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의 운율과 새로운 운율이란 무엇인가요?

고대의 운율과 새로운 운율이란 무엇인가요?

고대 운율

중국 음운론의 용어로, 시경을 바탕으로 한 선진(前秦)과 한 왕조의 운율이다. 고대운에 대한 전통적인 음운론 연구의 주요 성과는 고대운 구분에 있다. 사용된 자료는 주로 "시경"의 운 문자와 "Shuowen Jiezi"의 동음 어근, 진선 및 한 운율, 중문, 변형 문자, Tongjia, Duruo, Yinxun 등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먼저 『시경』에 나오는 운자를 연결하고 운율 부분을 요약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화성관계를 바탕으로 운부의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완전한 고대 운율체계를 얻을 수 있으며, 각 운부에 한자를 분류할 수 있다. 송나라 때 오연은 『운보』를 집필하고 고대 운율의 출현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명대 진제(陳節)는 『모택동시 고음 고찰』 등을 집필하여 고대 발음을 연구하고 교정하여 당송시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예윤』론의 오류를 철저히 규명하였다. 고대의 발음을 현대의 발음으로 바꾸었고, 고대의 발음과 현대의 발음이 다르다는 견해를 내놓았다. 청나라 고연무(孝燕五書)는 『음성오서(五書)』를 저술하여 전통 운문의 속박을 깨고 실제 고운을 바탕으로 운율을 정리하고 당운을 분리하여 고운의 분리와 결합을 찾아내고, 현재의 운율은 양운의 운율로 음운의 운율로 구성되며, 고대 운율은 10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그 중 양, 경, 정, 게의 네 부분이 완성됩니다. 앞으로 고대 음성학자들은 구씨의 연구를 바탕으로 보다 정확한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중 강용이 저술한 『고운』은 13개의 고운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가 기여한 부분은 진원부, 침공부, 우소부는 우부에서 분리되어 있다. 샤오 디비전. Duan Yucai는 고대 운율을 6개 범주와 17개 부분으로 나눈 "6권 음운표"를 저술했습니다. 그의 기여는 Zhizhi의 3/3, Zhenwen 부분 및 Hou 부분의 독립에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동음이의어가 있는 단어는 동일한 고대 운율 이론에 속해야 합니다. Duan 가족에 대한 고대 운율 구분은 일반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청나라 대진(大眞)은 『음운시험』과 『음분류표』를 썼는데, 이는 고대 운율을 9개 항목 25개 부분으로 구분한 것입니다. 각 항목은 음음, 양음, 여음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과 양이 일치하는 종류입니다. 공광센(Kong Guangsen)은 고대 운율을 18개 부분으로 나누어 겨울 부분을 독립시키는 "시적 소리 수업"을 썼으며 또한 "음양 역전"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왕년손(王年孫)은 고운을 21부분으로 나누었고, 강유고(江保郷)도 고운을 21부분으로 나누었다. 장빙린은 고대 운율을 23개 부분으로 나누었고, 말년에는 겨울 침략을 22개 부분으로 결합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황간(Huang Kan)은 고대 운율을 28부분으로 나눕니다. 현대 학자 왕리는 지방의 소분할을 옹호합니다. 이제 고대 윤 지점의 작업이 완성되었습니다.

보충:

구운 고대 중국 운율

주로 시경을 기반으로 한 진선조와 한나라 시대의 운율을 말합니다. 이러한 운율은 오랫동안 송나라에서 다소 불건전한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운율에 단어가 사용될 때 일반적인 발음이 문맥에 따라 변경되어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는 일종의 예인이 개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조유』의 첫 번째 장에서 운율이 Jia□인 경우 문자 Yu는 y□로 발음되고, 두 번째 장에서는 운율이 Peng 또는 □이므로 W□ng로 발음됩니다.

명나라 때 진디는 고대 발음이 현대 발음과 다르다는 생각을 내세워 예인에 반대하기 시작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고연우는 '음악오서'를 집필하고 진나라 이전의 음악을 진지하게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나라 이후의 과거는 시를 짓는 것을 요구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시의 운율과 각 운율의 단어를 암기했습니다. 이들 초기 연구자들은 또한 진나라 운율의 운율을 몇 가지 범주로 나누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집중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 이 두 가지 질문이 포함됩니다.

