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토론토학파의 학교론
토론토학파의 학교론
"미디어 편견"
1. 이니스의 "미디어 편견" 이론
Harold Innes(1894-1952)는 마스터 클래스 학자이자 학제간 마법사입니다. 그는 정치경제학, 경제사, 커뮤니케이션학, 문명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업적을 쌓아 토론토 커뮤니케이션스쿨의 선구자가 됐다.
이니스의 초기 연구는 캐나다 경제사에 중점을 두었고 후기 연구는 커뮤니케이션 연구, 미디어 및 문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의 대표 작품은 The Bias of Communication(1951)과 Empire "Empire and Communication"(1950)입니다. )는 후대에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언론과 권력기관의 관계라는 관점에서 이니스는 '언론은 편향되어 있다'는 이론을 제시했다. 그에게 있어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는 전달하는 정보의 관점과 다양한 형태의 사회 조직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의 관점에서 모두 중요합니다. 특정 커뮤니케이션 매체는 시간과 공간에 따라 편향됩니다. 즉, 의사소통 매체는 공간과 시간에서 지식의 전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러한 시간이나 공간적 요소에 대한 상대적인 강조는 그 안에 내재된 문화가 의미에 있어서 편향(의미의 편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 인쇄술이 등장하기 전에는 양피지, 점토, 돌 등의 무거운 재료가 시간편향적인 매체였으며 공간을 통해 전달하기 어렵고 시간의 침식을 견딜 수 있는 매체였습니다. 이러한 미디어는 특정 장소의 물리적 존재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비교적 안정적인 사회 현상이다. 이에 비해 이러한 가벼운 파피루스와 종이는 다른 곳으로 쉽게 이전될 수 있는 '공간 편향적 미디어'이며, 탈중앙화 방향으로 발전하는 세속적 제도와 정치적 권위를 촉진하기 위해 공간을 넘나드는 다양한 행정 관계의 발전을 선호합니다. "시간편향적 미디어"는 권위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계층적 사회 시스템의 형성을 촉진하며, 전통적인 중앙집권적 종교 형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문화적 관점에서 시간은 신성하고 도덕적이며 역사적인 것을 의미하며 역사, 전통, 종교 및 위계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공간은 현재와 미래, 기술과 세속을 의미하며 제국의 출현을 의미합니다. , 확장은 실제 세속적 정치권력과 관련이 있다. 시간문화는 신앙, 내세, 예절, 도덕질서의 문화이고, 공간문화는 세속적, 과학적, 물질적, 확장된 자유문화의 문화이다. 분명히 어떤 문화에서든 두 가지 가치가 모두 작동합니다. 하나는 명시적이고 다른 하나는 암묵적입니다. 이네스가 문명, 특히 제국의 흥망을 시간적 편견이나 공간적 편견에 기초한 두 개의 상반된 지식 독점 사이의 변증법적 관점에서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문명은 고대 그리스, 이탈리아 르네상스, 영국 엘리자베스 시대와 같이 매우 드문 역사적 시기에만 통신 매체의 공간적 경향과 시간적 경향 사이의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네스에 따르면, 서구 문명은 지속의 문제를 다루지 못하기 때문에 붕괴될 극도의 위험에 처해 있다. 제1차 세계대전의 전장 경험은 그에게 서구 문명이 공격적인 문명이고 팽창하는 문명이라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영국, 독일, 미국, 프랑스와 같은 대제국은 자원, 영토, 시장을 두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캐나다와 같은 국가들은 강한 압력을 느끼고 있으며, 특히 미국의 경제적, 문화적 독점과 상업주의의 전능한 힘의 추가 확장으로 인해 캐나다 문화가 미국 표준에 적응하도록 강요되어 미국과 경쟁하면서도 미국과 경쟁해야 한다." 미국을 흉내 내는 딜레마. [1] 캐나다 자체의 신문 시스템과 방송 시스템에서도 미국의 영향력은 곳곳에 존재한다. 캐나다의 정치생활마저 미국의 대외정책에 의해 억압되고 왜곡될 위험에 처해 있다. 당시 미국의 엄청난 이점, 특히 미국의 선진 통신 기술의 이점은 그를 좌절감과 절망감으로 만들었다. 조국의 존엄성과 발전을 위해, 캐나다의 문화 전통과 문명 전통을 보존,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캐나다의 특성과 민족성을 연구하고, 남부 대국의 압제에 저항하기 위해, Innes는 자신의 나라를 매우 집중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캐나다의 거시경제학을 연구했습니다. 그는 캐나다가 주변부로 강등되어서는 안 되며, 경제적 독립과 문화적, 학문적 발전을 추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네스에게 서구 문명은 시공간의 균형을 무너뜨렸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결과와 위기를 가져왔다. 그의 생각에, 시간이나 공간에 무작정 기울어지는 것은 사회적 불안을 야기할 것이다. 실제로 안정된 사회에서는 시간 편향과 공간 편향 사이의 균형 메커니즘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서구 문명은 시간의 지속 문제에 대한 관심이 부족했습니다. 국가의 관심은 항상 영토 확장과 국민들에게 문화적 정체성을 부여하는 것이었습니다. Innes는 진정한 문명이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문화는 시간 속에서 지속되고 공간에서 확장됩니다. 모든 문화는 시간과 공간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반영해야 합니다."
