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희곡과 민족 풍속
중국 희곡과 민족 풍속
수만 개의 극목이 있다.
비교적 유행하고 유명한 극종은 경극, 곤곡, 월극, 예극, 황매극, 평극, 광동극, 루극, 휘극, 화이극, 후극이다.
노극, 샹극, 유즈극, 강모극, 화이해극, 서극, 오극, 진강, 강, 관도정, 태곡모가, 상당 방자,
연극, 괴백극, 민들레, 농극, 한극, 초극, 소극, 호남극, 조수극, 장극, 고갑극, 이원극, 계극,
채조, 희극, 조안극, 경극, 두 사람 회전, 두 사람, 연장극, 게걸스러운 머리, 하북방자, 만한극, 하남 펜던트, 허허.
북방자, 호남고화극, 화이북고화극, 매화드럼, 이화고, 경운고, 서하고, 평탄, 탄현, 산둥 속선.
극종은 50 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촉 루 등이다. 특히 경극은 가장 인기가 많고 전국을 포괄하며 지리적 제한을 받지 않는다.
지방극 구체적 분포:
베이징: 경극 북쿤서로 평론극 베이징 곡극
허베이 () 성: 허베이 () 방자 () 평극 () 현 () 의 옛 곡인 하하하 () 하북 () 의 무안평조 ()
정현 사현 양코 () 의 특징은 횡상 4 성이다.
산시 () 성 (): 방자 () 산시중로 () 산시북로 () 북로 방자 () 상당 () 의 징과 북 ()
탕자 영제 도정극 홍동 도정극 임현 도정극 진북 도정극 오상모 모코 주관 모코 () 가 모원 모코 () 기대 모코 종합체.
제양곽현 양코 효의완창곡 활완창흑애봉대극.
내몽골 자치구: 내몽골 양코 속 만한석 2 인대
랴오닝 성: 해성 트럼펫, 요남 영화, 몽골극, 칠채연화
길림성: 두 사람이 전계극, 신도시 연극, 황룡극
흑룡강 성: 용강극
산시 () 성 (): 산시 () 완안 () 강시 () 의 오래된 매화극판 () 인 섬서성 도정
섬서성 남부 화고극, 섬서성 남부 공극 안강 블랙 애버딘 연극을 방영하다.
간쑤성: 간난 장극, 고산극 그림자강, 용극.
청해성: 청해장극 청해평현극
신강 위구르 자치구: 신강 곡자극
산둥 성: 산둥 방자대추라무동로 방자희극 유강오음극 류금극 2 현 4 조.
장쑤: 쿤곡, 화이극, 양극, 동극, 화이극, Xi 극, 소극, 정정정강, 화이홍극, 해문산극.
안후이 성: 황매극, 휘극, 청양극, 서고강, 안후이목련극, 안후이루극, 안후이단궁극, 사주극, 펜던트극.
순호이화 영춘곡 () 안후이 () 남어 화고극 봉양화고극 () 회북화고극 () 화이자극 () 극.
상하이: 상하이 드라마, 유머러스 한 드라마, 봉현산 드라마
저장성: 월극, 오극, 소극, 신창고강 영해평조 송양고강 사자깨우기, 온주곤곡, 김화곤곡, 황암, 제정.
사극, 항방극, 사극, 사극, 인형극을 연주하다.
강서성: 간극, 갈양극, 하극, 동하극, 닝하극, 서하극, 이황극, 간남채차극, 평향채차극, 만재등회.
주채차극 지안채차극 닝두채차극 간동채차극 구강채차극 경덕진 채차극 무녕 채차극 고안 채차극
푸젠성: 선극, 이원극, 고갑극, 민극, 평화극, 민간극, 명극, 대실극, 민서한극, 북로극, 멜린극, 우자남
소강극 삼각극 채차극 남극 민서민가극 대성극 죽마극 유춘극 어깨극
대만 지방: 대만 드라마
광동성: 광동극, 조극, 정자극, 백자극 광동한극, 서진극, 화조극, 광북채차극, 동창고화극, 뇌극 매현 민가.
서양 백극을 공연하고, 연극을 바치다.
