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카이 댄스 2의 게임 시스템

스카이 댄스 2의 게임 시스템

댄스 그룹 생성

1. 댄스 그룹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생성하지 않은 경우 댄스 그룹 센터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순위, 이름, 리더, 레벨 및 각 댄스그룹의 댄스그룹 강점정보)

신청기록 : 아직 표시되지 않음

초대기록 : 아직 표시되지 않음

신청 : 좋아하는 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룹을 클릭하여 적용 1. 플레이어 캐릭터 레벨이 15 레벨 이상입니다

댄스 그룹 생성: 클릭하여 댄스 그룹을 생성하면 해당 요구 사항이 표시됩니다. 2. 소비 2000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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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미 댄스 그룹을 만들었거나 가입한 경우 내 댄스 그룹이 표시됩니다. 인터페이스:

수정: 자신의 댄스 그룹의 공지 내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리더만 가능);

B. 자원 기부: 댄스 그룹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기부할 수 있는 아이템은 4가지가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 아래에 표시되는 숫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개수를 의미하며, 배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부할 금액을 입력하고 기부를 클릭하면 해당 기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글로리 크리스탈: 기부할 때마다 댄스 그룹 공헌도 1점 획득,

스타 댄스 더스트: 기부할 때마다 댄스 그룹 공헌도 10점,

댄스 소울 파편: 기부한 각 1개는 댄스 그룹 공헌 포인트 20점을 받습니다.

드림 댄스 스타: 기부한 각 1개는 댄스 그룹 공헌 포인트 100점을 받습니다.

다. 댄스그룹 멤버 목록 : 소속 댄스그룹의 멤버정보, 닉네임, 포지션, 레벨, 기여도, 오프라인 시간

D. 아이템,

E. 댄스그룹 혜택: 댄스그룹이 해당 조건을 충족하면 클릭하여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F. 신청 검토: 댄스 그룹 가입을 신청한 플레이어 목록이 표시됩니다. 승인 권한이 있는 회원은 승인 또는 탈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 무용단에서 : 리더는 할 수 없습니다. 무용단을 직접 탈퇴한 경우, 리더 자리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한 후에만 무용단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위를 가진 멤버는 바로 댄스단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H. 관리 채널 : 댄스단의 리더, 부 리더, 일반 멤버는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으며, 인턴 멤버는 클릭할 수 없습니다. 입력합니다.

1. 무용단 정보 : 무용단 이름과 무용단 엠블럼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무용단 리더가 무용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직위 ;

3. 권한 관리: 직위가 높은 사람은 직위가 낮은 선수의 직위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물론 클랜장에게만 권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룹장만 관리 채널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이메일을 보내 댄스단 이름을 변경하고 댄스단을 해산하세요

R. 댄스컴퍼니 센터: 클릭하면 스카이댄스 전체 가족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댄스 컴퍼니 업그레이드

1. 인터페이스:

댄스 컴퍼니 업그레이드 인터페이스에는 "댄스 컴퍼니 업그레이드"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섹션이 추가됩니다.

① 댄스그룹 업그레이드:

A 현재 레벨, 다음 레벨, 다음 레벨에 필요한 자원을 표시합니다.

B 업그레이드 조건이 부족할 경우, 조건이 충족되면 일반 글꼴로 표시됩니다.

C N/N은 기존 댄스 그룹의 부의 가치 /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부의 의미

D "댄스그룹 업그레이드" 클릭 후 금액 차감 필요 자원, 댄스그룹 업그레이드 성공, 댄스그룹 1레벨 업그레이드

E 댄스그룹 업그레이드 시 리소스가 충분하면 업그레이드 버튼이 켜집니다. 리소스가 부족하면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② 업그레이드된 기능:

A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은 새로운 기능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댄스 그룹

2. 댄스 그룹 업그레이드 공개 레벨 및 기능

① 댄스 그룹 업그레이드는 레벨 1~3까지만 열려 있습니다.

