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럽과 미국 음악의 분류
유럽과 미국 음악의 분류
R& 리듬 브루스
R& b-r & 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는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또는 "리듬 브루스" 로 번역됩니다. 그것은 흑인 비속어에서 발전했다.
"말을 할 줄 안다" 는 말은 뉴욕의 가난한 흑인 공동체에서 생겨났고, 기계적 리듬을 배경으로 일련의 압운시를 빠르게 이야기했다.
... 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형식의 출처 중 하나는 과거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가 음반을 소개하는 데 사용한 빠른 운율의 행언이다.
R & ampb 의 가사는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고 종종 풍자적이다. 그들은 1980 년대에 특히 흑인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서양 팝 음악과 록 음악에 속한다.
기본적으로 빌보드 잡지는 R & amp; 를 정의했습니다. B: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모든 흑인 음악은 R&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b 의 가시 r 및 범위
범위가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매우 유행했던 힙합은 R & amp; 에서 유래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파트 B. 가장 대표적인
성악대' 공적'
Trip-hop-trip-hop 은 영국/유럽 댄스곡으로 "Trip+Hip-Hop=Trip-Hop" 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영국 브리스틀에서 유래한' 브리스틀 트립-홉' 입니다. 힙합 음악 때문에 (사실, 많은 음악
리듬이 느려져서 음울하고 풍만한 저음, 약간 환각적인 맛과 같은 환각적인 맛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사운드를 합성하거나 일부 음반을 샘플링하면 때때로 음반의 소음도 "의도적으로" 샘플링됩니다. 소위 "여행",
* * * * * * * * "여행" 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트립 홉은 느린 보드 환각, 재즈 느낌, 그리고 약간의 힙합입니다.
리드미컬한 음악. 비록 무도곡의 범주에 속하지만, 그 환각적이고 막막한 특징은 이미 일반 무곡 소리와 구별되었다.
악권의 또렷한 박자가 훨씬 선명하지 않다. 외국 Trip-Hop 의 대표 인물은 Ortishead, Tricky, Massive Attack, Mandalay Moloko, Coldcut 이며, 이들은 모두 Trip-Hop 에서 공인된 것이다.
Brit-Hop- 흑인 힙합 리듬을 가속화하고 북소리를 가중시킵니다. 일렉트릭 기타와 베스를 더하면, 화학 형제 오케스트라의 스타일과 같은 록 냄새가 난다.
Big-Big-Beat-“Big Beat "는 Trit-Hop 을 더 빠르고, 리듬이 무겁고, 록을 만든다. Trit-Hop 이 개선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성숙한 유파, 당신은 무겁고, 부서지고, 빠른 박자가 어떤 모습인지 상상할 수 있다. 예: 제품,
화학 형제 오케스트라, 뚱뚱한 애버딘 심, 심지어 큰 박자.
전자 음악 (전자 음악)
전자음악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뮤지션들은 더 많은 음악 제작 방식을 갖게 되었다. 전자음악이란 전자합성, 음악 소프트웨어, 컴퓨터 등에서 만든 음악이다. 전자음악의 범위는 매우 넓어서, 생활 주변에서 흔히 들을 수 있다. 전자음악, 광고음악, 심지어 표준어 팝송까지 있지만, 전자댄스곡이 가장 인기가 많다. 많은 사람들은 전자음악이 냉혹하고 무정한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전자음악도 록, 재즈, 심지어 블루스에 녹아들어 열정이 넘친다. 전자음악의 유형도 다양할 수 있다: 하우스, 테크노, 엠비ent, Trance, Psychotropic, Breakbeat, Hip-Hop, Big-Beat.
Disco-Disco- 디스코텍의 약어로, 원래는 흑인이 공공장소에서 녹음에 따라 춤을 추는 음악을 가리키지만, 1970 년대에는 사실상 어떤 유행무도곡의 총칭이 되었다. 록에 비해 1977 에서 호주 팝그룹' 비기스' 의 영화 녹음 << 주말 열광 >> 가 미국에서 디스코 열풍을 일으켰다. Disco 는 녹음실에서 음향 합성으로 음반을 만드는 경우가 많았지만, 80 년대 초에는 리듬이 단조롭고 스타일이 비슷하기 때문에 리듬이 덜 뚜렷하고 속도가 느린 다른 유행곡으로 대체되었다.