하이난 성: 조안극
광시장족 자치구: 계극, 평극, 실현극, 광시석공극, 조율극, 소낭극, 계남채차극, 광서장극, 광서묘극.
동희가 극장
호남: 호남극 상덕한극, 형양호극, 바릉극 창사극 악양극 상덕극.
서부 꽃등극 서시 양양 극 형양 고화극 소양 고화극 영릉고화극 석도극 서묘극 신황 동족희극
후베이 () 성: 한극 징하 () 극 남극 후베이 () 유엘 () 산 황아 () 후베이 () 고강 () 초극 동로 고화극 황매 (
안화북극 양양고화극 경주고화극 양산조 운양고화극 수현 고화극청 극문곡극 오서유즈극
허난성: 예극 하남 월조 남양 방자 대평조, 와이 () 대현 () 조로극 하남 곡극 하남 도정 하남 남화 ().
악조의 북극 5 조.
쓰촨: 사천 드라마 쓰촨 등불 쓰촨 곡예 수산화등
윈난성: 운남극, 운남화등극, 곤곡, 관소극, 다이극, 백극, 운남장극, 이극
구이저우성: 구이저우 희곡 구이저우 지방 방자 구이저우 화등 구이저우 부이 연극 구이저우 묘극 안순지방 희곡
티베트 자치구: 티베트 연극
경극
예술적 특색
경극의 무대 예술은 문학, 공연, 음악, 노래, 징과 북, 화장, 페이스북 등 모든 방면에서 수많은 예술가들의 오랜 무대 실천을 거쳤다.
실천은 상호 제약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규칙과 규범을 구성하는 절차이다. 무대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적 수단으로서, 그것은 매우
풍부하고 사용법이 매우 엄격하다. 만약 네가 이 프로그램들을 장악할 수 없다면, 너는 경극 무대 예술의 창작을 완성할 수 없다. 경극은 형체가 있기 때문이다
성공초부터 궁정에 들어가, 그 발전을 지방극과 차별화시켰다. 그것은 더 넓은 생활 영역을 대표하고 그것을 형성해야 한다.
인물 유형이 더 많고, 그 기교에 대한 포괄성과 무결성도 더욱 엄격하며, 무대 이미지 형성에 대한 심미 요구도 더 높다.
물론, 동시에 민간 향토 분위기를 약화시켰고, 간단하고 난폭한 풍격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그래서 그 공연 예술은
허실을 결합하는 경향이 있어 무대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최대한 뛰어넘어' 전신 유형, 형신 겸비' 를 달성한다.
"예술의 경지. 공연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어디에나 있어야 한다. 노래 곡조가 은은하고 완곡하며, 목소리가 감정으로 가득 찰 것을 요구하다. 무공은 용감하지 못하다.
이기는 흉악함은' 무공창' 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전통극
경극은 피황 연극의 예술적 성취와 풍부한 연극을 물려받았다. 2 스프링뿐만 아니라 서피, 드라이어, 4 급조, 다이얼은 2 스프링 시스템에 속한다.
연속극.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희곡 종사자와 광대한 희곡 배우들의 협력을 거쳐 * * * 정리와 수정을 거쳐
국가 문화예술유산으로서 우수한 극목은 중국 신문화예술인 원림에 등재되어 보존되어 무대에서 계속 널리 퍼지고 있다.
이런 극은 우주봉, 옥당춘, 장한포, 영웅호걸, 어부 살인, 5 편 등 200 여 편이 될 것으로 추산된다.
인간의 의미, 한차 따기, 금가지 치기, 팔찌 줍기, 삼하이파이브, 6 눈, 사사, 고독 찾기, 진향련
연가를 치고, 말을 막고, 김옥녀, 범장관, 들돼지림, 팔망치, 공성계, 패왕별희 등을 치다. , 그리고 그들의 주제와
표현 형식은 다양하다. 문예극, 무협극, 창극, 연극, 아동극, 단극, 접이극, 본극 등이 있다. 각종 형식
이 연극들을 통칭하여 전통극이라고 부른다.
천극
프로그램
천극이 많다. "당나라 삼천, 송나라 팔백, 삼국이 무수하다." 그중에서도 고음 부분의 전승이 가장 풍부하다.
