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백운석 소개 및 상세 정보
백운석 소개 및 상세 정보
700 ~ 900 C 로 굽으면 이산화탄소가 사라지고 산화칼슘과 산화마그네슘의 혼합물이 되며, 이를 가성 백운석이라고 합니다. 소성 온도가1500 C 에 도달하면 산화 마그네슘은 사각 마그네슘이 되고 산화 칼슘은 결정질 알파-CAO 가 됩니다. 백운석은 퇴적암에 광범위하게 분포된 광물 중의 하나이다.
주성분은 백운석 (50% 이상) 인 암석이지만 방해석과 점토 광물이 자주 섞여 있다. CaMg(CO3 )2 (백운석) 는 CaO 30.4 1%, MgO 2 1.86%, CO247.73%, 종종 철 함유 망간과 같은 혼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탄산염암에 속하는데 석회암처럼 보이고 염산 발포를 해서 석회암과는 약간 다릅니다. 주성분은 칼슘 마그네슘 실리콘이다. 백운석은 보통 연한 노란색, 연한 황회색, 회백색, 회갈색, 연한 빨간색 등이다. , 입자 구조, 잔류 구조, 미세 구조 또는 생물학적 구조가 있습니다.
외관 특징 백운암의 외관은 석회암과 매우 비슷하지만 풍화면에는 항상 백운석 가루와 종횡으로 교차하는 칼의 도랑이 있다. 이것은 야생에서 백운암을 육안으로 인식하는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카테고리 ① 진흙정백운암: 0.005 mm 미만의 진흙정백운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조가 균일하고, 미층리, 생물잔체가 적으며, 때로는 개형류 화석을 볼 수 있으며, 대부분 원생 백운암이다.
② 미세알갱이 백운석: 결정체 크기가 다르고 결정형이 상당히 좋아 모양이 설탕과 비슷하다. 야외에서는 당상 백운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흔히 다른 유형의 백운석이 재결정을 하여 만들어진다.
③ 조류 백운암: 조류 화석으로 구성된 백운암과 비슷하다. 우리나라 원고와 진단기 지층의 백운암은 대부분 이런 부류에 속하며, 아마도 원생 백운암 유형일 것이다.
④ 생물 백운암과 생물 부스러기 백운암: 대부분의 화석 잔류물은 생물 부스러기 회암 백운석화에 의해 형성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⑤ 내부 파편 백운석: 파편에 따르면
크기에 따라 자갈, 모래 및 미사 백운암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보통 메자닌으로 일반 백운암에 존재한다. 얕은 바다나 조간대 이상의 환경에서 형성되는데, 그 부스러기는 파도나 해류의 충격에 의해 형성된다.
⑥ oolitic 백운암: 이것은 oolitic 석회암 백운석화로 만들어진 2 차 백운암입니다.
높은 다공성으로 인해 백운석은 보통 석유나 지하수에 이상적인 저장층이다.
원인 백운암은 형성 조건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원생 백운석: 제자리에 쌓인 백운석은 건조하고 뜨거운 기후 (28 C ~ 35 C) 에서 증발하여 형성된다. 고염도, 얕은 물 (0 ~3 미터 깊이조간대) 은 PH 가 8.3 보다 높은 짠수호나 만에서 형성되며, 육로 솔트레이크에도 형성되어 석고와 염층이 동반된다.
성암 백운석: 탄산칼슘 침전 과정에서 백운석으로 대체되며, 보통 불연속적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렌즈 모양이나 반점 조각이 석회암층에 분포되어 있으며, 때로는 층상 분포로 일정한 거리를 연장한다.
이차 백운암: 또는 후생 백운암, 분포가 제한되어 있어 단열구조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바이두 백운석화 항목을 참고하세요.
백운석의 주요 용도는 건축 자재, 도자기, 용접, 고무, 제지, 플라스틱 등의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또한 농업,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 의약위생 등에도 응용이 있다.
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백운석은 야금공업에서 주로 용제, 내화재, 마그네슘 및 마그네슘 화합물로 쓰인다.