② 댄스 이후 기능 그룹 업그레이드

참고: 플레이어가 댄스 그룹 이후에 활성화되는 기능에 대해 댄스 그룹에 문의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댄스 그룹" - "관리 채널" -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클릭하도록 안내됩니다. 직접 보기

레벨 수 상한 활성화

1 350 댄스 그룹 이름 색상 1개 추가 및 댄스 그룹 위치 1개 열기

2 400 색상 1개 추가 무용단 이름에 ​​무용단 직위 개설

3 450 무용단 이름에 ​​2색 추가, 무용단 직위 개설

댄스컴퍼니 명예의 전당

① 댄스그룹 순위 우선 순위 페이지에 댄스그룹 레벨 열이 새롭게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댄스그룹 순위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래 순위는 댄스조 인원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② 댄스조의 레벨이 동일하고 실력이 우선인 경우 순위 '상세정보'를 클릭하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댄스그룹의 강점 보기

댄스그룹 강점 = 댄스그룹 기여도

영광의 결정: 기부할 때마다 댄스그룹 기여도 1점 획득;

스타댄스 더스트: 기부할 때마다 댄스 그룹 공헌도 10점 획득;

댄스 소울 조각: 기부할 때마다 댄스 그룹 공헌도 20점 획득;

드림 댄스 스타: 댄스 그룹 공헌도 100점 획득 각 기부마다. 행성 기능

행성 비밀번호: 행성 비밀번호는 방 잠금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며, 행성을 잠글 수 있습니다.

초대 기능: 게임홀, 댄스 서클, 댄스 그룹 등의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를 자신의 행성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장식: '장식'을 클릭해 행성 상점에 입장

경험치를 얻기 위한 행성 유휴: 경험치를 얻을 때, 경험치 수치가 캐릭터 머리 위에 나타났다가 점차 사라지며, 자신만

행성 레벨: 행성 레벨은 친구를 방문하고, 친구의 엘프 나무에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행성에 2시간 동안 머무르고, 행성에 있는 소품을 사용하고, 행성 가구를 구입하고, 엘프 나무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행성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엘프 나무

엘프 수: 엘프 나무는 성장 레벨에 따라 열매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과일은 생산되는 엘프의 수를 나타냅니다. 일부 과일은 고정되어 있으며 일부 과일은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1. 엘프 나무가 클수록. , 엘프 트리의 레벨이 높아집니다.

2. 도구 사용

물: 작은 나무에 물을 주어 성숙하게 합니다.

수정: 엘프 나무의 성장 속도를 높이고 수명을 단축합니다. 성숙기, 수확기에 빠르게 진입하게 합니다.

수확: 수확한 과일은 배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 해당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채팅 상자;

배낭: 현재 플레이어가 소유한 모든 아이템;

3. 성장 단계

물주기: 다양한 수준의 물주기가 필요합니다. 엘프 나무에는 다양한 물방울이 필요합니다.

성숙 기간: 24시간, 화학 비료를 사용하여 성장 속도를 높이고 성숙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수확 기간: 과일 수확, 배낭에 넣고 사용 후 해당 보상을 받으세요.

냉각 시간 : 2시간 동안 냉각되며, 이 동안에는 물주기, 비료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행성 목록

GM 행성, 추천 행성, 친구 행성, 클릭하여 다른 행성에 들어가거나 행성 하우스 번호를 입력하여 직접 가입하세요.

행성 집 번호: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기본 집 번호를 부여하며, 모든 집에는 고유한 집 번호가 있습니다.

새 친구 목록

두 가지 새로운 친구 목록: 친구 엘프 트리 목록과 행성 친구 목록

엘프 트리 친구 목록

1. 표시 위치, 엘프 트리 오른쪽

2. 표시 내용: 일련번호, 닉네임, 엘프 트리 상태, 이동 버튼

레벨에 따른 일련번호 정렬. 엘프 나무 정렬

2.2.엘프 나무 상태: a.물 부족 b.수확

2.2.1.상태 새로 고침: 페이지를 넘길 때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세요.

3. 플레이어가 검색할 수 있으며 규칙은 퍼지 검색이며 규칙은 소셜 패널과 같습니다.

