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원저우 강러팡의 역사
원저우 강러팡의 역사
1. 원저우떡의 역사
골목 이름은 현재 원저우시 도심에 있다.
우리나라에는 당나라 때부터 시장제도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을에 살고 도시에서 무역을 합니다.
광장 내부에는 집들이 지어져 있고, 밖에는 사각형 대문이 있어 아침저녁으로 열고 닫는다. 광장은 주거지역이다.
북송의 '상복도' 기록: 원저우에는 57개의 사각형이 있습니다. 소성시대 양판(楊象)이 국사로 임명되었을 때 36개의 광장으로 지정되었는데, 떡 광장도 그 중 하나였다.
전설에 따르면 땅에는 봄이 올 때마다 올챙이가 번식하여 물 속에서 헤엄친다고 합니다. 물 표면에 먹반점이 가끔 보이지만 사라지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잉크 풀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당나라 이후에는 동진 왕희지가 한때 영가현관을 역임했다고 전해지며, 이곳에 자주 와서 책을 쓰고 벼루를 씻었기 때문에 북방의 떡이 되었습니다. 송나라 미푸도 그 위에 '모찌'라는 글자를 썼다.
왕과 미는 모두 우리 나라의 훌륭한 서예가이기 때문에 모든 왕조의 지역 역사 기록이 이 이론을 채택했으며 이 수영장은 도시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관한 많은 기록과 노래가 있습니다. 명나라 주헌(周玄)의 시에서 “맑은 연못을 왜 먹못이라 부를까? 옛날 여기에 서지가 있었다.
아직 서예를 배우는데 서툴러서 글을 쓴다.
남송 이후 광장과 도시제도는 점차 폐기되었고 소위 광장은 거리나 골목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오늘도 변함없이 남아있습니다. 이는 도시민들이 이곳을 소중히 여긴다는 증거라고도 할 수 있다. 2. 저장성 원저우에서 가장 오래된 거리,
원저우의 고대 골목,
1. Shuomen Street. Shuomen Street에는 제2병원 뒤에서 시작하여 Wangjiang Road까지 이어지는 오래된 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용닝 거리(Yongning Lane), 다성 거리(Dasheng Lane), 슈오먼 거리(Shuomen Street)가 가장 특징적이다. 현재 슈오먼 거리는 공산당의 지원으로 상업 분위기가 강하다. 그냥 골목에서 쇼핑을 하면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Shengsheng Lane과 Yongning Lane의 일부 주택은 상당히 구식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2. 캉레팡-모치팡 지역. 과거 코노트 플레이스에는 부유한 가문의 집이 많았으나 도로 공사로 인해 대부분 철거됐다. 하지만 거기에는 혁명적 유물이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Kanglefang, Jiefang North Road 및 Mochifang 한가운데의 작은 골목과 같은 작은 부분이 실제로 매우 좋으며 많은 곳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
3. 지우산호-신허 거리(Jiushan Lake-Xinhe Street) 지역에는 이 부분에 오래된 집이 많이 있지만 그 역사는 강락방(Kangerfang)만큼 길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우산강(Jiushan River) 옆에 있기 때문에, 풍경 중 일부는 여전히 조금 더러워진 것 같습니다. 특히 4중학교 입구에 있는 육각형 주택은 매우 독특하고 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지만, 안타깝게도 외부의 붉은 벽돌 벽은 정부에서 칠해져 있어 흥미가 덜합니다. 또한 Jiushan Lake의 아이스크림이 특히 추천됩니다. . 유유교 입구에 한 가족이 있고 가운데에도 한 가족이 있습니다. 유일하게 남아 있는 클래식 이동식 아이스크림 트럭입니다.
위는 도심 속 오래된 동네를 돌아다니는 느낌이다. 3. 원저우의 유명한 역사적 인물은 무엇입니까?