전음-일찍이 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는 하우스나 테크노 같은 스타일이 없었고, 순전음도 유행하지 않고, 전기음만 있었다. 전음은 순전히 전자합성기 (키보드와 비슷함) 로 만든 음악이라고 할 수 있는데, 보통 상당히 부드럽다. 롤랜드의 드럼기 TR-808 은 드럼을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된다. 독일의 Krafwerk 오케스트라는 그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자 음색이 이전보다 더 밝아졌다. 투명해졌다. 나중에 일부 DJ 는 전자음악을 통해 구식 음악이라고 불리는 힙합 음악으로 바뀌었다. 오늘날, Fatboy Silm 은 음악에 전자와 구파 음악을 융합하고 있다.
House-House 는 1980 년대 디스코에서 발전한 댄스곡이다. 시카고 DJ 가 방영하는 음악에서 유래했습니다. 그들은 독일 전자밴드 발전소 오케스트라의 음반 한 장과 드럼의 규칙적인 리듬과 블랙 브루스의 노랫소리를 섞어서 하우스가 탄생했다. 일반적으로' 석호' 무곡으로 번역되는데, 그것은 가장 기본적인 전자무곡 형식이다. 4/4 박자의 리듬, 북소리가 있고, 멜로디가 간단하며, 왕왕 높은 여자 소리가 노래하고 있다. Disco 가 유행하자 일부 DJ 는 Disco 를 상업화하지 않도록 변화시켰다. 저음과 드럼은 더욱 깊어졌고, 많은 경우 순음작품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노래 부분이 있어도 대부분 춤추는 여가수가 부르는 단문으로 명확한 가사가 없다. 점차적으로 라틴 (라틴어), 레게 (레게), 랩 (랩) 또는 재즈 (Jazz) 가 합류했습니다. 1980 년대 말에 하우스는 지하 조직에서 돌파하여 시카고, 뉴욕, 런던 팝 음악 순위의 총아가 되었다. 위는 왜' 부' 라고 부릅니까? 간단한 녹음 장치만 있으면 집에서 이런 음악을 만들 수 있고, 하우스도 전기음 중에서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얘기다.
집-신옥은 TB-303 의 신음을 결합한 집이다.
깊은 집-강렬한 영혼 노랫소리를 가지고 있는데, 일명 차고라고도 한다. Real Mecoy, M-people, La Bouche 는 차고 조합입니다.
딱딱한 방-간단히 말하면 무거운 리듬이다. 더 사나운 집.
진보의 집-이런 집은 영혼 가창곡이 없고 멜로디와 음악 편곡에 더 신경을 쓴다. 이것은 마치' 연주' 실내음악과 비슷하다. 내 생활이 진보적인 좋은 집인 것 같다.
서사시 같은 집-"서사시" 집입니다. Epic House 멜로디는 아름답고 매끄럽고 기세가 웅장하여 사람 소리가 거의 없다. BT 의 음악은 위대한 서사시 오타쿠로, 그는' 서사시 오타쿠' 라고도 불린다. 사실 록도' 서사시록' 을 가지고 있다.
Tribblehouse-아프리카의 원시 특색이나 인디언 드럼이 있는 집이 어떤 모습인지 상상해보세요. 트리불 집입니다. 일반 집의 리듬 외에도 박자 사이에 원시적이고 단편적인 북소리가 더해진다. 하지만 하우스는 범위가 넓어서 노래 한 곡을 분류할 필요가 없다. 이것들은 단지 너에게 집이 매우 무겁다는 것을 알려줄 뿐이다.
90 년대에 하우스는 유행의 유행음악에서 벗어났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었다.
팝 음악
팝 음악-리듬이 강한 현대 팝 음악. 일반적으로 대중음악은 광의와 협의로 나눌 수 있다. 이곳의' 스펙트럼' 은 1970 년대와 80 년대 유명 가수 다이애나 로즈, 레오나르 리치, 휘트니 호스턴, 마돈나, 마이클 잭슨, 프린스, 제니 잭슨 등이 부른 많은 노래들과 같은 좁은 대중음악을 가리킨다.