이제 설명의 편의를 위해 먼저 가장 많은 분류를 한 현대인인 낙창배와 주조모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분류법을 약간 변경하여 주석을 달고 아래에 나열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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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Guangyun"을 포함하여 Ruqi, Lai, □...와 같은 □(평준화를 나타냄) 운율과 Youyun의 일부 단어... 이 단어의 동음이의어는 qi, lai, yu...입니다.

②한적한 부분. □, □ 등 You와 You 운율이 있는 단어를 포함합니다. 화음의 부수는 □, Qiu…

③샤부. Xiao, Xiao, Yao, Shaotiao, Xiao, Jiao, Tao와 같은 Hao 운율 문자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자오(趙), 샤오(蘇), 자오(趙), 자오(趙)...

④ 허우부. Hou Yun 캐릭터와 □, Ju와 같은 일부 Yu Yun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 문장…

⑤물고기. 물고기의 운율이 있는 단어인 虞를 포함하고 皚, 虞, pu… 급진파는 Ju, Wu, Pu…

⑥ 노래부. Ge, Ge, Ma 운 문자 및 방법, □, 뱀, □...과 같은 일부 가지 운 문자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ke, □, it, □…

⑦ 지점. Zhi, Ti와 같은 Zhi 및 Jiayun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가지입니다....

⑧뚱뚱한 부분. "fat", "qi"라는 단어를 포함하여 "fat", "苋", "刈"와 같은 모든 운율... 급진파는 zhi, 아내, 둘 다입니다....

9마이크로 부분. Yi, □, Wei...와 같이 Fat, Micro, Gray의 운율을 지닌 문자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gui, □, ghost....

⑩희생부. Ji, Tai, □ 및 Xie, Ai, Bai, □와 같은 쓸모없는 운율 단어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Shi, □, Bei, □…입니다.

□동쪽. "东"의 일부 운자와 Kong, □, Bang과 같은 "Zhong" 및 "Jiang"의 운자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Gong, □ 및 Feng입니다.

□겨울. 종, □ 등 겨울과 동쪽의 일부 운 문자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Zong, Zhong…

□찜부. 김이 나는, 싫어하는 등의 김이 나는 상승형 운율 단어를 포함하여... 급진적 □, Zeng.

□ 양편. Shang, basket, Gong과 같은 Yang, Tang 및 Geng의 일부 운율 문자를 포함합니다... 급진주의자는 Shang, Kuang, Guang...

□농업부. Ping, Geng, Qing, Ting 등 Geng, Geng, Qing, Qing의 운율이 있는 단어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핑(Ping), 징(Jing), 청(Qing), 런(Ren)...

□진정한 부서.

Xin, Zhen, Dian과 같은 Zhen, Zhen 및 Xian의 일부 운율 문자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Xin, Qin, Zhen…

□진학과. □, Wen, Xin, □ 등 Zhun, Wen, Xin, Hun, Hen의 운율이 있는 단어 포함... 부수는 □, 문, 진, □…

□위안부. Yuan, Han, Huan, Xi, Shan, Xian, Xian 및 Yuan, Han, □, □, □, □...과 같은 일부 운율 문자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亘, □, □, □, Jian, □…입니다.

□학과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 □, □, □ 등 탄(Tan), 시안(Xian), 제목(Title), 옌(Yan), 판(Fan)의 운율을 지닌 단어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Yan, □, □…

□침략. Xin, Qin, 孭, 簟와 같은 침략, Qin, Yan, Tianyun 단어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음(陰), 진(秦), □…

□Zhibu를 포함하여 Zhi, De 운율 문자, □, □.... 근수는 ji 또는...

□ 하원부. 집(부분)을 포함하여 □, □, 녹색, □... 등의 주운 문자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 Lu, Shu…

□와우부. 집(부분)을 포함하여 □, 독 등의 운율... 급진적인 것은 복잡한 것, 독한 것...(각성부라고도 함).

