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얼후 초보자 게임 공략

얼후 초보자 게임 공략

얼후 초보자 게임 공략

초심자 이호는 일종의 전통 악기이다. 사실, 우리 생활의 많은 사람들은 악기를 배우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악기에 대해 배우는 방법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초급 이호를 배우러 왔습니다.

이호 1 초보자가 시작하는 가장 중요한 기교는 연습이다. 이호는 일종의 현악기이다. 만들어지는 소리는 왼손이 현을 누르고 오른손이 활을 잡아당겨서 생긴 것이다. 건반 악기, 기타, 고쟁 등 악기와는 달리 이들 악기의 각 건반이나 물건은 표준음에 해당한다. 리듬을 마스터하기만 하면 연주한 음표가 정확하다.

이호는 다르다. 건반도 없고 음표도 없다. 음표가 맞습니까? 피아노를 치는 사람과 큰 관계가 있습니다. 우선, 너는 너의 귀음을 연습해야 한다. 보통 초보자가 피아노나 전자피아노를 많이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호 공부에 아주 좋습니다!

이호의 학습은 보통 가장 기초적인 악보로 시작되며, 이호악보를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주로 간단한 읽기, 노래, 외우는 과정이다. 특별히 빠른 방법은 없어, 연습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해!

둘째, 만용보를 배운 후 이호의 기본 지식 (예: 활 밀기, 활 당기기, 활 흔들기 등) 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슬라이드, 패드 등의 지법 기교도 배울 수 있다. 이때 반드시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마라. 전문적인 연습곡을 연습하지 말고 올라와서 연주를 배우세요. 이러면 안 돼, 서둘러 성공해서는 안 돼, 기초를 다지고 나면 공부가 더 잘 될 거야!

마지막은 각 노래의 연주 기교, 언제 장식음을 가미할 것인지, 언제 타악기를 사용할 것인지 등을 배우는 것이다.

이호의 공부는 차근차근 진행되는 과정이 필요한데, 성공하기를 서두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차근차근 연습해야 계속 발전할 수 있다.

얼후 입문 2 얼후 연주 입문 기술

1, 몸의 중앙선이 왼쪽으로 기울어져 질량 중심이 인체의 왼쪽에 떨어집니다.

2, 등을 곧게 펴고 걸상 3 분의 1 에 앉는다.

활 잡기 (활을 잡는 잘못된 방법)

1. 활 위치가 활 머리에 너무 가깝거나 중간 활에 너무 가깝습니다.

2. 활이 호랑이 입 밑부분이 너무 깊어 활이 호랑이 입에 묶여 유연하게 움직일 수 없다.

3. 활을 잡을 때 손가락이 너무 아래로 처져서 활봉이 거문고에 눌려 마찰을 일으키지만 활모는 거문고를 위로 벗어난다.

4. 외현을 튕길 때 중지와 약지는 활봉과 활털 사이에서 꺼낸 후 내현을 튕길 때 다시 뻗는다.

5. 활을 잡을 때 엄지손가락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6. 활을 잡을 때 가운데 손가락이 너무 멀리 뻗어 활축과 활 털 사이로 뻗어 안팎이 쓸모가 없다.

7. 활을 너무 꽉 잡아 검지손가락의 뿌리, 엄지손가락의 첫 관절 안쪽, 중지의 첫 관절 바깥쪽에 두꺼운 굳은살을 만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쿵푸' 라고 잘못 생각했지만, 사실은 활을 잡는 실수였다.

8. 이호를 당길 때 거문고 활을 위로 기울이지 마라. 이렇게 하면 음색이 좋지 않을 수 있다.

1. 거문고는 왼쪽 다리 뿌리가 아랫배 근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왼쪽 다리 중간에 잘못 놓였다.

2. 거문고는 너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치우칩니다. 너무 전방 또는 내접.

3. 첫 번째 위치, 왼손 호랑이 입은 천근에서 너무 멀다.

4. 왼팔에는 적당한 지지력이 부족하여 클램프에 끼어 거문고 위에 걸려 있다.

