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용선축제에 관한 300자 작문

용선축제에 관한 300자 작문

[단오절 안내] 단오절은 매년 음력 5월 5일로, 단양절, 정오절, 오월절, 오월절이라고도 한다. 일제, AI제, 용선제, 충우제, 정오제, 여름제는 원래 역병을 쫓아내기 위한 여름 축제였는데,

용에 관한 정보 보트축제

. 단오절은 우리나라 한족의 전통 명절로, 이날의 필수 활동은 점차 쌀만두 먹기, 용선 경주, 창포, 쑥, 쑥잎 매달기, 당귀 훈제, 실가르 마시기 등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와인. 만두를 먹고 용선 경주를 하는 것이 굴원을 기념하는 것이라고 하여, 해방 후에는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단오절을 '시인의 날'로 명명했습니다. 창포와 뜸잎을 매달고, 당귀와 안젤리카를 피우고, 레알가 와인을 마시는 것은 악귀를 쫓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현과 쓰촨 지역의 단오절은 큰 단오절과 작은 단오절로 나누어진다. 소용선절은 매년 음력 5월 5일이고, 대용선제는 매년 음력 5월 15일이다. 2010년에는 6월 14일, 6월 15일, 6월 16일이 법정 공휴일이었습니다. 2010년 6월 16일은 용선축제(Dragon Boat Festival)입니다. 오늘날에도 단오절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매우 인기 있고 성대한 축제입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년 5월 20일, 이 민속풍속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다. 2009년 9월 30일 아랍에미리트 수도 아부다비에서 열린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보호 정부간위원회는 중국 용선축제를 세계무형문화유산 대표목록에 성공적으로 선정하기로 결정했다. . "단"이라는 단어는 "초기"를 의미하므로 "단무"는 "음력 5월 5일"을 의미합니다. 달력에 따르면 5월은 '정오' 달이므로 '용선제'는 점차 현재의 '용선제'로 발전했습니다. 『연경연기』에는 “음력 5월 5일은 가이단(唐端)이라는 글자를 음역한 날이기도 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우리나라의 모든 전통 명절 중 이름이 가장 많은 것, 최대 2개까지 10여개가 넘는데, 이는 가장 인기 있는 명절 별명이라 할 수 있다. 용선 축제, 단양 축제, 충우 축제, 충우 축제, 천중 축제, 여름 축제, 5월 축제, 창 축제, 푸 축제, 용 보트 축제, 목욕 난초 축제, 굴원일, 목욕 난초 축제, 우날 축제, 걸스데이, 디라페스티벌, 시인의 날, 용의 날, 정오의 날, 등불 축제, 오계절 등. 굴원을 기념하는 축제! 《징추연대기》에 따르면 단오절은 한여름에 오르는 날이 한여름이고, 순양이 그 위에 있는 날이 한여름이고 첫 번째 정오가 날씨가 좋은 날이기 때문에 5월 5일이라고 불린다. 순양 등반 "단양 축제". 단오절은 열두 가지에 속하는 정오이다. 음력 5월은 정오이다. 우(吳)와 우(吳)는 발음이 같으므로 단오절도 같다. "Chongwu Festival"또는 "Chongwu Festival"이라고 불리는 곳에서는 "5 월"축제라고도합니다. 천중제(Tianzhong Festival) 고대인들은 5월 5일에 양(陽)이 하늘에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이날을 '천중제'라고 불렀습니다. 난초 목욕 축제 단오절은 피부병이 많이 발생하는 한여름에 열리며, 고대에는 오염 제거를 위해 난초 국물에 목욕하는 것이 풍습이었습니다. 한나라의 '다다이리'는 "정오에 난초탕에 목욕한다"고 말한다. 종만두 축제: 고대인들이 단오절에 만두를 먹을 때, 한 사람이 풀 수 있는 만두 잎의 길이를 비교하여 노인이 이기는 게임을 했기 때문에 "종만두"라고도 불립니다. 제전". 여성의 날 목록에 있는 "완서 기타 메모": "5월의 딸의 날은 단오절 밧줄로 묶고 쑥 잎과 5개의 독 부적을 착용합니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완 세관은 그들의 옷을 입습니다. 미모를 과시하는 어린 소녀들. 모두가 평화롭게 돌아온다. 