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사람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인민교사로서 교안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교안은 학생들이 시스템의 지식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 교안을 어떻게 써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재미 샌드백' 유치원 교안입니다. 본보기를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재미있는 샌드백" 유치원 수업 계획 1 활동 목표

1. 여러 가지 샌드백 치는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2. 한 손으로 모래주머니를 앞으로 2 미터 정도 던질 수 있습니다.

운동을 많이 하면 몸에 좋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4. 아이들이 좋은 생활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의식을 기르다.

준비할 활동

모래주머니, 늑대 머리 장식, 작은 의자, 큰 훌라후프.

활동 과정

1.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자유롭게 놀게 해주세요.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모래주머니를 어떻게 치는지 토론하도록 지도했다. 아이들이 서로 시도하고, 배우고, 모방하게하십시오.

(1) 샌드백으로 뛰어오른다: 아이가 두 발 사이에서 뛰게 한다.

(2) 개미가 곡식을 나르다: 등에 모래주머니를 넣고 등을 구부리고' 곡식을 나르다' 고 한다.

(3) 샌드백 운반: 라켓으로 샌드백을 치고 견인합니다.

(4) 머리에 모래주머니를 이고 걷는다.

(5) 샌드백 던지기: 샌드백을 공중에 던져서 다시 받아라. 아이의 투하 능력을 단련하다.

게임 구성: 모래 주머니를 던지십시오.

(1) 선생님은 늑대의 머리 장식을 작은 의자 등에 고정시키고 작은 의자를 훌라후프 중간에 놓고 늑대의' 집' 을 만들고 늑대의' 집' 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 선을 그렸다.

(2) 어린이들에게 온라인에 서서 모래주머니를 던져서' 늑대' 를 부수고 훌라후프에 던지라고 했다.

3. 아이들을 데리고 긴장을 풀고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느낌을 교류하도록 독려한다.

활동반성

모래주머니는 아이들이 익숙하고 자주 노는 수제 장난감이다. 평소의 아침 운동 행사에서 나는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위로 던지고,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모래주머니를 밀는 것과 같은 모래주머니를 이미 파악한 것을 발견했다.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여러 가지 방법을 충분히 탐구하고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나는 이번 스포츠 게임 활동을 설계했다.

이 행사의 목표는 아이들에게 한 가지 놀이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아이의 창의력을 개발하고, 모래주머니의 특성을 이용하여 각종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방법을 탐구하고, 아이의 동작의 민감성과 조화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활동하기 전에 아이에게 긴장을 풀고 운동을 하도록 하세요. 가벼운 음악 리듬에서 그들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큰 반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강해서 탐험을 좋아한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샌드백을 어떻게 하는지 아이들에게 이야기해 달라고 했다. 저는 제 역할을 중시하고 지지자, 협력자, 멘토의 신분을 충분히 발휘하며 아이들에게 샌드백을 치는 다양한 방법을 탐구합니다. 아이가 여러 가지 놀이법을 익힌 후, 아이를 지도하여 조별 게임을 하다. 지정된 위치에서 다섯 바퀴를 돌고 종점까지 달려가 바구니에 넣는다. 바구니에 던진 계산 1, 바구니에 던지지 않은 계산 0. 전 팀이 경기를 마칠 때까지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한 쌍이 이겼다. 요구를 할 때는 선생님의 구령을 듣고 돌아야 한다. 너는 너의 배우자를 밀거나 밀면 안 된다. 아이가 게임을 하고, 선생님은 아이가 게임을 완성하도록 지도한다. 수업 내내 아이들은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고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동작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동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아동의 활동 주체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다.

하지만 행사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다. 나의 배려가 소홀하기 때문에 이 수업은 큰 학급의 아이들에게는 비교적 간단해서 아이들의 활동량이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자유롭게 발휘하고, 편안한 활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이들이 몸을 단련하도록 지도하고, 다른 모래주머니를 치는 방식을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유아의 활동 수행에 따르면, 경고와 시범을 통해 어린이들이 샌드백 투척, 다리가 주머니 속에서 뛰고, 모래주머니를 메고 기어가는 능력을 연습하게 한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새로운 방법을 배우게 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경기에도 깔아놓았다. 후기 게임에서는 도중에 장애물을 설계하고 아이의 드릴, 등반 등의 동작을 단련할 수 있다. 또는 각 어린이는 위에 세 가지 패턴이 있는 삼각형, 원형 또는 정사각형 패턴의 샌드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래주머니를 상응하는 도안으로 던질 것을 요구하다.