5.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구부려 피아노를 구부립니다.

6. 거문고를 잡을 때 왼손 손바닥은 거문고에 밀착되고 손가락은 뒤로 현을 눌렀다.

7. 손가락 관절이 지나치게 구부러져 손가락 끝 (심지어 손톱) 이 현에 닿는다.

8. 손가락 관절, 특히 가운데 손가락, 약지, 새끼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이 반전됩니다.

9. 손가락 (특히 약지와 새끼손가락) 은 앞 (현에서 현까지) 에서 현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외부 (현에서 거문고 몸까지) 에서 현을 누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바깥 현만 눌렀지만 안쪽 현은 허황된 상태에 있어 늑대음이 자주 나타난다.

10, 연주할 때 항상 손가락을 음위 위에 걸어 놓아서 긴장을 풀 수 없다.

1 1. 한 손가락이 현을 누르면 그 아래 손가락이 손바닥에 웅크리고 있다.

12, 거문고를 잡을 때 팔을 너무 높이 들어 왼쪽 팔을 긴장한 부자연스러운 상태로 만든다.

이호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중국 북방에서 유래한 한 소수민족은 당시' 서진' 이라고 불렸다. 송대 학자 진운은' 악서' 에서' Xi 진악도 ...' 와 당대 시인의' 단 음주객 귀영' 을 기록했다. 그리고 그의 야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시는 후금이 당대부터 전해져 중서 현악기와 악기를 연주하는 총칭임을 보여준다.

송대에서는 후금이' 진금' 이라고 불린다. 송말학자 첸은' 석림광기' 에서 원래 지강이 지은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송대 대학자 심괄은' 부비담약율' 에서 "희녕 중학교 때 궁연이 있었고 교방 배우 엄욱이 진금을 연주하며 단 한 줄로 곡을 연주했다" 고 적었다. 북송 시대에는 높은 공연 수준이 있었음을 설명한다.

엄욱이 황제의 대신들을 위해 진금을 연주할 때, 그는 현 하나를 끊고 여전히 다른 현으로 곡을 완성했다. 숙련된 기술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중에 심괄은' 맹시필담' 에서' 포니테일 후금' 이 한동 () 와 함께' 낙중 자원 ()' 이라고 적었다. 활로 제비를 쏘지 않으면, 이 기러기는 머리를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북송 시대에 포니테일을 묶은 후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후금의 제작 원리는 원대의' 예악사' 에서 "후금제는 불처럼 불처럼 만들고, 수도꼭지를 굴리고, 활로 제 2 현을 누르고, 활현으로 포니테일을 묶는다" 고 더 자세히 설명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후금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민간 희곡 반주와 기악 합주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현대에 이르러 호금은 이호로 개명되었다. 반세기 이상 이호 연주 수준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유천화 선생은 모더니즘의 원조이다. 그는 서양 악기의 연주 기법과 기교를 참고하여 대담하고 과학적으로 이호를 5 개로 포지셔닝하고, 이호의 음역을 발명하여 표현력을 넓히고, 새로운 예술적 내포를 확립하였다.

이로써 이호는 민간 반주에서 눈에 띄어 독특한 독주악기가 되었으며, 이는 앞으로 콘서트홀과 음악학원에 입학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 민간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민간 연예인의 예술적 보물을 발굴하기 위해 중국, 유비모 등 민간 연예인의 이호 음악을 정리하고 녹화해 이호 연주 예술을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발전시켰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는 장예, 장사오, 왕이 등 이호 교육자와 연주가들이 잇따라 등장했다. 그들의 영향으로 민혜핀과 왕국과 같은 새로운 이호 연주가들을 양성했다. 이호 작곡가 유씨의' 만리장성 수행곡' 처럼, 이호의 연주는 비범하고 탈속적이며, 일부러 혁신하여 이호를 새로운 활력으로 빛나게 하고, 이채로움을 자아낸다.