4. : 내 엘프 트리를 클릭하면 자신의 엘프 트리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1. 애완동물에 대한 완전한 속성 메커니즘 및 차별화 메커니즘 설정

2. 애완동물에 대한 다중 성장 라인 설정

1) 속성

2) 스킬

3. 애완동물은 스킬 시스템을 갖습니다.

4. 인간 형태의 애완동물은 의상 시스템과 언어 시스템을 갖습니다.

5. 다양한 애완동물 대전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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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애완동물은 상호작용적이고 사회적 기능을 갖습니다

에 따라 가장 기본적인 분류를 수행합니다. 펫의 모양에 맞춰 펫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를 구분

예:

개 애완동물: 기본 속성: 혈액 10, 공격 5, 방어 2, 성장 속성: 2 피, 공격 3, 방어 1

거북 애완동물: 기본 속성: 혈액 15, 공격 2, 방어 5, 성장 속성: 혈액 4, 공격 1 방어 희귀도 2 필수

1. 애완동물의 강도를 명시적이고 직관적으로 반영하는 데 사용되는 애완동물의 유형에 따른 희귀도 정의

2. 이 정의는 구성에 따라 생성됩니다. 속성에 추가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애완동물의 위치를 ​​기반으로 하며 애완동물의 강점과 약점을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의입니다. p>

3. 예: 돼지 애완동물의 희귀도는 일반

호랑이 애완동물의 희귀도는 엘리트

용 애완동물의 희귀도는 최고 등급

1. 동일한 유형의 애완동물은 레벨 분류를 갖습니다.

2. 이 유형의 애완동물의 레벨 1 속성을 기준으로 모든 속성은 레벨에 따라 1배로 적용됩니다. /p>

3. 펫 종류에 따라 기본 레벨 범위가 다릅니다.

4. 예시

레벨 2 펫의 속성은 펫의 1.2배입니다.

개 애완동물의 레벨 범위는 1~5레벨입니다.

용 애완동물의 레벨 범위는 6~12레벨이며, 반드시 1레벨이어야 합니다. 출생 시 최소 레벨 6 새로운 커플 성취, 업적, 이름 성취 보상 하트비트 포인트 보상 프레스티지 보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20 10 첫눈에 반한 사랑 - 레벨 1 2010 첫눈에 반한 사랑 - 레벨 2 2010 첫눈에 반한 사랑 - 레벨 3 2010 유혹 눈썹으로 추시 - 1급 2010 눈썹으로 추시 - 2급 2010 눈썹으로 추시 - 3급 2010 추시 - 2010년, 추시 - 2급 2010 추시 - 3단계, 2010 서로 연결 - 1단계, 2010 연결 서로 - 레벨 2, 2010 서로 연결 - 레벨 3, 2010 상호성 - 레벨 1, 2010 상호성 - 레벨 2, 2010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 레벨 3, 2010. 마음에서 마음으로 - 레벨 1, 2010. 마음에서 하트 - 레벨 2, 2010. 하트 투 하트 - 레벨 3, 2010. 2010년 첫 커플. 새로운 업적 및 타이틀

1. "영원히 사랑해요"라는 이름을 지정하세요.

2. 타이틀 획득 조건: 온라인에서 총 1시간(예: 온라인에서 30분,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30분)도 포함됩니다. ) 1. 전제조건:

1.1. 쌍방이 좋은 친구일 경우에만 커플 신청이 가능합니다.

1.2. 한 쪽이 평범한 고백 카드만 갖고 있다면, 친구 목록에서 그 사람에게 고백하고 커플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보내세요.

1.3. 요청을 보낸 후 상대방은 커플이 될 것에 동의하는지 묻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동의하면 일반 고백 카드가 차감되고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축하합니다: XXX XXX님과 커플이 되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반 고백 카드도 차감됩니다. Tip: 자, 더 좋은 카드를 찾아보세요. 기한을 초과할 경우 일반고백카드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1.4. 커플이 되면 여기에 커플이 표시됩니다.