□□ 부서. 여기에는 Jie, □, □, Zhuo...와 같은 □, Duo, Wo 및 Jueyun의 여러 느슨한 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진파는 Yao, □, Bao, Zhai...

□듀오부. □, 듀오 운율 문자 및 □, Zuo, Ke, □, □...와 같은 Mo, Mai, Xi 운율의 일부 문자를 포함합니다. 부수는 □, Zha, Ge, □, □…입니다.

□ 주석 부서. Xi 운율이 있는 문자와 Mo, Mai, Xi 운율이 있는 일부 문자(예: □, □, bi,...) 포함 부수는 ANALYZE, □, PI....입니다.

□플라즈마. "Shi", "□", "Jie"와 같이 "Zhi", "Zhi" 및 "Zhi"와 운율이 맞는 단어를 포함합니다... 급진파는 Zhi, □, Ji....

□□ 부서. □, Wu, Zhi를 포함하여 Shu, Wei, 仡, Hu와 같은 운율이 없는 문자... 부수는 Shu, Wei, Qi, Wu입니다... (또한 Zhi, Wei, □ 및 팀 운율의 일부 느슨한 문자도 있습니다).

□달. Yue, Huo, Mo, 黠, □, Xue Yun 캐릭터를 포함하여 Jie, Brown, Huo, Ba, □, Shuo... 편집자 옆에는 曷, □, □, □지방이 있습니다....

□유부. 盍, lia, 玎, □ 등 운율이 없는 단어를 포함하여 Jia, □, Fa... 부수는 A, □…

□ Ji, He를 포함한 Jibu, □, □ Qi, He와 같은 운율 단어.... 급진파는 Li, He입니다....

⑩위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음(陰)이라고 불리며, 모음 또는 □ 소리를 받고, □~□는 비음을 받는 양소리, □~□는 정지음을 받는 소리입니다.

구옌우의 『음악오서』에 나오는 '음 이론'은 이론적 요약으로, 그가 '열의 일곱'과 '십의 삼'을 강조한 것이다. 이는 현대발음과 『시집』의 발음의 차이가 3/10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고, 이 몇 가지를 7/10의 발음에 맞춰 바꾸기만 하면 성공적인. 그는 "Qin Se You Zhi"의 "you"라는 단어 아래에 "고대 소리는 'yi'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리는 없고 기존 A 사운드를 B 사운드로 변경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분류(원래 순서가 아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지지 주석지 미세 물질 □달에 제사. ② Youwohouwuxiao □. ③유듀오. ④노래. ⑤동동. ⑥증기. 7양. ⑧쟁기질. ⑩사실이고 진실이다. ⑩ 침입 및 압류. 그의 입장음은 부정성 아래에 위치한다(⑩는 예외).

Duan Yucai는 Gu Yanwu를 기준으로 재분류되어 17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①. ②샤오□. ③조용하고 비옥한 집. ④허우. ⑤유듀오. ⑥증기. ⑦ 침입 및 압수. ⑧말해 보세요. 9동부겨울. ⑩양. □쟁기질. □진정성. □진. □위안. □ 뚱뚱하다 □ 달을 숭배한다. □ 주석. □노래. 집의 풍년을 분별하지 않고, 질을 해소리 아래 두고, 동동과 겨울을 분별하지 않고, 기름과 달을 분별하지 않는 네 가지를 제외하면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곳의 현대인들도 마찬가지다. 단지 음음 아래에 입장 음성을 배치하는 구옌우의 방식을 따랐을 뿐입니다. 단우채는 구분 외에도 『시경』과 『춘경』에서 운율에 사용된 글자를 보기 쉽게 나열해 놓았고, 더욱 눈에 띄는 점은 동음이의어 분류를 고대 운율과 연결시켜 말한다는 점이다. 하나의 소리는 수천 개의 단어로 조화될 수 있지만 동일한 부분을 가져야 합니다. "전체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반적으로 정확합니다." 동음이의어가 많이 만들어진 시대가 『시경』이 만들어진 시기와 대략적으로 일치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책 6부에는 □소리, 꿈소리, 파리소리, 친구소리, 활소리… 책 "합동 운율"의 다른 부분에서 운율의 각 부분에 나열했습니다. Duan Yucai의 "소리에 관한 여섯 권의 책"이 출판된 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Qian Daxin은 "혼란을 뚫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이 아무리 발전해도 그의 단점은 거의 보완되었을 뿐입니다.