Wu Yu라는 별명을 가진 Zu Yao (생년 및 사망 연도 미상)는 Yue King Gou Jian의 후손이며 Qin과 Han 출신입니다. 왕조. 『사기』의 『동월전』과 『고조공신연대기』의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말년 조요가 오족을 이끌고 반진군에 합류하여, 진나라와 함께 진나라를 무너뜨렸다. 이후 그는 초한(楚)과의 싸움에 참여하여 한(汉)나라의 위대한 조상인 유방(劉房)을 도와 항우(極玉)를 물리쳤다. Zou Yao가 Qin Zuohan을 물리친 공로로 Gaozu는 Gaozu 황제 재위 6년(BC 201년)에 Haiyang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한(汉) 혜제 3년(기원전 192년), 진(晉)나라를 동해왕(港海王)으로 칭하고 동구에 도읍을 정하였으니, 흔히 동구왕이라 일컫는다. 그 면적은 오늘날의 원저우, 리수이, 타이저우와 맞먹습니다.
Xie Lingyun (385-433)은 Chenjun Yangxia (현재 Henan Taikang) 출신이며 Kuaiji Shining (현재 Zhejiang Shangyu)으로 이사했습니다. 진송나라의 작가이자 시인. 그는 강락공(康威孫)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세상은 강락공에게 감사를 표했다. 진나라와 송나라가 바뀌면서 사씨 가문은 점차 권력을 잃고 배척당했다. 송 무제 옹추 3년(422년), 사영운(施靈雲)이 영가현수로 강등되었다. 영가현 관찰사를 역임한 것은 셰링운의 문학 창작에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재임 기간 중 그는 원저우의 풍경을 묘사한 수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적산탑 오르기"와 "외로운 섬 오르기"입니다. 중국문학사에서 산수시로 알려진 '강' 등의 시가. 오늘날 원저우에는 Chishanglou, Xiekeyan, Chengxian Pavilion, Xiechi Lane, Kanglefang 등 Xie Lingyun과 관련된 유적지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정택이라고도 알려진 예시(1150-1223)는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이자 영가학파의 대표였습니다. 남송 영가 출신. 그의 조상 집은 Longquan이고 그의 증조부 Gongji는 Ruian으로 이사했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현재의 온주(溫州) 도시인 수이신(集信)에 정착하여 세상에는 "수이신 선생"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4. 원저우 거리 복의 역사적 유래
거리 복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봄이 되면 거리를 막아 복을 기원하는 전통 풍습이다. 고대에는 "봄의 약속과 겨울의 귀환"이라는 민속 풍습이있었습니다. 즉, 봄에는 신에게 풍년과 평화를 기원하는 봄기도를 올리고, 겨울에는 신에게 감사하기 위해 겨울 제사를 지냅니다. 일년 내내 축복을 내려주신 신들. 거리의 복은 봄의 기도이므로 '평화의 복'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봄이 온다, 복이 하늘에서 온다, 복이 몰래 거리를 더듬고 있으니 막는 자는 언제나 봄이 될 것이다'라는 뜻이다. 이를 통해 볼 때 초기의 거리의 축복은 여전히 남아 있었다. 민속에 대한 단순한 신앙이었으나 민속은 계승되어 고정된 것이 아니었다. 그 후, 사람들은 신을 즐겁게 한다는 명목으로 축제 기간 동안 대중의 문화생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문화 및 오락 활동을 추가했으며 동시에 상업 활동도 이를 기회로 더욱 발전했습니다.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상점들이 가게 앞과 가게 안에 다양하고 참신한 장식과 가구를 교묘하게 배치하여 고객을 유치했으며, 상인(판매자)도 모여들어 사람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거리에 노점을 세웠습니다. 식품 등을 공급하여 도시와 농촌의 상업경제를 크게 활성화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해마다 거리 축복 풍습은 단일 신앙 민속 풍습에서 점차적으로 변화하여 마침내 신앙, 오락, 상업이 통합된 독특한 민속 풍습을 형성했으며 이는 온주 사람들이 대대로 환영해 왔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원저우에서 '길거리의 복을 막는 풍습'은 청나라 때부터 시작됐다. 동치 시대(1962-1874)에는 거리를 막아 축복을 기원하는 풍습이 온주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유행했고 그 규모도 꽤 컸습니다. 