소녀의 날이라고 해서 후난 남부 지역에서는 여름이 오면 '5월 5일'에 세례를 베푸는 풍습이 있다. 문에 뜸잎을 걸고, 모기를 퇴치하기 위해 뜸잎으로 목욕을 하세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면 말라리아를 쫓아낼 수 있고 여름 모기 시즌에도 안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고대인들은 '충우'를 금기의 날로 삼아 오독을 풀어 놓는 날로 여겼기 때문에 단오절 풍습은 대부분 악귀를 물리치고 독을 피하는 풍습으로 창포나 쑥잎을 문에 걸어 두는 것이었습니다. 용선축제는 '창포축제'라고도 불린다. 단오절의 유래에 대해서는 정리하면 다음과 같은 설이 있다. 굴원은 굴원을 기념하는 설이다. 이 설은 먼저 남조 양나라 오준의 『서기설기』와 『징추』에서 나왔다. Sui Sui Ji'는 남조의 종모(宗母)가 지은 작품이다. 굴원이 밀라강에 몸을 던진 후, 현지 주민들은 이 소식을 듣고 즉시 배를 저어 그를 구출했지만 둥팅 호수까지 갔지만 굴원의 시신은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마침 비가 내리는 날이라 호수 위의 배들이 호숫가의 정자에 모였습니다. 사람들은 그 목적이 현덕사인 취를 구출하는 것임을 알았을 때 다시 비를 맞으며 출발하여 광활한 동팅호로 달려갔습니다.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강에서 뱃놀이를 했고, 점차 용선 경주로 발전했습니다. 사람들은 강물에 사는 물고기가 굴원의 몸을 먹을까 봐 집에 가서 주먹밥을 가져와 강에 던져 물고기와 새우가 굴원의 몸을 상하게 하는 것을 막았고 나중에는 밥을 먹는 것이 풍습이 되었습니다. 만두. 단오절에 떡국을 먹고 용선을 경주하는 것은 굴원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 증거로 당나라 문수의 시 '용선제'가 있다. 굴원(屈源)이라고 하는데, 추강(楚江)이 너무 흐릿하여 바로 씻을 수 없다는 것이 우스꽝스럽다. 효녀 조아를 기리는 말이다. 동한 왕조의 "조아 기념비". 조아(曹愛)는 동한 상우(商休) 사람인데, 아버지가 강에 빠져 며칠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 당시 그녀의 효녀 조아는 열네 살밖에 안 되어 강에서 울고 있었다. 밤. 17일 만인 5월 5일 강에 몸을 던졌고, 닷새 뒤 아버지의 시신을 꺼냈다. 단오절의 축제는 문일도의 "단오절"과 "단오절 역사 교육"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는 5월 5일이 고대 우월(Wuyue) 지역의 '용' 부족이 토템 제사를 드리는 날이라고 믿습니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오절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활동인 만두 먹기와 경주용 배는 모두 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에 던져진 종자는 종종 용에게 도난당하고, 용선은 나룻배 경주에 사용됩니다. (2) 나룻배 경주는 특히 고대 우웨(Wuyue) 지역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우웨(Wuyue) 사람들도 "용처럼 보이도록" 머리를 자르고 문신을 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3) 고대에는 5월 5일에 '색색의 비단으로 팔을 묶는' 민속 풍습이 있었는데, 이는 '용자 같은' 문신 풍습의 유물임에 틀림없다. 사악한 태양(Evil Suns) 진나라 시대에는 일반적으로 5월이 독월이고 5일은 사악한 날이라고 믿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날에는 악과 악이 세력을 떨치며 오독이 나타납니다. 동시에. 『의례서(禮書)』에 따르면 단오절은 주(周)나라 때 난초 목욕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로의 춘추』의 『한여름의 기록』에는 5월에 성(性)과 단식을 삼가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Xia Xiaozheng"은 "이 날에는 유독 가스를 제거하기 위해 약을 저장했습니다." "Dadaili"는 "5월 5일에 목욕을 위해 난초를 저장했습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충우는 죽음의 날이다. 