예술적 특색도 가장 두드러진다. 전통 레퍼토리에는' 오포' (남포, 황포, 백포, 홍포, 홍포) 가 있다
녹색 가운의 이야기), 사주 (천주, 수정주, 불타는 기둥, 오행주), 강호서 18 권.
잠깐, 사천극계가 인정한' 사두' (비파, 금인, 홍매, 머리주) 도 많이 있습니다
다른 오페라의 실전 극목. 1949 이후 정리된 후' 류음집',' 옥품집' 과 같은 훌륭한 천극들이 등장했다.
, "컬러 하우스" 등등.
가와극의 공연 예술은 깊은 생활 기초를 가지고 완벽한 공연 프로그램을 형성하였다. 극본 문학은 가치가 높고, 공연은 진실하다.
섬세하고, 유머가 재미있고,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어떤 배우들은 또한 들기, 눈 뜨기, 얼굴 바꾸기,
그는 스턴트를 이용하여 화환, 장칼 등과 같은 인물을 만드는 데 능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명말 청초에는 전국 각지의 이민과 지방행회의 설립으로 각종 남북조극종도 쓰촨 각지에 널리 퍼졌다.
그리고 장기적인 발전과 진화에서 사천어 민속 민악 무용 랩 민가와 하나가 되었다.
이런 결합은 점차 쓰촨 특색을 지닌 성강 예술을 형성하여 쓰촨 지방극&천극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예술적 특색
얼굴 변경-얼굴 변경
가와극의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넘치고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다. 천극 연예인은 인물 이미지를 더 잘 형성하기 위해 얼굴 변경, 칼 숨기기, 드릴 구멍을 만들었다.
화환, 눈 뜨기 등 많은 묘기, 공연 시 생동감 있고 참신하며 재미있어서 천극의 큰 특색을 형성했다.
얼굴을 바꾸는 것은 천극의 특기 중 하나이다. 극중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의 로맨틱한 표현이다. 변면당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당기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얼굴 닦기: 얼굴의 특정 부위에 페인트칠을 하고 손으로 얼굴에 발라 다른 얼굴로 변한다. 모든 것을 바꾸고 싶다면
물감을 이마나 눈썹에 바르다. 얼굴의 하반부만 바꾼다면, 얼굴이나 코에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얼굴 불기: 가루 화장품 (예: 금가루, 토너가루, 은가루 등) 에만 적용됩니다. 배우는 분말 화장품을 무대 위의 특정 위치에 두었다.
책상 위의 용기나 인물이 사용하는 술잔 등 컨테이너에서 배우는 팔굽혀펴기나 기타 특정 춤 동작을 하고 기회를 틈타 얼굴을 붙일 수 있다.
눈을 감고 숨을 죽이고 입으로 불면 가루가 얼굴에 튀어나와 즉시 다른 색깔의 얼굴로 변한다.
얼굴 당김: 복잡한 얼굴 변경 방식. 먼저 실크 한 장에 얼굴을 그리고, 자르고, 얼굴마다 실을 묶는 것이다.
。 한 장씩, 얼굴 몇 장을 겹쳐 얼굴에 붙였다. 각 면에는 특정 실이 있는데, 실은 옷의 어느 부위에 묶여 있다.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는 곳으로, 공연의 필요에 따라 춤 동작의 엄호 아래 곧 하나씩 철거되었다.
이 방법은 교묘하고 깔끔하다.
가면이 변하는 것은 배우가 실제 필요에 따라 나무, 종이, 천, 실, 고무 등 소재에 따라 다른 얼굴을 그리는 것을 말한다.
즉, 얼굴 껍질이 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천극' 얼굴 바꾸기' 의 수면과' 살아 있는 삼랑태' 의 연희교와 다른 캐릭터의 얼굴이 모두 유용하다.
이 방법.
수염, 수염의 변화에는 두 가지가 있다: 무위로 변하고, 배우가 빠르게 변하고, 심지어 얼굴을 바꾸는 것보다 더 빠르다. 흑백으로 만들다. 천극
문소관에서 오원은 오국에 투항하여 소관으로 도피하여 자신의 초상화를 성문에 걸어 생포할 준비를 하였다. 내부 때문에 우 위안 은둔자 gaodong 공공 대피소 에 갔다
나는 걱정도 하고 화가 나서 밤새 머리가 하얗게 되었다. 수비군이 황색을 잘못 잡자 장병들이 출관할 수 있었다.