2. 이 게임은 남성-여성 커플, 남성-남성 커플, 여성-여성 커플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여러 쌍이 있을 수 없고 한 쌍만 있을 수 있습니다.

3. 연인 사이에는 커플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3.1. 역할-프로필-커플 탭에서 커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커플의 커플 정보는 동일합니다.

3.1.1.왼쪽에는 커플이 표시됩니다

3.1.2.두 연인의 캐릭터 이름과 상세정보를 볼 수 있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자신의 캐릭터 이름은 항상 왼쪽에 표시되며, 다른 플레이어는 왼쪽에 신청자의 캐릭터 이름, 오른쪽에 신청한 당사자의 캐릭터 이름이 표시됩니다.)

3.1.3. 커플이 된 후. ,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커플에게 동일한 사랑 닉네임을 부여합니다. 패키지에 소품이 있는 한: 사랑 닉네임 카드를 수정하여 패키지에 소품이 없으면 빠른 구매 상자가 나타납니다. 가장 팝업되는 수정 상자 한자 9자 또는 18자를 입력하면 금지된 문자 제한이 필요합니다. (기본 사랑닉네임 : 허니베이비)

커플이 없으면 이 소품 구매 후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현재 커플이 없어 사용할 수 없으므로 가서 하나 찾아봐! (이 항목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차감되지 않습니다.)

3.1.4.사랑의 선언: 커플이 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각 커플에게 동일한 사랑의 선언이 제공됩니다. 두 커플 모두 패키지에 동일한 사랑의 선언이 있는 한, 소품: 사랑의 선언 카드를 수정하여 이 선언을 수정하세요. 소품이 패키지에 없으면 팝업에서 바로 빠른 구매 상자가 나타납니다. 수정 상자에는 최대 2줄, 정오 단어 32자 또는 금지 문자 64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랑 선언: 당신은 내 마음 속 깊은 곳에 존재하고, 당신은 내 꿈속에도 있습니다!) 커플이 없는 경우 이 소품 구매 후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현재 커플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빨리 찾아보세요! (이 소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감점되지 않습니다.

3.1.5. 커플 레벨 및 하트비트 값: 현재 레벨과 현재 하트비트 값/업그레이드 하트비트 값을 표시합니다. 초기 커플 레벨은 1레벨, 심박수 값이 0인 경우, 최고 레벨은 100레벨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최대 9자리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두 커플의 커플 레벨과 경험치는 두 커플의 일수에 따라 동일합니다. 커플이 함께한 적이 있고(자연일수로 계산), 두 커플이 함께 춤을 추는 경우(회수 제한 없음), 커플 2명이 함께 도전(회수 제한 없음),

2 커플은 서로 더블 액션 카드를 사용하고(횟수에는 제한이 없음), 두 커플은 서로 사랑을 보여주는 소품을 사용합니다(예: Qianli Sound Transmission, Thousand Miles of Love, Heart to Heart; 횟수에는 제한 없음). 횟수), 하트비트 값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커플 레벨이 업그레이드됩니다.

3.1.6.결혼 기념일: 커플이 된 날짜, 연도를 기록하세요. -월-일.

3.1.7.사랑의 토큰: 두 연인은 대기실이나 행성의 특정 범위에서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1.7.1 해당 커플 레벨에 도달한 후, 커플은 상점이나 사랑 토큰 슬롯에서 직접 사랑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두 커플이 동시에 온라인 상태일 필요는 없습니다. 커플 레벨을 충족하면 커플 토큰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플 레벨이 충분하지 않으면 사용 후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커플 레벨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항목: 수천 마일의 사랑, 및 하트투하트 불꽃놀이는 커플만 가능하며, 커플이 없을 경우 구매 후 이용이 불가합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공제되지 않습니다.)

커플이 없지만 상점에서 사랑의 토큰을 구매하면 사용 후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커플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으니 꼭 찾아보세요!