당시 영가(永賀) 지사를 지낸 궈중웨(郭忠能)는 "오우장 죽가지시"라는 시를 지었다. 진흙이 봉황 신발을 더럽힌다." 원문: "봄이 끝나면 경주의 신이 낮에 거리를 막아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은 밤에 나가서 길을 따라 셩과 갈대를 연주할 것입니다. .” 청나라 광서(廣皇)가 지은 『용가현기』에는 “2월 1일에 재앙을 막기 위해 거리에 제단을 쌓고, 이름을 ‘가제축복(近衆善)’이라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제 따라가겠습니다. 다음 번 행운을 빌 때는 3월에 해를 볼 때까지 했어요." 옛날에는 매년 봄마다 온주(溫州)시에서 대대적인 전통민속행사인 거리축복행사가 열렸다. 시간은 음력 2월 1일이며 동문강러팡(Dongmen Kanglefang)에서 시작하여 3월 16일 푸첸 거리(Fuqian Street)에서 끝나며 40일 이상 지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원저우의 여러 주요 거리와 차선은 등불과 화려한 장식, 하늘을 덮는 빨간 커튼, 화려한 건물, 수백 개의 줄과 줄과 현이 연주되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으로 구역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상점에는 미리 온갖 종류의 상품이 갖춰져 있고, 온갖 종류의 간식이 도처에 널려 있습니다. 그때쯤이면 전국 각지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도시로 모여들 것입니다. 새 옷을 입고, 선물가방을 들고, 자녀와 딸을 안고, 친구들을 방문하는 등 마치 축제를 즐기는 듯했다. 이 풍습은 청나라에서 시작되어 중화민국에서 유행하게 되었으며, 대대로 이어져 1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이 주소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5. 원저우의 유명한 역사적 인물은 무엇입니까?
야오좌(생년월일 미상), 남은 사람 없음, 후손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의 월왕 구천. 『사기』의 『동월전』과 『고조공신연대기』의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말년 조요가 오족을 이끌고 반진군에 합류하여, 진나라와 함께 진나라를 무너뜨렸다. 이후 그는 초한(楚)과의 싸움에 참여하여 한(汉)나라의 위대한 조상인 유방(劉房)을 도와 항우를 물리쳤다. Zou Yao가 Qin Zuohan을 물리치는 공로로 Gaozu는 Gaozu 황제 재위 6년(기원전 201년)에 Haiyang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한(汉) 혜제 3년(기원전 192년), 진(晉)나라를 동해왕(港海王)으로 칭하고 동구에 도읍을 정하였으니, 흔히 동구왕이라 일컫는다. 그 면적은 오늘날의 원저우, 리수이, 타이저우와 맞먹습니다.
Xie Lingyun (385-433)은 Chenjun Yangxia (현재 Henan Taikang) 출신이며 Kuaiji Shining (현재 Zhejiang Shangyu)으로 이사했습니다. 진송나라의 작가이자 시인. 그는 강락공(康威孫)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세상은 강락공에게 감사를 표했다. 금나라와 송나라 사이의 권력 전환 과정에서 사씨 가문은 점차 권력을 잃고 배척당했습니다. 송 무제 옹추 3년(422년), 사영운(施靈雲)이 영가현수로 강등되었다. 영가현 지사를 지낸 것이 셰링운의 문학 창작에 전환점이 되었으며,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원저우의 풍경을 묘사한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적산탑 오르기"와 "외로운 섬 오르기"입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산수시로 알려진 '강' 등이 시조이다. 오늘날 원저우에는 Chishanglou, Xiekeyan, Chengxian Pavilion, Xiechi Lane, Kanglefang 등 Xie Lingyun과 관련된 유적지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정택이라고도 알려진 예시(1150-1223)는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이자 영가학파의 대표였습니다. 남송 영가 출신. 그의 조상 집은 Longquan이고 그의 증조부 Gongji는 Ruian으로 이사했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현재의 온주(溫州) 도시인 수이신(集信)에 정착하여 세상에는 "수이신 선생"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6. 원저우의 역사적인 민속 풍습은 무엇인가요?
