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주걸륜' 노래 한 곡 줄 시간' 뮤직비디오에서 주걸륜 뛰는 걸음걸이 자습서를 누가 압니까

주걸륜' 노래 한 곡 줄 시간' 뮤직비디오에서 주걸륜 뛰는 걸음걸이 자습서를 누가 압니까

그 춤은 POPING 의 가장 중요한 것은 1 단계, 손의 POP

2, 발 (즉 가랑이 연습) 의 POP

3, 머리의 POP

4, 가슴의 POP 입니다 너는 영원히 잘 배우지 못한다. 설령 한 동작을 흉내 내더라도, 내행인은 보기만 해도 못생기고, POPPIN 은 누구의 POP 보다 라디안이 크거나 전신이 모두 POP 가 대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팝은 힘이 짧지만 커져야 한다. 팝의 포인트는 가벼워질수록 예뻐진다. 이렇게 하면 섬세하고 섬세해 보인다. 많은 사람들이 연습할 때 어깨의 갑작스러운 드롭다운으로 각 부분의 근육을 움직이는 팝을 이용한다. 이 연습방법은 정확하지 않다. 다만 팝이 보기 좋지 않을 뿐이다. 이는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일 뿐, 또 보충해야 할 것은 모두 처음 연습할 때 자신의 동작을 느낄 수 있는지 여부다 사실, 이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춤을 추면,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의 몸을 음악에 녹입니다. 한 곡에서 몇 가지 동작을 반복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느낌입니다. 음악을 따라 춤을 추고, 박자를 맞춰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바로 시쿠앙 선생님이 말하는 DANCE TO THE MUSIC 입니다. 당신이 음악을 따라 계속 한 곡을 연주할 수 있는 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

3, 연습 중 손의 윗부분을 보세요. 근육이 터져 나오는지, 있다면 가슴과 팔이 연결된 부분이 뛰고 있는지, 등 근육이 뛰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보세요. 손목이 아래로 눌려 있을 때 가슴 앞의 근육이 약간 뛰는 느낌이 들지 않지만, 가슴 앞쪽이 아니라 가슴 근육이 위로 뛰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위의 몇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정확하다. < P >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등 근육 부분의 박동이 아직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연습을 강요하면 OK 입니다. 손을 연습할 때 어깨에 힘을 주지 말고 손목에 힘을 주어 보세요. 느낌이 있는지 한번 시도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손의 연습은 발의 연습에 맞춰야 자연스럽다.

2, 발 팝의 연습

발의 팝은 사실 모두가 가랑이 밑의 팝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복잡하고 연습하기 어렵지만, 사실 가랑이 아래 연습은 손 연습보다 더 쉽다. 모두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는 한

1, 먼저 일어나서 무릎을 앞으로 약간 구부려 앉으려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2, 첫 번째 지점에서 천천히 이 동작에서 일어나 천천히 발을 곧게 펴는 것을 기억하지만 힘을 쓰지 마세요.

3, 천천히 일어나세요. 발이 똑바로 서려고 할 때, 갑자기 여기서 힘껏 발을 곧게 펴세요 (즉, 무릎 뒤로). 이렇게 반복해서 연습하면 넘어진 팝에 이르지 않을까요? 엉덩이가 어떤 힘이나 안쪽으로 거두지 않도록 하는 것이 옳지 않은 연습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능한 한 간단할수록 < P > 이 발의 연습은 손의 연습과 맞아야 합니다. 그래야 자연스럽게 < P > 3, 머리의 팝이 < P > 입니다. 사실 이 머리 부분의 연습은 타이핑하는 방법으로 설명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 P > 사실, 머리가 45 도 방향으로 힘써 달성한 효과입니다. 제가 그렇게 말할지도 모르겠네요. 다들 좀 혼란스럽네요. 비유할게요.

1, 우리는 길에서 지인을 자주 만날 때' 여보세요' 라고 부르죠. 머리의 팝이' 여보세요' 와 비슷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여보세요' 라고 부를 때, 머리가 약간 위로 올라간 것이 아니라, 그' 점' 은 사실 팝이다. 다만 힘을 써야 하고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해야 할 뿐이다. 먼저 편안한 표정을 유지하고 갑자기 다른 사람에게 먹이를 달라고 하면, 연습을 반복하면 머리의 팝을 배울 수 있다는 것에 유의하세요. 좀 느껴지지 않나요? 하지만 턱은 힘을 쓰지 마세요. 힘은 뒤통수, CAN YOU FOLLOW ME?

4, 가슴 팝이

왜 내가 앞에서 가슴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을까? 사실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네가 내가 위에서 말한 3 시를 연습한 후에 너의 가슴은 당연히 팝이 될 것이다. 믿지 않으면 한번 해 봐, ᄏ. 그래서 이것은 연습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진짜 단 하나의 가슴진동은 연습이 필요하다. 연습방법은 첫 번째 허리를 곧게 펴면 허리가 좀 시큰시큰시큰하고, 가슴을 들어 올리고, 천천히 긴장을 풀 때 갑자기 팝을 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먼저 제가 말씀드렸던) < P > 마지막으로 보충해야 할 것은 국내 1 급 POPPER:BOKY 의 관점이다. 유용하다. 자세히 살펴보자.