유치원 선생님이 되기는 쉽지만 훌륭한 선생님이 되기는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내용이든, 각 코너는 교묘하게 설계되어, 아이의 주의를 끌고, 주의력을 집중해야 한다. 앞으로의 교수에서 나는 교사가 아이들 생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사제 관계를 충분히 발휘할 것이다. 교육과 활동에서, 나는 즐겁게 가르치고,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건강하게 자라게 할 것이다.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2 활동 목표

1.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고,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흥미를 키워 보세요.

2. 운동의 조화성과 유연성.

또래와 협상하고 협력하는 법을 배웁니다.

4. 아이의 건강하고 활발한 성격을 기르다.

활성 물질

아이들은 각각 모래주머니가 하나 있다.

활동 과정

1, 워밍업 활동을 하고 발목과 손목을 단련합니다.

2. 세션 소개.

선생님과 아이들은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경험을 교류한다.

선생님이 물었다: 꼬마야, 모래주머니 본 적 있어, 놀았어? 어떻게 놀아요?

3.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자유롭게 발휘하게 하다.

선생님: 이제 너희들 스스로 놀러 가자. 잠시 후, 우리는 모래주머니의 여러 가지 놀이를 함께 요약할 것이다.

어린이와 선생님이 게임을 총결하다.

(1) 모래주머니를 메고 계단을 올라간다. 모래주머니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균형을 유지하며 같은 계단을 걸어 모래주머니가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2) 배우자에게 줄 두 다리 주머니: 모래주머니를 두 발 사이에 끼우고 힘껏 주면 상대방이 제때에 돌아올 수 있으면 이긴다.

(3) 샌드백 던지기: 샌드백을 힘껏 위로 던져서 누가 잡을 수 있는지 보자.

(4) 샌드백 던지기: 샌드백을 훌라후프에 던지면 네가 이긴다.

(5) 점프체크: 먼저 모래주머니를 무작위로 칸에 던져서 모래주머니의 위치로 뛰어가서 발로 모래주머니를 받치고, 떨어지지 않도록 격자에서 뛰어내립니다.

4. 아이들은 자유롭게 조를 나누어 서로 다른 모래주머니 지역으로 들어가 즐겁게 놀 수 있다.

아이가 게임을 하면 선생님은 제때에 격려를 이끌어 주실 것이다.

5. 활동을 종료합니다

휴식 활동을 하다. 다리 두드리기, 다리 끼기, 발차기, 허리를 굽히기, 깡충 뛰는 등.

반성을 가르치다

이번 행사는 모래주머니의 각종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점프, 투표, 발차기 등의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래주머니도 농촌 어린이들에게 익숙한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집단활동을 통해 다른 게임을 공유하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활동 중에 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놀이를 찾아 다각적인 운동을 통해 아이들이 다른 방식으로 운동하고 창조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이들의 주체성은 충분히 존중을 받았고, 아이들은 체력을 단련하고 투투, 점프, 잡는 능력을 발전시켰다. 개별 아이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우리는 몇 명의 아이들을 조직하여 제때에 해결해 주고, 일정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이번 행사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들은 여러 가지 능력을 키웠을 뿐만 아니라 많은 즐거움을 얻었다. 물론 활동 중에도 부족함이 있어 개별 아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어기기 쉽다. 앞으로의 게임에서는 반드시 아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지키도록 지도해야 한다.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3 1, 디자인 의도:

민간 게임은 우리 정원의 교수 연구 과제이고, 모래주머니는 아이들이 자주 하는 장난감이다. 과제의 연구 과정에서, 나는 단순히 아이들에게 모래주머니를 놀게 하는 것이 점차 샌드백에 대한 흥미를 잃게 하는 것을 발견했다. 반복적인 탐구와 실천을 통해, 나는 모래주머니를 할 때마다 상황 활동에서 아이들이 게임을 탐구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상황을 설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번 행사에서 나는' 재미있는 샌드백' 을' 다람쥐 등 솔방울' 으로 설계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행사에서 나는 아이의 최근 발전 특징에 따라 샌드백으로 걷고, 뛰고, 뛰고, 기어오르는 등의 기술을 다루는 야외 민간 게임 수업을 설계했다. 아이의 협력정신을 키우고, 신체민첩성과 균형능력의 발전을 촉진하고, 아이들이 열심히 탐구하는 정신과 스포츠에 참여하는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둘. 활성 목표:

1. 모래주머니를 놀면서 아이들이 탐구하려는 정신을 키우고 아이의 S 달리기, 점프, 등반 등의 기술을 발전시킨다.

2. 아이들이 모래주머니 게임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도록 독려하고, 파트너와 서로 공부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독려한다.

3. 아이들의 협력정신을 키우고 신체민첩성과 균형능력의 발전을 촉진한다.

셋. 이벤트 중점 사항: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다.

넷. 이벤트 준비:

샌드백, 타이어, 매화말뚝, 장애물, 배경음악, 다람쥐 만화 스티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시작 섹션:

다람쥐 엄마: "꼬마야, 오늘 날씨가 아주 좋아. 우리 산책하러 가자! " 오늘은 정말 따뜻하고 편안합니다. 우리 좀 뻗자!

보세요, 길가에 아름다운 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쪼그리고 앉아서 냄새를 맡아야 합니까?

-길가의 작은 버섯을 밟지 마세요. "마스터" 로부터 배우고 걸어갑시다.

이곳의 나뭇가지는 너무 짧아서 난쟁이를 배워서 지나가서 잔가지를 피해야 한다.

얘들아, 우리는 강을 건너야 한다. 스스로 신발을 만들지 마세요. 이제 강을 건너 뛰자.

제비 한 마리가 먼 곳에서 날고 있다. 우리 두 팔을 벌려 그것에 안부를 묻자.

앞에 공터가 하나 있다. 여기서 좀 쉬자.

이봐, 얘들아, 여기 솔방울이 많이 있어! 당신은 그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오늘 어머니는 솔방울이 어떻게 놀는지, 누가 더 많은 무늬를 가지고 노는 지, 다른 사람과는 다른 것을 생각하라고 여러분을 초대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우리는 오늘 야외에서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나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합니다. 도와주실 건가요? ""

아이들은 샌드백 놀이를 탐구한다.

자유롭게 발휘하다

(1) 던지기: 모래주머니를 공중에 던져서 잡는다.

(2) 모래주머니: 모래주머니를 머리 위에 평평하게 놓고 앞으로 이동하여 모래주머니가 쓰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3) 가방에서 뛰다: 다리가 모래주머니에서 뛰다.

(4) 모래주머니: 손발이 땅에 닿을 때 모래주머니를 메고 모래주머니를 메고 기어오르다.

협력을 지도하다

(1) 어린이 두 사람이 한 조로 샌드백을 던졌다.

(2) 두 사람이 모래주머니를 들고 간다

(3) 서로 모래주머니를 던지다

(4) 동시에 샌드백을 공중에 던진다.

(5)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거나 등을 맞댄 샌드백을 운반한다.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이야기하다.

얘들아, 너희들은 자주 놀아라. 네가 어떻게 놀았는지 누가 우리에게 말해 줄까?

3. 종합게임

얘들아, 이제 가을이야, 우리는 겨울 음식을 준비해야 해. 너는 엄마가 이 솔방울을 집으로 운반해 줄 수 있니? 나는 우리가 솔방울을 가지고 숲을 돌고, 발로 강을 건너 산비탈을 올라야 집에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도중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 당신은 그들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엄마가 송과선을 보내는 것을 도울 자신이 있습니까? "용감한 소년"

엄마는 용감한 아기를 먼저 시험해 보라고 하셨는데, 모두 그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보세요, 알았죠? (요구 사항 재확인: 숲을 우회하고, 두 발로 강을 건너 산비탈을 오르고, 돌아올 때 대열 뒤에 서 있는 것을 기억하세요. ) 다시 걸어 보십시오:

(1) 머리 위에 있는 매화더미를 한 바퀴 돌다.