『사기: 맹창군 전기』에는 역사상 유명한 맹창군이 5월 5일에 태어났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의 아버지는 "음력 5월 5일에 아이가 태어나면 부모에게 해를 입게 될 것"이라고 믿고 어머니에게 자신을 낳지 말라고 당부했다. , "5월 5일에 아이가 태어나면 남자는 아버지에게 해를 끼치고 여자는 어머니에게 해를 끼친다고합니다." 『운형』의 저자 왕충(王宗)도 기록하기를, “첫 달과 다섯째 달의 아들을 키우는 것은 금기이며, 첫째 달과 오월의 아들과 함께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동진의 장군 왕진아는 음력 5월 5일에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는 그에게 '악을 제압하다'라는 이름을 붙였다. 송나라 휘종 황제 조계(趙絲)는 음력 5월 5일에 태어나 어려서부터 궁궐 밖에서 길러졌다. 고대에는 5월 5일을 악한 날로 간주하는 것이 일반적인 현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나라 이전부터 이날은 불길한 날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날 창포와 쑥잎을 심어 귀신을 쫓고, 당귀와 당귀를 피우고, 레알가주를 마셔 전염병을 막는 것이 논리적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또한 "용선 축제"의 금기를 피하고 그것을 "용선 축제"라고 부릅니다. 하지에 대해 이러한 견해를 갖고 있는 류더첸(劉德張)은 『용선제』의 또 다른 유래론』과 『중국 전통 축제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에서 세 가지 주요 이유를 제시했다. "5월 5일에 만두를 먹는다는 명절 풍습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지만, 하지절에는 만두를 먹는다고 적혀 있습니다. 배 경주에 관해서는 수나라 도태경(杨泰清)이 지은 『옥초서』에 하지(下至)의 오락활동으로 기재되어 있는데, 이는 반드시 바다에 몸을 던진 시인 굴원(屈源)을 구출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음을 보여준다. 강. (2) "백가지 약초 밟기", "백가지 약초 싸움", "잡초 수집"등 용선 축제 풍습의 일부 내용은 실제로 굴원과 관련이 없습니다. (3) 『세경』에서 단오절에 대한 첫 번째 설명은 다음과 같다. “햇빛이 밝게 빛나고, 단오절은 한여름이다. 그러므로 용선절(龍船節)은 하지(下至)를 기념하는 행사로, 굴원의 뛰어난 인품과 예술로 인해 가장 널리 퍼진 영향력을 지닌 행사이다. Qiu Jin Qiu Jin Zirui의 기념일. Jianhu Nvxia라고도 알려진 Yugu라는 별명은 Zhejiang Province Shaoxi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시, 가사, 노래 및 운율에 능숙했습니다. 승마와 검술을 좋아했으며, 생전에는 화목란(淮木蘭), 진량우(秦梁玉)로 알려졌는데, 28세에 혁명에 참여하여 반란을 계획하다가 청군에게 포로가 되었다. 그녀가 사망할 때까지 광서제 33년 6월 5일 소흥현행구에서 영웅적으로 세상을 떠났다. 용선 경주라는 용어와 굴원과 조아에 대한 숭배는 진나라 이전의 책인 "무제전" 제5권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황제는 새배나 용배를 타고 늪 위를 떠다녔다. “<상군구송>에 앞서 “나는 오늘 비룡을 타고 북쪽으로 가서 동정으로 가는 길이다”, “돌이 얕고 비룡이 우아하다”고 학자들도 믿는다. "날아다니는 용"은 용선이다. "상군"은 항족이 용선을 타고 특정 역사적 인물을 기념하기 위해 옥 펜던트를 강에 가라앉히는 모습을 묘사한 것이다. 이는 '영배(魂船)'와 초국의 '비단인물화(絵絵絵)'의 이미지와 일치하며, 『징추실기』에는 “5월 5일을 옥란제(節蘭祭)라고 한다. ... 질주하는 날, 잡약, 약재 모으기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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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후 시, 메모 , 모든 왕조의 연대기 기록된 경주는 무수히 많습니다. 