Dreampop-Dreampop 은 합성기 (전자 합성기) 로 인해 발생하는 흐릿한 분위기를 가진' 환상적인' 팝 음악입니다. 메아리 효과가 있는 일렉트릭 기타도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로, 노래 부분은 종종' 무거움' 이고 가사는 왕왕 시적이 꿈같다. 대표 밴드: 코크토 윈스, 리사 제르만노, 에티안, 필사자 코일, 내 혈발렌타인데이, 마즈성, 죽은 사람이 춤을 출 수 있는 등. 중국 가수는 왕페이 위주로 작품' 실전' 을 대표한다.
클래식 팝 음악-클래식 팝 음악은 클래식 음악 맛을 지닌 팝 음악입니다. 현악 반주가 있는 노래는 이런 종류로 분류할 수 있고 비틀즈의' Eleanorrigby' 에는 이런 종류가 수록돼 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붐비는 집 밴드 밴드의 일부 작품들도 이런 부류로 분류할 수 있다. 고전 유행은 고전 대중음악을 가리킨다.
실내악 (Chamber Pop)-실내악 (Chamberpop) 은 우아하고 고귀하며 정교한 대중음악으로 어느 정도의 클래식 음악감을 가지고 있다. 미시치 실내악이라는 단어는 클래식 음악에서 나온다. 중국어는' 실내악' 이라고 불리며 우아한 분위기를 지닌 단체 현악곡이다. 1990 년대 실내악의 부상은 당시 저보수진과 쓰레기 음악에 대한 반응이었다. 아름다운 멜로디, 정교한 음악, 깨끗한 녹음을 강조하며 현악과 관악기로 바로크 시대의 음악적 느낌을 만들어 낸다. 외국 대표 밴드는 Dicine, Rialto, Eric Matthews, Balle &;; 세바스티안 등. , 황요명, 임팔라, 다청 영화관 등.
Synth Pop-SynthPop 의' Synth' 인 syntheses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yntheses 가 조작한 팝 음악' 이다. 물론 합성기 외에도 컴퓨터, 드럼 등과 같은 다른 전자 악기도 사용한다. Synth Pop 은 1980 년대 초에 유행하기 시작했지만 80 년대 중반에 잠잠해지자 당시 홍콩에서 열풍이 일었다. Synth Pop 은 기술감이 강하고 때로는 춥다는 특징이 있다. 노래는 대부분' 3 분 유행' 으로, 신스 팝뮤지션이 스타일리시하게 꾸미는 경우가 많다. Synth Pop 대표 조합: 데페시 모델, 인간연맹, 듀란 듀란, OMD, 게리 뉴먼.
갱스터 랩 (Gangsta Rap)-갱스터 랩은 주로 도시 범죄와 관련이 있고 폭력과 정욕으로 가득 찬 일종의 랩이다. 이것은 현실을 반영하는 음악의 방향이다. Gangsta Rap 은 1980 년대 말 미국에서 발흥했고, 강력하고 날카로운 뮤지션을 보유하고 있어 미국에서 인기가 많아 많은 음반을 팔았다. 많은 갱단 래퍼 자체도 현실의 각종 범죄에' 참여' 하고, 어떤 것은 감옥에 갇히거나 죽임을 당하는 등 진정한 현실적이고 감동적인 음악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Gangsta Rap 대표 조합: 트레이시 말로우, 에스 쿠퍼, Dr.Dre, Shoop Doggy Dogg, 2 Pac, Geto Boys.