춘절 기간 동안 원저우 사람들이 문을 닫고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문 밖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것입니다.
설날 첫날 이른 아침, 원저우 사람들이 문을 열고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문밖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일인데, 이를 문열림 폭죽이라고 한다. 새해에 행운을 빌기 위해. 대포를 열고 대포를 닫을 때에는 보통 2발의 폭죽(흔히 2발)을 3발 발사하는데, 일반적으로 4발의 폭죽을 준비하는데, 이를 통칭 '4발 3발'로 하여 1발을 남긴다. 예비로.
떡 먹기: 새해의 첫 식사인 음력 1월 1일 아침 식사는 대개 섣달 그믐 날에 준비되며, 음식은 반드시 큰 그릇에 담아야 합니다. '하이'라는 말은 '一떡을 먹는 사람도 있다'는 뜻이다. '케이크'와 '가오'는 동음이의어로 '매년 높아질수록 좋아진다'는 뜻이다. 신년인사: 젊은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부모님과 어른들에게 신년인사를 하고, 대추, 용안, 리치 등의 선물을 가지고 나가서 신년인사를 합니다.
또래들은 서로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자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등의 인사말을 건네며 새해 인사를 건넨다. 신년인사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매년 음력 1월 1일 오전까지 당과 정부 지도부가 각계 인사들을 초청해 이뤄졌다. 새해 인사의 지루함을 줄이기 위해 단체 인사를 하는 것이 인생의 시작이다.
새해 술: 춘절 기간 동안 가족들은 친척과 친구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새해 술'을 제공합니다. 설날 술은 정해진 규격이 없으며, 그 시기는 대개 음력 1월 1일부터 5일 사이이다.
루이안은 설날 닷새에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술을 대접하곤 했습니다. 펜을 여는 것 : 설날에 선비가 빨간 종이를 잘라서 그 위에 새해를 축하하는 시를 쓰거나, "새해에 펜을 여십시오. 행운과 행운이 가득합니다"라는 글을 씁니다. 행운"을 "펜을 여는 것"이라고합니다.
장터 열기: 춘제 기간에는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열지 않습니다. 축제 전에는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음식과 생필품을 구입합니다. 설날 3, 4일이 지나고 다양한 매장이 잇따라 문을 열었습니다.
장터가 열리면 빨간 현수막이 걸리고 폭죽이 터진다. 최근 수십 년 동안 많은 상점들이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설날에도 문을 열어두거나 시장을 수용하기 위해 번갈아 문을 열었습니다.
원보 보내기: 농촌에는 '원보 보내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설날에는 두 사람이 힘을 합쳐 구리 동전 끈과 상록수 가지를 들고 '원보 보내기' 노래를 낭송합니다. 문으로. 한 사람이 축복의 말을 읽고, 다른 사람이 “좋습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도교의 제단에 주괴를 넣는다 - 좋다!" "금과 은이 방을 가득 채우다 - 좋다!" 원저우에는 "음력 1월 1일에 주괴를 바친다"는 속담이 있다. 모두 좋다는 뜻입니다." 이는 이 관습을 가리킵니다. 장팔일(長八日): 음력 1월 8일에 모든 마당에서 장작을 피우는데 이를 "요화반"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불 위에 뛰어오르고 불꽃놀이를 터뜨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헌신적인 남녀들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교외에 있는 태평사를 찾았습니다.
등불 축제 등불 축제는 등불 축제, 등불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음력 1월 5일부터 18일까지 도시와 농촌에서 용등춤 활동이 펼쳐집니다.
14일부터 16일은 용등춤 활동을 위한 '주등'의 날입니다***. 일반적인 용등에는 천용, 거즈용, 의자용 및 보석용이 포함됩니다. 용등팀은 부잣집 마당에서 춤을 추고 '용에 참여'하기 위해 거리와 골목을 누비고 다녔다.
'용 축제' 기간 동안 등불 주인은 북소리와 함께 용등 노래를 부르며 집주인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용등 노래에는 일정한 공식이 있는데, 등불 달인이 세대주 이름과 신분에 따라 즉흥적으로 가사를 읊으며, 등불 조정하기, 물고기 등불 춤추기, 사자 흉내내기, 죽마 걷기, 옷 입기 등 다양한 오락 활동도 있습니다. 버드나무처럼.
