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라틴댄스 5종의 기원과 음악양식, 춤의 특징
라틴댄스 5종의 기원과 음악양식, 춤의 특징
라틴 댄스 소개
라틴 댄스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으며 살사, 차차, 메리골드, 룸바, 삼바, 카우보이 등이 있습니다. 음악은 열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며 허리, 복부, 엉덩이를 비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자유롭고 부드러우며, 특히 여성의 우아한 라인을 보여주며 감동을 줍니다. 말하세요: 라틴 댄스는 특별히 여성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라틴댄스는 무용수들에게 최대한의 자유로움과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대중적인 댄스 음악으로 디자인된 에어로빅 동작은 현대인의 긴장된 생활 분위기에 적응할 뿐만 아니라 신체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장기간 운동을 하면 엉덩이와 다리의 곡선도 변형될 수 있습니다. 둘째, 댄스 복장은 더욱 개인화됩니다. 스커트, 바지, 과장된 액세서리 등 마음에 드는 한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라틴댄스는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고정된 파트너가 필요하지 않고 즉시 배우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회적 기능이 좋습니다. 패션을 추구하고, 춤에 열정적이며, 음악을 즐기는 친구들에게 그 의미는 단순한 운동 방식이 아닌 삶의 철학이자 활동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합니다! 라틴댄스는 매혹적이고 다이내믹하며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자, 함께 참여해보세요...
왈츠는 라운드 댄스라고도 하는데, 왈츠가 대부분 댄스 내내 끊임없이 회전하기 때문입니다.
왈츠는 유럽에서 시작되어 유럽의 민속춤으로 18세기에 이르러 매우 인기 있는 사교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왈츠는 댄스스텝과 음악적인 측면에서 다른 댄스스텝과 크게 다른 점은 왈츠가 3박자의 댄스스텝이기 때문에 빠른 3스텝댄스라고도 하고 느린 3스텝댄스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 왈츠는 경쾌하고 밝고 감동적이며, 춤의 스텝도 다른 댄스 스텝보다 황홀하고 시적이며 부드럽고 우아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이는 왈츠가 수백 년 동안 인기를 끌며 표준이 된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모차르트, 쇼팽, 차이코프스, 슈트라우스와 같은 음악 대가들은 모두 불멸의 왈츠를 많이 썼으며, 특히 슈트라우스는 왈츠를 불멸의 춤으로 만들었습니다.
비엔나 왈츠 기본박자 3/4단 60마디/분
특징: 빠른 음악에 맞춰 다양한 스윙댄스 테크닉
풋워크 안내: 우회전, 스텝 변경, 좌회전, 변경 밟기, 왼쪽으로 돌리기, 멈추기, 제자리에서 오른쪽으로 돌리기
리듬: 박자당 한 걸음, 첫 박은 약간 더 길게, 두세 박, 추적 걸음은 약간 더 빠릅니다. 두 소절마다 6걸음이 하나의 그룹입니다. 강한 박자는 앞으로, 약한 박자는 뒤로
앞으로 올라가는 것은 상승으로 변하고 후퇴는 무단계 상승으로 변합니다.
기울기는 상승과 하강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윙(오른쪽에서 오른쪽으로 직선, 왼쪽에서 왼쪽으로 직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치를 바꾸고 앞으로 사용하여 댄스 라인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행합니다.