백운석은 용제로서 산성 찌꺼기를 중화시켜 찌꺼기의 알칼리도를 높이고 찌꺼기 중 FeO 의 활성성을 낮추며 난로 안감에 대한 찌꺼기의 침식을 줄일 수 있다. 백운석을 가볍게 태우는 것은 주로 제강에 쓰이며, 강철 찌꺼기의 유동성을 개선할 수 있다. 부스러기로 사용하면 전로의 수명을 연장하고 난로 찌꺼기의 유동성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황 탈인반응을 개선하고 대량의 반딧불을 절약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 생산 107 톤 강철은170kg 의 백운석이 필요합니다. 제철에 백운석을 넣으면 난로 찌꺼기를 희석하고, 난로 찌꺼기의 융점을 낮추고, 연료 소비를 줄이고, 선철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내화재 백운석은 알칼리성 내화재로 주로 제강용 마틴로와 토마즈 회전로의 난로 안감으로, 알칼리성 평로의 난로 바닥과 경사재로, 제련 과정에서 보충 난로재로 쓰인다. 고퀄리티의 철합금과 페로 실리콘을 제련할 때 백운석은 종종 특수한 난로재로 사용된다. 한편 제강 찌꺼기 과정에서 적당량의 가벼운 백운석이나 생백운석을 첨가하는 것은 최근 몇 년간 새로 등장한 대체 부분 생석회를 대체하는 방법으로 난로 안감에 있는 MgO 가 난로 찌꺼기에 용해되는 것을 억제하는 방법이다. 백운석을 첨가하면 난로 찌꺼기의 조기 용해를 촉진하고, 난로 찌꺼기 속의 MgO 를 포화상태에 이르게 하며, 난로 찌꺼기의 점도를 높이고, 난로 안감에 좋은 접착성을 가지며, 난로 안감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금속 마그네슘과 마그네슘 화합물을 추출하여 백운석을 이용하여 금속 마그네슘과 마그네슘 화합물을 생산하는데, 생산 과정은 전기 분해나 고온야금이다. 전기 분해법은 백운석과 바닷물을 태우는 작용을 통해 수산화마그네슘을 침전시킨 다음 염산과 반응하여 산화마그네슘으로 바꾸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건조한 염화마그네슘, 염화나트륨, 염화칼슘이 외부 가열 전해조에서 녹는다. 고온 야금법은 백운석과 페로 실리콘을 구단으로 만들어1100 C 의 작은 지름 진공로에서 녹여 규산칼슘 찌꺼기를 형성하고 마그네슘을 증기로 만든 다음 응고를 통해 회수한다. 마그네시아와 수산화마그네슘은 같은 방법으로 생산할 수 있다. 산화마그네슘은 수산화마그네슘이 일련의 다른 유용한 마그네슘 화합물을 생산하고 플라스틱 충전재로 사용하는 좋은 내화재입니다. 외국에서도 백운석으로 탄산마그네슘을 생산한다.
건축 자재 산업의 활용
백운석은 적당히 구운 후 백운석회로 가공할 수 있으며, 흰색, 부착력, 경화성, 내화 단열 성능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내외벽 페인트에 적합합니다. 백운석이 소성된 후 염화 마그네슘 시멘트와 황화 마그네슘 시멘트로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압축 강도, 접힘 강도, 방화, 좀나방 등의 성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충전재를 넣으면 방수작용이 잘 되므로 바닥재로 사용할 수 있어 가격이 저렴합니다. 백운석가루는 균열 처리, 포장 포장 및 시멘트 모르타르 소결 찌꺼기에 사용할 수 있다. 시멘트에 백운석 40% 를 첨가하면 시멘트의 수화 속도가 빨라진다. 백운석은 건축 자재로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운석은 건설업에서 시멘트, 유리, 세라믹의 성분으로 사용되어 유리의 강도와 광택을 높일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외국에서는 이미 백운석으로 반소성을 거쳐 무기산화 마그네슘 거품과 규산염 벽돌을 만들었다고 한다.
화학 산업의 응용
백운석은 주로 황산마그네슘과 경질탄산마그네슘 등 화공 원료를 생산하는 데 쓰인다.