이날 동터우 어부들은 기름종이로 만든 등불을 기름불에 담그고 나면 가스가 팽창해 붉은 등불을 내놓는다. 천천히 솟아올라 바다와 하늘로 떠다니는 장면은 장관입니다. 봄 기도제 차단 매년 원저우시에서는 음력 2월 1일 강락방에서 시작하여 3월 15일 오마 거리까지 주요 거리에서 축복 행사가 열립니다. 지역 전통 축제.
거리 축복이 거행되는 날, 대로변에는 빨간 건물이 세워지고 꽃문과 커튼, 등불이 걸려 있다. 따뜻한 분위기.
오페라, 탄치, 인형극, 용 굴리기, 죽마 걷기, 등불 수수께끼 놀이도 거리에서 공연되며 동시에 모든 가족은 제단과 분재를 세웁니다. 꽃축제는 '꽃축제'라 불리며, 상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유치하며 전 세계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밤에는 조명이 밝게 빛나고 오케스트라가 함께 연주한다. 성문은 활짝 열려 있어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고 활동은 자정까지 이어진다. 다음날 다른 곳에서는 또 다른 거리 축복 행사가 열렸습니다.
'거리의 축복'중 서국 산강 앞의 장수 복숭아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미터 장수 복숭아는 처마만큼 높고 거리에 걸쳐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서유기', '수호전', '삼국지'를 주제로 한 3m 크기의 조각품 수백 개가 있고, 그 밖에도 수백 개의 정자처럼 생긴 푸칭저우 진주 상점도 있습니다. 수천 개의 색깔의 구슬로 짜여진 오페라 캐릭터와 용, 봉황 등 다양한 문양이 화려하고 눈부시다.
1952년 온주 도시농촌물자교류회에서도 당시에는 '거리의 축복'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유사한 문화, 오락 활동이 열렸다. 용선 축제 용선 축제는 단양절(Duanyang Festival)이라고도 불리며 온주는 이를 "충우절(Chongwu Festival)"이라고 부릅니다.
쌀만두 포장하기: 단오절 기간에는 모든 가족이 쌀만두를 포장합니다. 종류에는 고기현미만두, 된장현미만두, 백설탕연자햄현미만두, 화이바이쌀만두, 누에콩쌀만두 등이 있다.
시골 사람들은 초기 벼줄기의 재로 즙을 짜서 만두를 끓인다. 만두는 향이 좋고 오래 지속되며 용선 하루나 이틀 전에는 '회색국밥만두'라고도 불린다. 명절이 되면 결혼한 딸들이 부모님 집에 쌀만두를 보낼 것이다. 산모 가족은 종이 부채, 향 주머니 및 기타 물품을 돌려주었습니다.
요즘 시골에는 단오절이 되면 조카가 먹을 것을 가져오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더 이상 쌀만두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해안을 따라 있는 시골 지역에서는 지네와 깡총새, 털조개 등이 나옵니다. 용선: 원저우 동부의 평야는 강과 얽혀 있으며 거의 모든 마을에 용선이 있습니다.
남송(南宋) 예시의 시는 다음과 같다. “한 마을, 한 배가 전국에 있고, 첫날부터 용선 경주가 시작된다.” 5월부터 음력 10일경에 끝납니다.
용선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강물은 징과 북소리로 시끄럽고, 수십 척의 용선이 깃발을 내걸고 선두를 다투고 있다. 해안가에 있던 관중들은 환호하고 환호했고, 그 장면은 장관이었다.
해방 전에는 두 척의 배 사이의 싸움이 잦았고, 관중들의 인파로 인해 다리가 물속으로 무너지는 일도 잦았다. 중화민국 23년(1934),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전날, 등교의 용선과 영가의 오단 사이에 싸움이 일어나 남쪽에서 민음까지 41명이 익사했다. , 과거 왕조의 정부는 용선 타기를 여러 번 금지했지만 거의 효과가 없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 원저우의 용선 경주가 부활했습니다. 인민정부는 지도를 하고 미신을 없애야 합니다.