아리아
천극은 곤곡, 고강, 후금극, 단계극, 등조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현지를 제외한 다른 곳의 전등은 모두 수입한 것이다.
。 이 다섯 가지 성악과 이 다섯 가지 성악을 동반한 징과 북, 소나 음악카드, 피아노, 피리 음악 등 음악 형식. 가와극 음악은 많은 사람들의 장점을 빨아들이고,
저장과 함께 그녀는 국극 대강 체계의 영양을 흡수하여 쓰촨 본토의 언어, 음운, 음악을 융합하여 진화했다.
형식이 다양하고 곡조가 풍부하며 구조가 엄격하고 풍격이 각기 다른 지방 희곡 음악을 형성하였다.
고강도
고강은 천극에서 가장 중요한 곡조로, 명말 청초에 외지에서 쓰촨 () 로 전해졌다. 고강이 쓰촨 안으로 들어온 후 사천어와 결합되었다.
민가, 노동곡, 머리카락 랩 등 여러 차례 가공과 제련을 거쳐 점차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성악을 형성하였다.
천극 고강은 곡표 스타일의 음악으로, 천극 고강에는 많은 곡판이 있고, 곡표 형식은 복잡하다. 그 구조는 기본적으로 중공, 원통으로 요약할 수 있다.
, 노래하고 꼬리를 쓸어라. 많은 고음 오페라가 있는데, 제재가 광범위하여 다양한 문학과 단어의 형식에 적합하다. 고강의 주요 특징은 무악기 반주의 건창이다.
이른바' 온 국민이 함께 부르다' 는 것은 일종의 견습생 노래의 형식이며, 노래하는 것을 돕는 결합이다. 징과 북곡 카드는 모두 이렇게 쓴 것이다. 어떤 곡판에는 많은 소리가 있다.
가창곡에서 어떤 것은 기본적으로 사람 소리이고, 어떤 곡패는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밖에 없다. 그 구체적인 형식은 극측이 결정한다.
천극의 고강은 남곡과 북곡의 우수한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높고 격정적인 성강과 완곡하고 서정적인 곡조가 있다.
곤산에서 기원한 멜로디 (곤산)
곤곡은 많은 문인들이 쓴 것으로, 어휘가 우아하고 장법이 엄격하다. 노래를 부를 때, 글자의 정강원에 특히 신경을 썼고, 곡패의 우여곡절이 더해져, 리듬이 느리다. 지금은 이미
쇠퇴하다. 가와쿤은 수쿤에서 유래했다. 천극 연예인은 곤곡을 이용하여 선무를 잘 부르는 특징을 이용하여, 왕왕 곤곡 중의 곡조만 뽑는다.
또는 다른 성강에 꽂힌 노래를 한 마디 불러 독특한 천쿤 예술 풍격을 형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천극 중 곤곡의 곡표 구조는 모체' 소곤' 과 거의 같다. 신청 형식은' 단일 지점' 과' 입관' 이 있습니다. 현재 곤곡은 단일이다
이성강 형식으로 공연하는 곡목은 많지 않고, 고강,,,,,,,,,,,,,,,,,,,,,,,,,,,, 。
* * * 및.
곤곡의 주요 악기는 피리이다. 징과 북을 반주로 하는 방식은 고, 후, 단, 덩 등 다른 곡조와 같은 방식으로 꽹과리, 소 심벌즈 두 곡으로 두드린다.
악기의 특수한 단색은 징과 북의' 소미' 를 구성하는데, 다른 성강의 징과 북 반주와는 다르다.
후금
후금은 황아와 서피조의 통칭이다. 그 주요 반주악기는' 작은 호금' 이기 때문에 통칭하여 호금이라고 한다. "블루 연의 작은 스펙트럼" 제 5 권 기록: "슈
링 신금강, ... 그 악기는 피리를 불지 않아도 되고, 주로 호금에 의지하고, 진월은 호응해야 하며, 작품의 규모는 문자보다 못하다. "쓰촨 후금강의 각주라고 할 수 있다.