묽은 황산과 백운석을 일정 비율로 혼합, 반응, 분리, 농축하고, 가열 조건 하에서 황산칼슘을 침전시키고, 황산마그네슘 용액을 냉각시켜 황산마그네슘 (MgSO4×7H2O) 를 얻는다.
수산화마그네슘은 바닷물에서 추출한 것이다. 소성백운석이 침전제로 사용되면 백운석 속의 MgO 도 회수되어 생산량을 늘렸다.
백운석은 소성, 소화, 탄화, 여과를 통해 중마그네슘 물을 얻어 가열, 분해, 여과하여 경량 탄산마그네슘 [xMgCO3×yMg(OH)2×zH2O] 를 얻는다. 경량 탄산마그네슘을 분해하여 경량 산화마그네슘을 얻어 고순도 산화마그네슘을 굽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농업이용
백운석은 토양산성의 중화제로 쓰일 수도 있고, 요소 등 화학비료 사용으로 인한 산성을 중화시켜 작물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백운석은 주로 산성 토양의 중화제로 사용되며 작물 흡수로 인한 토양 중 칼슘과 마그네슘의 손실을 보상할 수 있으며 백운석을 적용하면 작물 증산 15-40% 를 만들 수 있다. 농용 석회는 방해석 백운석 처리를 거친 후 살충제로 해충을 통제할 수 있다.
충전재로 사용하다
백운석은 고무와 종이를 만드는 충전재로 쓸 수 있다. 양질의 백운석가루는 비싼 이산화 티타늄 충전재의 대체품으로 쓸 수 있다. 일부 제품의 충전재로 제품의 색도와 내후성을 높이고, 기계적 안정성을 높이고, 수축률과 내부 장력을 줄이고, 흡수 흡수유와 균열 확장을 줄일 수 있다. 이런 제품은 주로 접착제, 밀봉 플라스틱, 페인트, 세제, 화장품을 포함한다.
분포장소: 안후이양백운절벽 안후이양백운절벽은 전양현 백매향부산 10 ㎞ 에 위치한 기가산에 위치해 두보산과 물을 사이에 두고 있다. 산세가 험준하여' 작은 황산' 이라고 불린다.
야부산이라는 이름. 《과등기》에 따르면 송대 스님은 백운사에 살면서 백운산 서암을 내원으로 하여' 백운' 이라고 불렀다. 백운절벽에는 팔암, 삼동, 11 봉, 팔괴, 이천, 이못이 있다. 고대에는 오묘 두 절이 있었지만 백운사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윤전암 () 은 제비암이라고 불리며 산꼭대기의 암석 중 하나로 하늘의 풍경이라고도 불린다. 올려다 보면 태양, 달,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위, 녹색 장벽 봉우리 중간에 1 만 개의 벽, 반 마일 깊이, 반 마일 폭, 수평 벽이 있다. 명나라 말, 우 정 을 준설 하는 강력한 힘을 보내, 산업 대법관 우 daoxin 은둔 했다. 두 돌사람이 복교하기 전후에 운무와 화기애했다. 응우옌 () 은 "한운동 ()" 을 쓰고, 조범부 () 는 "한운관 ()" 을 썼다. 신운의 왼쪽에는 십여 개의 돌담의 긴 복도가 있는데, 이름은' 사랑' 이고, 험준한 곳에는 돌대가 있다. 황도주가 올라간 적이 있는데, 오도자는' 일엽향진' 이라는 단어를 썼는데, 오도자가 쓴 것이 바로 이것이다. 신운 뒤에는 월궁, 학선 등 고적이 있고, 여순양 (동빈) 이 검동동, 낚시대 돌, 고측동, 등토동 등이 있다. 편지 구름 꼭대기에는 용혈이 있다. 설랑암은 일명 랑암이라 불리는데, 부산의 설랑암과 비슷하다. 묘암은 설랑암의 왼쪽에 있다. 루자암은 설랑암 왼쪽의 서암 꼭대기에 있다. 산 앞 중턱의 동암은 부산 금곡처럼 크다. 송대 고승 백운은 이곳에서 건안선사 역을 맡았고, 원장고승은 자신이 방장을 한 적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명나라 만년 동안 천둥불에 파괴되었다. 백운암은 동암 서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암이라고도 하는데, 그 동굴의 크기는 부산 혜생암보다 크다. 그것은 백운동의 첫 번째이고, 앞에는 나무 건물이 있고, 뒤에는 웅장한 정자가 있다. 송 () 나라 이경 () 중이 부산 대화암사 () 를 관장할 때, 이 암석을 방장실로 삼았다. 