안전대책이 강화되어 국민건강스포츠활동으로 거듭났습니다. 정자 인 척: 정자는 물과 땅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수상 플랫폼 파빌리온은 길고 넓은 화려한 보트로, 상단에는 발코니가 있고 그 주위에는 화려한 깃발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오페라 캐릭터로 분장 한 남녀가 생생합니다. 배의 앞뒤에는 그네가 있고, 용으로 장식된 어린아이들이 위아래로 그네를 타고 있습니다. 배의 선미에 있던 젊은 남녀들은 남자와 여자인 척 했습니다.
음악 소리에 맞춰 천천히 걷고 있던 타이게는 해안에 걸려 있는 붉은 비단을 보고 붉은 비단을 모으기 위해 세 번 전진하고 후퇴했다. 도시 지역의 여러 사원에는 정자가 있으며 그중 Chanjie Street에 있는 Fangren Temple이 가장 유명합니다.
루타이 파빌리온은 나무 플랫폼을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많은 사람들의 어깨에 짊어진 오페라 캐릭터 그룹에 앉아 있습니다 (나중에 플랫폼은 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 활동 등불 축제 기간이나 거리에서 열립니다. 액막이와 전염병을 막기 위해: 단오절 기간에는 부유한 집의 홀에 종계의 동상을 걸고, 문에는 창포와 쑥을 놓는다. "긴 수명 스레드"라고 합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음력 7월 7일에는 구걸서를 쓰고, 각 가정에서는 쌀가루를 이용해 혀 모양의 설탕 과자를 만드는데, 이를 '교시'라고 합니다.
7. *** 제118병원
제2급 실제 최대 병상수는 265개
상해간질환연구센터 온주분원 소개(118병원)
118병원은 절강성 남부 전문병원으로 1936년 원저우에 설립된 오랜 역사를 지닌 종합병원이다. 아름다운 해안도시 원저우 하이탄샨리에 위치해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제118병원 *** 주소: 절강성 원저우시 강러팡 Jiafusi Lane 15호
*** 제118병원 위치 Zhejiang Province Wenzhou시 Lucheng District Kangle에있는 Fang은 Tanshan Mountain과 Oujiang River 옆에 있으며 현재 Tianning Temple과 원래 Jiafu는 Wenzhou의 4 대 유명한 고대 사원입니다. 병원은 환경이 아름답고 풍경이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항저우에서 약 450km, 닝보에서 약 380km, 푸저우에서 약 420km 떨어져 있습니다. 병원은 5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본관은 약 35,000제곱미터(약 50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현재 병원에는 군인 91명을 포함해 직원 356명이 넘고 병상 265개가 있다. 의료 공간은 16,292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병원에는 외래과, 응급실, 내과, 외과, 항문직장과, 겨드랑이악취과, 비뇨기과, 정형외과, 화상과, 감염내과, 구강외과, 이비인후과, 산부인과, 마취과, 물리치료과 등이 있으며, 저장성 남서부의 유일한 종합군병원으로 의학과, 의료기기과, 진단검사의학과, 방사선과, 특수진단과, 정보과, 감염관리과 등의 부서를 두고 있습니다. 푸저우 의과대학, 원저우 의과대학, 안후이 허페이 보건기술학교 및 기타 의과대학의 지정된 인턴 병원을 담당합니다. 이곳은 원저우시에서 지정한 교통사고 응급병원 두 곳 중 하나입니다.
병원의 진료과목으로는 감염질환, 화상, 구강외과, 일반외과, 항문직장, 비뇨기과, 겨드랑이 냄새, 정형외과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 간질환 연구센터는 저희 병원에 분원을 두고 있으며, 각종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온주에서 유일하게 고압산소치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뇌성마비와 비뚤어진 입 치료를 위한 침술, 비염 치료를 위한 한의학 등 특별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험실 부서는 보건부의 검사 및 승인을 가장 먼저 통과했습니다.