문단을 작성한 후 선생님 Dai Zhen에게 서문을 작성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Dai Zhen은 긴 편지로 답장했습니다. 편지에는 Ji, Tai, □, Fei, Yue, Huo, Mo, 黠, □, Xue의 운율은 "xx"의 "掇" 및 "捋"과 같이 운율의 단어이며 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Cao Chong"의 "fern", "□" 및 "shuo"와 같은 문자는 □ , □, Jue 및 Dui 문자를 그룹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단의 17부분을 활용하면 제사와 달이 15부분에서 분리되어 독립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분할된 후에는 몇 개의 카테고리로 계산되나요? Dai Zhen의 후기 글을 보면 Ai와 Yan이라는 두 작품을 창작하고 그에만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Dai Zhen의 특징입니다. Yingnuo라는 단어를 운율 부분을 나타내는 데 사용하는 것이 그의 혁신입니다. 예를 들어, 그의 세 가지 범주인 Dong, Hou, Wu는 Weng, Yu, Wu라고 불립니다. 이것이 더 과학적입니다. 디비전 외에 폴리도 관리하기 때문이죠. 그의 단점은 그가 동요에 대해 엄격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You와 Hou와 같은 동요 Yishe의 캐릭터를 분리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따라서 그는 You와 You Conghou를 분리하라는 Duan의 제안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학자들은 모두 '리뷰'를 핑계로 특정 주장을 주장하고, 이로 인해 다른 사람의 올바른 의견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Wang Niansun은 Duan Yucai의 실수를 직접 바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장유가오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단군은 장사를 위해 수도에 와서 회의를 갖고 고대 소식을 논의했습니다. 그는 후족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가지라고 말했습니다. 음력은 구분으로 분류되어야 하며, 지월의 두 부분에는 평상이 없고 월은 두 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르지 않는 사람은 세 명입니다. 위의 Duan Yucai 17개 부분을 검토하세요. 왕년손(王年孫)의 계명을 따라 집이 부유하고 기름이 많으면 질이 낮고, 질이 낮고, 지방이 적고, 지방이 적고, 달을 숭배하는 일을 잘하지 못한다고 할 수 있다.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동동(Dongdong), 지위(Zhiwei), 여성(Rusheng)이 완전히 독립된 한 그것은 현대인의 패턴이 될 것이다(달 숭배만 하나의 범주로 통합한다).

공광삼(孔光泉, 1752~1786)도 대진(大禪)의 제자였다. 그는 "시의 소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윤, 동, 삼종사강...이 한 권으로 합쳐졌습니다. "시"의 급진적인 사람 중에는 공동... 동... 풍... 종...공...공...무덤...침...콩...롱...롱...사용...풍...사나움...용...** *...보내다...더블...□..." 그런 다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Dong, Zhong, Nong, Gong, Gong, Chong, Zong, Zhong, Rong, Meng, □ 및 기타 소리의 모든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장불가. "정부의 인물인 공과 맹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동이다.

Kongsen은 또한 각 부분을 음과 양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또 다른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그는 고대 침묵을 옹호했습니다). 원래 Dai Zhen은 이미 "두 사람을 일치시키고 음성의 입구를 일치의 열쇠로 삼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Kong Guangsen은 그것을 완전히 깨닫고 미래 세대를 위한 부서 간의 관계를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단지 깔끔하고 단정하게 만들고 싶었지만 구분을 거칠게 만들었고 실제로는 진전을 하나의 부분으로 결합시켰다(음양역전 참조). 그는 또한 『시경』에 나오는 다양한 운율 패턴을 나열한 『시예』를 집필했는데, 이는 독자들이 현대 시에서 발전된 고정관념을 깨뜨릴 수 있게 해준다.