[2] 이 때문에 그는 구전 전통, 특히 고대 그리스의 구전 전통을 특히 존경하며, 이 전통이 시간 편향과 공간 편향이 균형을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에 도달했다고 믿습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그리스 문명의 성취는 말의 힘을 반영합니다. 그리스 구전에서 제작된 『호메로스 서사시』가 공간 문제를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구전 전통의 유연성 덕분에 그리스인들은 도시 국가 체제에서 공간과 시간 개념 사이의 균형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니스는 인쇄와 사진을 문자 전통으로의 복귀, “귀가 지배하는 문명이 아닌 눈이 지배하는 문명으로의 복귀”로 간주한다. 그것은 “시각 기반 커뮤니케이션”이다. 이네스는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낸 독점이 서구 문명에 파괴적인 위협을 가하고 민주주의,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등의 구호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따라서 이네스는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기간 사용에 따라 전달되는 지식의 특성이 어느 정도 결정될 것이라고 상상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의 대중적 영향력은 결국 그 생명력과 영성을 보존하기 어려운 문명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상상했다. 새로운 매체의 장점은 새로운 문명의 탄생으로 이어진다는 점이다. 분명히 이니스는 자신의 '미디어 편향 이론'을 이용해 우주 팽창에 의존하는 서구 문명에 경종을 울리기를 희망한다. 자신의 문명의 특성을 이해하려는 보다 겸손한 태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문명발달사에서 미디어의 공간적 편향과 시간적 편향이 균형을 이룬 역사적 시기는 거의 없기 때문이다. 미디어의 시간 편향과 공간 편향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바 없이 서구 문명의 위기를 극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시간과 공간 차원 중 어느 하나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미디어 편향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이 대규모 정치 구조가 계속 존재할 수 있는지 여부의 열쇠입니다. Innis는 대규모 정치 구조가 "하나 이상의 매체의 경향이 문명에 반영되는 조건에서 번성하는 경향이 있으며, 한 매체의 분산 경향은 다른 매체의 중앙 집중 경향에 의해 균형을 이룹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서구 세계에 관한 한, "소통의 편파성을 억제하고 공간과 시간의 중요성을 평가하는 정부 시스템이 개발될 수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의문입니다." [⑤]
일반적으로 이니스의 '미디어 편향 이론'은 경제사와 정치경제학에서 깊은 학제적 배경을 갖고 있다. 그가 채택한 역사적 '대서사'와 다큐멘터리 연구의 총체적 탐구 방식은 동시대 학자들이 사용했던 분석적이고 비전체적인 미디어 연구 방식과는 분명히 다르다. 인류 문명의 역사와 캐나다 지역 경제사를 연구 관점으로 삼아 문명 발전에 있어서 미디어 기술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그의 미디어 연구는 현실적이고 인문학적 관심이 강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의 "미디어 편견" 이론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의 이론이 "기술 결정론"의 한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⑥] 그러나 지배적인 커뮤니케이션 매체가 역사사회의 발전에 필연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이니스의 견해, 특히 현대 서구 문명이 물질적 기술의 힘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도덕적 힘을 무시하는 것에 대한 그의 비판적 사고는 여전히 후대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