이호호의 기본 연주 방법은 대체로 왼손법과 오른손법, 즉 흔히 말하는 지법과 활법으로 나눌 수 있다. 이호의 정확한 연주 방법은 보통 인체의 생리운동 법칙에 최대한 부합하고 에너지 전환율을 최대한 높인다는 두 가지 원칙에 부합한다. (즉, 최소한의 에너지 소비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

이제 이호의 기본 연주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앉는 자세: 의자의 높이는 두 다리를 평평하게 하고, 두 발이 지면에 닿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의자에 앉을 때는 의자 면의 3 분의 2 만 앉을 수 있고, 의자 위에 앉거나 뒤로 기대지 마십시오. 다리는 어깨와 폭이 같아야 한다. 두 발은 지면에 평평하게 놓아야 하고, 좌우발의 거리는 반척이다. 보통 왼발은 앞쪽에 있고 오른발은 뒤쪽에 있습니다. 똑바로 세우려면 상체가 자연스럽게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어깨 팔꿈치 엉덩이 무릎 발목 등의 부위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야 한다. 등이 굽거나, 어깨를 비스듬히 하고, 몸을 비스듬히 하고, 고개를 숙이는 등 나쁜 습관을 기르지 마라.

둘째, 활을 잡아라: 오른손이 긴장을 풀고 반 주먹 모양으로 구부린다. 활뿌리를 검지의 세 번째 관절에 놓고 검지가 자연스럽게 휘어져 활봉에 가볍게 얹는다. 엄지손가락을 집게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 근처에 있는 아치바 위에 손가락으로 약간 왼쪽 위치에 누릅니다.

중지와 약지는 활축과 활털 사이에서 뻗어 있다. 외현을 연주할 때 활봉은 세 가지 힘점에 의해 제어됩니다. 검지 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은 위로, 엄지손가락은 아래로, 가운데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은 나중에 밖으로 나가 활모가 외현을 마찰하여 소리를 냅니다. 내현을 연주할 때 검지 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은 위로 올라가고 엄지손가락은 지지점으로 활봉을 제어하고 중지와 약지의 손가락은 안쪽을 향해 활털을 발력점으로 잡아 활모가 내현을 문지르게 하는 소리를 낸다.

셋째, 거문고를 잡고 현을 누르세요: 이호의 거문고는 왼쪽 다리가 아랫배 근처에 있고, 거문고는 똑바로 서서 약간 앞으로 기울어야 합니다. 왼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팔꿈치는 지나치게 올리지 마십시오. 손목이 살짝 튀어나와 거문고를 호랑이 입에 넣으면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반 그립 모양으로 구부러지고 손가락 끝과 손가락 면의 교차점에서 현을 만진다. 악수를 할 때는 왼손이 손잡이에 가까워야 하고, 검지손가락의 뿌리는 손잡이와 접촉해야 하기 때문에 그립의 개념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손가락이 현을 누르면 각 관절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어떤 손가락 관절도 뒤로 구부러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지나치게 정방향으로 구부러지는 것도 비과학적입니다. 손가락 굽힘은 반드시 자연과 릴랙스의 원칙에 근거해야 한다. 연주할 때 엄지손가락은 긴장을 풀고 평평하게 하거나 약간 뒤틀려야 하며, 허리를 굽혀 거문고를 구부려서는 안 된다. 손가락 동작은 왼손 손손가락 관절의 동작을 위주로 하고 손바닥의 동작을 보조해야 한다. 특히 빠른 지압 동작에는 손손가락관절의 유연성과 민첩성에 의존해야 한다. 손가락 접촉현은 단단한 "압력" 현이 아니라 탄력적인 "타격" 현이어야 한다.

4. 장궁: 활을 당길 때 오른쪽 손목은' 스트레칭 상태' 로 살짝 바깥쪽으로 돌출하고 손목을 첫 번째 이동점으로 오른쪽으로 당겨야 합니다. 큰 팔은 너무 일찍 뻗어 팔꿈치를 지나치게 들어 올리면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큰 팔을 들어 올리는' 나쁜 경향이 있다.