용선은 일반 배와 다르고 크기도 다르며, 예를 들어 황푸와 광저우 교외의 용선은 길이가 33미터입니다. 도로에는 100 명이 있고 난닝에는 약 80 명이 있습니다. 용선의 길이는 20m가 넘고 각 배에는 약 50 ~ 60 명이 있습니다. 후난 성 밀 루오시에있는 용선의 길이는 16-22m입니다. , 24~48명이 탑승하는 복건성 복주의 용선은 길이가 18m이고 뱃머리에 용머리가 장식되어 있고 선미에 용머리가 빨간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검은 색, 회색 및 기타 색상은 용 랜턴의 머리와 유사하며 일반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지고 칠해집니다 (일부는 종이나 거즈로 묶여 있습니다). 용의 꼬리는 일반적으로 비늘이 새겨 져 있습니다. 용선 경주 전에는 용과 신을 초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용선 축제 전에 용선을 물 밖으로 들어 올려 남중국해의 여왕을 숭배합니다. 보트 경주를 준비하기 전에 용의 머리와 꼬리를 구입하고, 용선에 얹을 작은 종이 수탉 한 쌍을 구입하는데, 이는 배의 안전을 보호한다고 믿어집니다(어렴풋이 고대 새배에 해당함). Fujian과 Taiwan은 Mazu Temple에갑니다. 용의 머리는 강에서 직접 희생되며 Sichuan과 Guizhou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경주 전에 Quzi Temple에 가야합니다. 시 속의 신을 숭배하고, 용의 머리에 붉은 천을 씌운 다음, 용의 머리를 배에 올려놓고 경주를 펼칩니다. 이는 용신을 숭배할 뿐만 아니라 굴원(Qu Yuan)의 자귀(Qu Yuan)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고향인 후베이(湖北)에는 굴원(毛源)을 숭배하는 의식도 있다. 『지』에는 “그것은 너무 빨라서 일제히 질주하고, 그 노래와 노래는 혼란스럽고, 그 소음은 물과 땅을 흔들고, 관객은 구름과 같다. 당나라 유우희(劉玉秀)는 『경주가』에 이렇게 적었다. “경주가 무릉에서 시작되었는데, 지금 우리가 기를 들고 서로 합치면 노래 소리가 너무 짜서 부르짖는다. : "어디입니까?" 습지 Qu의 의미입니다. “두 호수 지역에서는 굴원 숭배와 용선 경주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Qu Yuan(및 Cao E, Wu Zixu 등)이 죽은 후 현지 사람들도 영혼 보트를 사용하여 매장을 위해 영혼을 보냈기 때문에 이러한 관습이 존재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조우를 기념하기 위해 용선 경주가 열리는 절강(浙江)이다. 『후한부인전』에 따르면 조아는 강에 몸을 던져 죽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아버지의 시신을 찾기 위해 강에 내려갔다고 한다. 절강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숭배합니다. "Dianshizhai Pictorial : Cao E에 대한 희생"은 Kuaiji 지역 사람들이 Cao E를 숭배하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청가록"은 오자서를 기리기 위해 무제(장쑤성)에서 나룻배 경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쑤저우에는 오자서에게 단오절 제사를 바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물 위에서 나룻배 경주를 여는 옛 풍습이 있습니다. 또한 광시에서는 마원을 기리는 제사가 있고, 푸저우에서는 지옥왕과 왕심지를 기리는 제사가 있습니다. 각종 제사 및 기념의식은 향과 초를 켜고, 지폐를 태우고, 닭, 쌀, 고기, 과일, 쌀만두 등을 바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미신적인 의식이 드물지만, 과거에는 사람들이 엄숙한 분위기에서 용사를 숭배하며 농작물 풍년, 좋은 날씨, 악령을 물리치고 재난을 피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했습니다. , 그리고 안전한 보트 타기를 위해. 