민요 (민요)
민요-민요는 처음에는 각 민족의 전통 노래를 가리킨다. 각 민족의 선조들은 모두 자신의 원시/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노래를 가지고 있다. 이 노래들은 대부분 저자가 누구인지를 알지 못하고 입소문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말하는 민요는 대부분 대중음악 시대의 민요를 가리키며 기타 반주를 위주로 자연스럽고 진솔한 방식으로 노래하며, 모두가 느끼는 그런 간단한 생활의 노래를 부른다. 미국 민요가수 우디 거스리는 1950 년대에 최초의 민요를 녹음했기 때문에 현대 민요의 창시자로 인정받았다. 나중에 피트 시그와 직공은 이 음악을 계속 홍보했다. 1960 년대 미국은 베트남 전쟁을 시작했고, 반전 민요가수 밥 딜런, 존 베즈, 피터, 폴, 마리가 시대의 목소리가 되었다. 후민요가 유행, 록, 도시화 방향으로 발전하자 밥 딜런은 민요록을 발명했다. 사이먼& 가핀클은 중산층의 도시 민요 유행악을 발전시켰는데, 한동안 매우 유행했다. 1980 년대에 수잔 비그와 Tracychapman 은 도시/당대 민요 노선에서 벗어나 현대적인 도시감을 더했다. 민요는 영국 홍콩 등 오케스트라에서도 다른 면모를 발전시켰다. 민요는 최근 몇 년 동안' 신시대' (예:' 은아') 와' 트립홉' (예:' 베스 오튼') 과의 결합이다.
많은 자연스럽고 철학적인 생각이 새 앨범' 범' 에서 전달된다. 이 개념의 주제는' 왜' 이다. & lt& lt> 아주 고전적인 싱글. 크리토의 목소리를 통해 겹치는 문장과 강력한 멜로디로 거부할 수 없는 찬송가를 깔았다. Bossanov 는 재즈 냄새가 나는 브라질 음악이다. 1950 년 작곡가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빈은 브라질 음악의 리듬과 미국 서해안의 콜 재즈를 섞어 부드러움, 편안함, 느긋함, 게으름, 낭만이 특징이다. 브래지어 두 개당 1, 4,7, 1 1, 14 박자는 모두 복제된다. 가수 조안 길바토르의 순수한 목소리는 Jobim music 의 우수한 파트너이며, Jobim music 은 1950 년대 중반에 미국을 도입한 후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유명한 포사 노바 음악가로는 샤일 버드, 스탠 게즈, 에스터 길베토 등이 있다. 가장 유명한 노래는' 이파네마의 소녀' 이다. Bossa Mova 는 60 년대에 가장 유행했고, 다른 연도에도 계속 유행했다.
무반주 합창-무반주합창은 악기 반주가 없는 노래를 가리키지만, 순전히 사람의 목소리로 부르는 모든 노래는 무반주 합창이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말하는 무반주 합창은 보통 다성부 합창의 종류를 가리키며, 기악 반주도 인성으로 부른다. 무반주 합창의 반대면은 기악, 즉 순음악이며, 어떤 노래든 무반주 합창 형식으로 부를 수 있다.
세계음악-세계음악은 서구적 시각의 어휘로, 영어가 아니라는 뜻이다. 미국과 서양 민요/대중음악의 음악은 일반적으로 개발도상국의 전통음악을 가리키며,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일부 지역의 음악은 자신의 유형으로 보급될 수 있다. 오늘날의 세계 음악은 일반적으로 개선된 전통 지역 음악과 서양 음악의 혼합을 가리킨다. 아프리카의 소니아드 왕, 동유럽의 돈 바이런, 중국의 주철금, 파키스탄의 누슬라트 파트해리 칸 등이 있습니다. 서양 팬들은 세계 음악 음악가를 잘 알고 있습니까?
Newage-Newage 는 조용하고 편안하고 여유로운 음악이다. 순음악 작품이 큰 비율을 차지하여 상대적으로 노래를 적게 부른다. 새로운 시대는 순수 음향학 (전통적인 자발적인 음향악기로 연주됨) 이나 매우 전자적일 수 있다.
문화적으로, 균형잡힌 자연분위기나 광대한 우주의 느낌을 만들어 듣는 사람의 마음을 씻는 것이 관건이다. 새로운 시대는 많은 경우에 음악 치료에 사용될 수 있으며, 많은 것은 명상과 관련이 있으며, 새로운 시대의 조류와 관련이 있다.
철학은 큰 연관이 있다. 새 시대는 음악가 은아, 조지 윌리엄 아크만, 신야비 등을 대표한다.