3.1.7.2. 한쪽이 성공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상대방도 자동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3.1.7.3.사랑의 토큰을 상점에서 구매하세요. 사랑의 토큰을 보낼 때 패키지에 공간이 없으면 자동으로 선물 상자에 들어갑니다. /p>

3.1.7.4. 두 커플이 이미 러브 토큰을 갖고 있고 동일한 러브 토큰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러브 토큰을 소유하고 있으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p>

3.1.7.5.사랑의 토큰이 여러 개인 경우 해당 항목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착용을 취소하려면 다시 클릭하세요.

3.1.7.7.커플이 있는 경우에는 커플 정보가 표시되며, 커플이 없는 경우에는 커플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정 버튼을 사용할 수 없으며, 사랑 토큰을 빠르게 구매할 수 없습니다.

3.1.7.8 현재는 Love to the World LV1, Love to the Stone LV3, Passionate 5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톤에 반하다 LV5, 스톤에 반하다 LV7, 크레이지 러브 스톤 LV10은 커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시스템에서 아이템이 차감되지 않습니다.)

3.1.8 빠른 구매 상자 : 커플 레벨을 충족하면 결제 후 바로 사용하거나, 결제 후 구매한 아이템을 플레이어의 배낭에 넣습니다. 커플 레벨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플레이어의 백팩에만 결제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4. 커플 취소

4.1.동작

내 커플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한 후 커플 취소를 선택하면 양측 모두 관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2. 한쪽 당사자가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3.커플이 해체되면 해당 커플에 관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해당 커플은 더 이상 커플이 되지 않습니다.

4.4. 커플이 헤어진 후 플레이어는 다른 친구에게 커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커플 순위 목록

5.1. 명예의 전당에서 소셜 카테고리와 커플 순위 목록에 탭 행을 추가합니다.

5.2 처음 100쌍을 표시합니다.

5.3. 하트비트 값에 따라 내림차순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1. 위치 표시

메인 게임 인터페이스, 소셜 바, 오른쪽 상단 채팅 바에 사부 및 견습생 채널을 추가하고 명예의 전당 소셜 카테고리에 '유명 교사 목록'을 추가합니다.

2. 제한 사항

마스터: 레벨 40 이상만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는 레벨이 40보다 낮은 플레이어만 모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견습생으로 삼는다

스승은 여러 명의 견습생을 가질 수 있으며, 명장의 레벨에 따라 최대 견습생 수가 늘어납니다.

견습생: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는 레벨 40 이상의 플레이어의 견습생이 될 수 있습니다. (레벨 40 미만의 플레이어는 레벨 40 이상의 플레이어의 견습생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보다 레벨이 높은 플레이어만 이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견습생) 견습생)

사부는 한 명만 가질 수 있습니다.

견습생의 레벨이 스승의 레벨을 초과할 경우 견습생의 도덕적 수입이 감소합니다.

견습생 레벨이 ≥40이 되면 스승이 될 수 있으며, 스승이 된 후에도 제자를 모집할 수는 없습니다.

3. 명인-견습생 관계 구축: 시스템 추천, 빠른 견습/ 견습생 모집

시스템 추천

명인 요구 사항 충족: 견습생이 없는 경우 스승과 견습생이 시스템의 견습생 추천 인터페이스에 직접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스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마스터가 없는 경우 마스터와 견습생을 클릭하여 시스템 권장 마스터 인터페이스로 직접 들어가세요.

시스템 권장 사항: 모든 플레이어는 마스터와 견습생의 조건을 직접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권장 플레이어 레벨 ≤35

빠르게 제자/견습생 되기

다른 캐릭터 메뉴를 클릭하여 "제자 되기" 줄을 추가하세요(다음과 같이 수락) 제자) )

채팅바 메뉴에 "TA를 선생님으로 숭배하세요"(TA를 제자로 받아들이세요)라는 줄을 추가하세요

캐릭터 정보 "TA를 숭배하세요" 버튼 추가 교사로서"(TA를 제자로 받아들인다)

4. 스승과 제자의 관계를 맺는다

필요한 조건을 충족한 후 어느 쪽이든 신청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동의하면 명제가 될 수 있다

5. 보상

명인 관계를 맺은 후, 명인과 견습생 모두 축적된 명덕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스승의 덕은 스승만이 얻을 수 있지만 스승과 견습생이 함께 쌓아야 합니다.

