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월빵 상자 포장 디자인에는 어떤 흔한 스타일이 있나요?

월빵 상자 포장 디자인에는 어떤 흔한 스타일이 있나요?

Zhonghui 디자인 (전문 포장 디자인 회사) 답변:

우수한 월병 포장 아이디어는 디자이너의 예리한 시장 통찰력과 적극적인 사고, 지식 축적, 풍부한 경험에서 비롯된다. 창의성은 포장 디자인 성공의 마법 무기이다. 구체적인 사고를 진행하기 전에 월병 포장은 먼저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과 제품을 충분히 이해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세 가지 방면에서 시작한다.

1, 이 제품의 시장 특성과 잠재력, 경쟁 업체 등 시장의 기본 상황.

2. 소비자의 기본 정보 (예: 나이, 경제수입, 문화적 자질 등).

3, 시장 관련 제품 및 자체 제품의 기본 상황 (예: 시장의 신제품 또는 포장의 기존 제품,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영업권, 신뢰도, 제품 가격, 품질, 판매 방법 등).

디자이너는 광범위한 이해를 통해 자신이 파악한 정보에 따라 개인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초보적인 창의적인 구상을 하고, 진일보한 퇴고, 완벽함, 발전을 거쳐 창의적인 점을 최종적으로 확정할 수 있다.

1. 포장 창의성의 형태와 방법

포장은 일정한 표현 형식을 통해서만 전파될 수 있다. 적절한 표현 형식을 선택하는 것은 기업 이미지와 상품 정보를 정확하게 전파하는 관건입니다. 적합한 표현 형식은 한 가지 일을 살리고 제품의 상품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 특색을 강조하다

다른 제품.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특징은 종종 한 기업과 그 제품이 다른 기업과 제품과 구별되는 개성이다. 이 제품과 다른 유사 제품의 차이를 구현했다. 기업 제품이 소비자에게 매력적이다. 그들의 * * * 때문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의 성격 특성.

3. 소비 지향

포장 화면의 호소 대상은 제품의 식별집단과 영향집단이며, 기업 제품의 최종 소비자이다. 창의적인 디자인을 할 때 디자이너는 제품이 누구에게 팔렸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은 제품의 특정 소비층을 주제로 한 포지셔닝 디자인이다. 소비집단은 나이, 성별, 계급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제품마다 서로 다른 소비집단에 직면하다. 제품이 직면하고 있는 특정 소비층을 생각해야 디자인이 직접적인 효과를 낼 수 있고, 제품과 소비자 간의 거리를 좁히고 친밀감을 느낄 수 있다. -응?

4. 브랜드 강조

제품마다 브랜드와 상품명이 다르고, 개인화된 브랜드 이미지는 시장을 점유하는 강력한 무기이다. 신제품은 종종 창의적인 새로운 이미지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다.

5. 적게 이기고 많이 이기다

투자가 가장 적다. 최대의 보답을 받다. 이것은 비즈니스 신조 디자인의 표현이며, 같은 원리도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디자인상의 부족은 초기 대량의 구상과 각종 방안 선별의 결과, 즉 포장 도형과 문자의 정수를 하나로 삼는 것이다. 포장의 주색과 간단한 배열을 섭취하다. 명확하고 간결한 포장 사진은 고귀하고 우아하며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데, 이런 경우는 드물고 때로는 더욱 복잡하다. 이런 적은 것은 간단하지 않고, 정련하여 총결한 후의 고도로 농축된 것이다.

6. 정도를 파악하다

포장 디자인은 실용적인 시각 예술로, 기능과 예술의 이중성을 갖추고 있으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얻기 위해 다른 모든 시각 예술 형식은 표현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각종 회화 언어의 독특한 예술적 표현은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상품 속성을 표현할 수 있는 주제만 있으면 내가 쓸 수 있다. 그러나 정도 문제가 있어서 완전히 옮길 수 없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쓰고, 서양은 중용이며, 재창조의 새로운 점을 반영해야 한다. 각종 회화 형식을 상품말의 마이크와 상품이미지의 상징으로 만들다.

7. 만날 수 있는 것은 찾기 어렵다

실생활에서, 어떤 일들은 만날 수 있고, 포장 디자인의 의외의 무작위 표현도 비슷하다. 예를 들어, 포장 음영이라는 추상적인 메커니즘의 표현은 우연한 모양의 응용이다. 자연의 우연의 일치로 인해 예측하기 어렵고 미리 설정할 수 없다. 우연한 모양은 흐릿하지만 그 매력은 왕왕 독특하고, 슈퍼맨이며,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다. 포장 디자인에서 시각적 신선함을 추구하는 일반적인 수법 중 하나이기도 하다.

8. 더하기 및 빼기

예술의 최고 경지의 상징 중 하나는 빼기이다. 특히 그래픽의 표현은 전면적일 수 없다. 에센스를 취하고 가장 간결한 시각언어로 표현해야 한다. 빼기의 전제는 덧셈을 하는 것이다. 많지 않으면 적지 않을 수 없다. 관련된 모든 요소를 먼저 그려내고, 비교하고, 전형을 잡고, 퇴고를 반복하며, 번잡하고 간결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9. 강화 및 약화

포장 디자인 제품은 종류가 다양하며 창의적인 표현 방식은 제품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화면의 풍부하고 섬세한 것을 추구하지만, 표현을 강화해야 하고, 어떤 것은 화면의 간결성을 추구하지만, 희석 처리를 약화시켜야 한다. 이곳의 강화와 약화는 포장 화면의 시각적 밀도로 이해될 수 있으며, 화면의 그래픽과 문자의 밀도를 가리키며 포장마다 다른 시각적 밀도를 가지고 있다.

일반 일용품의 포장 사진은 시각적 밀도가 높아 각종 정보가 최대화된 이미지로 포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화장품과 현대제품의 포장은 모두 저밀도 디자인입니다.

10. 단색 승리

4 색에 비해 단색 (별색 포함) 은 자연계의 나뭇결, 잔디, 동물 무늬의 구체성을 이용하여 국부적으로 선택 및 복제하며 다양한 상자, 가방의 차양 장식으로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디자인 예술이 자연 현상보다 우월하다는 표현이다. 디자이너가 심상치 않은 시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물체를 재현하는 것은 재창조의 구현이다. 포장 디자인은 색채의 관점에서 검의 아이디어를 보여주며 단색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너의 화려한 나의 단순하고 순수하고 화려한 효과에 도달하다.

위의 내용은 전문 포장 디자인 회사인 중환 디자인 해답이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