컨트리 음악 (컨트리 음악)
Techno-Techno 는' 하이테크 댄스' 를 대표하며, 컴퓨터 합성기에 의해 합성되어 특별한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 이런 음악은 왕왕 다양한 음향의 조합이다. Techno 의 박자도 4/4 박자이지만 House 보다 빠르고 반복, 강경함, 기계화로 들리기 때문에 Techno 를' 산업 소음'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Techno 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유래했고, 데릭 메이 (Derrick May), 케빈 샌더스 (Kevin Saunderson), 후안 앳킨스 (Juan Atkins) 의 DJ 가 전자음악을 흑인 음악과 결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디트로이트 Techno 는 보통 비교적 온화하며, 보통 Techno 만큼 강하지 않다. 현대 Techno 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
Ambient-Ambient 는 거칠게 들릴지 모르지만, 장시간의 음향이나 점진적인 음악 편곡과 같이 계속 변화하고 있다. 종종 층감의 공간감을 만들어' 상황 음악' 이라고 부른다. 환경' 은 브라이언 이노가 1970 년대에 창작한' 깊은' 전자음악이다. 나중에 Ambient house 및 Ambient Thchno 와 같은 ambient 에도 분기가 생겼습니다. 말 그대로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실, 많은 종류의 음악에는 Ambient 의 그림자가 있을 것이고, 심지어 일부 클래식 음악에도 Ambient 의 맛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Minimalm-' 미니멀리즘' 으로 번역하며 환경음악과 전자음악에서 자주 듣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음악, 멜로디 반복, 리듬이 특별하다. 특별한 주파수처럼 느껴져 최면에 걸린 느낌을 준다. 제프 밀스의 작품은 Minmal Detroit-Techno 에 속하며 상당히 많은 환각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Trance 는 Techno 에서 진화한 환각적인 댄스곡으로, 들으면' 황홀한' 느낌을 주지만, 여전히 댄스곡의 리듬을 유지하며 저음의 표현에 매우 신경을 쓴다. 어떤 것은 듣고 나면' 최면' 효과가 있는데, 박자는 4 분의 4 박자를 위주로 한다.
Drun n' Bass 어떤 사람들은 Drun N'Bass 의 음악에 혐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drun n n 'bass 는 빠르고 복잡한 박자 파손, 다양한 전자 드럼 사용, 태양으로부터의 드럼과 같은 리듬 패턴과 저음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Drun N'Bass 도 일종의 허름한 촬영이다. 4 헤로는 유명한 Drun N'Bass 밴드입니다.
Jungle-Jungle 은 Drun N'Bass 의 전신이다. 정글은 Drun N'Bass 보다 훨씬 빠르고 박자도 더 복잡하고 강합니다. 때로는 랩도 가지고 있는데, Drun N'Bass 와는 달리 재즈, 영혼, 음악 등 일부 요소들이 융합되어 있어 부드럽게 들린다 (물론 정글과 비교).
Reggeae-자메이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1970 년대 중반에 미국을 도입했다. 그것은 아프리카를 넣는다. 라틴 아메리카의 리듬과 메아리 창법은 아프리카에서 유행하는 헤어 스타일과 비슷하며 강렬하다. 힘찬 록 음악 소리를 더하다.
Dub-Dub 은 이 노래를 남은 뇌귀에게서 떼어냈다고 할 수 있다. 전자음악에서 듀브의 응용은 노래의 일부를 가져가고, 저음과 드럼을 강조하고, 에코 (Echo) 등을 많이 넣는 것이다. 이런 기술은 늘 야외에서 사용한다.
공연할 때 노래를 리믹스하다.
냉정하다-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용어일 뿐이다. 무도장 옆에는 보통 한 구역이나 작은 방이 있는데, 거기서 긴장을 풀 수 있다. 잔잔한 음악, 무용수들이 춤을 추고 휴식을 취하게 하고, 주로 Ambrient 음악을 틀어' Chill Out' 이라고 부른다. 보주는 냉정한 음악의 대가라고 할 수 있다.
환각 트랜스-일명 고아황홀은 인도의 한 섬에서 기원했다. 고아는 이 섬의 이름이며, 선율은 왕왕 인도 풍미를 띠고 있다. 이런 황홀한 상태는 멜로디와 음표 사이의 미묘한 변화를 매우 중시하며 멜로디가 겹치는 경우가 많다는 특징이 있다.
