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공익 포스터란 무엇입니까?
공익 포스터란 무엇입니까?
공익 포스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1. 우수한 공익 포스터 디자인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공익, 즉 비영리입니다. 즉, 공익광고는 상업포스터와는 다르며, 그 출발점은 상업적인 목적이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며, 궁극적인 목표는 사회의 화합과 안정을 유지하고 사회발전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2. 우수한 공공복지 포스터 디자인 작품의 또 다른 특징은 그 폭이 넓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공공복지 포스터는 소수의 특정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나이, 성별, 심지어 국경이나 언어에 관계없이. 따라서 공공복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에는 포스터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3. 우수한 공공복지 포스터 디자인 작품은 주로 그래픽 언어를 정보 전달의 주요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한 카테고리인 공공 복지 포스터 역시 포스터 디자인의 원칙을 준수하므로 그래픽과 창의성의 전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고 공공 복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텍스트에 너무 의존할 수 없습니다. 환경보호는 주제포스터인가, 공익포스터인가? 테마 포스터란 포스터가 표현하고자 하는 중심 사상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주요 내용을 가리킨다. 환경보호 포스터는 Start from Me 디자인 요소가 포함된 공익포스터 소재이며, 소스파일에는 환경보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경보호는 공공복지사업이기 때문에 주로 환경보호를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공공 복지 포스터란 무엇입니까? 중국 전통 미학의 미적 추구는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 아이디어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치며, 광고 포스터 디자인 아이디어는 차례로 전통적인 국가 미학 개념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글은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에 전통미학이 반영된 것에 대해 논의합니다. 외국 포스터 예술로서 중국 디자이너들의 작품은 늘 전통 미학의 미묘한 영향을 드러내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러한 영향을 분석하고 특정 긍정적 요소를 확인하는 것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포스터 예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 전통 미학,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의 영향 우리나라 광고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국시대 창과 방패에 대한 구전광고------한비자에 기술된 현수막을 걸고 있는 고등학교의 희망, 송나라 때 인쇄, 판화와 함께 제작된 전단지(2)p8 , 모두 광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형 형태는 우리나라 광고의 오랜 역사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그러나 광고가 진정으로 전문적인 활동이 되고 그 역할이 큰 것은 자본주의 사회에서였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나라의 포스터 광고미술은 수입산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POST)는 광고 예술에서 상대적으로 인기 있는 장르로 특정 홍보 및 선동 작업을 완료하거나 보고, 광고, 설득 및 교육과 같은 목적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공공 복지나 문화 진흥을 위해 사용되는 포스터를 공공 복지 또는 문화 포스터라고 부르며, 단순히 상품에 사용되는 경우에는 상품 광고 포스터 또는 상품 포스터라고 합니다. 이들 모두는 일반적으로 일부 외국에서는 광고 그림 또는 제품 광고, 문화 광고, 미술 광고 및 공공 광고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광고의 출현과 발전은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그것들은 모두 상품의 창조와 함께 존재하고 기술의 진보와 사회 발전과 함께 발전합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혁신은 광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습니다. 1886년 파리 거리에 등장한 다색판화 판화가 현대 포스터의 시작이라면, 우리나라 포스터의 등장은 1886년 해안 도시에 등장한 달력 광고와 거리 표지판 광고에서 찾을 수 있다. 1920년대, 1930년대, 1940년대 로고. 