공광삼의 업적을 계승 발전시킨 것은 장빙린이었다. 그는 디비전과 폴리 모두에 기여했습니다. 부문별로는 □부와 지웨이를 분리해 운율에 들어갈 뿐인 팀 본부로 간주했다. 폴리는 나오지 않았다." 폴리에 관해서는 폴리에 특화된 '피치의 23부분'이 있다. Zhang Binglin의 말은 비교적 명확합니다. 예를 들어 "Dongdang Congzhiyunzhijiang (양쯔강 남쪽은 "Jiang"이라고 불리며 큰 돔이 있습니다 ... 특히 Jiangxi에 있습니다)". [□] 모음을 사용하면 그가 말하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불교도이고 산스크리트어를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산스크리트어를 폴리의 모델로 자주 사용합니다. 따라서 그의 부서와 폴리는 비교적 명확합니다. 이제 그의 "운율표"에는 표음 기호가 위에서 아래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참고: "상단 열의 양 소리와 다음의 음 소리는 '역회전'입니다. 그 중 여러 개가 함께 생활합니다. in the same antitheses."

변환은 운율의 전반부가 거의 같은지, 마지막에 콧소리가 붙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이다. 그는 또한 측면 회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운율의 끝소리가 변하지 않고(몇몇은 끝소리가 바뀌기도 함) 주모음이 바뀌는 것입니다. 그의 개선은 부서 간 관계를보다 질서있게 정리하는 것이므로 "공자가 표현한 것은 ... 검토 및 전송을 기반으로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장빙린의 의성어는 녹색, 동쪽, 겨울, 증기라는 단어가 수확-□에 포함되지 않지만 수확-n 및-의 범주로 변경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중. 이는 산스크리트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산스크리트어에는 14개의 모음이 있습니다. 10개만 사용하고 a□와 a□를 더해 총 12개를 사용하는 학자 학교가 있습니다. □는 원래 모음의 비음화를 나타내는 부가 기호로 k, t, p 앞에서는 □[□], n, m이 된다. 마찰음 앞에도 □을 발음하는 스님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장빙린의 패턴입니다. 그는 "인도 yinmanas는 스타일에 관한 것이지만 추진력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공부한 산스크리트어 학교입니다.

장빙린(張熙lin)의 제자 황간(黃干)은 28편의 작품을 썼다. "Youwo", "Zhiwei" 및 "Jiyue"를 제외한 모든 입력 사운드는 완전히 독립적입니다. 각 부분에서 그는 운율 대가들이 첫 번째 운율과 네 번째 운율이라고 부르는 운율을 발견했는데, 이를 고대 원형 운율이라고 하고 나머지는 현대 운율이라고 불렀습니다. 1급과 4급 운율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거의 변하지 않았으나, 오늘날 어떤 상황에서 운율이 변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예를 들어, "Yuan" 부분에는 Han과 Huan이라는 두 개의 고대 운율이 있는데, 이는 창사 방언에서 두 개의 모음으로 발음됩니다. "한환"이 고대 운율이라고 말하면 전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읽고 나면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그의 폴리 이론은 장 빙린(Zhang Binglin)의 폴리 이론만큼 음성 기호로 번역될 수 없습니다.

현대의 Qian Xuantong (1887-1939)이 "Youwo"를 분리하고 Wang Li가 "Zhiwei"를 분리하여 한 권에 30 부분이 있습니다. Dai Zhen의 의견에 따라 '달에 바치는 희생'을 분리한다면 이 글의 시작 부분에 나열된 31편의 영화가 될 것입니다.