영혼—일명' 영혼 노래'. 1969 에서' 게시판' 은 원래의' R & amp;' 를' 영혼' 으로 대체했다 B "로 표시됩니다. 브루스, 록 음악, 흑인 복음 노래가 섞인 흑인 팝 음악으로, 노래를 부를 때 악기를 거의 연주하지 않는다. 솔의 유명한 가수로는 제임스 브라운, 레이 찰스, 앙스 레딩, 스티브 완드, 프린스가 있다.
록 및 amp 롤링 (록 음악)
중금속-많은 종류의 록 중에서 중금속은 볼륨, 남자다움, 연극 스타일 면에서 가장 극단적이다. 중금속음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지만, 때로는 우렁찬 효과, 왜곡된 기타 연주 (보통 반복 연주), 간단하고 세게 치는 멜로디를 통해 * * * 감각을 얻으려고 노력한다. 중금속은 존재하는 날부터 논란이 되고 있다. 비평가들은 전통적으로 고의로 대다수 청소년을 끌어들이는 연극의 효과를 공격했고, 어느 날 보수단체들은 그들이 해롭다고 생각하는 것에 항의했다. 사악한 가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은 탄생일로부터 안정적이고 유행하는 록 음악 형태가 되었으며, 이 시기에 적응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여전히 완벽하고 손상되지 않은 핵심 흡인력을 유지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미국의 채널 선택 형식은 반항적이지만 중금속은 여전히 영국의 창작이다. 처음에 중금속의 씨앗은 1960 년대 영국 브루스 운동에서 방송되었는데, 그 리듬은 더욱 불규칙하여 전자 악기의 사용을 강화하여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끊임없이 새로운 파벌이 생겨나 록 음악을 더욱 다양화시켰다.
검은 금속-그 주된 호소는 악, 이교 숭배, 사탄의 사상이다. 일반적으로 반기독교와 반종교적 성향을 지닌 가사는 흑금속으로 분류된다. 전통적인 중금속 고정악기 외에도 피아노, 바이올린, 오페라 소프라노와 같은 다른 악기들도 종종 노래에 보편적이고 기괴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사용된다. 블랙 메탈' 은 북유럽의 중금속 단체로 대표된다. 대표 밴드: 황제, 상처, 노예, 어두운 장례식.
죽음-악봉은' 채찍질 금속' 이나' 연마 코어' 를 배경으로 진화했다. 일렉트릭 기타는 재빠르게 반복되고, 은은한 화음, 빠르게 밟는 더블 드럼, 보컬이 이를 갈며 으르렁거린다. 가사는 죽음의 증오를 주제로 용납할 수 없는 변태 단어로 가득 차 있다. 죽음의 금속' 은 플로리다에서 온 중금속 밴드 중 가장 대표적이다. 대표 밴드: 죽음, 시체, 식인시체, 질식.
전사 파괴 (금속 파괴)-리듬과 속도가 느립니다. 매우 느리다. 너무 격렬하지도, 너무 공격적이지도 않지만, 여전히 상당한 분량의 음악이 있다. 보통 매우 깨끗한 음악과 노랫소리가 있지만, 때로는 거칠고 야만적인 목소리도 있다. 대표 밴드: 외로운 천국, 대성당, 성촉절.
Glammetal-보통 중금속 밴드의 무대 공연과 외적 이미지를 가리키며 과장된 진한 화장이나 긴장된 외모로 팬들을 매료시킨다. 이 밴드들은 대부분 아이돌 그룹이다. 화려한 금속' 의 음악 스타일은 그리 무겁지 않고 가사에도 깊은 뜻이 없다. 그것은 유행하는 중금속 음악에 속하며 주류 금속의 한 가지이다. 대표 밴드: 키스, 포이슨, 워런트, 트위터, 모틸리 크루.