강조 댄스 파트너는 안쪽 서클과 바깥쪽 서클에서 위치를 바꾸고 앞뒤로 회전합니다. 회전하는 대신 SWIN(스윙)은 오른쪽 회전을 사용하고 CBM(반사)은 왼쪽 회전을 사용합니다 p>
왈츠의 기본 댄스 구조는 전진(또는 후진), 측면 이동, 함께 이동하여 기본 회전을 구성합니다. 이런 식으로 첫 번째 회전과 두 번째 회전 사이에 발 변화에 필연적인 변화가 있게 됩니다. 이것이 초보자가 극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연습을 하면서 점차적으로 두 발 사이에 무게중심이 순차적으로 바뀌는 개념을 키워야 합니다. 일종의 무게 중심을 바꾸는 특별한 형태일 뿐이다. 이 특별한 형태는 '흔적을 드러내지 않고 무게 중심을 바꾸는 형태'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그러나 발을 바꾸려는 주관적인 의도는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 의도의 연속성을 유지하는 한, 이 장애물을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질문은 발뒤꿈치, 발바닥, 발가락의 움직임 순서와 방법에 관한 것이다. 기본적인 걷기 방법은 이전에 소개된 바 있으며, 이제는 들어 올리고 내릴 때 이들 사이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앞으로 움직이든 뒤로 움직이든 체중 이동의 첫 번째 단계가 완료된 후에는 무게 중심이 발 앞쪽으로 이동되어야 합니다. 아직 무릎이 펴지지 않았지만 발뒤꿈치가 땅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의 추진력은 발이 지면에서 떨어질 때 발바닥의 추진력에 의해 발생됩니다. 두 번째 단계의 측면 움직임은 특별한 형태의 보행으로 뒤꿈치가 먼저 착지되거나 발가락이 먼저 착지되는 것이 아니라 발 전체의 앞발이 착지하는 것과 유사하며 역경사(즉, 왼쪽 측면)가 동반됩니다. 움직임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는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는 왼쪽으로 기울입니다). 또한 발동기 동작은 세 번째 박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두 번째 박의 후반부에서 몸의 위쪽과 기울임이 동반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함께 발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때 무게 중심은 완전히 가로발의 앞쪽 절반에 위치합니다. 세 번째 박에서 함께 있는 발은 무게 중심이 전혀 없이 제자리에 있고, 세 번째 박의 전반부까지는 옆으로 움직이는 발의 앞발에 무게 중심이 여전히 올라와 있습니다. 발이 합쳐져 아무런 흔적도 보이지 않기 시작한다고 지면이 무게 중심을 지탱하고 있는 것입니다. 양 발의 무게 중심 상태는 일시적인 현상일 뿐입니다. 세 번째 박의 후반부부터 뒤꿈치가 떨어지기 시작하며, 떨어지는 무게중심은 주로 모아진 발바닥에 의해 지지된다. 즉, 옆으로 움직이는 발의 공은 무게중심을 지지하여 발뒤꿈치를 위로 밀어 올리는 역할을 완수하는 반면, 발의 무게중심은 함께 움직이는 발의 공에 떨어지게 된다. 상승과 하강의 전환점은 무게중심이 흔적도 없이 시간을 교환하는 때이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초보자에게는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아하게 춤을 추고 싶다면 이 두 번째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세 번째 장애물은 옆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기울임은 옆쪽 움직임의 확장, 즉 어깨 안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더 나아가 이러한 일련의 상체 움직임은 특정 부위의 별도의 움직임이 아닌 모두 허리의 힘에 의해 발생되는 것이다. 이는 최고 수준의 요구 사항이지만 처음부터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부적인 힘의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위의 세 가지 장애물은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 부족한 초보자는 기본 단계를 연습할 때 단계를 하나씩 해결할 수 있지만, 기초가 탄탄한 사교 댄스 애호가는 성공을 열망하는 자기주도적인 사람이라면 이러한 기준을 활용하여 기술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볼룸 댄스에 소심한 사람들은 이 측면에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기에는 너무 게으릅니다. 첫 번째 장애물을 극복한 후에는 추가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고 마지막 두 가지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춤 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면 분명 이런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그때 다시 연습해도 문제가 없을 것이다.
질문 보충: "왈츠"라고도 알려진 (왈츠)는 북부 오스트리아의 민속 3박자 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왈츠는 빠른 스텝과 느린 스텝으로 나뉘어 춤을 추는 동안 두 사람이 짝을 지어 회전합니다. 17, 18세기 비엔나 궁정에서 인기를 얻은 후 점차 속도를 높여 도시 사교무용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세기에 유럽 국가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왈츠는 대부분 알레그로 템포의 비엔나풍 왈츠로 반주의 각 소절에 1화음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첫 박자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유명한 왈츠로는 존 쉬트 로우즈(John Schitt Rouse)의 'The Blue River', 웨버(Weber)의 'Invitation to Dance' 등이 있습니다.