"미디어 메시지 확장 이론"
1. McLuhan의 "미디어 메시지 확장 이론"
Marshall McLuhan(1911-1980)은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미디어 선지자이자 사상가는 토론토 커뮤니케이션 스쿨의 핵심 인물이자 핵심 인물입니다. McLuhan은 그의 첫 번째 책인 The Mechanical Bride: Folklore of Industrial Man(1951)의 출판으로 끝난 초기 시절의 전통적인 문학 평론가였습니다. 문화 인류학에 몰두하고 토론토 학교의 "탐험" 잡지를 편집한 Harold Innes는 의사소통에 관한 세 편의 논문을 발표한 그의 성숙기였습니다. —The Gutenberg Galaxy: the Making of Typographic Man(1962), Understanding Media: the 『인간의 확장』(1964), 『매체는 메시지이다』(The Medium is the Message, 1967) 등이 모두 이 시기에 완성되었다. 맥루한의 미디어 이론도 이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개선되었다.
맥루한은 이니스의 '도구'를 빌려 자신만의 미디어 이론을 발전시켰다. 이네스의 역사와 경제학에 대한 연구는 맥루한이 전달된 정보에 대한 연구에서 커뮤니케이션 형태 자체에 대한 연구로 도약할 수 있게 해주는 지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Innis의 대량 경제 상품 분석을 커뮤니케이션 형성 및 미디어 편견 탐구로 확장한 것도 McLuhan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맥루한의 눈에 이네스는 학생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문학의 보고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교사'였다. 그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기술의 변화 과정을 최초로 발견한 사람이었다.
그러나 반면에 맥루한은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이니스의 기여가 순전히 방법론적이라고 믿었습니다. 두 사람은 전자 미디어의 사회적 영향을 평가하는 데 매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맥루한의 견해에 따르면, 라디오를 시각 문화에 접목시킨 이니스의 실수는 인쇄 매체의 시각 힘이 공간에 대한 독점 지배력을 확장하는 데 있는 반면, 전자 매체의 청각 힘은 시간의 인위적 구분을 폐지하는 데 있다고 본다. 그리고 공간. McLuhan은 전자 기술이 지각적이고 보편적이며 분산적이라고 믿었습니다. 전자 기술은 단편화와 역학보다는 통합성과 유기성을 강조합니다. [7]
이니스와 달리 맥루한의 연구는 의사소통과 사회조직의 관계에 초점을 두지 않고 주로 의사소통 매체가 인간의 감각 중추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췄다. Goldberg Stars는 표음 문자와 인쇄의 감각적, 문화적 결과에 대한 그의 심오한 명상을 나타냅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모든 뉴미디어 기술은 부족민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완벽한 대칭으로 존재하는 다양한 감각을 분리하기 때문에 매혹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감각이나 신체 기능이 기술의 형태로 구체화되면 감각의 파편화와 감각 간 비율의 변화가 일어난다. 예를 들어, 표음 문자는 눈과 귀 사이, 의미론적 의미와 시각적 상징적 의미 사이에서 최초의 중요한 돌파구를 달성했습니다. 상형 문자 또는 음성 단어 형식과 달리 표음 문자는 의미론적 의미가 없는 문자에 의미론적으로 의미 없는 소리를 할당합니다. 