오늘날 바위 꼭대기에는' 청화암 방장' 이라는 송제사가 있다. 송 () 백시 () 백운 () 은 두 선사 () 이고, 원대 () 는 오선사 () 이며, 둘 다 사수행 () 에 살고, 불학 연원은 부산 () 이다. 송원 시대에는 이곳에 수천 마리의 파랑새가 있었는데, 그 동굴에 진흙으로 관음상을 만들었다고 한다. 조각상이 완성되면 암새 한 마리를 남겨서 사당 뒤에 둥지를 짓고, 매년 봄에 수컷 한 마리가 부산에서 날아와 새 두 마리를 낳는다. 백운청새' 는 오동성팔경 중의 하나이다. 유대규는' 부산물어' 에서 "산에 푸른 새가 있는데, 그 소리는 모두 커서 하루 종일 흰 구름과 금곡 사이를 오가며 그의 산에 알려지지 않았다" 고 썼다. 오늘의 복산과 흰 구름, 파랑새가 천년을 변하지 않는 것은 정말 기적이다. 백운석 속에는 또 하나의 신천이 있는데, 동굴 벽의 틈새에서 왔다. 그것의 물은 실크처럼, 졸졸 흐르고, 매우 맑고, 매일 수백 명이 마실 수 있다. 그것은 "물 한 방울의 샘" 이라고 불린다. 또한 바위에 또 다른 기적이 있습니다. 동굴 벽석 무늬를 가까이서 보면 서쪽은 용비늘 같고, 동쪽은 호랑이 털과 같다. 정말 용호의 땅이다. -응? 제가산기봉이 많고 괴석이 많다. 파이프로 하늘을 쓰는 것과 같은 유명한 쌍봉; 철벽봉, 우뚝 솟은 보라색; 철천봉, 시원한 보트; 진봉은 일렬로 늘어선 이빨창과 같다. 노인 피크, 고대 사제 처럼, 지팡이 라인; 화염의 절정은 횃불처럼 비었다. 금륜봉, 버지봉, 백조봉, 보봉, 용봉이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습니다. 괴석에는 낚시석 (일명 강태공 낚시대), 토끼석, 낙타석, 짝돌, 고아석, 백호석, 신쥐가 육교를 건너고, 성딱정벌레가 담을 오르는 등이 있다. 백운절벽은 10 여 킬로미터를 차지하는데, 그중 부산관광지는 이미 주관광지 2.2 제곱킬로미터를 계획하여 1 급 보호구역을 위해 일일일여행을 마련했다. 백운청새 백운절벽은 우리 현 백매향에 위치하여 현성에서 4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역사상 백운 공연 선사 도장으로 명명되었다. 송은 사로서 지어 천 명을 수용할 수 있으므로 백운사라고도 한다. 남조 이래, 그것은 줄곧 불교 명소였다. 산에는 기암괴석이 비일비재하며, 산 위의 산봉우리는 모두 사람을 매료시킨다. 깃털이 화려하고 목소리가 아름다운' 백운옥새' 는 고동성팔경 중의 하나이다. 백운석을 찾는 관광객들은 대부분' 백운청새' 의 경관에 끌린다. 파랑새는 일종의 푸른 새이다. 흰 구름의 파랑새는 오동성팔경 중의 하나이다. 동성파 문학 삼조 중 하나인 유대규는' 부산물어' 에서 "산 속에는 파랑새가 있어 하루 종일 흰 구름과 금곡 사이를 돌아다니며, 다른 산의 그리움이 없다" 고 썼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이상은은 "펑산에서 파랑새까지 갈 길이 별로 없다. 그리고 들어라!" 라고 말했다. -그녀가 한 말 좀 갖다 줘! " 。 파랑새는 전설의 신조이다. 사람들은 그녀를 행운과 행복의 상징으로 여긴다. 파랑새를 보는 사람은 행운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과거에는 많은 파랑새가 백운동에 둥지를 틀었다. 그들은 청산녹수 사이에 살면서 매일 목욕과 노래를 부르며 구름과 함께 날았다. 그러나 파랑새는 자취를 감추고, 보통 사람들은 그것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기 어렵다. 백운은 찾기 쉽고 파랑새는 찾기 힘들다는 말이 있다. 바람이 숲 속으로 사라지는 것처럼, 그것은 종종 우리의 찾기에서 사라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늘은 파랗고, 비가 내리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파랑새, 우리가 기대하는 아름다운 만남을 가져왔나요?