(2) 샌드백 점프 장애가있는 발

(3) 모래주머니로 산비탈을 오르다

(4) 일관된 게임

봐라, 얘들아, 솔방울이 많지 않아. 마지막으로 게임을 하고, 그 그룹의 아기가 먼저 집에 가는 것을 지켜봐, 알았지? 송과선을 보내고 돌아와서 엄마와 함께 장소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4. 경기가 끝난 후 정리하고 긴장을 푸세요.

아이들은 오늘 솔방울로 많은 게임을 하고 집으로 보냈다. 너는 정말 용감한 좋은 아이야, 너의 어머니의 좋은 조력자야! 자, 우리 함께 현장을 청소하고, 허리를 굽혀 쓰레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져가고, 우리의 자연을 보호하자! 두 팔을 벌리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에 작별을 고하다. 우리 집에 갑시다! 팔과 다리를 가볍게 두드려라. 또 그 강이다. 우리는 이 강을 건너야 안전할 수 있다. 나뭇가지가 너를 긁지 못하게 해라, 난쟁이는 이미 없어졌다. 버섯을 밟지 마라,' 마스터' 가 없어졌다.

자동사의 활동에 대한 반성.

유아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유아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유아가 전면적이고 과학적이며 조화롭게 발전하도록 하는 정신으로, 우리 정원은 민간 게임을 원본연구로 삼고 있다. 한 게임의 연구와 실천을 통해 한 번의 분석과 토론을 통해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다.

민간 게임은 가끔 단순히 놀면 지루하고 아이도 관심이 없다. 하지만 아이들이 이야기를 듣는 특징에 따르면 게임을 스토리로 설계하면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몇 번이고 아이들을 민속게임으로 이끌면서 처음엔 어깨, 무릎, 손목만 두드리면 아이가 흥미를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번 행사에서 내가 디자인한 준비 활동은 다람쥐를 데리고 자연으로 놀러 가는 길에 작은 꽃, 제비와 인사를 하는 것이었고, 아이들은 자신도 모르게 몸의 모든 측면을 움직였다. 행사 내내 선생님은 아이들이 스스로 놀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다른 놀이를 생각하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게임에서 협력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종합 게임에서는 어머니가 솔방울을 운반할 수 있도록 다람쥐 한 마리를 설계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아이들에 대한 도덕 교육을 실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 릴랙스에서는 아이들을 이끌고 장소를 청소하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에 작별을 고하고, 강으로 뛰어들어 난쟁이를 걷는 등 아이들에게 릴랙스 활동을 안내하며 경기 전 준비 활동을 호응했다. 요컨대, 아이들은 이야기 상황에서 자유롭게 발휘하고, 아이들은 즐거운 게임에서 발전한다.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4 활동 목표:

샌드백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민감도와 조율을 훈련시킨다.

독립적 사고능력을 제고하고 규율을 준수하는 좋은 품성을 배양하다.

활동 준비

1. 행사장 디자인: 부지 내에 다양한 행사설비를 배치합니다.

모든 사람은 모래주머니 하나, 녹음기 하나, 가볍고 활발한 테이프 한 판을 가지고 있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시작 섹션

편대 대열 연습 단열걷기, 큰 동그라미 걷기, 꽃 건너기, 팔로 종대 걷기 등.

아이들은 모래주머니를 자유롭게 놀 수 있다.

둘째, 기본 부분

아이에게 모래주머니를 몸의 어느 부위 (예: 머리 위, 어깨, 손바닥 등) 에 올려놓도록 지도하다. ) 그런 다음 대지 안에 배치된 다양한 이동식 장치를 걸어 모래주머니가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샌드백 경기: 아이에게 모래주머니를 몸의 다른 부분에 놓고, 움직일 수 있는 장비 위를 걷고, 걸을 때마다 다른 곳에 두게 한다. 처음으로 어깨에 얹고, 두 번째는 머리에 얹고, 누구의 방법이 많든 누가 먼저다.