시각 기능을 확장하고 강화하기 때문에 청각, 촉각, 미각 등 문자 문화에서 다른 감각의 역할을 줄입니다. McLuhan은 "의미 없는 기호와 의미 없는 소리를 연결함으로써 서양인의 형태와 의미를 확립했다"고 지적했습니다. [8] 인쇄의 발명은 응용 지식에서 비전의 새로운 역할을 강화하고 확장하여 최초의 재생산 가능한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원시 부족 향유 상태(즉, '듣고 느낄 수 있는' 생활 방식)에서 사람들을 소외시키는 과정이 완성되었습니다. 인쇄는 서면으로 표현되는 음성 문자와 크게 다릅니다. 인쇄된 책은 자동으로 표음 문자의 효과를 강화하고, 시각적 편견을 악화시켜 감각 생활을 더욱 파편화하고, 결과적으로 독서를 더욱 개인적이고 조용한 행위로 만듭니다. 책의 휴대성은 또한 개인주의에 대한 새로운 존경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맥루한은 인쇄매체가 국가의 통일된 형태를 위한 문화적 자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개인의 개념을 낳기도 한다고 믿었다. 독일의 인쇄업자 구드베르그(Gudberg)는 15세기 중반 처음으로 라틴어로 성경을 인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인쇄 매체는 공간과 시간을 계산 가능하고 예측 가능하며 합리적인 것으로 변화시키면서 무언가를 성취하게 되었습니다. 인쇄기의 합리화 영향은 지도, 기차 시간표 및 투시도 아이디어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McLuhan에 따르면, 인쇄 문화의 도래는 인간의 특정 감각(비전)의 발달과 특별한 형태의 인간 합리성의 형성에서 특히 두드러졌습니다. 인쇄술의 발달은 방언의 표준화를 촉진하고, 의사소통의 공간을 넓혔으며, 추상적인 국가에 대한 사람들의 충성심을 키웠습니다. , (상대적 충성도), 이는 도시 국가를 국민 국가로 대체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9]
맥루한은 범미디어 이론가였다. 그의 눈에는 전등, 바퀴, 철도, 비행기 등 다양한 기술 도구와 발명품이 미디어이자 인간이 됐다. 감각 기관이나 신체 기능의 확장. 그에게 글쓰기와 인쇄 매체는 시각 기관인 눈의 확장이고, 라디오는 청각 기관인 귀의 확장이며, 텔레비전은 몸 전체의 감각 기관의 확장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McLuhan은 전자 매체, 특히 텔레비전에 특히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는 전자미디어가 낡은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무너뜨려 사람들 사이의 시간과 공간의 거리를 갑자기 단축시키고, 온 세상을 '지구촌'으로 축소시켰다고 믿는다. 부족문화의 상호작용, 인간만들기 고급단계에서는 사회가 민족문화가 아닌 부족문화로 회귀한다.
핫 미디어가 쿨 미디어로 점진적으로 교체되는 것은 전자 미디어의 변화와 현대성의 경험 속성의 진화를 연결하는 가장 좋은 표현입니다. 맥루한에 따르면 소위 핫미디어는 참여를 허용하지 않고 풍부한 정보 내용을 담고 있는 매체이다. 반대로, 차가운 미디어는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남겨두고 정보의 강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맥루한의 '콜드 미디어'에는 주로 텔레비전, 전화, 만화, 대화 등이 포함되는 반면, '핫 미디어'에는 주로 영화, 라디오, 사진, 책, 신문 등이 포함됩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영화와 같은 "핫 미디어"는 중앙집중적이고 권위적이어서 제작자가 청중을 다른 세계로 변화시켜야 하는 반면, 텔레비전과 같은 쿨한 미디어 관행은 청중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상상의 공간은 지역 방언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보다 분산된 매체입니다. McLuhan이 글을 썼던 당시의 상황에 관한 한, 대부분의 텔레비전 세트에 나오는 이미지는 실물과 같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견해로는 이것이 의미 창조 과정에서 관객을 더욱 평등한 파트너로 만들 뿐이었고, 이로써 관객의 창작 활동을 촉진시켰을 뿐입니다. 깊은 참여.
