 가장 잘 그리고, 회화류 전공에서는 컴퓨터를 가장 잘 한다. 장식 효과도는 넘어질 수 없어 일러스트 만화를 그릴 수 있다. 그래서 이렇게 넓은 전공이 생존이라고 말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 P > 취업 방향: 애니메이터는 방송국, 게임회사, 영화광고회사, 영화스턴트회사, 디지털미디어 및 멀티미디어 디자인회사, 애니메이션디자인제작사 등에서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광고제작, 후기합성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 2, 드라마 영화 예술 디자인? < P > 이 전공은 주로 영화미술, 무대미술, 비디오포장의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뉜다. 평소 영화미술을 중심으로 목표적인 학습을 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것은 평면 3 차원 및 사이즈도 소프트웨어 학습, 영화 장면 분위기도 디자인 등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업종의 기세는 그런대로 괜찮았기 때문에 진입 문턱이 너무 높지 않아 미술 관련 전공에서 돈을 버는 것이 우세하다. < P > 취업 방향: 영화사, 극장, 각급 방송국, TV 프로그램 제작센터, 광고 등 업종과 분야에서도 애니메이션 원화,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장면 디자인, 의류 소품 디자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사진 < P > 사진전공은 광범위한 Bai 의 과학문화와 예술이론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du 는 영화, TV, 광고, 사진촬영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영화공장, TV 제작부, 광고홍보부, 음향출판부에서 사진예술창작, 교육 및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 < P > 취업 방향: 사진학과 취업 전망은 낙관적이다. 고교에서 이 전공을 개설한 사람은 많지 않지만 시장 수요는 크다. 사진전공은 일반 촬영과 뉴스 촬영의 두 가지 취업 방향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 사진은 풍광, 인물 촬영이 더 많다. 이런 촬영은 예술수법을 이용해 주제를 표현해야 하며, 동시에 촬영을 반복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뉴스 촬영은 실생활에서의 뉴스 사건을 촬영하고, 사진기자들에게 현장을 관찰하고 포착할 것을 요구하며, 이것들은 모두 진실하고 반복할 수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뉴스명언) 이런 졸업생은 인쇄 매체, 텔레비전 매체 등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4, 게임미술 < P > 본 전공은 애니메이션 게임회사 인재의 실제 요구에 따라 교과 과정 설정에서 기본 2D 디자인에서 강력한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 3Dmax 학습으로 순차적으로 전환했습니다. 3D 소품, 장면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특수 효과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모듈을 체계적으로 학습하여 애니메이션 게임 회사 프로젝트 개발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숙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P > 취업 방향: 졸업 후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게임 회사, 장난감 회사, 애니메이션 교육 기관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디자이너 등 애니메이션계, 영화계의 전문 기술 인력을 감당할 수 있게 된다.

5 미술학류

1, 미술교육 < P > 미술교육은 조형학과에서 종합적이고 비교적 강한 전공으로, 과정은 다양한 조형과 디자인학과의 모든 측면을 다루며 향후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쓰인다. 이 과정에는 유화, 국화, 장식화, 도예, 판화, 서예, 장식, 도장, 그래픽 디자인, 입체 디자인, 사진,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 미술과 관련될 수 있는 일련의 기술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론 교육심리학도 전공해야 한다. < P > 취업 방향: 주로 초등학교, 사회훈련기관을 대상으로 교사, 훈련직군에서 초등학교 미술교육, 동아리 과외, 학교 홍보, 학급관리 등에 종사한다.

? 2, 중국화? < P > 실용미술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 오늘날' 순예술' 전문 처지는 확실히 어색하다. 중국화는 전통문화의 기초, 전통예술의 수양, 고품격의 심미정신과 조형능력, 서예 및 인감, 중국화전공 필수과목이기도 하다. 각 고교 취업 품질 연례 보고서에서 순수 예학과 취업률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중국화는 애착이 아니라면 견지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취업 방향: 본 전공생은 졸업 후 문화예술창작단위, 디자인부문, 출판, 고등대학 및 과학연구기관 등에 창작, 연구, 교수에 종사할 수 있으며, 학교 및 교외교육기관에 들어가 미술교사로 활동할 수도 있다.

? 3, 유화? < P > 유화전공은 조형과 색채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아 갤러리에 의지하거나 직업예술가가 되는 것이 유화 전공에 가장 잘 맞는 출구이지만, 이것도 가장 어려운 출로이다. 하지만 그림에 관심이 있는 취업 전망은 그리 나쁘지 않다. 유화학과를 졸업한 사람은 미술조형과 색채 방면의 공력이 일반적으로 디자인전공보다 높기 때문이다. < P > 취업 방향: 유화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미술학원에서 교직에 종사하며, 예술관, 전시관 등에서 미술창작과 과외를 하거나, 학교 및 교외훈련기관에 들어가 미술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조형 및 색채 능력으로 일부 졸업생들은 게임회사에 가서 원화가로 활동하고 있다.

? 4. 판화 < P > 판화를 배우려면 힘이 있어야 한다. 여자들은 잘 생각해야 한다. 많은 도구들은 놀기만 하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많은 수업은 남녀가 배합해야 하는데, 특히 석판화, 석판이 매우 무겁고 무거울 뿐, 잉크를 잘 치고 고르게 하려면 힘과 기교 통제가 매우 능숙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