1) 팔의 POP 는 주로 삼두근과 요측손목 단근을 사용한다. 다섯 손가락이 벽을 잡고 손바닥의 위치로 벽을 밀어 넣는 동작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팔꿈치 관절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힘껏 곧게 펴지 않도록 주의). 이 동작에 사용된 근육군은 대략 팔의 POP 위치이다. (

2) 가슴 근육은 수직으로 위로 올라간다. 주목할 점은 스트레칭 관절을 이용해 폭발점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반대로 가슴 대근이 위로 올라가지 않으면 척추 관절의 굽힘에 연루될 수밖에 없다. 또한 흉근의 팝과 목 근육의 팝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완성된다.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흉근이 올라가면 머리가 원래 위치를 유지하거나 약간 눌려 자연스럽게 목의 근육을 압박한다. 그리고 목 근육을 어떻게 단련할까요? 모두 두 개의 음을 보내려고 합니다. 하나는' 오' 입니다. 이 입모양이 최대로 펴지면 자연스럽게 가슴쇄유두근을 팽팽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하' 인데, 가장 크게 하는 이 입형은 견갑티근과 견갑설골근을 팽팽하게 할 수 있다. 이 세 근육은 목을 만드는 중요한 팝원입니다. (

3) 다리의 팝은 앞서 아킹도 잘 설명했다고 말했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관절을 사용해야만 완성할 수 있는 유일한 팝입니다. 무릎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상황에서 허벅지의 각 부분 근육을 팽팽하게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다음 판의 팝은 * 허벅지 근육만이 아니라는 점도 보완해야 한다. 일부 특정 동작에서도 엉덩이와 허리 근육의 팝을 사용한다. < P > 소개문에 언급된 각 부분의 근육 < P > 삼두근 < P > 은 팔꿈치 윗부분 뒤 피하에 있습니다. 팔을 곧게 펴고 뒤쪽으로 당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팔 굴곡 스트레칭, 팔 구부리기 드롭다운, 좁은 그립 밀기, 각종 팔 굴곡 스트레칭 동작, 보트 타기를 통해 훈련할 수 있습니다. < P > 가슴 대근 < P > 은 가슴 피하에 위치하여 부채형 편근으로 범위가 넓어 가슴 상근과 가슴 대근 두 부분으로 나뉜다. 그 기능은 팔꿈치 윗부분을 안쪽, 앞, 아래, 위로 만드는 것입니다. 팔이 안쪽으로 회전하다. 모든 각도에서 눕힐 수 있습니다. 모든 각도의 새; 평행봉 팔 굴곡 및 확장;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두 팔을 옆으로 당겨서 훈련하다. < P > 흉쇄 유돌근 < P > 은 목의 얕은 층에 있는 가장 두드러진 근육으로 머리와 목을 옆으로 구부릴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머리와 목은 회전하고 목은 앞으로 또는 뒤로 구부립니다. 목모자 연습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레슬링 앵글 브리지; 힘과 자기 저항 동작으로 단련하다. < P > 허벅지근은 대퇴골 주위에 배합되어 앞, 뒤, 안쪽 세 그룹으로 나뉜다.

1. 앞무리에는 바느질공과 대퇴사두근이 있다.

(1) 바느질공근은 전신에서 가장 긴 근육으로, 납작한 띠로, 골격 앞의 상등뼈에서 시작하여 안쪽으로 내려와 허벅지 앞쪽을 통해 무릎 관절 안쪽까지, 정강이 윗부분의 안쪽까지 뻗어 있다. < P > 역할: 엉덩이 관절과 무릎 관절을 구부리고 구부러진 무릎 관절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2) 대퇴사두근은 전신부피가 가장 큰 근육으로 대퇴직근, 대퇴내근, 대퇴외근, 대퇴중간근이라는 네 개의 근이 있다. 네 개의 근육은 아래로 힘줄을 형성하여 슬개골 앞을 덮고, 다시 아래로 슬개골 인대를 형성하여 정강이 굵은 덩어리에서 멈춘다. < P > 역할: 강한 무릎 관절의 근육을 위해 대퇴직근도 고관절에 구부릴 수 있다.

2. 뒷무리에는 대퇴이두근, 반힘줄, 반막근이 포함됩니다.

역할: 후군근은 주로 무릎을 굽히고 엉덩이를 뻗는다. 무릎을 구부릴 때 대퇴이두근은 종아리를 바깥쪽으로 회전시키고, 반힘줄근과 반막근은 종아리를 안쪽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3. 내부군은 허벅지 안쪽에 5 개, 치골근, 장근근, 단수축근, 대수축근, 대퇴박근이 있다.