McLuhan은 미디어가 의사소통의 전자 형태로 전환되면서 Innes의 시간과 공간 편향이 바뀌었고 이는 심오한 의미를 지닌다고 믿었습니다. McLuhan은 현대 상황에서 다양한 문화적 형태가 “즉각적이고 지속적으로 우리를 압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⑩]. 현대 주체와 통신 네트워크 간의 상호 작용은 더 이상 잠자리에 들기 몇 시간 전의 고독한 시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세계시민의 삶은 물질적이고 상징적인 소통방식과의 끝없는 만남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버스와 기차에서 다양한 신문을 읽고, 자동차 라디오를 통해 아침 뉴스를 듣고, 조깅하는 사람들은 운동하면서 책과 테이프를 듣고, 사람들은 텔레비전을 보면서 섹스를 동시에 합니다. 현대사회에서 정보의 전달은 '소용돌이와 변화무쌍한 장면'이 되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사람들을 다양한 관점과 지속적이고 직접적으로 접촉하게 하며, 그 결과 시간과 공간의 조화가 사라지고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과 연결됩니다. 다양한 뉴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은 문자 커뮤니케이션의 시각적 편견을 무너뜨렸고, 이로 인해 전 세계 시민들은 구술 사회의 문화와 많은 유사성을 지닌 다른 문화로 회귀하게 되었습니다. 지구촌은 위계, 획일성, 개성의 인쇄 문화를 제쳐두고 보다 뚜렷한 공시적 문화로 대체했습니다.
맥루한의 미디어 이론은 독특한 표현, 자유롭고 쉬운 문체, 참신한 관점과 심오한 사고가 특징이다. 미디어 연구 및 문화 연구에 대한 그의 공헌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항상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와 메시지 생산, 그것이 개인, 사회 및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할 것을 주장하며 새로운 미디어 기술, 특히 전자 미디어가 인간을 재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계몽적으로 드러냅니다. 사회 생활. 물론 동시에 그는 전자매체의 역할을 과도하게 과장했고, 기술적 결정론적 성향도 뚜렷이 드러났다.
"문화적 피부 이론"
2. 데릭 더코프의 "문화적 피부 이론"
오늘의 토론토 대학 맥루한 문화와 기술 문화와 기술의 맥루한 프로그램 토론토 학파 미디어 이론의 계승과 발전의 주요 원천입니다. 본 연구소는 현재 북미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미디어 연구기관입니다. 주로 맥루한의 이론 틀 안에서 각 학자의 연구주제를 바탕으로 최신 과학기술이나 미디어 기술의 발전이 문화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이론적, 실천적 측면 모두에서 개척하고 뛰어넘었다. 초기 토론토 학파의 연구 내용과 연구 분야를 정리하였다. 연구소의 수장이자 토론토 학교의 학문적 상속자인 Derrick De Kerckhove는 20년 이상 동안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기술의 궁극적인 영향에 관해 토론토에서 진행 중인 논쟁을 촉진해 왔습니다.
(Derrick Derkoff 교수)
Derrick의 연구 관심 분야는 주로 가상 현실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 공간과 사이버 문화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뉴미디어 경험입니다. The Skin of Culture: Investigating the New Electronic Reality(1995)는 Derrick의 모든 저서 중 가장 중요한 책으로 한때 캐나다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으며 그는 영예로운 "미디어 예언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이 작품에서 데릭은 선배들의 이론을 바탕으로 그들의 통찰력과 사고를 확장하고 심화시켜 창의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데릭만의 이론을 형성했다. [11]
예언자의 대담함과 학문적 용기를 바탕으로 데릭은 통신 기술과 전자 미디어가 인간 사회에 미치는 궁극적인 형성 효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현재 인류는 모든 인간을 피부처럼 여기는 새로운 전자시대에 살고 있다고 믿는다. 전자 미디어는 우리를 애무하고 그 의미를 우리 피부 속에 문지르며 몸과 마음 외부의 "영적" 현실을 제공합니다. 전자 미디어와 사이버 공간은 우리의 정신 상태를 변화시키고, 가상 현실 기술은 아이디어와 현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며, 개인의 지능을 초월하는 집단 정신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데릭의 관점에서 가상현실과 텔레프레즌스 로봇은 집단적 상상력을 우리가 실제로 소비할 수 있는 대상으로 제시하는 새로운 영상기술로, 강력한 사회 흐름 속에서 개인의 자율성을 유지하는 힘이다. 우리의 의식을 몸 밖으로 투사하고 그것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실험의 도움으로 Derric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가상 현실에서 돌아다닐 때 몸 전체는 수영장에서 몸과 물의 관계처럼 주변 환경과 접촉합니다. 3차원의 중심 주제는 단지 시각적인 관점이 아닌 침투와 깊이입니다. 실제로 컴퓨터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는 점차 촉각 환경으로 확장됩니다. 인공지능, 전문가 시스템, 신경망이 모든 미디어에 스며들어 전자 기술의 광범위한 디지털 통합을 통해 오디오, 비디오, 통신 및 컴퓨터 기술의 통합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2차원에서 3차원으로, 촉각과 힘 되먹임 감각 능력의 급속한 발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풍부한 구조를 지닌 전자 소용돌이에 삼켜지고 있습니다.