기가산
Qijiashan, 일명 백운절벽은 안후이 () 성 전양현 () 에서 북동쪽으로 46km 떨어진 백매향 () 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풍경구 서쪽10km 에 위치해 있다. 전체 산 둘레 15km, 8 암 3 동 1 1 피크, 8 기암, 2 천 2 담으로 복산처럼' 소황산',' 야' 로 불린다 제가산 서북의 산허리에는 네모난 돌화면의 바위가 하나 있는데, 깊고 가파르며, 본명은' 서암' 이다. 전등록에 따르면 송대 스님은 백운사에 살고, 칠산서암을 내원으로, 백운사에 귀속하여' 백운' 이라고 부른다. Qijiashan 첫 번째 구멍 백운석, 높이 33.3 미터, 너비 50 미터, 깊이 16.3 미터. 미시적으로, 바위 속의 돌무늬, 서쪽은 용림처럼, 동쪽은 호랑이 털처럼, 재미가 넘친다. 동굴 벽 틈 사이, 맑은 샘이 솟아나고, 미목, 흐르는 물이 실처럼 흐르고, 졸졸 흐르고, 오랜 가뭄, 긴 비, 유난히 청량하고, 일류백인음료, 샘에서 석벽에 전서 세 글자가 새겨져 있다. 바위 앞에는 목조 건물이 하나 있고, 뒤에는 웅장한 정자가 하나 있다. 송대 고승 일청선사가 이 암을 방장실로 취했을 때, 암탑' 청화암방장' 비문이 지금까지도 뚜렷하게 보인다. 명대 신사인 오도신증건사는 백운초당이라고 불린다. 현존하는 절은 청동치년, 전후 양진, 벽돌목구조, 집 10 여칸에 건설되었다. 1963 년, 전양현 인민위원회는 현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사찰 남북장100m, 동서길이100m 로 발표했다. 백운석에는 절기인 파랑새가 있다. 파랑새는 중국 고대에는 메신저로 불렸고 외국에서는 행복과 이상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백운석에 사는 파랑새는 검은색이며 팔형처럼 보이지만 꼬리는 길다. 그것은 동굴에 둥지를 짓고, 매일 아침 샘물로 목욕을 하고, 밤에는 샘물 옆에서 씻고, 빗질하고, 한밤중에 노래를 부르고, 목소리가 아름답고, 맑고, 듣기 좋다. 파랑새의 빈번한 도착은 백운석에 많은 감동적인 재미를 더했다. 백운청새' 는 한때 고동성팔경 중 하나로 불렸다. 청대 유다는' 부산물어' 에서 "산에 푸른 새가 있는데, 그 소리는 모두 커서 하루 종일 흰 구름과 금곡 사이를 오가며 그의 산에 알려지지 않았다" 고 썼다. 해발 390 미터의 제가산,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절벽이 그윽하고 기이한 광경이 시인과 시인들을 끌어들여 감정을 표현하였다. 벼랑간 석각 2 1 에서 송대 4 곳은 주로 역대 관광객들이 산경을 찬양하기 위해 쓴 시, 발문, 발문, 서체 또는 해서체, 또는 전서, 행, 풀, 예서가 모두 있다. 암봉은 산에 열거되어 있으며, 풍격이 다르다: 쌍봉, 예를 들면 파이프를 통해 하늘을 쓰는 것과 같다. 철천봉은 돛을 올리고 원항하는 작은 배와 같다. 산꼭대기의 노인은 말쑥한 도사가 지팡이를 짚고 걷는 것 같다. 