분류는 고대 운율 연구에 있어서 중국 학자들의 가장 큰 공헌이지만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그 부분에 큰 글자가 많고 운율도 규칙을 따르기 쉽다는 점이다. 이 부분은 잔소리가 거의 없고 운율이 어려워서 다른 부분에서 차용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일부 범주는 서로 얽혀 있고, Xiang Jingtan은 분리되어 있으며, Wu Wo... 여러 범주는 독립적이거나 독립적이며, 여기에서 의견 차이가 발생합니다. 필연적으로 여기에는 개인적인 선호도가 작용합니다.

진윤이라고도 불리는 새로운 운율, 새로운 소리 운율.

새 운율(우리나라 운율 시의 권위 있는 조직인 중국 시학회에서 '신 운율'이라고 함)이란 표준 중국어, 신화 사전, 현대 중국어 사전의 발음을 사용하여 운율시를 써보세요!

여기에는 단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중국어 병음 체계에 따르면 첫 번째와 두 번째 성조는 단조로운 성조이고 세 번째와 네 번째 성조도 단조롭습니다. 비스듬한 음색과 비스듬한 운율도 있습니다.

2. 전문가들의 주장에 따르면 현대 중국어에서는 고대인의 루성 발음이 사라진 것도 있고, 평면성으로 발음되는 것도 있고, 경사성으로 발음되는 것도 있어서 모두 신화사전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발음에 현대 중국어 사전. 현대 중국어의 고대인 운율의 발음이 사라져서 우리가 현대 중국 서적에서 발견한 발음과 모두 합쳐졌고, 현대 중국어의 발음이 사라져서 모두 경사 운율로 되어 있습니다. 운율시(미터)의 규칙에 관해서는 고대의 핑(Ping)과 쩌(Ze) 점수를 찾아보아야 합니다. 발음은 현대 중국어의 발음을 찾아보겠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성조는 평탄한 음이고 또한 평탄한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성음은 경사성이며 또한 경사적인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진입 성조(운율 단어)의 운율을 읽고 이를 경사 운율에 통합했습니다. ; 고대인들은 입성(평성 또는 사성으로 발음)의 억양을 읽었으며, 모두 현대 중국어 사전과 사전에서 발견되는 "1성, 2성, 3성, 4성" 발음으로 병합됩니다.

당시, 가곡, 원가극의 핑택 악보를 찾아보면 운율을 제외하면 모두 핑쩌 악보를 볼 수 있다. 현대 중국어 사전을 찾아보면 첫 번째와 두 번째 성은 평면성이고, 세 번째와 네 번째 성은 경사성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운율시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합니다.

예:

산터우의 한 노학생이 장강 남쪽을 회상하기 위해 이중곡을 작곡했습니다. 과거에 건배(오늘의 운율) -

마시고 과거로 돌아가자. (치안, 단조)

30년 동안 달을 바라보면 내 명성은 수천 리 동안 먼지로 뒤덮일 것입니다.

어제는 쫓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과거를 위해 와인을 마시며 건배하겠습니다.

서리와 이슬 바람이 불고, 하늘에는 왜가리들이 날아다니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밭에 과일이 쌓여 있어요.

송나라 시 '강남을 회상하다'는 강남을 회상하는 이중 성조로 리듬에 따라 두 번 쓸 수 있다. 강남을 추억하고, 강남을 바라며, 강남을 꿈꾸며,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강남을 회상하다"의 리듬: -+/, +//--(운율). +/+――//, +-+//――(운율). +//--(운율).

장단에 맞춰 만든 노래입니다. 작문 경험 : 첫 번째는 송나라시 "강남 회상"의 리듬으로 단어 악보이기도하며 그 리듬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평평한 운율과 운율이 세 가지 운율과 이중 운율이 있습니다. 운율이 있으므로 6가지 운율이 있고, 세 번째는 평운율이며, 현대중국어사전과 사전에서 현대중국어의 발음과 일치하는 사선문자와 단어를 비교하고 채워 넣어 시의 내용을 완성한다.

물론, 핑수 운율을 구별하기 위해서는 1. 운율시에서는 핑수 운율과 신운이 섞일 수 없는 것이 요구된다. 2. 괄호(신 운율)를 추가하거나 시 제목 뒤에 (오늘의 운율) 또는 (새로운 운율)을 붙입니다.