병원에는 CT, MRI, 대형 생화학 장비, 인공 간, 자기 부상 침대, 전자 대장 내시경, 복강경 검사 등 첨단 장비와 장비가 있습니다.
병원 당위원회는 종합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의료 윤리와 의료 스타일을 강화하며 정치 이론 연구, 홍보 및 보고, 군 및 민간 당 건설 및 기타 업무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상사와 지역 지도자들로부터 여러 번 칭찬을 받았으며 선진 단위 및 선진 당위원회로 평가되었습니다.
교통:
Kanglefang 역: 6, 29, 38, 43, 45, 206번 버스를 타고 Kanglefangxia(118 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세요. p> 장교두역: 3, 4, 11, 25, 27, 28, 42, 51, 102, 105, 106, 109, 201, 202번 버스 장교두 정류장 하차 후 서쪽으로 200m 이동. 8. 온주 거리 축복의 유래
숭배하는 것은 한족의 오랜 풍습입니다. 온주, 절강 및 기타 장소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원저우시에서는 매년 음력 2월 1일 강락방에서 시작하여 3월 15일 우마 거리까지 주요 거리에서 '거리의 축복'이라는 축복 행사가 열립니다. , 지역 전통 축제이다.
거리 축복이 거행되는 날, 대로변에는 빨간 건물이 세워지고 꽃문과 커튼, 등불이 걸려 있다. 따뜻한 분위기. 오페라, 발라드, 인형극, 용 굴리기, 죽마 걷기, 등불 수수께끼 놀이도 거리에서 공연됩니다. 동시에 모든 가족은 제단과 분재를 세웁니다. 꽃축제는 '꽃축제'라 불리며, 상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유치하며 전 세계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밤에는 조명이 밝게 빛나고 오케스트라가 연주되며, 성문은 활짝 열려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게 되어 자정까지 활동이 이어진다. 다음날 다른 곳에서는 또 다른 거리 축복 행사가 열렸습니다.
'거리의 축복'중 서국 산강 앞의 장수 복숭아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미터 장수 복숭아는 처마만큼 높고 거리에 걸쳐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서유기', '수호전', '삼국지'를 주제로 한 3m 크기의 조각품 수백 개가 있고, 그 밖에도 수백 개의 정자처럼 생긴 푸칭저우 진주 상점도 있습니다. 수천 개의 색깔의 구슬이 엮어져 있는 오페라 캐릭터와 용, 봉황 등 다양한 문양이 화려하고 눈부시다.
원저우시에서는 매년 음력 2월 1일 강락방에서 시작하여 3월 15일 우마 거리까지 주요 거리에서 '거리의 축복'이라는 축복 행사가 열립니다. , 지역 전통 축제이다.
거리 축복이 거행되는 날, 대로변에는 빨간 건물이 세워지고 꽃문과 커튼, 등불이 걸려 있다. 따뜻한 분위기. 오페라, 발라드, 인형극, 용 굴리기, 죽마 걷기, 등불 수수께끼 놀이도 거리에서 공연됩니다. 동시에 모든 가족은 제단과 분재를 세웁니다. 꽃축제는 '꽃축제'라 불리며, 상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유치하며 전 세계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밤에는 조명이 밝게 빛나고 오케스트라가 연주되며, 성문은 활짝 열려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게 되어 자정까지 활동이 이어진다. 다음날 다른 곳에서는 또 다른 거리 축복 행사가 열렸습니다.
'거리의 축복'중 서국 산강 앞의 장수 복숭아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미터 장수 복숭아는 처마만큼 높고 거리에 걸쳐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서유기', '수호전', '삼국지'를 주제로 한 3m 크기의 조각품 수백 개가 있고, 그 밖에도 수백 개의 정자처럼 생긴 푸칭저우 진주 상점도 있습니다. 수천 개의 색깔의 구슬이 엮어져 있는 오페라 캐릭터와 용, 봉황 등 다양한 문양이 화려하고 눈부시다.
1952년 온주 도시농촌물자교류회에서도 당시에는 '거리의 축복'이라 부르지 않았던 유사한 문화, 오락 활동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