비록 반식민지적 성향을 띠고 있지만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수천 가구에 파급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포스터 광고의 발전이자 시초라고 할 수 있다. (1) p87.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1950년대와 1960년대 우리나라의 포스터 예술은 소련, 체코, 특히 폴란드의 포스터로부터 다양한 영향을 받았는데, 기본적으로는 이념적, 예술적 특성을 갖고 있다. 지난 20년 동안 개혁개방을 통해 중국의 포스터 예술인 Dongkai는 미국, 일본, 유럽 등 서방 국가의 포스터 예술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포스터 예술로서 중국 광고 디자인 종사자들은 외국 동료들의 많은 경험과 관행을 흡수하고 배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문화 발전의 역사적 경험으로 볼 때, 어떤 나라나 민족이 그 문화 발전에서 무적을 유지하려면 흡수하고, 계승하고, 융합하는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나라 초기에 중국 문화가 형성되어 한족 문화가 최고조에 달할 때까지, 당문화가 서부 지역과 인도 문화의 영향을 받아 융성한 것도 모두 감히 흡수하는 사람만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과감하게 계승하고 혼합에 능숙한 사람만이 마침내 진정으로 자신의 문화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포스터 예술에 있어서 우리는 여전히 중국을 기반으로 하고 세계를 향해야 하며 민족 예술의 고유성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중화 민족의 미적 심리학을 구현해야 하며 현대인의 내면적 정신 추구를 반영해야 합니다. 포스터아트의 디자인에 있어서도 다른 나라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우리나라 전통문화의 뿌리와 사고적 장점, 독특한 스타일을 찾아야 합니다. 예술은 항상 내부 연속성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예술 형식의 출현과 수용에는 잠재적인 심층적 문화 구조를 구성하는 국가의 생활 방식, 관습, 윤리, 미적 습관 등을 포함하는 특정한 역사적, 문화적 배경이 깊이 필요합니다. 민족심리와 정신에 갇힌 채 민족문화의 발전과 외국문화의 개입을 규제하고 제한한다. 이 때문에 외국 포스터 예술로서 중국 디자이너들의 작품은 늘 전통미학의 미묘한 영향을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영향을 분석하고 특정 긍정적 요소를 확인하는 것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포스터 예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관점에서 특정 분석을 수행해 보겠습니다. 우선, 정보를 전달하고 선전을 선동하는 포스터의 역할은 그 특별한 형태를 확인시켜준다. 이젤 그림이나 판화와는 달리, 사람들이 어느 정도 거리에서 홍보할 내용을 순식간에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한 눈에 들어오는 명확성과 간결함, 명확성이 필요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선전 포스터는 종종 일련의 가상 기법을 채택하여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사소한 세부 사항, 세부 사항, 심지어 배경까지 삭제하며 서로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비율과 활동을 함께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상징적 기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연관성을 고취시킵니다. 그러므로 그 발상은 현실을 과중시킬 수 있어야 하고, 구성은 요약되고 집중되어야 하며, 이미지는 간결하고 과장되어야 하며, 강렬하고 선명한 색상을 기법으로 활용하여 홍보하고자 하는 것을 눈에 띄게 표현해야 하며, 사물 간의 내적 연결을 표현하고 그림에 부여합니다. 더 넓은 의미는 제한된 그림 속에서 더 넓은 삶을 연상시키고 새로운 의미를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중국의 전통 미학은 디자이너에게 많은 영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념적으로 보면 하나를 열로 삼고, 적을수록 많게 하는 세련됨, 그림의 구도, 흰색을 검정색으로 삼고 그림을 그리지 않아 멋진 장면을 연출하는 단순함, 긴밀하고 빈틈없는 대비 관계, 과장된 이미지는 우리 조상들이 물려준 소중한 보물이며, 이는 우리나라 포스터 예술의 디자인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4) p68 홍콩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 대가인 Jin Daiqiang은 수많은 문화 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그는 아름다움에는 세 가지 원칙이 있다고 믿습니다. 아이디어가 먼저이고 정신은 형태에서 파생됩니다. 