화염의 절정은 횃불처럼 비었다. 금륜봉, 버지봉, 백조봉, 보정봉 등도 있습니다. ,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개를 들어 산속의 기암괴석을 볼 수 있다: 보룡동, 일명 칭화암, 높이 4 피트, 너비 10 여 피트, 깊이 8 피트. 수영도 하고 생활도 할 수 있다. 돔의 틈새를 경계로, 좌우 바위는 한쪽은 노랗고, 한쪽은 결이 수직이고, 한쪽은 결이 평평하며, 어떤 것으로 두드려도 휘저어지고, 매우 깊다. 매미암 옆에 구름구멍이 하나 있는데, 동굴 몸은 크지 않다. 놀랍게도 산 위의 구름은 종종 구멍에서 솟아오른다. 동굴 안에는 안개가 있고, 산에는 구름이 있다. 동굴 안의 안개가 사라지고 산 위의 구름도 사라졌다. 응우옌 () 은' 운동 ()' 을 썼고, 조범부 () 는' 운관 ()' 을 썼는데, 한운동 () 의 왼쪽에는' 사랑 ()' 이라는 돌담의 현관이 10 여 개 있다. 험준한 곳에 석대가 하나 있는데, 명대 화가 황도주가 일찍이 그 위에 올라서서 오도 새 문제를 위해' 일엽향, 한 우실' 을 썼다. 한운동 뒤에는 달의 신전, 하선, 여동빈 검동, 군어대, 청토동이 있다. 안석대 옆에 있는 모암에는 다섯 개의 작은 돌들이 모여 모양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한 돌로 몇 개의 돌을 모으고, 한 구멍에 몇 개의 동굴을 모으는 장관과 특수한 환경이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철봉과 철천봉 사이에 깊은 담이 하나 있는데, 이를 계구담이라고 한다. 지금 제가산 저수지는 이미 건설되었다. 고협은 평호에서 나왔고, 푸른 물이 출렁이며, 산봉우리와 영암이 유난히 눈에 띈다. 암벽 사이에는 석조가 몇 프레임 있고, 산봉우리 협곡에는 기이한 나무들이 있고, 산골짜기에는 사전이 있어 인간의 외딴 곳을 이루고 있다. 명학자들은 산속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기뻐하며 아름다운 시를 썼다. 돌길이 녹색을 비스듬히 뚫고, 돌꽃이 반입운이다. 망고새, 초강이 갈라지다. 술에 취해 누운 달, 검은 천리; 으르렁거리는 소리지만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백운관
백운사는 안후이 () 성 전양현 () 에 위치해 있어 역사가 유구하다. 송지평 원년 (1064), 불교고승은 부산대화암사 주지로, 백운석을 주지로, 바위 꼭대기에' 청화암주지지' 라고 적었다. 오늘날까지도 이 다섯 글자는 여전히 또렷하다. 백운단 이후 백운이선사와 무원선사는 모두 절에 거주하며 불법을 발양하였다. 문혁 기간에 절이 심하게 파괴되었다. 개혁 이후 구화산 방장은 절을 보수했고, 주변 관광객과 향객들이 나날이 늘고 있다. 매월 초일, 초칠, 정월 대보름은 더욱 번화하지만 초일, 초칠, 정월 대보름은 여전히 번화하여 곳곳에 관광객과 향객이 가득하다. 암벽등반은 이미 설날을 축하하는 전통 민간 행사가 되었다.