가상현실(VR)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공간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동일한 느낌'을 선사하는 디지털 프로세스이다. 디지털화를 통해 가상 현실 시스템의 시뮬레이션과 같은 사람의 감각 시뮬레이션을 포함한 물질적 현상과 자연 과정을 포함한 모든 정보 소스가 순차적으로 배열된 0과 1의 디지털 문자열로 통합됩니다. 가상 공간의 임의의 객체는 어떤 실체가 아닌 '기호', '소리', '이미지'입니다. 사람들은 통신에 필요한 대역폭과 비트(즉, 초당 정보의 양)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위)을 처리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비트별 지불" 또는 "주문형 대역폭" 구매라고 합니다. 이는 국가 전체를 연결하는 가장 민주적이고 경제적이며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시청자와 청취자는 주소 지정이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의 "비트당 지불" 네트워크에서 필요한 시간과 콘텐츠를 구매하게 됩니다. 데릭은 인류가 현재 제3의 미디어 시대, 즉 사이버 문화 시대에 진입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전화나 컴퓨터 네트워크와 같은 침투력이 뛰어난 기술을 통해 우리는 어디든 가서 그곳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현미경과 NMR의 도움으로 우리는 분자, 유전자, 원자 구조와 같은 무한히 작은 영역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이전에는 인간이 입력한 적이 없지만 이제 우리는 이미 이러한 영역에 대한 미세 구조와 원자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분야는 제조업이 만족할 수 없는 시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지능형 환경은 새로운 공공 공간과 공공 영역의 정신 시대를 가져옵니다. 공적인 마음과 사적인 마음은 지구에서 발달한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됩니다. 결과적으로 정치와 경제 분야에서 개방적이고 중립적인 공간과 공간 관리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 시스템은 IP 주소, 속도 및 액세스 제어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시스템에 양보해야 합니다. 미래의 원격 컴퓨터 네트워크에서는 방송과 텔레비전 시스템이 점점 더 작은 단위로 분해됨에 따라 개인은 소비자이자 생산자가 될 것이며, 그들의 창의적인 추진력은 그들을 소비자에서 예언가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데릭 더코프는 소위 심오한 이론 체계를 추구한 적이 없으며, 일부 위대한 이론가들처럼 자신의 이론적 견해를 자세히 설명하고 보여주는 경우도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그는 자신이 익숙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다학제적 자원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학제간 연구와 실천을 통해 창의적이고 예언적이며 대담하고 현명한 미디어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전례 없는 포괄적인 높이와 심오한 침투력을 달성합니다.
이 시점에서 Harold Innes, Marshall McLuhan, Derek Derkoff로 대표되는 토론토 커뮤니케이션 학교(Toronto School of Communication)가 커뮤니케이션 연구와 문화 연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학제간 비교 연구를 통해 인류 문명사의 맥락에서 미디어 기술을 조사합니다. 그들은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기술과 문화 전체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 전달의 내용을 넘어 미디어의 의미를 밝히고,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와 경제의 과정, 미디어 기술의 본질과 권력 구조의 특성, 형식주의 등을 다룬다. 미디어와 사회의 특성 문화적 특성, 미디어의 특성, 인간의 감각, 심리적 활동 과정 등 미디어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 내용을 중심으로 하는 연구 전통에서 벗어나 미디어 기술에 중점을 두고 역사를 활용하는 방법을 창안한다. 역사를 관통하는 새로운 연구 전통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가 인류 문명에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독특한 관점과 방법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계몽을 제공합니다.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