혁신은 과거를 계승하고 미래를 시작하며, 낡은 것을 깨고 새로운 것을 확립하며 사람들의 요구에 적응합니다. 유연하고 생생합니다. 이는 실제로 라오족과 장족의 철학적 사고와 중국 산수화의 예술적 개념을 강조한다. 그는 중국 전통 문화의 본질을 현대 서양 디자인의 개념에 통합할 것을 주장합니다.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예외 없이 이러한 사상을 구현하고 있다. 그의 포스터 디자인 '자유' 시리즈에서는 중국 수묵화 기법을 사용하고 전통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현대 기술의 특수한 메커니즘 효과를 통합한다. 국제 물을 주제로 한 포스터 아트 전시회에서 수중 생물 문화 포스터 그래픽 작품은 매우 강렬한 민족적 장식 양식의 그래픽 이미지를 전체 작품의 배경으로 사용하여 풍부하고 적절한 흐림 처리를 수행하여 그림을 예술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흑백으로 형태와 색상의 대립과 조화, 갈등과 융합의 시각적 효과를 형성하여 중국의 특정 문화 현장에 시각적 영향을 미치는 현대적인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구축합니다. 2008년 올림픽 유치 로고가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로고 전체의 형태는 전통적인 형태를 그대로 차용한 것이 아니라 중국 고유의 유사성과 상이함을 자유자재로 표현하여 중국의 매듭과 조화로운 두 가지 이미지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 로고는 중국 문화의 독특한 미적 매력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포스터는 즉석 예술입니다. 좋은 포스터는 사람들이 한눈에 이해하게 할 뿐만 아니라, 첫눈에 반하고, 매료되고, 기대되고,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포스터에 절묘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어떤 예술도 모든 것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포스터와 같은 특별한 예술 형식은 제한된 시간과 공간 조건에서 사람들을 잊을 수 없게 만들고 끝없는 뒷맛을 선사할 수 있으므로 10개를 만들기 위해 1개 이상의 승리를 위해 더 적은 비용을 사용해야 합니다. (3) p72 물론 여전히 예술이 모든 것을 설명하길 요구하는 관객이 있고, 포스터에서 여러 그림을 요구하는 것은 조각에서 연재 만화를 요구하고 알레그로에서 여러 장면을 요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현실적입니다. 더 적은 것을 사용하여 더 많은 것을 만들고 여기에서 저기로 나아가는 것은 예술적 기술, 특히 포스터 예술의 징후이며, 이는 모든 측면이 아닌 삶의 한 측면에서만 현실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는 전체의 일부일 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다른 부분을 요약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포스터에는 사진을 가득 채우는 얼굴 클로즈업, 손, 눈, 얼굴, 표정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결하고 간결한 좋은 일. 구성은 단순하지만 확실하고 매력적인 예술적 개념을 보여줘야 한다. 예술적 개념에서는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이 집중적으로 처리되어 사람들의 특정 감정, 특정 경험 및 특정 연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면의 혼합을 달성합니다. 청나라의 한 학자는 그림은 사람들이 좋아하게 만드는 것보다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포스터는 매력이 있어야 하고, 사람들의 교제를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의 좋은 소망을 불러일으키고, 예술적 개념을 표현해야 합니다. 이를 우리는 장인정신이라고 부릅니다. "장인"이라는 단어는 장인 정신과 마찬가지로 예술가의 마음 속에 경멸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독창성, 즉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것을 생각해냈다는 칭찬도 있습니다. 장인정신은 예술가가 객관적인 것을 가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특별한 수단이다. 가공의 수준은 작가의 예술적 성취의 수준을 어느 정도 설명한다. 당나라 시인 두보는 예술적 관념은 암울하고 얻기 어려운데 그 말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예술적 관념의 창조에는 예술적 관념의 노력이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장인정신에는 재료 선택(가장 중요한 부분을 먼저 취함), 재단(오염 제거 및 명확성 유지), 과장(이미지의 특성 강조), 배치(구도) 및 표현(적절한 기술 선택)이 포함됩니다(5). p68, 그리고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 포스터 디자이너들이 임신할 때 사용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중국 전통 예술은 균형과 내부 리듬에 주목합니다. 중국 전각 예술에는 변화의 균형을 강조하는 이른바 희박하고 빈틈없는 배치 규칙이 있습니다. 이는 과학적 상대성 원리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또한 예술의 형식미 법칙과도 일치합니다.