또한 활을 당길 때 오른쪽 팔을 오른쪽 뒤로 이동하지 말고 활을 호로 당깁니다. 활을 밀면 큰 팔 회수를 출발점으로 작은 팔을 왼쪽으로 움직여야 한다. 이때 손목은 "구부리기 상태" 여야 합니다. 큰 팔이 완성되고, 작은 팔이 계속 왼쪽으로 밀립니다. 팔뚝이 닫히면 손은 활을 몇 센티미터 밀고 손목을 다시 "중간 상태" 로 전환하여 다음 당기기 동작을 시작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교환현: 교환현은 느린 (중속 포함) 과 빠른 교환현으로 나뉘며, 빠른 교환에서는 정방향과 역교환현으로 나뉘며 동작이 다르다. 천천히 현을 바꿀 때, 일반적으로 오른손 중지와 약지의 동작을 위주로 하고, 팔의 동작을 보조해야 한다. 현을 바꾸는 과정에서 활모가 현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현에 "기대어"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활의 운행 속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현을 바꿔서 갑자기 활속도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중지와 약지의 능동운동으로 현을 바꾸면 손가락이 길지 않고 부담이 무겁기 때문에 균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현을 바꾸는 손가락 동작은 사실 오른손의 다른 부위에 의해 움직인다.

빠른 전환 문자열에는 앞으로 및 뒤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먼저 내현을 당기고, 뒤에서 외현을 밀어내는 것을 정환현이라고 한다. 앞으로 빠르게 현을 바꿀 때 손가락의 움직임은 손목에 의해 움직인다. 따라서 손목의 동작은 상대적으로 능동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먼저 외현을 당긴 다음 내현의 빠른 교환현을 밀어서 역교환현이라고 합니다. 역방향 빠른 코드 변경에서 활 변경 동작은 팔에 의해 구동됩니다.

6. 분궁: 분궁은 보통 각 활이 중속으로 4 분음표나 8 분음표를 연주하는 활법으로, 보통 중궁으로 연주한다. 한 음과 한 활의 연주가 잦은 활 교환을 가져왔기 때문에 활 교체 기술은 분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활을 쪼개는 조합이 천변만화하다. 활을 당기는 기간과 활을 밀는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활을 들어 올리는 길이도 다를 수밖에 없지만 발음이 같아야 한다. 이렇게 하려면 활과 현 사이의 "압박 속도비" 를 조정해야 합니다.

7. 연궁: 한 활로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연주해 연궁이라고 하며, 연궁의 조합도 변화무쌍하고, 활 속 각 음의 기간도 종종 다르고, 힘의 변화 등이 더해져 연궁의 연주가 매우 복잡하다.

그러나 연결 활을 잘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활 세그먼트 분포가 합리적입니다. 2. 한 활과 긴 활 중 음표가 많은 연결활과 긴 활도 활의 지렛대 작용에 제약을 받기 때문에 이런 연결활을 연주할 때도 이 요소를 고려해야 음질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 3. 활은 부드럽고 균일해야 하며, 오른손 동작은 독립적이어야 하며, 왼손 손가락 변경 동작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특히 활로 분배 단위에서 박자를 맞추면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활을 바꿀 때는 흔적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8. 빠른 활: 빠른 활을 할 때 손과 팔꿈치를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균일하게 흔들어야 합니다. 즉 활을 당길 때 손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팔꿈치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활을 밀면 손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팔꿈치는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들의 운동의 축은 팔뚝 중간에 있다. 팔 동작은 "팬 대 도어 리프" 와 유사합니다. 오른손을 물고기 머리로, 팔꿈치를 물고기 꼬리로 바꾼다면,' 머리를 흔들고 꼬리를 흔드는 것' 으로 빠른 허리를 굽혀 절하는 동작을 묘사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운동에서 손목은 단지 힘을 조절하는 역할일 뿐, 이렇게 빠른 활의 동작은 굳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긴장하지 말고 너무 긴장을 풀지 마세요. 빠른 활의 엄격함은 긴 활과 개궁보다 훨씬 크며, 이런 엄격함은 항상 유지되어야 한다. 즉, 활을 바꿀 때, 활털도 현에 바짝 달라붙어야 하고, 각 활에는' 뚝' 하는 음두가 있어야 빠른 활에 알갱이가 생길 수 있다.