사람들의 말로 '행운을 빌어'는 사람들의 내면에 있는 좋은 소망을 표현합니다. 공식 보트 경주가 시작되자 분위기는 매우 뜨거웠습니다. 당나라 시인 장젠펑(張建峰)의 《인종의 노래》: "...해협 양쪽의 옷은 향기롭고, 은비녀는 서리 칼날처럼 빛난다. 붉은 깃발은 세 번의 북소리와 함께 열리며, 두 마리의 용이 뛰쳐나온다." 수천 개의 검이 파도를 가르며 날아가고, 북소리가 파도를 울리고 천둥소리가 들린다. 비탈 위의 사람들은 천둥소리를 지르고, 장대는 무지개색으로 장식된다. 예를 들어, 용선 투어는 재미와 모임을 위해 용선을 타고 근처의 친숙한 마을로 이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손을 잡고 노를 꽂는 광저우의 배. 배의 뱃머리와 선미에 있는 사람들이 리드미컬하게 발을 구르면서 용배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용처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사람들이 용의 꼬리를 밟아 배를 튀게 만드는데, 용의 머리가 높게 들리고 용의 입에서 급류가 뿜어져 나오는데, 마치 용이 구름을 삼키고 비를 토하는 것과 같습니다. "회남자·본경순"의 "용선비새"와 같은 경주. 남송시대 항저우에서 "호수에 6척의 용선이 놀고 있었다"고 "맹량록"에 기록되어 있다. 명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는 모두 물가에서 용선을 관찰하는 오락이 있었는데, 이는 또한 "당나라 고서"에 따르면 Mu Zong과 Jing Zong이 모두 "용선을 관찰했다"고 합니다. "7 권"은 Linshui Hall의 Jinming Pool에서 용선 경주를 관찰하는 북송 왕조의 풍습을 기록합니다. 화려한 배, 음악 배, 작은 배, 그림 오두막, 작은 용배, 호랑이 머리 배 등이 있습니다. , 음악을 감상하고 연주하기 위해 큰 용선 외에도 다른 배들이 입찰을 위해 줄을 섰습니다. 이 장면은 송나라의 "진밍치 낙찰"에서 묘사되었습니다. , 명나라 황제는 Zhongnanhai Ziguang Pavilion에서 용선을 관찰하고 황실 총격을 지켜 보았습니다. 청나라 황제 Qianlong과 Jiaqing은 1982 년부터 용선 경주를 보러갔습니다. 배에는 불꽃 놀이와 떠 다니는 강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저장성 일부 장소에는 물 위에 떠 다니는 불꽃 더미가 설치되어있어 빛과 화려한 장식을 갖춘 용선이 불꽃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용선(龍船)은 육지에서 용선 경주를 흉내내는 활동이다. 예를 들어 "남창현 연대기"에는 "5월 5일에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건용선이 있다. 북을 전승하고, 도로는 가득 차 있고, 숙녀들은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돈은 축복을 기원하는 데 사용되고, 폭죽은 액막이를 막는 데 사용됩니다. "절강성 우이현(浙江省 Wuyi縣)에는 과거 마른 땅에서 용선을 저어 타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는 악령을 쫓는다고 믿었습니다. 또한 광둥성의 불산(Foshan), 동관(Dongguan), 신이(Xinyi)에도 노를 젓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실제로는 용선이 춤을 추는 날이었는데, 불산의 용선은 가을에 가장 장관을 이뤘습니다. "5월 5일." , 배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미꾸라지처럼 그려져 있으며 12 명의 신과 Youxu City가 있습니다. "작은 육지 용선을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용선 노를 젓는 동안 재미를 더하기 위해 부르는 용선 노래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베이성 ​​쯔구이에서 용선을 저을 때, 완전한 노래 선율, 그리고 가사와 음악은 지역 민요와 노래의 통합을 기반으로 하며, 노래 소리는 웅장하고 신나는데, 이는 "서로를 끌어올리고 절하는 것"의 유산입니다. 