。 후금강은 건륭년 사이에 형성되었다.
황아는 세 가지 기본조, 즉 정조 (황아), 음조 (반황아) 와 노조의 세 가지 기본 조로 구성되어 있다. 심오하고 엄숙하며 완곡하고 경쾌하다.
감정; 반 황아는 황량한, 괴로움, 분노를 보여야 한다. 노조는 높고 격앙된 정서에 많이 쓰인다. 서피강과 황어강
반면 음악은 명확하고, 소탈하며, 격렬하고, 간결하고, 유창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서피와 황아는 대부분 단독으로 사용하지만, 많은 연극도 있다.
눈은 동시에 두 개의 성강을 수용한다.
연극 한 편을 공연하다
가와극 탄극은 덮개 호금을 주요 반주 악기로 하는 전통 희곡 가창곡이다. 산시 () 에서 유래한 진강 () 은 방자체계 () 에 속하기 때문에 역시 그렇다.
"천방자" 라고 불립니다. 탄극은 진강에서 유래했지만 쓰촨 지방언어와 결합해 쓰촨 징고와 민악의 영향을 받았다.
장기적인 진화는 곡조, 창법, 창조 구조와는 달리 진강과는 달리 독특한 예술적 풍격을 형성하여 정취가 짙다.
쓰촨 지방색. 둘 사이의 관계는 그다지 가깝지는 않지만 곡조 구조, 조식 특징, 전체 노래의 매력 등을 보면 알 수 있다.
분석해 보면 그들 사이의 연원을 발견할 수 있다.
단계에는 두 가지 정서가 완전히 다른 곡조가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단평' (일명' 디저트',' 단피',' 단강',' 단강',' 단강
"), 슬픈 감정을 잘 표현하는' 고평' (일명' 고품',' 고피') 입니다. 그들은 비교적 독립적이지만, 그들의
조식, 스타일, 구조는 모두 똑같다. 같은 창법이라도 곡조의 골격은 똑같다.
부드럽게
화등극은 천극에서 상당히 특색이 있다. 그것은 쓰촨 민간에서 신을 맞이하는 가무 공연에서 기원한 것으로, 오래된 바촉 전통 정월대보름에서 기원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제품. 공연은 생활극이고, 산가, 촌조를 부르며, 짙은 향토 생활의 정취를 구현한다.
경오페라 성강은 음악이 짧고, 리듬이 명쾌하며, 가볍고, 선율이 밝고, 쓰촨 향토가 짙다는 특징이 있다.
광조강은 주로' 비료 파이프',' 발화' 와' 신곡강' 으로 구성되어 있다. 꽃등극 반주의' 비료관' 은 이호봉보다 굵고 몸에 있는 파이프이다.
경미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는 그랜드 피아노.
성격; 작용
가와극은 5 개 업종으로 나눌 수 있다: 소성, 발, 발, 꽃, 광대, 각 업종마다 각각 자신의 무술 프로그램, 특히 문생, 광대, 짐이 있다.
초점의 공연은 가장 특색이 있으며, 연극 표현 수법과 연기 기법에 있어서 많은 걸출한 창조가 있어 중국 희곡의 공존과 전승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다.
형식적인 심미적 특징.
악기
가와극 징과 북은 가와극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안에 쓰이는 악기는 20 여 가지가 있는데, 흔히 볼 수 있는 악기는 작은 드럼, 북아웃, 징으로 단순화할 수 있다.
큰 꽹과리 (합장이라고도 함) 는 함께' 오방' 이라고 불리며, 현수나 () 는 6 자 () 로, 북이 지휘한다. 이것은 농촌의 가벼운 음악 공연이다.
밴드. 약 300 개의 징과 북이 있습니다. 용처럼, 범처럼' 라는 말은 천극 공연을 묘사하고 요구한다. 그중에서도 천극 배우가 있다
한 세대 또 한 세대. 천극 공연은 깊은 현실주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대량의 예술 과장 수법을 운용하여 공연을 사실적이고 섬세하게 한다.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곤곡
예술적 특색
곤곡은 전국에서 큰 영향을 끼친 극종으로서 천신만고를 겪은 후에도 기적적으로 다시 부흥할 수 있다.