오도신
오도신은 명말의 한 관원이자 시인이다. 손, 안후이 동성인. 자탕일은 재계가 없다. 천계 7 년, 관직에서 공업부 주임까지. 명나라가 멸망한 후, 그는 백운석에 은거하여 오택선생이라고 불렀다. 주요 작품은' 더 거시집' 50 권이다. \ "longmian 펭 야 \" (기록 시 75 곡); \ "통 구 에피소드 \" 볼륨 (기록 시 17 곡); "더 거문집" 10 권; 부산지 10 권. 백운석의 노트: 신운의 왼쪽에는' 사랑' 이라고 불리는 돌담의 산책로가 수십 개 있는데, 가파른 곳에는 돌대가 하나 있는데, 황도주가 올라섰고, 오도신제는' 일엽향, 일우진' 이라는 네 글자를 썼다. 광물: 백운석
푸젠용해 백운석백운석은 푸젠성 샹저우시 용해시 안장촌 백운산 중턱에 위치하고, 용해시 석마진동 1 1 킬로미터 지점에 위치해 있다. 바위 주위에 나무가 우거져 경치가 우아하다. 멀리 산암을 바라보고, 구룡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푸른 들판은 평평하고, 산들은 그림과 같다. 구룡강을 사이에 두고 운동암은 아득히 서로를 바라보며' 자매산' 이라고 부른다.
흰 구름이 바위 위를 배회하며 경치가 사람을 매혹시킨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대의 독실한 승려 탁시 () 라고 한다. 현재 탁계천 관광지는 아직 남아 있고, 한 줄기 맑은 샘이 거대한 돌의 둥근 눈에서 솟아나와 천년은 마르지 않는다. 전설에 따르면 독실한 선사는 백운석에 살기로 결정했지만 물은 없었다. 그는 장서를 바위에 심었고, 맑은 샘이 솟아났다. 이 관광지는' 탁계류천' 이라고 합니다. 석경 옆에 있는 소나무 아래에는 세 개의 눈에 띄는 큰 글자' 호유시' 가 새겨진 큰 돌이 하나 더 있는데, 이는 독실한 선사의 유골이기도 하다.
송대 이학자인 주임주 현령에도 백운석을 사랑하게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바위 위에 한적한 곳에 서원을 짓고, 강의에 전념하고, 고전에 주석을 달고 싶다고 한다. 그러나 가파른 언덕, 어려운 벽돌 처리, 그는 먼저 산 아래 벽돌 을 운반하는 계획을 했다. 주지사가 어느 날 백운석에서' 기와산' 의 비법을 공연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사람들은 진짜라고 믿고, 서로 하소연하며, 갑자기 멀고 멀다는 것을 모두 알고, 모두가 한번 보고 싶어 한다. 이 날이 왔을 때, 장주, 마당, 청성 주위의 남녀, 노소, 노소가 백운산 밑으로 몰려들었다. 이때 주씨는 "기와연예인을 보려면 산허리에 가야 한다. 사람마다 벽돌 1 와트를 가져와야 한다" 는 메시지를 보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벽돌과 기와가 이사를 갔다. 누군가가 앞으로 나아가 주에게 언제 기와를 연기할 것인지 물었을 때, 주씨는 웃으며 대답했다. "제발 기와가 이미 산으로 날아가지 않았나요?" " 모두들 갑자기 이 점을 깨닫고 또 산을 내려와 돌아갔다. 서원이 완공된 후, 주친필은 현판에' 동유창작' 이라는 네 글자를 쓰고 문련을 한 부 붙였다. 명운은 말했다: "지위가 높고, 해와 달이 모두 어깨를 넘는다. 문이 활짝 열리고 산천이 늘 손바닥을 바라본다. " 여기서 개학을 제자로 삼아' 성실' 의 장을 이야기했다. 나중에 주를 기념하기 위해 서원 앞에 백초정을 세웠고, 정내에는' 대사해경' 이라고 적힌 기존 비석 위에' 백초정에는 승경이 있고 백운산 아래에는 먼지가 있다' 와' 석경 유유, 신선은 음탕하지 않다' 는 대련이 새겨져 있었다. 주세연 () 의 그 작은 연못은 먹물처럼 검어서 서안호 () 의 현존하는 유적이다.
청대, 당대의 이족들은 절 앞에 절을 짓고 주를 모셨다. 사람들은 그의 학술적 업적을 명심하고 그를' 주문공' 이라고 부르며 서원의 편액과 대련을 사이토 유자묘로 옮겼다. 절 상인방 위에는 명대 저명한 학자 황도주 () 가 쓴' 백운 깊은 곳' 이라는 네 글자가 모두 예술원지의 진귀한 잉크 자국이다.