4월 용선 진수 후 부르고 단오절에 부르는 광둥성 난웅현의 용선 노래로, 다양한 공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종귀춤과 자명종귀: 금나라 이후. , 집을 축복하기 위해 종귀와 경보종귀가 춤을 추는 것은 단오절과 춘절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한나라 이전에는 풀싸움이 없었습니다("과거 왕조의 대중 ​​사회 사물 연구"). 상빙허.”) 유래는 알 수 없으나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출현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고대의 조상들은 생존을 위해 애쓰며 단조로운 삶을 살았다. 여가 시간에는 곤충과의 싸움을 즐기며, 풀과 짐승, 그리고 심지어 전설적인 "신농이 백 가지 약초를 맛보았다." 전통 한의학이 형성된 후, 그룹은 매년 단오절 기간 동안 시골로 나가 약초를 수집하고 문에 뜸을 뿌렸습니다. 여름 더위를 해소하는 풍습이 되었고, 수확 후에는 꽃과 풀의 이름을 서로 알려주는 대회가 자주 열리곤 했는데, 아이들은 식물 지식과 문학적 지식을 모두 갖춘 사람이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잎자루는 서로 엮고, 꼬집고 당기고, 부러뜨리는 사람은 다른 잎과 싸운다. 백거이의 '관얼희' 시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하루 종일 즐겁게 지냅니다. "오원"은 "한무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양나라 종모의 "징추수수기"에 따르면, "5월 5일에 온 백성이 함께 풀을 밟고 풀밭 싸움이 일어났다." " "Nian Hua Ji Li": "용선 축제는 집을 매듭 지어 약을 저장하고 수백 개의 풀과 싸우며 다섯 개의 실을 감습니다. "남북조에서는 '태백차오'라고 불렀고, 당나라에서는 '두차오' 또는 '두바이차오'라고 불렀다.

『유빈빈 가화』에는 “당나라 중종 때 안락공주가 5일 동안 수백 마리의 약초를 들고 싸웠다”고 적혀 있다. 역대 문인의 작품에는 이에 대한 많은 묘사가 있다.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수집한 '유아들의 싸움 스케치'는 대략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먼저 양측이 어느 정도 질긴 풀, 들판 능선 등을 선택합니다. 줄기가 없고 가늘고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잎은 근권에서 나오며, 5개의 주 맥이 있고, 전체 또는 물결 모양의 가장자리가 있고, 길이가 15-30cm에 달하며 드문드문한 꽃은 4개의 잎 모양의 화관과 4개의 수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익으면 열매가 뚜껑처럼 열리고 4~6개의 갈색-검정색 씨앗이 나옵니다. 긴 꽃축은 제초에 좋은 재료입니다. 그런 다음 서로 교차하여 "10" 모양을 만들고 세게 잡아 당깁니다. 계속하는 사람이 이긴다. 사람을 당기는 힘과 풀을 당기는 힘의 세기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이런 풀싸움을 '힘에 의한 싸움'이라고 한다. Wang Jian의 "Gong Ci"는 풀싸움 게임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물에는 셀러리 잎이 있고 흙에는 꽃이 있습니다. 찾으면 다른 사람에게 숨기고 다른 사람이 모두 셀 때까지 기다립니다. 소매에서 튤립 꽃봉오리를 뽑게 될 것이다." "싸움" 외에, 풀싸움, "문두"도 있다. 소위 '문학 투쟁'은 꽃과 식물의 이름을 의미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62 장: "보옥의 생일에 모든 자매는 잔치를 벌이고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느라 바빴습니다. 각 집의 소녀들은 그리고 설반의 후궁 향령과 여러 소녀들이 각각 꽃과 풀을 따며 서로 싸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 사람은 관음 버드나무가 있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은 포도카르푸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