폴카는 주로 남성과 여성이 함께 춤을 추는 체코의 민속춤입니다. 기본 동작은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박자로 구성됩니다.
룸바
작성자: 알 수 없음 기사 출처: 이 사이트의 원래 클릭 수: 182 업데이트 시간: 2006년 -8-22 글꼴: Small Big
개요
룸바는 라틴 댄스의 매력적인 춤으로, 음악이 여운이 있고 춤 스타일이 부드럽고 서정적이며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틴댄스의 영혼으로 알려진 커플 간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룸바 음악은 4/4박자이며, 음악 속도는 분당 27~31마디입니다. 룸바는 4박자 3단계의 춤입니다.
Beat 2 3 4&1
또는 Q Q S
리듬값 1 1 2
두 번째와 세 번째 박자는 각각 한 걸음씩, 네 번째와 첫 번째 박자는 각각 한 걸음씩 갑니다. 음악적 강조는 첫 번째 박자에 있으며, 움직임은 엉덩이 움직임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첫 번째 박자에서 파워 레그의 무릎 관절을 구부릴 때 자연스러운 엉덩이 측면 비틀림으로 인해 두 번째 박자에서만 발이 움직입니다. 행진을 완료하세요. 규정된 단계 외에도 엉덩이는 항상 지속적이고 부드럽게 비틀어지는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제2 룸바 쥐기 자세
닫힌 댄스 자세 - 남성과 여성이 서로 20cm 간격으로 마주 서서 몸을 꼿꼿이 세운다. 남성의 오른손은 여성의 왼쪽 견갑골 위에 위치한다. , 여자의 왼팔은 남자의 오른팔 위에 가볍게 얹혀진다. 남자의 왼팔은 살짝 구부려 눈높이까지 올린다. 여자의 오른손 손가락은 남자의 엄지손가락과 검지 사이에 놓고 양손은 가볍게 쥔다. 유지된.
라틴댄스의 특징:
로맨틱
로맨틱 - 어떤 의미에서 라틴댄스는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 교류이다. 이를 어떻게 관계와 삶, 몸으로 아름답게 표현하느냐가 라틴댄스의 핵심이다.
열정
열정 -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은 이 춤을 추고 나면 바닥에 불타오르는 사랑의 흔적을 발견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중
라틴 댄스의 개념은 실제로 스포츠, 패션, 댄스, 드라마, 유머 등을 포함합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의상도 라틴 댄스의 일부입니다.
움직임
민중음악 - 라틴은 룸바 같은 감각적인 음악으로, 아주 완벽한 음악이고, 감성적인 음악이고, 스스로 움직일 수 있다.
끝
아름다운 몸매 - 리듬에 맞춰 라틴 음악을 들으며 온 정신과 몸이 리드미컬해질 때 이것이 최고의 운동임을 느끼게 될 것이며, 당신은 인생 최고의 모습을 갖추게 됩니다.
빠른
행복 - 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기분이 가장 좋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을 때입니다. 도시 생활의 높은 압박감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지칠 때 라틴 음악을 듣고 몸을 움직여 보는 것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은 특정한 루틴을 따르지 않고 단지 느낌이 있고 미묘한 리듬이 있고 눈을 가늘게 뜨고 햇빛이 비치면 더욱 아름답습니다.
이후
From -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살사는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진화하여 자유롭고 캐주얼하며 개인의 스타일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쿠바 스타일의 살사는 거리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라틴 음악가들이 거리에서 즉흥적으로 음악을 연주하고 그 소리에 맞춰 춤을 추었다고 합니다.
역시 라틴 댄스인 룸바, 삼바, 차차 등에 비해 의상과 댄스 실력이 좀 더 캐쥬얼하고 고정된 댄스 파트너가 필요하지 않으며 댄스 자세가 디스코에 비해 더 열정적이고 자유분방하다. , 탱고와 왈츠에 비해 더 우아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구속이 덜하고 "도발적인" 스타일과 활력이 있습니다.
감성적
룸바는 차차나 삼바만큼 열정적이고 열정적이지는 않지만 마음 속으로 들어가 눈을 통해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사람의 내면 세계의 음악은 매우 감동적이며, 큰 긴장감을 주고, 영혼의 매우 민감한 부분을 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