탁계류천, 강유석, 백초정, 서연호 외에도 송관새어, 탕음누출월, 만푸귀범, 이탈리아 과수원 등' 백운석 8 경' 이라고 불린다.
게다가 백운석에는 두 가지 신기한 동물이 있다: 무미달팽이와 홍각새우. 주문공이 식탁에서 먹은 소라껍질과 새우껍질에 대한 재미있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 두 작은 동물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어 창조주의 신비에 감탄할 수 있다.
백운석은 역사적으로 시인과 시인이 자주 찾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용해시 () 와 안채진 () 이 관광업의 진귀한 보물이 되었다.
호남 신사오 백운석 백운석은 신사오 현 거구포진 백운포촌에 위치해 있어 보경 12 경 중 하나이다. 옛날의 고목은 깊숙이 숨어 있어 태양을 볼 수 없어 구름이' 백운조가 은근하다' 고 한다. 송백 사이에는 높이가 2 피트가 넘고 너비가 약 5 피트인 동굴이 있다. 명대의 유명한 승려 전방모 여행기에 따르면 동굴 벽에는 천연 관음상이 있어 종유석으로 응결되어 있으며' 미목 수족' 이라고 한다. 송리종보우 년 (1253- 1258) 에 법호보감의 방랑스님이 관음상 앞에 앉아' 멀리서 숭배하고 산길을 열어' 향화승지로 만들었다. 고대 산에는 자수사탑, 목운사탑, 비루사탑, 묘은사탑 등 4 개의 안당이 있었는데, 그중 자수사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묘은묘는 동굴에 의해 건설된 것이다. 사문 돋을새김 쌍용 강도 보물. 건축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석벽에' 마치 푸타처럼'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비구니 암하에는 용정, 회선교, 락산정, 석탑 등 고대 건물이 있는데, 그중 회선교는 팔선의 집결지라고 한다. 현재 삼안은 10 여 명의 비구니가 있는데, 관광객과 향객이 끊이지 않고, 특히 가을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 * * * 은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여 기반 시설이 크게 개선되었고, 보조 시설이 날로 완벽해지고, 오래된 건물이 개조되어 옛 면모의 유풍을 보존하고 시대적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지금은 산꼭대기로 통하는 시멘트 오솔길이 있는데, 산꼭대기에는 주차장이 있고, 산기슭에는 스타급 호텔과 수영장이 있다. 길을 따라 풍경이 수려하고, 새소리와 꽃 향기가 나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산 깊은 곳,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울창하고, 천자만태로, 사람들로 하여금 수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묘은사에서 바위물이 넘쳐나는 것은 더욱 신기하다. 예나 지금이나 백운석은 그 신기한 자연과 매혹적인 풍경으로 유명하다.
광둥성 조주 백운암은 조주시 푸산산에 위치해 있다. 백운석은 한때 용설촌의 두 번째 조상이었다. 송대 가정신미과 장원 설홍정, 사후 운암산인이 책을 읽는 곳. 나중에, 그가 송나라에서 벼슬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3 년 동안 보청에 백운석 보경사를 건설하여 그것을 불교 성지로 만들었다. 이 동굴은 길이가 약 500 미터, 너비가 20 미터, 높이가 8 미터이다. 불사 정중앙에는 대승전이 있고, 좌우에는 각각 18 존의 기세가 웅장한 나한이 있다. 대승전 좌측에는 돌벽에 비스듬히 기대는 금빛 미륵불이 조각되어 향객에게 미소를 지었다! 백운석은 가파른 거석이다. 위에 서서,' 절벽이 발뒤꿈치로 가득하고 흰 구름이 반쯤 묻혀있다' 는 느낌이 든다. 나무가 하늘을 찌르니, 온 푸산산맥이 한눈에 들어온다. 인마루가 우뚝 솟은 산봉우리, 굵고 가늘게 문지르고, 칼도끼가 쪼개지고, 개울에서 은은한 봄새 소리가 떠오르게 한다.
근처에는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미림호, 다양한 종류의 해양석군, 구불한 동굴, 흔들리는 도루 돌, 늙은 덩굴을 휘감고 있는 돌절벽, 공중에서 날아가는 칸로지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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