스승의 덕 값이 높을수록 스승이 주는 교사 윤리와 관련된 혜택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견습생은 받게 됩니다.

교사 윤리의 혜택 유형: 경험치, 금화...

교사 윤리의 정의: 스승과 제자 관계를 확립한 후, 각 스승은 스승과 견습생의 관계를 나타내는 1개의 값을 가짐 - 스승의 미덕, 기본값은 0

스승의 덕을 얻는 방법: 스승과 견습생 업그레이드, 견습생은 스승이 됩니다

스승만 과 견습생은 동시에 온라인에서만 교사 윤리와 관련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마스터가 되기:

견습생이 레벨 40에 도달한 경우에만 마스터가 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생: 선생이 되면 스승과 견습생의 관계는 자동으로 종료되며 제자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스승이 되지 않으면 스승과 견습생의 관계를 유지하세요.

마스터가 된 후, 마스터 또는 견습생은 언제든지 견습생을 수락하거나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참고: 마스터가 되려면 마스터 카드가 필요합니다. 카드는 멘토링 과제를 통해 얻거나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벨 40 이상의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더 높은 레벨의 다른 플레이어를 멘토로 삼을 수 있으며, 견습 과정마다 멘토 카드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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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도제 관계 종료

선생과 도제 모두 일방적으로 도제 관계 종료를 요청할 수 있다

관계 종료 후 견습생은 더 이상 교사 윤리의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마스터-견습생/견습생 관계가 종료된 후에는 2시간 이내에 제자/견습생을 수락할 수 없습니다.

참고: 명인 관계에 들어가려면 명인 카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명인 과제를 수락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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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인은 언제든지 견습생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8. 장인-견습생 지도 작업

참고: 마스터-견습생 작업은 한 번 완료되면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FAQ:

질문 1 .명인-견습생 업그레이드 후, 명인은 몇 점의 도덕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나요?

답변: 스승과 제자는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가치를 부여받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게임에서 체험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질문 2. 견습생이 제자가 된 후 스승은 도덕점수를 몇 점이나 얻을 수 있나요?

답변: 견습생이 제자가 되었을 때의 레벨과 제자가 되었을 때의 레벨에 따라 판단됩니다. 게임을 해볼 수 있는 구체적인 제안을 드릴게요~

질문 3. 제자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답변: 제자가 된 후 교사 윤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추가 경험치 보너스와 금화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4. 경험치 보너스와 금화 보너스를 받으려면 마스터와 함께 플레이해야 하나요?

답변: 아니요, 견습 과정을 거친 후 마스터와 견습생이 모두 온라인 상태라면 함께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보상:

사제 상호작용 후 4시간 이내에 플레이어가 춤추는 동안 획득하는 금화가 xx% 증가하고 획득하는 경험치가 xx 증가합니다. %, 선생님의 도덕 포인트가 XX포인트 증가합니다.

마스터는 여러 견습생에게 사용하면 버프를 쌓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견습생 작업

1. 작업 유형: 견습 작업, 댄스, 상호 작용

2. 매일 수락할 수 있는 작업 수

만들기 마스터-견습생 관계 이후에는 매일 최대 3개의 마스터-견습생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견습생 관계는 종료되고 같은 날 새로운 마스터-견습생이 추가됩니다. 완료할 수 있는 견습 과제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사범-견습 관계의 동일한 그룹에 있는 플레이어는(몇 명이든) 동일한 작업을 새로 고치고, 스승과 견습생은 개별적으로 과제를 받으며, 조건이 충족되면 완료됩니다.

3. 일일 새로 고침/작업 시간 재설정

00:00 또는 24:00

작업은 누적되지 않으며 이전에 작업이 수집되었습니다. 현재 새로 고침 및 재설정 및 청구되지 않은 작업

청구된 작업의 경우 포기를 클릭하면 해당 작업은 마스터 및 견습생 작업 탭과 상태는 24:00에 재설정될 때까지 청구되지 않습니다.