이러한 일체감 있고 생생하며 리드미컬한 미적 느낌은 우리나라의 포스터에서도 볼 수 있는데, 여기에는 움직임과 고요함, 희박함과 밀도, 다양성과 통일성, 손님과 주인의 메아리, 가상과 현실, 수직과 수평의 뒤틀림 등 전통적인 구성이 담겨 있다. 회전, 흑백 대비, 겹침 및 인터레이스 등. 법률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고대 청동 문양, 초상석, 금석문, 전각 조각, 특히 중국화는 흰색 배경을 교묘하게 사용합니다. 민지와 난초의 거칠고 대담한 흑백의 관계, 명나라 목판화 삽화의 밀도와 농도, (2)p21은 모두 현대 포스터 예술의 구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통 서양 미술은 기하학적 공간 개념을 바탕으로 작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생명현상을 모사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모든 종류의 예술은 현실 세계의 모방이라고 지적한 적이 있는데, 이는 서양 전통 예술의 모방 이론을 확립한 것입니다(1) p24. 반면에 중국 화가들은 유사와 유사를 추구하며 예술적 추구로서 형태에서 벗어나는 정신을 표현하는데, 중국화에서는 배경이 한 획도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전통적인 경극 무대에는 단순한 테이블과 의자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관객은 그림을 감상할 때 주로 작가가 그린 것을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 예술적 기법을 주로 감상합니다. 감상의 초점은 펜과 먹, 구성, 매력, 예술적 개념에 있습니다. 관객이 전통 경극을 감상하는 것처럼 배우의 기술과 노래, 독서, 연기 및 싸움 기술을 주로 감상합니다. 중국의 전통예술은 자연주의와 형식주의의 일방성을 깨고 많은 정형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냈으며, 이는 자연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세련되고 일반화되고 변화하며 고도로 정제된 아름다움의 형태이다. 내용적 요구사항을 축적한 형태의 아름다움(4)p68. 그렇기 때문에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가들은 시대의 요구에 맞춰 새로운 활력을 부여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도록 하고 항상 새로워지게 합니다. 이러한 양식화된 처리는 우리나라 포스터의 장식적인 이미지 처리에도 자주 사용되어 눈부신 광채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중국 전통 예술에 대해 진실된 묘사와 실물과 같은 재현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어느 누구도 특정 산수화가 초점 원근법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비난하지 않으며, 어느 누구도 전통 오페라의 양식화된 공연 방식을 비판하지 않습니다. 우리 고유의 전통미술을 고정관념으로 삼아 조형예술에 있어 추상적인 형식미의 중요한 가치를 이해한다. 중국 전통 예술은 형식과 정신 모두에 관심을 갖고 일반화와 변형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새우 그림에 대한 숙달을 달성하는 데는 수십 년이 걸렸습니다. 마침내 그는 감히 2차적인 것을 포기했습니다. 새우의 일부를 강조하고 주요 특징을 강조하여 어미 새우의 이미지를 더욱 완벽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제백석은 회화의 아름다움은 유사성과 상이성의 균형에 있다고 주장했는데, 이 말은 올바른 방법을 이룰 방법은 없으며 심지어 궁극적인 방법을 이룰 방법도 없다는 Shi Tao의 말과 일치합니다. 그의 작업과 실천을 보면, 그가 주장하는 차이점은 다름 아닌 유사성을 위한 것이라는 점을 알 수 있다. 감상자의 상응하는 감정 (4) p35. 일부 포스터를 다시 보면 유사성 또는 차이점의 관점에서 판단하고 이미지의 단순성과 일반화로 판단할 때 많은 이미지는 분명히 삶의 단순한 모방이 아니며 일부 일반화된 이미지는 분명히 기존의 이미지와 매우 다릅니다. 복잡한 것에서 단순한 것, 복잡한 것에서 간결한 것까지의 차이는 가치 있는 개선으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작품의 매력은 결코 사실적인 모습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때로는 감상자가 단순히 선전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탐색하고 발견하고 보완함으로써 감상의 즐거움을 얻는 것도 바로 그것이다. 그리고 작품의 주제인 창조는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포스터 아트의 요구 사항과 일치합니다. Jin Daiqiang의 포스터에 있는 금, 나무, 물, 불, 흙 포스터의 그래픽 디자인도 이 문화와 예술의 정신적 특성을 충분히 보여주며 모더니즘 디자인의 매우 강한 영적 후광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전통 예술의 색상 처리는 주로 장식용 색상입니다. 