Grind core- "펑크" 와 비슷하지만 무겁습니다. 보컬이 낮은 목소리와 나지막한 포효 소리, 일렉트릭 기타의 매콤한 음색, 매우 빠른 반복 박자와 밀집된 드럼으로 멜로디가 많지 않은 중금속 음악 스타일을 구성한다. 음악의 길이는 매우 짧아서 2 초에서 3 분까지 다양하다. Grindcore 는 희귀한 중금속 음악 스타일로, 대부분의' 죽음의 금속' 밴드에 의해 채택된다. 대표 밴드: 네이팜탄이 죽다.
쓰레기 록 (퇴폐)-대체 록의 동의어. 금속과 같은 별형 록은 시애틀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본적으로 별형 록에 속하며 중금속으로 분류되어서는 안 된다. 대표 밴드: 열반, 진주 잼, 진흙 꿀, 체인 앨리스.
하드 코어-'펑크' 에서 가사는 막히지 않고 저속하고 음악은 소음과 같다.
금속음악보다 조금 가벼운 하드록 음악. 대표 밴드: 외국인, 블루 굴 컬트, Hrart, 신데렐라.
펑크-70 년대 중반에 발전한 록 음악, 일명' 펑크록' 은 80 년대 초에 미국 전역으로 확장되었다. 펑크의 록 음악에 대한 저촉감이 약해져서, 그것은 더욱 문명화된 록 음악에 대한 고의적인 반대로 드러났다. 그것은 록 음악 탄생 초기의 반항정신을 계승하고 모든 전통, 정부, 종교, 교육기관 등을 경멸했다. 그러나 그것은 더 퇴폐적인 방식으로 표현되어 정부의 관심이 전혀 없다. 그들의 가사는 외설적이고 무례하다. 무대에서 비명을 지르고, 발을 동동 구르고, 싸우고, 음악상으로는 하드록에 가깝고, 소리는 크며, 음색은 매우 강하다. 대표 밴드: The Clash. 1970 년대 말, 펑크에서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예술적인 새로운 품종을 분리해' 새로운 물결' 이라고 불렀다.
Ost-rock-post-rock 은 90 년대 중반에 나타난 실험 현상이다. 아방가르드 록 음악은 환경 음악, 자유 재즈, 아방가르드 음악, 전자 음악에서 나온 최면 느낌을 가지고 있다. 대표 밴드: 거북이, 그들은 자신의 음악을 야외가 아닌 끊임없이 변화하는 신선한 작품으로 본다. 대부분의 포스트 록 밴드는 주류 음악과 독립 록을 반대하지만, Stereolab 과 같이 유행하는 것도 있다. 포스트 록 밴드는 막다른 골목, Ui, 비행접시 공격, 알파카, 마괴밴드, 랜스 오전 등을 포함한다.
예술 록-1970 년대 이후 유행했던 것은 주로 유럽에서 영국의 무디스 브루스 등을 비롯한 것이지만 미국에서도 영향을 미쳤다. 예술록은 록 음악과 클래식 음악을 결합해 리스터 드뷔시 등 작가의 작품을 전자 장비로 연주해' 진보록 progressive rock' 이라고도 불린다.
Brit-Pop-Brit-pop 은' pop' 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록의 일종으로, 1990 년대 영국 런던에서 기원했다. 중국어는' 영국 록'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영국 음악계가 미국 쓰레기 록 조류에 대한 반응으로 주로 밴드 형식으로 나타난다. 영국 Brit-Pop 대체 숫자: 오아시스, 흐림, 스웨이드, 펄프, 라디오 사령관.
배터 (클래식 음악)-배터는 오케스트라로 현악 (바이올린과 첼로 포함), 황동, 목관, 타악기 4 그룹으로 나뉜다. 현악조의 각 악기에는 여러 가지 연주 (하프 제외) 가 있는데, 네 조의 연주자는 한 사람이 조율하여 지휘하는데, 이 사람이 바로 오케스트라의 지휘자이다. 17 세기에 오케스트라가 등장했고, 18 세기에는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작품으로 인해 조식이 명확하게 확립되었다. 19 세기에 새로운 악기가 추가되었고 오케스트라의 수도 증가했다. 오케스트라는 정통 서양 고전/정통 음악이다. 서양 팝/록 음악은 종종 오케스트라의 일부 또는 전체 구성원을 사용하여 공연을 돕는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