이것은 뛰어난 예술적 매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예술적 성과는 우선 그 음악에서 나타난다.
곤곡 대사는 아름답고, 멜로디는 아름답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소리의 통제, 리듬과 속도의 기복, 글자를 물어뜯는 가창력에 주의해라.
단어의 발음을 주의해라, 현장에는 완전한 음악이 배합되어 있다.
"수밀 챔버". 이 새로운 곡은 곤곡 창조의 특징을 확립하여 남곡의 느린 노래 (즉' 가는 노래') 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박자와 리듬을 늦추기 위해 멜로디에 더 많은 장식적인 화강을 사용한다. 통상적인 한쪽을 제외하고는 한쪽으로 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또 다른' 선물판가' 는 4 분의 4 박자의 곡조를 8/4 로 늦추고 음색은 부드럽고 완곡하며 발음이 엄격하고 평평하며 위, 멀리,
각 단어의 머리, 복부, 꼬리, 즉 토자, 과강, 라디오를 주의해서 음악 레이아웃의 공간을 늘리고 변화시킨다.
문화가 늘어남에 따라 그 부드럽고 완곡한 특징이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반면 북곡의 목소리와 감정 경향은 기복과 호방함, 점프 능력이 강하다. 남곡은 칠음계와 오음계를 사용한다.
) 는 달라졌지만 곤산강은 북방 음악창법을 장기간 흡수하는 과정에서 북방 음악의 원래 특징을 점차' 남방음악' 창법에 녹였다.
스타일, 그래서 쿤곡의 연극에는 북방곡의 세트도 있고 싱글도 있고,' 남북세트' 도 있습니다.
남북조합' 의 운용은 특색이 있다. 일반적으로 북송은 캐릭터 노래이고 남송은 몇 가지 다른 캐릭터 노래다. 이 몇 개
남북음악을 함께 사용하는 방식은 줄거리를 바탕으로 음악이 드라마 내용의 필요에 최대한 완벽하게 복종하도록 하는 것이다.
남북가 자체의 변화에 따라' 차궁',' 단절',' 채가' 등 다양한 기법이 있다. 원래 그 노래, 남쪽을 불문하고
모든 북송에는 그 궁조에 속한 곡의 문제가 있다. 노래를 부를 때 정서를 크게 바꿔야 할 때, 같은 궁조의 곡은 감당할 수 없다.
다른 궁조에서 적당한 곡을 차용하다. 모란정' 에서 선후한 곡패는' 산파양' (상조각) 과' 산복숭아색' 이다
조정), [바오 라오 최] (황종궁), [미안 대서] (월조).
가창력에서 곤곡은 소리의 제어와 리듬과 발음의 속도를 중시하며' 단차',' 겹침',' 단차' 가 있다.
"호" 와 다른 억양법의 구분과 다양한 캐릭터의 개성 창법. 음악의 박자, 남곡' 증여판' 을 제외한 4 박자의 느림락이다.
남북 곡선을 고려하지 않고 두 배 느리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안판, 한눈에 판, 흐르는 물판, 널빤지를 포함한다. 그들은 실제 노래할 때 자신의 약속이 있다.
예능, 모든 것은 연극과 캐릭터에 복종해야 할 감정이다.
쿤곡의 악기는 비교적 완비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악기는 피리, 피리, 피리,
삼현, 비파 등. 피리는 주요 반주 악기이고, 예판은 널리 쓰이기 때문에 글자는 따로 읽고, 복미는 따로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풍격, 그리고 오중민가의 영향을 받아 형성된 자신의' 류리' 의 특징으로 곤곡 음악은' 완곡하고 매혹적이며, 노랫소리는 탄식한다' 고 한다.
"수백 년 만에 가장 높은 배 정원. 반주에는 여러 가지 상황에 적합한 많은 탄보카드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많은 희곡에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반주, 반주, 반주, 반주, 반주)
곤곡의 음악은 대련구조에 속하며, 줄여서' 곡패체' 라고 부른다. 그중에 사용된 곡패는 1000 여 종, 남북곡패의 원천입니다.
그중에는 당송 시대의 고대 가무 음악, 대곡, 어조, 민가, 소수민족 노래도 있다.