포스터 예술의 특성으로 인해 그림에서 장식색의 역할이 결정됩니다. 장식적인 색상은 광고 이미지가 의도적으로 추구하는 주관성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이러한 관계를 설명하는 것 같습니다. 송나라 소식은 한때 붉은 대나무를 그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비난했습니다. 붉은 대나무가 있습니까? 그는 물었다: 검은 대나무가 있나요? 모두가 검은 대나무에 익숙해져 있는데 왜 붉은 대나무를 그리면 안 된다는 뜻일까요? 이는 전통미학에서 색채에 대한 주관적인 상상이 허용되고 필요함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런 주관적인 상상은 주관적인 조작과는 다르다. 장식적인 색채 역시 생활 실천에서 나오는 것이며 객관적인 것에서 영양분을 흡수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나비, 네온 불빛, 구름과 같은 자연의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장식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장식 색상의 주관성은 특정 연관성을 불러일으켜 자연 풍경을 의인화합니다. 캐릭터마다 성격, 경험,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도 다릅니다. 특정 자연색의 경우 녹색, 뚱뚱함, 빨간색, 마른 느낌이 들 수도 있고 빨간색과 녹색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새드 블루(Sad Blue), 스모키 그린(Smokey Green), 드리핑 그린(Dripping Green), 그린 쿨(Green Cool) 등 고대 시인들이 묘사한 색에 대한 다양한 감정은 슬프거나 차갑거나 시원하거나 색상이 사람들에게 어떤 느낌을 주는지에 대한 심리적 요인을 나타냅니다. 일찍이 송나라 회화론에는 안비한비(6) p24라는 말이 있다. 이러한 심리적 요인과 색깔의 연관성은 사람들이 특정한 삶을 살아가면서 형성됩니다. 우리는 어떤 색이 어떤 성격을 나타낸다고 형이상학적으로 주장하는 것에 반대하지만, 특정한 삶에서 특정한 연상이 형성되어 사람들의 감정을 유도하는 것을 거부하지 않는다. 이것이 전통 미학에서 색 상징을 활용하는 전제이다. 중국 전통 회화에서는 연꽃을 밝은 빨간색으로 칠하는 경우가 많고, 연잎은 뚝뚝 떨어지는 먹으로만 칠해져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려진 먹잎이 녹색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는 화가가 자연현상의 상호연계라는 과학적인 법칙에 순응하고 그에 상응하는 관람자의 연상을 활용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흰 종이에 헤엄치는 새우 몇 마리를 그리면 사람들은 자신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넓은 여백과 넓은 수면을 연상하게 된다. 포스터에는 이러한 예가 종종 있습니다. 상단 모서리에 몇 개의 밝은 불꽃이 있는 파란색 그림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깊고 푸른 하늘로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동일한 파란색 배경에 몇 개의 흰색 삼각형 돛 그림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 파란색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바다로 간주됩니다. 녹색 종이 위에 장난기 많은 양 한 쌍을 그리면 녹색이 무성한 잔디밭이 됩니다. 단순한 배경색이기 때문에 공간이 더 넓어지고 사람들에게 더 많은 연상감을 줍니다. 이러한 단순함은 허구적이면서도 현실적이며, 관객의 상상은 추상적이면서도 구체적이다. 이러한 처리는 형식적인 허구성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내용에 있어서도 어떤 계시와 연상을 만들어낸다. 봄바람이 강 남쪽 기슭에 녹색으로 변합니다. "녹색"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매우 만족스럽고 심오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난초처럼 푸르릅니다. 고대 중국 시인이 사용한 색채 상징주의는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참고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위의 내용은 우리나라의 현대 포스터 예술에 대한 전통 미학의 영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미적 개념은 현대적인 디자인 아이디어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우리는 외국 문화 디자인 아이디어로부터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로부터 많은 혜택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세계적 규모의 문화교류와 경쟁 속에서 우리 민족의 진정한 강점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계승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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