삼각근

는 어깨 피하에 있습니다. 그것은 삼각형의 근육으로, 어깨의 팽창한 외형이 바로 이 근육에 의해 형성된다. 양쪽의 근육 섬유는 방추형이고, 중부섬유는 다우형이며, 이 구조 근육은 부피가 작고 힘이 크다. 그 기능은 팔을 수평 위치로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팔은 각각 앞, 가운데, 뒤로 특정 방향의 높이까지 들어 올립니다. 각종 아령과 바벨을 통해, 눕고, 앞으로, 뒤로, 뒤로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몸을 이끌고 위로 올라가 훈련하다.

[ 이 단락 편집 ]POPPIN 의 동작 이름

Poppin 동작 명사 대소개, 단독 중국어 명사 대의문! Poppin 에 관심이 있는 무용수들은 보지 않을 수 없다!

☆ The Pop

Pop 은 몸의 다른 부위를 진동시키는 동작입니다. 이는 근육을 진동시키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리듬감이 매우 필요하고, popping 스타일의 음악에 맞춰야 합니다. 손축을 곧게 펴서 popping 을 할 수도 있고, 어깨를 부풀려 popping 을 할 수도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똑바로 서 있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 The Lock or Locking

Locking 은 몸이 빠른 동작을 한 다음 한 동작에서 멈추는 것입니다. Locking 동작을 묘사하는 가장 좋은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작은 기어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습니까? 네가 태엽을 감아서 그에게 동작을 시켰을 때, 그는 정말 빠르게 움직였지만 태엽이 느슨해졌고, 그는 다시 한 번 바로 멈추고 원상태로 돌아갔는데, 이렇게 하면 Locking 처럼 보이지 않을까? (편집자: 개인적으로 Locking 은 Electric Boogie, Boogaloo 와 분리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주는 느낌은 자연스럽지 않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 The Tick

이 동작은 로봇춤으로 쓰이는 춤에 자주 사용됩니다. 마치 이 사람이 천성적으로 기계처럼, 멈추거나 동작을 시작할 때 진동이 있는 것 같다. 이렇게 하는 것은 근육을 진동시키는 것이다. 프랑스의 코미디언들은 이런 동작을' Clique' 라고 부른다.

☆ The Floats or Glides

Float 또는 Glide 는 발이 다시 걸을 때 특정 프로그램이 있는 것처럼 착각을 준다

☆ The SlowMo

이 춤 동작은 TV 에서 본 슬로우 모션 재생과 마찬가지로, 보통 무용수들은 이 동작을 MOON WALK 와 함께 한다.

☆ The Wave

팔다리에서 시작되는 파도의 동작입니다. 그는 마치 보이지 않는 힘이 당신의 몸 전체를 가로질러 한 곳에서 시작하여 손바닥, 팔, 몸 전체가 결국 당신의 발에 멈추는 것처럼 착각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도의 동작은 모든 춤의 일상적인 동작에 포함된 표준 동작이다. 다른 춤 동작과는 달리, 이 동작은 부드럽고 일관된 동작이며, 정신이 있거나 규칙적인 운동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파도의 동작은 확실히 팝에서 많은 스타일을 가로채지만, 팝과 비교하면, 팝을 할 때 한 경로가 온몸을 에워싸면 더 매끄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 the mannequin or robot (robotics)

이것은 오랫동안 존재해 온 기계 무용 스타일이다 한 가지 동작은 무용수가 선에 끌려가는 꼭두각시처럼 행동이 자유롭지 않고 자주할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는 것이다. TV 에서 개그맨이 이런 공연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가장 고전적인 동작은 같은 손과 발로 앞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그리고 공연에서 이 다른 손과 다른 발이 함께 움직이는 것이 자주 사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또 다른 스타일은 로봇입니다. 이 동작은 팔다리가 동작을 할 때 일정한 속도로 제어되는 다음 갑자기 멈추거나 틱으로 멈추는 것입니다. 마치 기계만 하는 동작과도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ick 드라마), 예술명언) 보통 한 시간 동안, 당신은 신체의 한 부분만 움직입니다. 마치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해 통제되는 것처럼, 동작은 매우 제식적으로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Mannequin: 이 단어는 전시용 가짜 모델을 뜻합니다.

☆ The King Tut (이집트손)

이 동작은 벽에 걸려 있는 이집트의 벽화와 궁전 같은 느낌이다. 손을 흔드는 동작, 어깨와 축을 9 도로 포함하고 있다. 팔뚝은 위 또는 아래, 구부러지거나 비틀어질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거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 The Lean

이것은 또 다른 인기 개그맨의 수법이다. 그는 마치 사람이 무언가에 기대고 있는 것처럼 착각을 하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보이지 않는 피아노가 그 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The Collapse

는 보통 Mannequin 과 함께 한다. 이 동작은 타이어에 바람이 빠진 것처럼, 혹은 실이 잘린 꼭두각시처럼 작동한다.

☆ The Heartbeat

이것은 매우 인기 있는 동작입니다. 코트나 티셔츠 밑에 손을 놓고 옷을 앞으로 밀면 마치 심장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