등등. 이남곡을 바탕으로 북곡의 수를 이용해' 파조',' 차궁',' 채가' 등의 방식으로 작곡한다. 또한, 그것은 또한
많은 종교 노래가 있다.
곤곡의 공연은 엄밀한' 노래와 춤' 공연 형식을 가지고 있다
곤곡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서정적이고, 동작이 섬세하며, 노래와 춤이 교묘하고 조화롭다는 것이다. 곤곡은 일종의 노래입니다.
춤, 중개, 백무 등 다양한 연기 수단이 서로 어우러진 종합예술은 장기 공연 역사에서 가무의 연기 특징, 특히 스타일을 형성했다.
현재 각 캐릭터의 공연 자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말할 때 보조자세이고, 다른 하나는 손짓으로 발전하는 자세다
프리 핸드 댄스에 집중하기 위해; 하나는 가사가 있는 서정적 춤이다. 이것은 뛰어난 춤 동작일 뿐만 아니라 성격, 마음, 음악의 표현이다.
의미의 효과적인 수단.
곤극의 희곡 무용은 여러 방면에서 고대 민간 무용과 궁중 무용의 전통을 흡수하고 계승했으며, 장기 무대 공연 실천을 통해 풍부한 내용을 축적했다.
풍부한 랩과 춤이 긴밀하게 결합된 경험은 공연장의 서사경물의 요구를 만족시켜 묘사를 강조하는 많은 무용 공연을 창작했다.
, "드라마" 와 함께, 스토리 텔링의 접이식 연극이되었습니다. 서정적이고 행동성이 강한 공연장의 수요에 적응하고 창조했다
많은 서정적 무용 공연이 많은 단접서정 뮤지컬의 주요 공연 수단이 되었다. 대표극은 "서천도당" "경" 과 같다
충절, 진, 월정, 우산을 들고 걷기, 칼, 밤달리기, 연재이야기, 문의, 호낭산정 등.
곤곡의 음준도 특색이 있다. 곤곡은 오중으로부터 발전한 것이기 때문에, 그 발음은 오농연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 못생겼다
또 다른 하나는 오어를 기초로 한 지방방언, 예를 들면 소백, 양주백이다. 오중 지역의 이런 거리 언어는 강한 생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빠른 판의 압운을 자주 써서 특색이 있다. 또한 곤극의 창곡은 음성, 음준, 리듬에 대해 매우 엄격한 규범을 가지고 있다.
완전한 노래 이론을 형성하였다.
곤곡의 무대 예술은 풍부한 의류 스타일, 정교한 색채와 장식, 페이스북의 운용이라는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원명 이후 희곡 인물의 의상 스타일을 계승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쿤곡의 일부 의상은 당시 사회에서 유행했던 의상과 매우 비슷했다. 극중 반영
사실 무장은 자신의 유니폼을 가지고 있고 문관도 봉건 사회 계급 등급에 따라 다른 복장을 가지고 있다. 페이스북은 깨끗하고 못생긴 라인에 쓰인다. 속함
손오공 (천생) 과 종무연 (천생) 과 같은 천생적이거나 천생적인 사람은 가끔 사용한다. 색깔은 기본적으로 홍백흑이다.
다년간의 연마와 가공을 거쳐 곤곡 예술은 이미 상당히 완벽한 체계를 형성하여 오랫동안 중국 희곡에서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곤곡 예술은' 백극의 조상' 으로 불리며, 전체 희곡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많은 지방 극종은 서로 다른 단계에 있다.
그것은 어느 정도 그것의 예술적 양분을 흡수했고, 지금은 곤곡이 남아 있다.
프로그램
장기간의 공연 실천에서 쿤곡은 대량의 연극을 축적했다. 그중 영향력이 크고 자주 공연하는 극목은 왕사진의' 명' 과 같다
탕현조의' 피닉스',' 모란정',' 자비기',' 한단과 코난',' 심경의' 협객' 등. 고운 옥
비녀', 이어의' 연 잘못', 주의' 15 관', 구멍의' 도화팬', 홍성의' 장생전' 등.
유원 경몽',' 양관',' 삼취',' 추강',' 사범',' 다리 끊기' 등 유명한 접자극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