9. 화살포궁: 화살포궁은 연주 방법에서 본질적으로 빠른 활과 비슷하다. 또한 팔꿈치와 손목이 균형을 이루도록 동작의 "축" 을 팔뚝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큰 팔의 경미한 긴장과 떨림으로 팔꿈치가 떨리게 하고,' 축' 의 역할을 통해 손목과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활을 빠르게 좌우로 움직이게 한다.

화살을 잘 쏘는 것이 중요하다. 즉, 큰 팔은 약간 긴장해서 작은 팔을 지탱해야 한다. 그러나 큰 팔의 적절한 장력을 조절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너무 긴장하면 발음이 경직되어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너무 느슨하면 떨리는 소리가 통제하기 어렵고 발음이 흐릿하다. 팔뚝 아래 부위는 상대적으로 긴장을 풀고 조임 (팔뚝 참조) 과 릴랙스 (팔뚝, 손목, 손가락 참조) 를 해야 한다.

10. 외현을 당기는 활: 오른손은 스크루 드라이버를 조이는 동작처럼 약간 민첩하게 좌회전한다 (나사를 푸는 방향). 이렇게 엄지손가락은 활봉에 힘을 가할 수 있고 가운데 손가락도 외현에 외삽을 붙여야 한다. 활털이 외현에 달라붙게 하고 활의 짧은 당김에 맞춰 소리를 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활명언) 발음할 때 활은 즉시 움직임을 멈추고 오른손은 긴장을 풀고 활털을 현에 띄우고 (현을 떠나지 않음), 소리가 뚝 그치고, 외현의 굽은 활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내현으로 활을 당길 때 오른손의 중지와 약지로 안쪽으로 탄력을 주어 내현에 달라붙게 하고, 활의 짧은 당김에 맞춰 소리를 낸다. 소리를 내는 순간, 활은 즉각 멈추고 중지와 약지는 긴장을 풀고 활털을 현에 띄우고, 소리는 뚝 그치고, 따라서 내현의 활을 당기는 동작을 완성한다. 활을 당기고 현을 바꿀 때, 활은 계속 곧게 달려야 하며, 완전히 손가락의 민첩한 동작에 의지하여 활털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지, 앞뒤로 활을 흔들거나 활을 위아래로 가리켜 현을 바꾸는 것을 돕는 것이 아니다.

XI. 투궁: 투궁은 타법에서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짧은 점프 소리로 활을 당기거나 활을 밀어 시작할 수 있다. 소리를 낸 후 팔을 오른쪽으로 돌려 활을 들어 올리기에 편리하다. 두 번째 부분은 활이 거문고를 향해 떨어지면 오른손 엄지와 검지가 약간 긴장을 풀고 중지와 약지가 활털을 아래로 눌러 활이 위로 뛰는 것을 막고, 동시에 첫 번째 부분과 반대되는 거문고 동작에 맞춰 거문고 활이 거문고 화음의 반등 아래에서 빠르게 튀어나와' 사슴 ...' 의 점프 소리를 낸다.

핸들 변경: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변경하는 것을 변경 핸들이라고 합니다. 손잡이를 낮은 핸들 위치에서 높은 핸들 위치로 변경할 때는 팔을 시작으로 아래로 이동해야 합니다. 핸들을 높은 핸들 위치에서 낮은 핸들 위치로 변경할 때 손목을 첫 번째 이동점으로 위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는 오른손이 활을 들어 올리는 원리와 같습니다. 중간 속도 또는 느린 속도로 손잡이를 바꿀 때, 손잡이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팔이나 손목을 먼저 움직여야 합니다. 손잡이를 빨리 바꿀 때는 팔, 손목, 손이 전체적으로 움직여야 하고, 동작이 민첩하고 단단해야 한다.