게임은 "모래주머니로 오솔길을 걷다"

아이들은 8 조로 나뉘어 각 조 앞에 1 미터 간격으로 모래주머니 다섯 개를 놓았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첫 번째 아이들은 손에 모래주머니를 들고 몸의 어느 부분에나 모래주머니를 놓고, 빨리 걸어오고, 빨리 돌아와서, 두 번째 아이에게 모래주머니를 주는 등. 게임을 반복할 때 샌드백은 매번 같은 곳에 둘 수 없다.

셋째, 결론 부분

모래주머니를 던지는 게임을 하면서 노래를 부른다..

"재미있는 모래 주머니" 유치원 수업 계획 5 활동 목표

1. 아이들이 대담하게 게임에 참여하는 감정을 키우고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아이의 동작의 조화성, 민감성, 정확성을 발전시켜 아이의 지구력을 키운다.

3. 아이의 다리에 물체의 점프 동작과 정확하게 던지는 능력을 연습한다.

행사를 위해 작은 샌드백 몇 개, 네 개, 네 개의 원을 준비하다.

활동 과정

첫째, 수입

1, 선생님은 게임 말투로 오늘 날씨가 참 좋다고 말했다. 우리 선생님과 함께 연습을 좀 합시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조직하여 행사장에 와서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동요를 읽습니다.

"오늘 날씨가 참 좋네요. 아이들이 모두 체조하러 왔어요.

팔을 펴고, 팔을 펴고, 허리를 굽히고, 허리를 굽히고,

차고, 차고, 뛰고, 뛰고, 뛰다. ""

2. 샌드백을 전시합니다

선생님: 이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우리 모래주머니를 같이 놀까요?

둘째, 확장

선생님: 모래주머니를 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생각해 봅시다. 샌드백은 어떻게 치나요?

1, 어린이들이 모래주머니를 자유롭게 가지고 놀고, 선생님이 관찰하고 지도한다.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모래주머니로 물건을 던지고 모래주머니를 차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낸다.

어떤 사람은 거북이처럼 모래주머니를 메고 기어오르고, 어떤 사람은 흰토끼처럼 두 다리 사이에서 뛰거나, 어떤 사람은 머리에 메고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다.

몇 명의 아이들이 서로 모래주머니를 전달하는 것과 같이 아이들은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생각해 냈다.

2. 교사와 학생들은 여러 가지 모래주머니 놀이 방법을 토론하고 아이들은 서로 모방한다.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과 다른 게임 방식을 보여 주고, 서로 소통하고, 모방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다리 점프와 정확한 투척 연습에 중점을 둡니다.

(1) 거북토끼 달리기

노는 법: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누다. 다리에 모래주머니가 달린 흰토끼 한 조는 앞으로 뛰어오르고, 다른 한 조는 등에 껍데기 (모래주머니) 가 달린 거북이를 연기하여 땅을 기어다닌다.

두 팀이 함께 전진하고,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팀이 승자다.

규칙: 모래주머니가 중간에 떨어졌으니, 그것들을 잘 놓고 계속 전진해야 한다.

(2) 벙커를 폭격하다

놀이법: 아이를 네 팀으로 나누어 출발선에 서서 양손에 각각' 수뢰' (모래주머니) 를 하나씩 들고 있다.

선생님은 "1.2.3!" 이라고 표시했다 각 팀의 첫 아이는 즉시 뛰어나가 허들 앞에서' 수뢰' (작은 모래주머니) 를 주웠다.

적의 토치카에 던지는 등' 토치카' 를 가장 많이 맞은 사람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토치카)

요구 사항: "수류탄" 을 던지기 전에 장애물에 도달해야합니다.

셋째, 끝

선생님: 적의 토치카가 폭파되어 우리가 이겼습니다.

함께 릴렉스 연습을 하고 활동을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