4. 마스터와 견습생만 마스터-견습생 과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견습생 관계가 종료되면 과제 수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그날 받은 과제는 0으로 초기화되지 않으나, 받은 사부님과 견습생들에게 해당됩니다. 청구된 마스터 및 견습 과제가 삭제되고, 과제 진행도가 재설정되며, 청구되지 않은 과제도 삭제됩니다.

5. 임무 이름

스승과 견습생 임무 - 인랑

스승과 견습생 임무 - 전통

스승과 견습생 임무 - 인랑 팀

명인-견습생 작업 - 전통적인 팀

명인-견습생 작업 - 일반적인 상호 작용

명인-견습생 작업 - 고급 상호 작용

마스터-견습생 작업 - 고급스러운 대화형 작업 규칙

수신된 작업: 수락된 작업은 작업이 완료되면 완료된 것으로 표시되며, 작업을 포기하기로 선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작업은 목록에서 사라지지 않는 작업으로 표시됩니다.

수락 가능한 작업: 플레이어 레벨에 따라 현재 수락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게임 왼쪽 끝에 다양한 작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작업 아이콘 옆에 느낌표가 표시되면 작업이 수락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확인 표시는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순위

진도 순위: 도전 진행 상황에 따른 순위

시간 순위: 도전 횟수에 따른 순위

도전 분류

① 시험관(인랑 연주자, 전통 연주자 교육)

② 도전 수준(통과 시스템)

Ⅰ 시험장

플레이어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뒤에 있는 건물은 할 수 있습니다. 시험장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전통 플레이어를 위한 교육 콘텐츠와 음랑 게임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션 1개를 통과하면 레벨을 통과하고 바다의 문과 바다의 문이 열립니다. 스카이(미션을 완료한 후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② 챌린지 레벨

레벨에는 Sea to Sky Gate 및 Sky Wings가 포함됩니다.

레벨 챌린지 규칙

① 각 궁전마다 무료 도전 기회가 5회 있으며 매일 24시에 초기화됩니다.

'05'는 오늘 남은 도전 횟수를 나타냅니다

“ Plus”는 챌린지 개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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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24시 이후 시스템은 남은 챌린지 시간을 자동으로 모두 삭제합니다.

② 각 레벨은 플롯 미션이며, 두 번째 레벨은 첫 번째 레벨을 통과한 후에만 열 수 있습니다.

3 각 플롯 미션은 엔트리 레벨, 고급 레벨, 마스터 레벨의 세 가지 레벨로 구분됩니다. 첫 번째 레벨은 다음 레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IV 각 플롯 미션의 게임 플레이는 Yinlang 게임 플레이와 전통적인 게임 플레이로 구분됩니다.

⑤ 각 플롯 미션: 1인용과 2인용으로 구분됩니다 모드

⑥ 각 모드는 통과 조건과 특별 보상 조건으로 구분됩니다.

⑦ 플레이어는 도전 횟수만큼 레벨에 반복적으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레벨 정보

레벨 점수: 레벨을 통과하지 못한 경우 '실패'로 표시됩니다. 레벨 클리어 후 점수에 따라 점수가 표시됩니다. , A, B, C. 레벨을 여러 번 클리어하면 가장 높은 점수가 표시됩니다

게임 방법: Yinlang 게임 플레이 또는 전통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택하여 도전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 : 혼자 또는 2명이 팀으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통과 조건 : 기본 클리어 조건과 특별 보상 조건으로 구분됩니다. (패스 조건과 특별 보상 조건은 레벨 진행 중에 표시됩니다. 일치)

기본 통과 조건: 단일 요구 사항 충족 시 레벨 통과 가능

특별 보상 조건: 여러 요구 사항 충족 후 특별 보상 획득 가능 보상

통관 보상 : 기본 통관 조건 충족 시 기본 통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여러 특수 조건 충족 시 추가 보상 획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