13. 현주현: 현의 종류가 다양해서 현의 길이나 장력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음파를 생성하는 방법을 현주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구르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꼬임 수법으로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의 위아래로 흔들어 현길이를 바꾸고 음파를 발생시켜 손끝이 음위 위에서 골고루 구르게 하는 꼬임 방법이다. 스크롤은 두 가지 동작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손바닥을 들어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을 곧게 펴서 손가락이 현에 닿도록 하면 음고 기준선보다 약간 낮은 소리가 납니다. 두 번째 과정은 손바닥을 낮추고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을 구부리고 접점이 손가락 끝으로 스크롤되는 것입니다. 이때 음의 높이 기준선보다 약간 높은 소리가 납니다. 이 두 과정은 이렇게 왕복하며, 손가락이 음위 위에서 골고루 굴러서 음고 기준 주위를 위아래로 변동하는 주현음을 낸다. 굴러갈 때 동작의 활동점은 손등에 올려야 하고 손바닥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안팎은 움직일 수 없다. 손목은 동작 축이기 때문에 손목이 뻣뻣해서는 안 된다.

14. 활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활음에는 상활음, 하강음, 패드지활음, 등활음이 있습니다. 낮은 음에서 이 음으로 미끄러지는 것은 활음이라고 하고, 높은 음에서 이 음으로 미끄러지는 것은 하강음이라고 하며, 세 손가락 연합 운동으로 연주되는 활음은 쿠션지활음이라고 하며, 이 음에서 낮은 음으로 미끄러져 다시 이 음의 활음은 후활음이라고 한다. 연주할 때 왼손은 활주하는 속도를 담당하고 오른손은 활주하는 깊이를 책임진다. 글씨가 단정하고 둥글며 분수가 적절해야 한다.

15. 장식음: 장식음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각종 기음과 낙음이 있다. 음표의 왼쪽 위에 쓰여진 것을 앞으로 기울임이라고 하며, 국부 음두의 기간을 차지한다. 오른쪽 위에 적힌 것은 경사음이라고 하며, 점유 방음이 끝나는 시간입니다. 두 개의 작은 음이 있는 것은 이중음이라고 하고, 세 개의 작은 음이 있는 것은 삼위음이라고 하며, 세 개 이상의 작은 음이 있는 것은 다의음이라고 한다. 역성탄은 일반적으로 가볍고 민첩하게 연주해야 한다.

동작에서 왼손 손가락은 손바닥 관절 운동 하에서 손가락을 빠르게 들어 현을 치고, 현에 닿은 후 빠르게 튕겨 손바닥 동작이 너무 커서 연주가 어색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음이라고도 하는 것은 일종의 이중음이다. 왜냐하면 이 음의 상음을 일으켜 음머리를 장식하기 때문이다.

16. 비브라토: 비브라토는 음조를 연주하면서 음조 위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음을 연속으로 빠르게 쳐서 혀와 비슷한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한다. 그것의 실제 효과는 32 음의 음조가 위의 음조와 번갈아 반복되는 것이다.

연주 기법에서 비브라토는 두 가지 동작 과정으로 나뉜다. 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것과 지현을 누르는 것. 국음의 손가락을 현에 유지하고, 비브라토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구부려 왼손 손가락 관절의 운동을 통해 손가락을 들어 올리고, 현을 유연하게 치는 것. 그런 다음 거문고 현을 이용해 손가락의 반발력을 이용하고, 손가락이 현을 튕기고, 현을 때리는 등 빠르게 왕복하는 것이 바로 전동음 연주의 전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주할 때는 반드시 왼손 손바닥 관절 운동에 집중해야 하며, 손가락이 긴장할 때' 떨림' 이 아니라 뇌의 통제 하에 의식적으로 현을' 때리게' 해야 한다.

17. 범음: 이호의 범음은 자연범음과 인공범음으로 나눌 수 있다. 자연 범음은 전체 현 길이의 몇 분의 1 로 연주되는 범음으로, 부호는' 0' 으로 음표 위에 쓰여져 있다. 인공범음은 한 손가락으로 음위를 누른 다음 네 손가락으로 범음점을 터치하여 연주한 범음입니다. 즉, 한 손가락을 피아노 코드의 음위를 전현으로 누르고, 그 음단의 4 분의 1 이나 3 분의 1 을 취하여' ○' 부호를 음표 위에 적는 것입니다.

범음을 연주할 때는 "준, 송, 빨리" 를 해야 한다. 즉 음위는 정확해야 하고, 현은 느슨해야 하며, 활은 빨라야 한다. 또한, 높은 그립도의 범음을 연주할 때 오른손은 활을 낮춰 활털의 접촉점이 최대한 피아노 코드에 근접하도록 할 수 있어 범음의 발음에도 도움이 된다.

18. 현을 누르다: 이호의 현을 누르는 방법은 왼손 현과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으로 나뉜다. 왼손 손가락은 갈고리 현이라고 하는 내부 당기기 현을 향합니다. 왼손이 손톱으로 바깥쪽으로 현을 눌렀을 때 현을 연주한다고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인데, 보통 내현을 누르는 것이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은 손에서 분리되고 활은 오른쪽 다리에 놓이며 활은 자연스럽게 외현에 기대어 있습니다. 무게와 거문고 아래 3 분의 1 지점에서 오른손 검지손가락이나 중지의 손가락으로 왼쪽으로 현을 누르면서 왼손으로 현을 눌러서 곡조를 뽑는다.

이호의 기본 연주 방법 몇 가지를 간단히 소개했다. 이호 기예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기예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이것은 모든 이호 학습자가 반드시 익혀야 하는 18 가지 기본기이다. 또한 인터넷에서 Erhu 교육용 비디오를 볼 것을 제안합니다. 이호를 배우는 것은 간단한 표기법으로, 오선보도 상관없다.

선생님을 찾거나 인터넷에서 소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호의 구조를 이해한 다음 활 당기기 요구 사항 (평면, 안정, 직선, 그리고 기본 음계. 말하기는 쉽지만 끈기가 있어야 한다! 언제 시작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된다. 처음에는 더 연습해야합니다. 이호의 선택에 대해서는 초보자인 이호가 많은 요구를 하지 않고 보통이면 된다. 어느 정도 도착하면 좋은 이호를 바꿔주세요 ~ ~

힘내세요 ~ (* _ *) 34,765,438+0 은 반음이고 손가락도 비슷해요. 탄전 전에 15 현을 잘 조절하고 활은 총관에 가까워야 한다. F 인 경우 위치의 정확성에 주의하십시오. DG 등 조율사라면 활이 외현에 닿지 않도록 최대한 활을 펴세요. 모르는 세부 사항이 있으면 사신 부탁드립니다.

얼후 입문

그는 단지 선비일 뿐인데, 이왕 1 층에 긴 활을 말했다. 적어도 레벨 3 은 ,

처음 연습한 것은 D 조, 손형은 그립과 젓가락 같지만 중간 넷은 세 손가락에 가까워야 한다. 바깥의 저것은 외현이라고 합니다. 휴대전화 핸즈프리 키의 소리입니다. 5 입니다. 내현은 1, 빈현음, 검지 2, 가운데 손가락 3, 약지 4, 새끼손가락 5 등이다.

교재에는 긴 활, 빠른 활, 다른 활 (잘 연주하지 않음), 음계 (키당 5 음계), 작은 종합 연습곡, 선생님이 배정한 음악 등이 포함되어 있다.

긴 활과 빠른 활은 매일 연습해야 하고, 빠른 활은 느린 활에서 빠른 활까지 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음을 분명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두 개는 약 15 분 정도 걸립니다.

각 곡마다 음계를 연습해야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음정을 보장하는 것이다. 몇 가지 음계 데모를 다운로드하여 연습하는데, 시간은 속도에 따라 결정된다.

등급서의 각 등급마다 종합 연습이 있어 자신의 능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음악을 연습할 때, 너는 그것을 몇 부분으로 나누어 매일 작은 단락을 공략하는 것이 좋겠다. 절대 반복해서 음악을 반복하지 말고, 느린 것부터 빠른 것까지 연습해라. 특히 빠른 활, 음준에 주의해라.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아무리 연습해도 시간은 보장된다. 하루에 적어도 한 시간. 그래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기초를 연습해라. 기초를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큰 곡을 연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좋은 기초가 없다면, 네가 연주하는 곡이 모두 흠집이 있고, 아무도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이상은 나의 개인적인 경험이다. 나는 네가 너의 피아노 기교를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힘내요! 현을 누르고 있으면 처음엔 듣기 힘들고 지루하지만 정확한 발음을 꼭 들어야 한다. 너는 이호의 기초에 관한 책을 한 권 살 수 있다. 노래는 많지 않지만 연습곡을 많이 가르쳐야 한다. 연습곡 연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기초를 잘 세우는 것이 관건이다. 물론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안팎은 모두 쓸 필요가 없다. 거문고와 래리 현으로 직접 이호를 배울 수 있지만 오선 스펙트럼을 몰라도 괜찮아요.

선생님을 찾거나 인터넷에서 소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호의 구조를 이해한 다음 활을 당기는 요구 사항, 즉 평평하고 안정적이며 곧은 것, 그리고 기본 음계. 말하기는 쉽지만 끈기가 있어야 한다! 언제 시작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된다. 처음에는 더 연습해야합니다. 이호의 선택에 대해서는 초보자인 이호가 많은 요구를 하지 않고 보통이면 된다. 어느 정도 도착하면 좋은 이호를 바꿔주세요 ~ ~

초보자 얼후 입문 3 초보자는 자신에게 맞는 얼호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1. 초보자는 보통 적당한 가격의 이호를 선택하거나 대중적인 이호를 선택한다. 얼후 지식 선생님은 초보자가 구매력 범위 내에서 비교적 좋은 얼호를 선택할 것을 건의했다. 좋은 이호는 그들의 학습과 연주를 지도할 수 있다. 초심자이지만 질이 좋은 이호를 선택하면 앞으로의 공부에 매우 좋은 지도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치 계몽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웰메이드 이호는 촉감과 음색에서 일반 이호를 이기고, 이호의 제어력, 기법 운용 능력, 음색 인식 능력을 높여 이호를 배우는 데 관심을 갖는다. 아이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흥미의 배양은 매우 중요하다.

"소리, 모양, 신" 이라는 개념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할 수 있고, 부모는 예술적 심미를 키우는 동시에 아이를 키우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그리고 이호를 고른 후에도 시험 때 바로 거문고를 바꿀 필요가 없다. 피아노를 잘 치려면 시간이 걸린다. 통제와 친숙함은 타법 기술의 기초이며, 중복 무효 투입을 피할 수 있다.

악기는 소비재이고 구매력도 중요하다. 고품격의 이호는 소재, 기법, 음질에서 자연스럽게 한 수 앞선다. 재료와 기술은 고유의 품질이다. 이 두 가지가 있어야 좋은 음질을 얻을 수 있고, 기술과 정신의 투입이기도 하다. 악기는 여전히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이호의 사용에는 많은 인위적인 요소가 있으며, 연주 수준은 이호음색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좋은 이호는 사용자의 연주 기교를 더 잘 보여줄 수 있지만, 아주 고급스러운 이호를 맹목적으로 추구할 필요는 없다.

화가, 서예가와 마찬가지로, 제금사는 개인문화사상의 반영이지만, 화가는 필묵을 사용하며, 제금사는 이호 작품에 표현된다. 비파는 마치 한 사람 같다. 거문고를 잘 고르면 자기가 좋아하는 이호가 생긴다. 이호의 매력은 제금사가 제작 과정에서 장악하고, 재료와 제작공예의 결합은 이호 품질의 기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